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11월27일 구름위성사진(11:00) 및 운세(10/30)

by 나비현상 2008. 11. 27.
SMALL




11월27일 구름위성사진(11:00) 및 운세(10/30)

 

 

 

 

 

 

 

 

 I

 

 

 [다큐멘터리 및] - 노벨상 제정 (1901) 외 11월27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속보 영상]Thai 방콕공항에 갇혀있는 수천명 승객들(02:14).
[UCC 및] - 안타까운 오토바이사고 동영상
[웰빙미용패션 및] - 행복한 性생활을 위한 TIP/ '오줌발' 이 수상하다?
[웰빙미용패션 및] - 피임약,휴대폰,탄산수도 숨겨진 노화의 공범
[웰빙미용패션 및] - 질병34 치료에 좋다고 하는 음식들
[문화예술 및] - 수채화 / 이난숙
[문화예술 및] - 사랑을 물감에 풀어서 그린 그림?
[웰빙미용패션 및] - 바나나에 대한 진실과 오해
[다큐멘터리 및] - 스페인 이사벨라 여왕 사망(1504년) 외 11월26일 속의 역사
[연예스포츠방송 및] - 이보영, 럭셔리한 ,오윤아 비키니,강정화 ,성유리굴욕,조혜련
[연예스포츠방송 및] - 신봉선 미쳤어 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보아(BoA)- 옷도벗고,물도마시며...YouTube LIVE 2008
[지구촌사회 및] - [영상속보]브라질 홍수 및 산사태 &콜롬비아
[다큐멘터리 및] - 퇴계 이황 출생(1501년)외 11월25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호주의 때아닌 함박눈(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멕시코 공항에서 3개월째 잠자는 일본인
[지구촌사회 및] - 보아(BoA) - YouTube LIVE 2008 일부
[다큐멘터리 및] - 무용가 최승희 출생(1911년)외 11월24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납세자들 분통에 네티즌들 또한 분통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정은,이서진 결별
[소비자불만건 및] - 전기매트 & 온수매트
[다큐멘터리 및] - 영친왕 56년만에 환국(1963) 외 11월22일 속의 역사
[연예스포츠방송 및] - 가수 서수남 “여자라면 이제 좀 무섭다”
[지구촌사회 및] - 화성 지하에서 거대 빙하 발견(동영상)
 

 



2008년 11월 27일(음 10월 30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약삭빠른 짓을 하는 자는 제 꾀에 제가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필요이상으로 친절한 사람은 경계하는 것이 좋고 가능하면 새로운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다.오늘은 자신의 문제를 남에게 부탁하기보다는 스스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이다.
1984년생 : 횡재수가 따르는 날. 남들에게 좋은 평을 들으니 기쁨이 두배다.
1972년생 : 너무 미래만 생각하지 말고 투자는 잠시 뒤로 미루면 좋은 날.
1960년생 : 기존의 일처리와는 다른 방식을 찾을 것. 예전방식은 좋지 않음.
1948년생 : 마음이 정리되고 일이 순조롭게 풀리기 시작. 좋은 인연 보인다.
1936년생 : 큰 성취를 보는 날. 다른 사람으로부터 칭찬 받는 날. 이성운 길.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지금 생긴 문제는 예전 자신의 실수에 의해서 발생된 것이니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미련을 갖지 말 것이다.중요한 것은 지금 현실에 집중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당신의 사소한 행동, 한 마디의 말에 주위가 즐거워 질 수 있는 날이므로 되도록 즐겁게 행동하는 것이 운을 좋게 한다.
1985년생 : 만사가 형통하고 순조로운 하루. 행운이 가득하니 웃음이 있다.
1973년생 : 이성관계로 인해서 마음 쓰는 하루. 순리대로 행동하면 길하다.
1961년생 : 금전적 손해가 있는 하루.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면 손해가 없다.
1949년생 : 악운이 지나가고 큰 행운이 가득하게 되는 날. 좋은 기회 있다.
1937년생 : 좋은 물건이나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다. 차분하게 행동하라.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중심이 흔들리면 자칫 이용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고, 위아래에 끼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을 주의하라.분위기를 보아서 자리를 빠져나가는 것이 현명한 날이다.내일 문제는 내일 생각하라.
1986년생 : 위기를 넘기면 더큰 행운이 오는 날. 침착하게 넘길 것.노랑 길
1974년생 : 말이 많아지고 꼼꼼해 지는 날이다. 물건 사기에는 좋은 하루.
1962년생 : 대인관계만 주의하면 되는 하루. 조용하게 지낼 수록 좋은 날.
1950년생 : 좋은 물건을 구할 수 있고 남에게 이익을 볼 수 있는 행운의 날.
1938년생 : 의외의 손재가 들어오는 날. 차라리 남에게 인심쓰는 것이 길운.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평소 스타일에 변화를 주지말고, 수수한 옷차림으로 나서는 것이 좋다.승리의 미소가 눈앞에 보이는데 성급한 마음에 보이지 않을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고, 분발해야 할 시기이다. 그러니 마지막 고비라고 생각하고 꾹 참고 일하라.
1987년생 : 대인관계를 신경써야 하는 하루. 건강도 신경써서 챙겨야 할 것.
1975년생 : 손을 떼려면 빨리 떼는 것이 길운. 손해를 감수해야 오히려 좋다.
1963년생 : 조금씩 일이 잘 되어가는 날. 윗사람의 덕을 보는 하루. 초록 길.
1951년생 : 서방에서 길운이 오는 날. 절약하는 마음만 있으면 걱정 없는 하루.
1939년생 : 남에게 잘 대해주는 것은 좋다. 단, 구설수 주의. 선택운 좋은 날.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생각 없이 나온 쓸데없는 자존심 때문에 힘들어 질 수 있는 날이다.주변에 누군가가 있다면 당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지만, 집에서는 역시 주의해야 한다.전자제품이나 기계를 다루는 일이라면 당신보다 더 잘 다루는 사람이 있을 것이다. 자제하라.
1988년생 : 확실한 정보가 손해를 막는 날이다. 야무지게 행동해야 이익이다.
1976년생 : 덕을 베풀면 도움이 온다. 아랫사람은 나쁘지만 윗사람은 좋은 날.
1964년생 : 남들에게 얽매여서 자신의 일을 못하게 될 우려. 결과운은 좋다.
1952년생 : 게으름을 피우기 쉽다. 빠르게 일을 처리해야 결과가 좋은 날.
1940년생 : 내 욕심만 차리지 말아야 하는 하루. 상대 입장도 생각하라.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로 인해서 고전을 한다. 대외적인 것을 생각하여야하지만 몸을 사리듯이 행함이 좋다. 부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서두르지 말고 개인적인 감정은 삭히는 것이 현명하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하니 불필요한 욕심은 삼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껄끄러움이 생긴다.
1989년생 : 모든 일이 잘 풀리는 하루. 우울함은 가벼운 산책으로 막을 것.
1977년생 : 운이 좋은 날이다. 안 좋은 소리를 듣더라도 후에 성취할 수 있다.
1965년생 : 솔직한 자세로 일하는 것이 최상. 거짓말은 오히려 불길한 날.
1953년생 : 전반적으로 길운. 이성운으로 인해서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1941년생 : 오래된 것들이 더 좋은 결과를 가져오는 날. 융통성 좋은 날.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의 변덕이 심해진다. 운세의 흐름이 뜻대로 풀리지 않으며 어렵게 만든다. 주변 일에는 나서지 않는 것이 좋으며 개인적인 것에만 집중해야한다. 집안의 흐름도 마찰이 생기게 되니 양보하고 져주는 것이 좋다. 손해 보는 느낌이 들더라도 마음 쓰지 말고 탐욕을 자제해야한다. 주변상황으로 계획에 차질이 생기니 주변관계에서는 몸을 사리는 행위가 좋다.
1990년생 : 결과가 따라 주는 하루. 조금 더 확실하게 처리하면 대길한 날.
1978년생 : 스스로 삼가하지 않으면 후회한다. 나서지 말고 조용해야 길하다.
1966년생 : 지출이 많아 진다. 적당하게 아낄 것은 아껴야 길하다. 빨강 길.
1954년생 : 재운은 대단히 좋은 날. 차분하게 일을 처리하면 어려움이 없다.
1942년생 : 이익을 많이 보고 재운이 상승하는 시기. 건강에 주의하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현재의 상황이 어떻든 간에 주변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도움을 받아도 좋으나 사적인 것은 드러내놓지 않는 것이 좋다. 개척하려는 사고가 필요하며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않는 인내가 필요하다. 기다리면 기회를 놓치게 되니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유리하게 작용한다. 인맥을 활용하는 것이 좋으나 편법은 삼가야 한다.
1979년생 : 일이 잘 해결되지 않는 날. 최선을 다한다면 절반은 성공.보라 길.
1967년생 : 재운의 상황이 급격히 변한다. 일단 여유를 챙겨두라. 빨강 길운.
1955년생 : 다른 사람의 의견이 도움이 되는 날. 고집을 버리면 대길한 날.
1943년생 : 가벼운 다툼으로 기분이 안 좋은 날.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1931년생 : 지나친 음주를 피하면 건강에는 이상 없는 날. 단, 사고수 주의.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 풀려가는 듯하지만 결과적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된다. 상황이 어떻게 변하더라도 초지일관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주변을 탓하지 않아야 하며 나서는 것은 삼가야 한다. 주변관계에서는 손해 보는 마음을 가지고 져주는 것이 좋다. 오늘의 이익보다는 내일을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필요하다.
1980년생 : 주변 도움으로 조금씩 일이 풀리는 운세. 돈 쓸일이 많아진다.
1968년생 : 하던 일이 막히게 된다. 다른 사람에게 넘기는 것도 좋은 방책.
1956년생 : 도덕적인 관점에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다. 명분을 세워라.
1944년생 : 제대로 된 결론을 내지 못하는 날. 하고 싶은 말도 하기 힘든 날.
1932년생 : 사람들과의 만남에 운이 따르는 하루. 겸손한 자세를 취하면 좋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욕심이 앞서지 않아야 한다. 주어지는 것에 대해서만 순리에 맞게 행동하면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흘러간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어느 정도 감수하여야하니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 사람들과의 친화력에 신경을 써야 하니, 조금은 힘들어도 솔선수범하는 하루가 되어야 한다.
1981년생 : 자신의 주관이 있어야 좋은 날이다. 조급하지 말고 뜻을 지킬 것.
1969년생 : 마음이 답답하고 일이 막히는 날. 오히려 과감하면 행운이 있는 날.
1957년생 : 다른 사람의 말을 잘 듣고 결정하면 큰 탈이 없는 날. 노랑 길운.
1945년생 : 마음 먹은 대로 일이 잘 풀리게 된다. 많이 돌아다니면 좋겠다.
1933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하면 운이 따른다. 착실함이 곧 행운을 부르는 날.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서로의 이해득실에 의해서 변화할 수 있으니, 객관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긍정적으로 흘러가니 조금은 더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목적을 가지고 행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며 발전적으로 나타나니 자연스럽게 받아 들이는 것이 좋다.
1982년생 : 운이 조금씩 풀리게 된다. 재운이 상승하며, 길한 이성운 있다.
1970년생 : 실수하기 쉬운 날이니 돈 계산은 철저하게 해야한다. 초록색 길.
1958년생 : 앞뒤 눈치를 잘 보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혼자보다 둘이 좋은 날.
1946년생 : 전반적인 운기가 크게 상승. 귀인을 만나고 일이 아주 잘된다.
1934년생 : 약간의 어려움이 있다. 차분하게 행동하면 손해 없는 날. 흰색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연인 사이의 신뢰가 필요한 날이니 상대에게 믿음을 주어라.직장에서는 일복이 많아지는 시기이니 이것저것 쓸데없는 일들이 연이어온다.스트레스가 쌓여서 성실함과는 상반되게 회의와 갈등이 발생할 수 있다.
1983년생 : 잘 지낼 수 있는 날이며. 길운이 오고 있는 시기.술자리는 적당히.
1971년생 : 보기 싫은 사람이라도 감정 표현을 자제하면 손해는 없는 날.
1959년생 : 돈이 많이 들어오는 날이다. 좀 더 활발하게 움직이는 것이 길운.
1947년생 : 연인과의 사이에서는 부드러움이 길하다. 감정의 기복이 있는 날.
1935년생 : 신중하게 만나야 하는 날. 특히 이성이라면 아무나 만나지 말 것.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