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인도네시아 지진(7.7) 및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0/20)

by 나비현상 2008. 11. 17.
SMALL

 

 

 Tsunami Warning After 7.7 Indonesia Quake

 

 

인도네시아에서 17일 새벽(현지시간) 규모 7.8도의 강진이 발생했다고 합니다.

다행이 해일은 일어나지 않았고, 경보도 해제하였고,가옥들도 몇채 무너지고 햇지만 인명 패해는 아직 보고된 거시 없다고 합니다.


 


규모 7.8
진원시 2008년 11월 17일 02시 02분 34초 
진앙 인도네시아 술라웨시섬 고론탈로 북서쪽 139km 해역
참고사항 위 자료는 미지질조사소(USGS) 분석결과임. 우리나라 영향없음.

 


 

11월17일 구름위성사진(11:00) 및 운세(음10/20)

 

 

 

 

 

자료도움 : 기상청

 [다큐멘터리 및] - 수에즈운하 개통(1869년)외 11월17일 속의 역사
[다큐멘터리 및] - 조선조 임금들 친필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중국 도로 붕괴 17명 매몰/루마니아 메탄까스 폭발12명 사망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혜수의 매력 포인트 / 이파니 이혼 후 방송서 첫 심경 고백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송혜교,김태희,황보,윙크,서지오,지아,장윤정,김사랑
[지구촌사회 및] - LA 비상사태 선포(동영상3)
[다큐멘터리 및] - 콩코드 여객기 첫 등장(1969)외 11월16일 속의 역사
[UCC 및] - 반토막 승용차로 잘도 달리네여^^*(동영상)
[UCC 및] - 골기퍼의 굴욕 영상
[황당유머신비 및] - 고릴라에게 똥침을...ㅋㅋㅋ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손담비가 요즘 껑충
[다큐멘터리 및] - 후진타오 시대 개막 (2002)외 11월15일 속의 역사
[다큐멘터리 및] - BBC 첫 라디오 방송(1922년)외11월14일 속의 역사
[소비자불만건 및] - 수상한 소금 / 수상한 새우젖(젖갈의 비밀)
[UCC 및] - 김홍도의 움직이는 그림들(동영상)
[自然淨血 療法] - 스트레스 테스트(심리적/신체적) 및 즐김 18가지 방법
[웰빙미용패션 및] - 만족스러운 노년기 성생활을 위한 10계명
[생활리듬 및] - 사랑해요/우는 아기 /딸국질 외...스펀지 2.0
[생활리듬 및] - 알아 두면 좋은 생활 지혜22 외...
[지구촌사회 및] - 뺑소니 운전자로 몰리기 쉬운 10가지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왕표(53)vs밥샙(34)- 이왕표(53) 승 동영상
[황당유머신비 및] - 사후체험, 난 죽음을 보았다.
[웰빙미용패션 및] - 6가지 방법으로 건망증 막기
[연예스포츠방송 및] - 유도스타 이원희(27)김미현(31) 결혼발표
[다큐멘터리 및] - 미키마우스 탄생(1928) 외 11월13일 속의 역사

 

I

 

 

 

 

2008년 11월 17일(음 10월 20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지 않지만 시간 속에서 유리하게 흐른다. 자신의 의사표현을 정확하게 하고 공적인 선에서 객관적인 시각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사적인 감정에 의해서 행하거나 편법적인 행위가 되면 결과적으로 불리하게 작용한다. 마음이 떳떳하면 상황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현 상태를 유지하려고 해야 한다.
1984년생 : 불필요한 자만심이 좋지 않은 하루. 이성운은 좋으나 신중할 것.
1972년생 : 깊이 생각하라. 그러면 희망이 보일 것이다. 고집이 강한 날.
1960년생 : 근심거리가 있는 하루. 훌훌 털어버린다면 오히려 운이 트인다.
1948년생 : 이성끼리 사람이 많이 붐비는 곳은 좋지 않다. 빨강, 결과운 길.
1936년생 : 타인의 것을 탐내지 말라. 원망하지 않으면 마음이 편해진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남의 것을 부러워하지 말고 지나친 욕심을 부리지 말라.이성간에는 상대방의 인격을 존중해야 한다.마음을 다부지게 먹고 뜻한 대로 밀고 나가라.얻어먹을 욕이라면 이래도 얻어먹고 저래도 얻어먹는다.
1985년생 : 친한 사람이 서운하게 해도 너그럽게 받아들여라. 노랑 길운.
1973년생 : 오전에는 얻으나 밤에는 잃으니 일찍 귀가해라. 파랑색이 길운.
1961년생 : 친구들이 많아도 허전한 하루. 우울하지 말고 낙천적인 것이 좋다.
1949년생 : 오는 정보다 가는 정이 더 좋다. 먼저 실천하면 행운이 있는 날.
1937년생 : 고운 마음으로 정서적인 취향을 살리는 복이 있다. 빨강 길운.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디를 가더라도 처신하기 나름이다.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고 객관적인 시각을 가져야 한다. 선입견을 갖고 행하면 결과가 좋지 않다. 흐름에 맞추는 것이 좋으니 튀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기분을 절제하고 이성적인 판단이 요구된다. 주변의 관계는 쉽지 않으니 유연성이 필요하다.
1986년생 : 이성친구와 즐거운 날. 상대에게 맞추고 마음을 밝게 가질 것.
1974년생 : 성격이 날카로워지겠다.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일에 집중하라.
1962년생 : 답답한 현실보다는 먼 미래를 보고 실력을 길러라. 빨강색이 길.
1950년생 : 인내력을 길러라. 하던 일은 마무리 짓는 것이 후회가 없다.
1938년생 : 활동적으로 움직이면 좋은 날. 외부 일이 곧 행운이다. 재운 길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남을 무작정 믿지 말고 새로 시작하는 계획은 될 수 있으면 보류하는 것이 현명하다.같은 일을 하더라도 누구나 똑같을 수는 없는 것이니,마음에 들지 않아도 불만을 토로하지 말고 특히 아랫사람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라.
1987년생 : 집념이 강한 날이다. 재물을 잘 관리해야 손실이 없다. 초록 길.
1975년생 : 상사나 나이 많은 사람들의 말에 귀 기울여 들으면 화합되는 날.
1963년생 : 독서 하며 집에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다. 지출을 줄여야 이득.
1951년생 : 낭만적인 소설이나 시를 읽으며 감성을 키우기 좋은 날. 빨강 길.
1939년생 : 우쭐대기 쉬운 하루이다. 평상심을 가져야 손해보지 않는 날.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욱하고 치미는 괴팍스러움을 자제해야 하는 날이다.타인을 고려하지 못한 직선적인 표현은 엉뚱한 일에 자신을 휘말리게 한다.시험이나 테스트가 있으면 조급히 생각지 말고 차분히 생각할 필요가 있으며 가벼운 산책으로 기분전환 해주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988년생 : 미래를 보고 실력을 기른다면 결과가 좋다. 재운이 길한 날이다.
1976년생 : 인연을 소중히 하고 해라. 하던 일은 끝까지 해야 이득을 본다.
1964년생 : 상승의 기운이 있다. 약간의 어려움이 있어도 개의치 마라.
1952년생 : 강한 자존심 때문에 충돌이 많다. 자세를 낮추면 운이 상승한다.
1940년생 : 좋은 만남이 있는 하루. 마음이 담긴 대화는 생활의 활력을 준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선적이고 입바른 말은 오해를 살 수 있지만 공동으로 추진하는 일에는 오히려 빠른 진행을 기대 할 수 있다.느낌이 좋지 않은 꿈이었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오래간만에 부모님과 함께 하는 외식은 기분전환 및 원만한 대안관계에 도움을 줄 것이다.
1989년생 : 즐거운 만남이 있는 하루. 단 순간적인 실수를 주의해야 한다.
1977년생 : 무리하지 말 것. 한가지 일에 집념을 불태우는 것이 좋다. 흰색 길.
1965년생 : 인정에 치우치지 말고 소신을 갖고 강하게 주장하라. 결과운 좋음.
1953년생 : 실력을 기르는데 정진하라. 두뇌가 총명하여 성취가 큰 날이다.
1941년생 : 운이 잘 풀린다. 기대이상의 재물이 들어올 수있는 시기. 보라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선적인 표현으로 낭패를 보기 쉬운 날이다. 많은 사람을 상대하는 일이라면 더욱 주의를 해야한다.자신이 옳더라도 오늘 하루쯤 자중하는 자세를 유지하도록 하고 도박성 있는 일은 피할 것.손해가 따른다. 기분전환을 위한 작은 화분을 구입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1990년생 : 타협하고 원만하게 해결하면 못 이룰 일이 없는 하루. 노랑 길.
1978년생 : 축하자리는 집보다 바깥이 효과적이다. 물건은 직접 구할 것.
1966년생 : 이제 정리해야 할 때이다. 미련갖지 말고 버릴 것은 버려야 길운.
1954년생 : 대담하게 부딪치고 이상을 마음 속에 그려보라. 이성운 좋음.
1942년생 : 지출이 좀 있어도 계획된 일을 멈추지 말고 추진할 것. 파랑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도 부정도 아니지만 노력하기에 따라서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기다리면 손해가 따르지만 도전하면 힘들어도 보람이 생긴다. 의타심을 버리고 능력에 맞게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결과를 보고 행하면 득이 없으며 대인관계에서 유연한 대처가 필요하다. 베풀 때는 순수한 마음으로 베풀어야 한다.
1979년생 : 기분이 산란한 날. 정신이 맑고 곧을 수 있도록 노력해야 좋다.
1967년생 : 모두가 당신 마음과 같을 순 없다. 내면의 화를 잘 다스릴 것.
1955년생 : 이익은 많은데 그릇이 준비되어 있지 않다. 대범하면 얻는다.
1943년생 : 친절한 만큼 덕이 있고 주는 만큼 받을 수 있는 운. 융통성 길.
1931년생 : 미리미리 관리하면 걱정 없는 날. 준비성이 있으면 대길한 날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 편히 쉬는 것이 도움이 되는 날이다.지나치게 원리원칙을 따지는 직설적인 생각보다 한 박자 쉴 수 있는 여유로움을 발휘할 것.한곳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사랑하는 사람과의 조촐한 저녁을 구상해 보는 것도 컨디션 조절을 위해 좋은 생각이다.조급한 마음은 하루쯤 버리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여기저기 마음쓰지 말고 자신이 할 일이 무엇인지 찾아보면 좋다.
1968년생 : 의존하지 말고 스스로 뜻을 세우면 길한 날. 주색을 멀리할 것.
1956년생 : 학업. 업무 등 모든 관계에서 모두 좋은 하루. 검정색이 길한 날.
1944년생 : 재능이 탁월하게 나타나는 날. 새로운 일에 열중하라. 흰색 길.
1932년생 : 이성문제 조심해야 하는 날. 상식적인 행동이 무리가 없는 하루.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신의 의지와 관계없이 흘러가게 되니 굿이나 보고 떡이나 먹는 격으로 지켜보면서 흘러가는 것이 좋다. 얼마든지 노력으로 개척할 수는 있으나 조금은 더 지켜보아야 하며, 마음이 동하지 않으면 포기하는 것도 좋다. 주변의 관계는 약속만 정확하게 지켜주면 무난하다.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반응한다.
1981년생 : 남의 것을 탐하지 말고 시샘도 내지말라. 낙천적이면 오히려 대길.
1969년생 : 순간의 실수로 흉이 되니 자기관리에 힘쓰면 좋다. 친구운 좋음.
1957년생 : 자만심을 줄여야 하는 날. 겸손하면 어려움이 없이 지내는 하루.
1945년생 : 이기심으로 일하면 손해다. 손해를 보듯이 일을 해야 득이 크다.
1933년생 : 비관적으로 생각하고 말하지 말고 낙천적으로 대해야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항상 긍정적인 생각과 확신에 운이 따르며, 받기보다는 주는 것을 좋아해야 일이 순리대로 풀린다.단기전보다는 장기전에 결실이 좋으니 계획을 잘 세울 것.직장에서는 괴팍하고 까탈스러움을 버리고 직선적인 언어는 사용을 금하라.
1982년생 : 돈 관계를 확실하게 하라. 또한 오늘 일에 집념을 쏟아야 길하다.
1970년생 : 가족의 말을 따르는 것이 좋다. 고집을 죽이면 후회는 없는 날.
1958년생 : 이성문제 조심할 것. 활동적으로 움직일 수록 좋은 하루. 보라 길.
1946년생 : 혼자 잘난 척 하면 후회하고 겸손하면 얻는 것이 많은 날. 파랑 길.
1934년생 : 즐거운 마음을 가져라. 우울함까지 떨쳐 버릴 수 있다 .흰색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의 상황보다는 좋게 풀려간다. 기회가 주어지더라도 양보할 줄 알아야 하며, 크게 바라보는 자세가 필요하다. 이해득실이 필요하지만 내일을 위해서는 져주고 넘어가는 것도 좋다. 예의를 벗어나지 않아야하며 합리적으로 판단하는 냉정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간다.
1983년생 : 여유를 가지고 자신을 반성해 보는 시간을 가지기에 좋은 하루.
1971년생 : 수동적이면 득이 없고 능동적이면 득이 따른다. 빨강색이 길운.
1959년생 : 하루 정도는 즐거운 생각을 하는 것이 길. 긍정적인 생각이 행운.
1947년생 : 고독한 마음이 생기는 하루. 낭만적인 책이나 영화를 보면 좋다.
1935년생 : 무한한 지혜가 솟구치는 하루. 무언가를 연구해보면 좋을 것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