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1/10) 및 운세(음10/13)

by 나비현상 2008. 11. 10.
SMALL


오늘 구름위성사진(11/10 16:00) 및 운세(음10/13)

 

 

 

 

 

 

 

 

 

 

I

 

 [다큐멘터리 및] - 마틴 루터 출생(1483) 외 11월10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아이티(Haiti)에 치명적인 학교 붕괴(동영상3)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연아의 인공 빙판(Super Ice)- 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도산 안창호 선생 출생(1878)외 11월9일 속의 역사
[UCC 및] - 버스에 총을 들이댄 강도의 굴욕(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UFO에서 광선 발사 장면 촬영-영국 일간지 ‘더 선(The Sun)’
[다큐멘터리 및] - 故 박 정희 대통령의 뇌물
[지구촌사회 및] - 피부과 진료비의 실태고발/이불솜의 검은 정체를...
[지구촌사회 및] - 안녕하세요?(동영상-오바마 한국말)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왕표,밥샙 격돌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쌀직불금 수령·신청자 434명 최초 공개 리스트 및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경제와 미니스커트의 관계.
 

 

2008년 11월 10일(음 10월 13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판단함에 도움이 되는 날이다. 결단은 빠를수록 좋으니 가부간의 결정을 미루지 말라.상식의 선에서 해결하고, 자신의 잘못이 있더라도 숨길 필요 없이 과감히 진행할 것.공과 사를 정확히 구별하면 굳이 망설일 필요가 없다. 단, 음주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행동이 신중하고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 노란 색이 행운을 준다.
1972년생 : 좋아하는 취미를 즐기면 좋다. 친한 친구에게 연락하면 좋은 날.
1960년생 : 욕심을 줄이고 자신을 돌본다면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얻으리라.
1948년생 : 때를 기다리는 마음으로 다음 기회를 묵묵히 기다리는 것이 좋다.
1936년생 : 실속이 부족한 날. 주머니 돈 아끼고 실리를 따질 것. 노랑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흘러가지 않으니, 기다리지 말고 목적을 가지고 행하여야 한다. 등 떠밀려서 행하듯이 움직이면 화근이 된다. 공적인 것과 사적인 것을 구분하지 못하면 좋은 일하고도 욕먹는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시간을 기다려야 해결이 된다. 중립이 필요하며 입 조심을 해야 한다.
1985년생 : 매사에 만족하면 힘들 일이 없다. 갈색톤의 옷이 길한 날. 재운 길.
1973년생 : 귀인의 도움이 있는 날. 겸손히 대하는 것이 좋다. 융통성 좋음.
1961년생 : 서두르지 마라. 느긋함에 운이 숨어 있는 날. 실천력이 좋은 하루.
1949년생 : 용기가 지나치면 손해만 본다. 과시하지 말고 겸손하면 길하다.
1937년생 : 재물운은 좋은 하루. 단, 과도한 욕심은 자제할 것. 선택운 좋음.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만이 실속이 있다. 억지로 만들거나 끌려가듯이 행하면 오히려 행하지 않는 것만 못하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게 되니 몸이 고달프더라도 적극적으로 행하되 즐거움을 가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풀려가니 적극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조언을 참고하면 서로에게 득이 된다.
1986년생 : 과유불급. 욕심을 버리면 일이잘 해결 되는 날. 검정이 길하다.
1974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라. 온화하게 일을 처리하면 득이 많을 것이다.
1962년생 : 바르게 행동하면 평가가 좋은 날. 분주하게 이동이 많은 날이다.
1950년생 : 즐거운 마음을 가지면 좋은 날. 마음이 즐거우면 싸울 일이 없다.
1938년생 : 모방에서 창조가 가능하니 행운이 있는 날. 요점을 잡으면 대길.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다. 남들이 어떻게 행하든 간에, 소신 있는 행위가 필요하다. 작은 것일수록 신중히 처신하여야 하며 대외적인 것도 좋지만 내실을 기하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 적극적인 것이 필요하지만 정당하지 않으면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 운세의 흐름은 원만하게 흘러간다. 관계를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하여야 한다.
1987년생 : 오전에 화를 내지 말 것. 마음을 비우고 부드러운 언행이 좋다.
1975년생 : 단편적인 것만 보고 판단하지 마라. 대화로 풀면 서로 좋은 하루.
1963년생 : 머뭇거리지 말고 의지대로 밀고 나가라. 이성문제만 주의할 것 .
1951년생 : 약간의 욕심도 필요하다. 실속을 차리면서 하루를 보내라. 서쪽 길.
1939년생 : 욕망이 강하게 작용하는 날. 욕심만 조금 줄이면 길하다.파랑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열심히 움직이는 만큼의 결실을 이룰 수 있는 날이다.막연한 의욕이나 목적보다는 확실하게 한가지의 목표를 설정하고 움직여라.이성문제는 시간을 가지고 아무 일 없던 것처럼 대하라.
1988년생 : 욕심을 부리면 득이 없다. 그러나 자제하면 오히려 길하다.보라길.
1976년생 : 우쭐대지 마라. 나보다 나은 사람이 많다. 항상 노력해야 길하다.
1964년생 : 생각지 못한 지출이 많다. 욕심을 버리고 마음을 편히 가질 것.
1952년생 : 과감하면 오히려 불리하다. 행동하기 전에 잘 따져보면 득이 있다.
1940년생 : 위기는 기회의 시작이다. 초기에 막히는 일이 있어도 포기말 것.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상황이 짙게 드러난다. 매사를 신중히 처신하고 몸을 사리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예민해지고 마찰이 생기더라도 웃어넘기고 한발 양보하는 선에서 이루어지는 것이 좋다. 기회보다는 유혹이 강하니 성급함은 금물이다. 주변의 관계는 조언을 받아들이되 조용히 지나가는 것이 현명하다.
1989년생 : 모든 면에서 이로운 날이다. 인정을 베풀면 더 큰 복이 있게 된다.
1977년생 : 교만하면 시비구설수에 오른다. 아는 것도 모르는 척 해야 길하다.
1965년생 : 겸손할수록 좋은 날이다. 마음이 순수해야 두배의 이득이 오는 날.
1953년생 : 진실하면 인정받는다. 평범하지만 기분이 좋은 하루. 노랑색 길운.
1941년생 : 행운이 따르는 날. 언행을 조심하면 골치 아픈 일이 없어진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한번에 이루어지지 않으니 기다리는 인내가 필요하다.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서는 계획을 가지고 행하여야 실리적이 된다. 즉흥적인 것은 노력에 비해서 얻어지는 것이 없다. 긍정적인 사고를 갖고 있어야 하지만 합리화시키는 것은 삼가야한다. 주변의 관계는 신경이 쓰이더라도 원만하게 흐른다.
1990년생 : 즐거운 하루. 바라던 한가지 일이 성취된다. 재운이 길한 날이다.
1978년생 : 좋은 일이 많은 날. 단 타인과 화합해야 한다. 흰색, 재운 길운.
1966년생 : 부딪히는 일이 있으면 정면보다는 돌아서 가는 것도 필요하다.
1954년생 : 기가 강한 날이므로 마음을 부드럽게 다스려라. 황색이 좋은 날.
1942년생 : 기분이 산만한 날. 흩어지면 불리하고 정신이 맑으면 덕이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의욕은 생기지만 열정이 약해지니 답답함이 쌓인다. 주변의 눈치를 보아야하지만 해야 할일이나 할말은 해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적극적으로 행하되 힘들어도 긍정적인 사고를 버리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무리수를 두지 않으면 원만하게 흐른다.
1979년생 : 온유하고 덕을 베풀 때 타인이 이익을 주니 명심할 것. 주황 길.
1967년생 : 침착하게 행동한다면 좋은 날. 신중할수록 운이 트이는 시기.
1955년생 : 이것저것 신경을 끊고 맡겨진 일에 열중해보라. 검정색이 길운.
1943년생 : 정석대로 진행할 것. 타인의 협조가 있어서 더욱 좋은 날이다.
1931년생 : 욕심을 부리지 말아라.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이다. 주황색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의욕이 앞서게 되니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좋다. 마음에 들던 들지 않던 간에 긍정적으로 해석하여야 한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하지만 흐름에 따라가는 것이 현명한 판단이다. 주변의 관계는 얻으려하지 말고 져주고 받아주는 것이 원만하게 흐르는 길이다.
1980년생 : 타협을 모르는 고집보다 양보하고 너그러워야 좋다. 실천력 좋다.
1968년생 : 우울한 일이 있겠다. 훌훌 털어 버리고 빨리 잊으면 문제 없다.
1956년생 : 금전운이 좋고 머리가 총명한 날. 역마가 있으니 조금 분주한 날.
1944년생 : 집에 가만히 있기에 좋은 날. 욕심만 버리면 행복이 따로 없다.
1932년생 : 말을 조심하면 만사가 편한 날. 부드러운 말투가 복을 부른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면서도 막힘이 따른다.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대의적인 명분을 중시 여겨야 한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니 욕심을 자제하고 정석대로 행함이 좋다. 순간의 선택이 중요하며 갈등이 생기더라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선택하는 것이 유리하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도 긍정도 아니다.
1981년생 : 이해타산으로만 사람을 사귀지 마라. 진심으로 만나야 좋은 날.
1969년생 : 이성문제가 생긴다. 좀 힘들어도 견디고 낙천적이어야 좋은 날.
1957년생 : 말이 많으면 실수도 많다. 조용히 생활해야 좋은 날이다. 보라 길.
1945년생 : 주변의 의견을 참조하면 일이 잘 풀리고 뜻밖의 행운이 있다.
1933년생 : 기세가 강해지는 날. 그러나 타인에게는 부드럽게 대해야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일을 완벽하게 처리하지 못했을 경우, 그 점이 마음에 계속 남는 날이다.이직을 생각한다면 이것저것 조건을 잘 비교해서 선택할 것. 과감한 붉은 색 코디도 분위기 전환에 좋은 선택.비뇨기 계통의 이상이 느껴지면 내일로 미루지 말고, 되도록 빨리 검사를 받아보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덕을 후하게 베풀라. 인색하면 돌아오는 것도 적어지니 참조할 것.
1970년생 : 며칠 후를 위해 오늘은 참고 오늘 일에만 충실하면 결과가 좋다.
1958년생 : 머리가 맑고 지혜가 샘솟는 날. 미래를 위해 정진하면 좋은 하루.
1946년생 : 전체적으로 이익이 따르는 날이다. 사전조사가 있다면 더욱 좋다.
1934년생 :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웃으면서 넘길 것. 참는 만큼 이득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도움을 받으면서도 힘들게 하는 일들이 생긴다. 의욕이 앞서지 않아야 하며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새로운 것을 맡지 않는 것이 좋다.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하지만, 어울리는 것은 한 번 더 생각하고 결정해야 한다. 중립을 지키면 득이 있으나 장기적인 생각이 필요하다. 마찰이 생길 시에는 져주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의욕이 넘치는 것은 좋으나 적당히 자중하며 생활하면 길하다.
1971년생 : 물품 구입은 잠시 뒤로 미루고 다시 계획을 잡는 것이 좋은 날.
1959년생 : 재능을 최고조로 발휘할 수 있는 날. 활발히 움직이는 것이 좋다.
1947년생 : 지나친 욕심은 안 좋으나 적당한 욕심은 필요한 날. 결과운 좋음.
1935년생 : 느긋한 마음이 필요한 날. 침착하고 차분하다면 걱정하지 말 것.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