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1월11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0/14)

by 나비현상 2008. 11. 11.
SMALL

11월11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0/14)

 

 

 

 

 

 

 

 

 

 

I

 

 

 

 

2008년 11월 11일(음 10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상황이 기분에 의해 좌지우지되는 때이니 즐거운 마음을 갖는 것이 필요한 날이다.필요이상의 재운은 따르지 않으니 욕심을 버리는 것이 좋다.혼자의 힘보다는 주변의 인맥을 활용하면 쉽게 풀리고 원만하게 매듭지어 지니, 지나친 논리 정연함은 버리고 융통성을 발휘할 것.
1984년생 : 주관을 가지고 현명하게 대처 해야 하는 하루. 이성 문제 조심.
1972년생 : 이성에 대한 생각이 강한 날. 하고 있는 일은 끝을 맺어야 좋다.
1960년생 : 이성에 대한 욕구가 강해지는 날 잘. 잘 다스려야 좋다. 회색 길.
1948년생 : 재물 욕심이 많은 날. 지금은 때가 아니니 조용히 기다릴 것.
1936년생 : 이성에 대한 자제력이 필요하고 낭비를 조심하라. 실천력 좋음.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유리하게 흘러가지 않으니 신중을 기하는 것이 좋다. 작은 것이라도 소홀하게 넘기지 않아야 하며 조금은 예민하게 받아들이는 것이 현명하다. 흐름이 원만하지 않으니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물 흐르듯이 흘러가야 하니 유연하게 대처하고 마찰이 생길 땐 피하거나 져주고 넘어가는 것이 필요하다.
1985년생 : 먼저 양보하면 연인과의 다툼도 막을 수 있는 날. 주황색 길운.
1973년생 : 포기하지 마라. 중도에 포기하면 공든 탑이 무너지니 주의할 것.
1961년생 : 차분하게 행동하라. 들뜬 기분이면 아깝게 놓치기 쉽다. 보라 길.
1949년생 : 이상을 위해 생각이 많은 날. 단순하면 운이 따르는 날. 녹색 길운.
1937년생 : 돈 욕심을 부려도 좋다. 진실하게 하면 얻을 것이다. 검정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신경성으로 오는 질환 등 건강에 조심해야 하는 날이다.자신의 뚜렷한 주관을 갖고 움직이면, 주변이 나를 따르고 도와주니 막힘이 없고 부러울 것이 없다.연인을 만나서 편안하게 대화를 하는 것도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다.
1986년생 : 기세를 꺽이지 말라. 처음은 불길하나 끝은 행운이 따르는 하루.
1974년생 : 이상이 너무 높으면 이룰 수 없다. 자신을 돌아보면 길이 보인다.
1962년생 : 한 걸음 물러서서 현재를 직시하고 뒤를 돌아보라. 융통성 좋음 .
1950년생 : 재물을 잘 관리 해야 하는 날. 철저한 일처리가 칭찬을 듣는다.
1938년생 : 생각을 많이 하지 말아야 하는 날. 단순하면 더더욱 좋은 하루.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언제까지 생각만 하고 휴식을 취하려 하는가.스스로 찾아 먹지 못하면 굶어 죽을 수밖에 없다.직장에서는 한발 먼저 움직이고 한시간 더 일해야 한다.
1987년생 : 용기를 가지고 앞으로 나가라. 지출은 잘 계획하면 문제 없다.
1975년생 : 너무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생각할 것. 부지런하면 행운이 온다.
1963년생 : 우유부단함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생각보단 실천이 먼저다.
1951년생 : 일을 찾아서라도 할 것. 멍한 것은 좋지않다. 일에 집중하면 길운.
1939년생 : 성급함을 자제해야 하는 날이다. 평범함에 행운의 열쇠가 있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조언은 생각만 어지럽게 만드는 날이다.할 것인지 안 할 것인지 확실하게 결정을 하고 움직여라.망설이게 되면 시간만 낭비하고 스트레스만 가중되니, 직장에서는 가능하면 에너지를 한곳에 집중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자.
1988년생 : 생각만하지 말고 맘에 들면 밀어 부쳐라. 뜻대로 얻게 되는 날.
1976년생 : 백일몽에 빠지기 보다는 냉정한 현실을 직시하는 것이 도움된다.
1964년생 : 욕심은 많으나 행동이 따르지 못해 불만. 실천하고 행동하라.
1952년생 : 주변과 화합하면 좋은 날. 좋은 마음으로 일하면 하루가 길하다.
1940년생 : 처음에 생각한대로 밀고 나갈 것. 아주 좋은 결과 기대되는 하루.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마음이 흔들리지 않도록 중심을 잡아라.또한 하고 싶은 일은 뒤로 미루지 말고 바로 실행에 옮겨야 나중에 후회를 하지 않게 된다.활발한 활동 후에는 휴식이 필요한 날이므로 마음의 여유를 갖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욕심낼 만한 일이 있으면 포기하지 말고 정진하라. 검정 길운.
1977년생 : 재물운이 좋은 날. 인기도 좋고 위치도 오르니 기쁜 날. 재운 길.
1965년생 : 주변 사람의 주목을 받는다. 은은한 매력에 누구나 호감을 준다.
1953년생 : 조용하게 지내야 하는 날. 밖으로 나가기보다 집안에서 쉴 것.
1941년생 : 혼자 잘난 척 하면 후회하지만 겸손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하고 싶은 것이 많아지니 새로운 것에 대한 의욕이 생긴다. 양보하지 않아야하며 목적달성을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자연스럽지 않아도 해결할 것은 해결해야하니 할말은 하고 뒤끝을 없애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관계개선을 위해서 노력하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부지런하면 사방에 널린 이득을 취할 수 있는 날이다. 초록색 길.
1978년생 : 재운이 좋다. 인기도 높은 편이나 마음이 강해야 득이 있는 날.
1966년생 : 작은 일로 가까운 사람과 의가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검정 길.
1954년생 : 혼자서 모든 것을 결정하기 보다는 주변의 의견도 참고할 것.
1942년생 : 소원 성취하는 하루가 되겠다. 마음껏 뜻을 펼쳐보라. 노랑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민함을 주게 되니 일이 어렵게 진행된다. 스트레스를 받게 만드는 일들이 생기지만, 결과는 원하는 흐름대로 만들 수 있다. 감정은 접어두고 일을 관철시키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한다. 내일로 미루는 것은 다 잡은 고기를 놓치는 격이다. 주변의 관계는 아량을 베풀어야 원만하게 흐른다.
1979년생 : 체면이 구겨져도 목적을 향해 하던 일을 중단하지 말라. 검정 길.
1967년생 :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대쉬하라. 결과 좋다.
1955년생 : 솔직담백할수록 좋다. 인정도 많을수록 득이 크다. 빨강 길.
1943년생 : 좋은 운. 의지대로 앞으로 나아가기에 무리가 없다. 선택운 길.
1931년생 : 약간이 고집이 있는 날. 마음을 넓히면 만사가 편해진다. 파랑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총명함을 발휘하는 날이다.성실한 일 진행도 필요하지만 주변에서 접할 수 있는 일 진행에 도움이 되는 변칙적 방법이나 도움이 되는 제품을 활용하는 것이 더 유리한 날이다.컨디션이 좋으면 원하던 공부를 시작하는 것도 좋다.
1980년생 : 재능이 탁월한 날. 단, 다른 방식이 좋을 수도 있으니 참조할 것.
1968년생 : 다재다능한 재능보다는 답답한 현실을 꿰뚫는 지혜가 필요한 날.
1956년생 : 마음이 넉넉하여 인기가 좋고. 하는 일을 다 이루게 되는 하루.
1944년생 : 무엇이든 신중하면 실수가 적은 날. 당장의 조급함만 버려라.
1932년생 : 일의 진척이 보이나 스트레스를 조절 하라. 돌아다니는 것이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정적으로 흐른다. 마음의 중심이 필요하며 조금은 손해를 보더라도 끝까지 마무리를 지어야 한다. 개인적인 문제가 일을 어렵게 만드니 절도 있는 행동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해야 하며 욕심을 부리면 화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져주는 것이 길하다.
1981년생 : 이성에 대한 자제력이 필요하다. 하는 일에 정진해야 길한 하루.
1969년생 : 한때의 기분에 도취되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하라. 재운 길.
1957년생 : 관대한 마음으로 넉넉하게 쓴다면 인정 받는다. 결과운이 좋음.
1945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는 날. 노력에는 반드시 대가가 따르는 날.
1933년생 : 사회적 이해 타산보다 마음의 평화가 중요. 학업운이 크게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안정되지만 지나친 의욕이 문제가 될 수 있다. 호기심이 발동하니 조금은 더 차분하게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다. 잘 알지 못하는 것은 내버려두는 것이 좋으니 나서지 않아야 한다. 인덕이 따르니 도움을 받으면 일이 쉬워진다. 집안의 갈등이 생기는 것은 시간이 흘러야 하니 조금은 더 지켜보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좋은 만남이나 좋은 일이 예상된다. 이성간에 용기갖고 대쉬하라.
1970년생 : 분위기에 들뜨지 않고 본분을 지키면 운이 좋은 날. 황갈색 길.
1958년생 : 평소보다 훨씬 컨디션이 좋다. 행운이 있는 날. 노란색 계열이 길.
1946년생 : 오랜만에 옛사람을 만나게 되는 마음이 여유롭다. 빨강색이 길운.
1934년생 : 행복한 일이 많은 날. 즐거운 사람과 만나게 되며 금전운도 좋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재물을 늘리고 싶다면 저축이 가장 빠른 길이다. 부모에게 의지하지 말고 체계적인 저축방법을 택할 것.타인에 의해 기분이 쉽게 상할 수 있는 날이니 타인을 대하는 일은 자신이 더욱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좋다.그리고, 기본 예의에 가장 충실해야 하는 것이 부부사이임을 잊지 말고 작은 여유를 보여주는 자세도 필요하다.
1983년생 : 위만 보면 손해보고 후회하는 하루. 현실적으로 행동하면 좋다.
1971년생 : 의욕이 충만할수록 결과도 좋다. 심기일전 할 것. 결과운 좋음.
1959년생 : 구슬도 꿰어야 보배. 일을 찾아 자신의 재능을 실천하면 대길하다.
1947년생 : 몇걸음 물러서서 후일을 기약하는 것이 좋다. 느긋하면 이득이다.
1935년생 : 위만 쳐다보면 손해본다. 자신을 낮추면 위 아래가 다 보인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