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미용패션 및

쌍꺼풀 수술의 보완 트윈(Twin) 매몰법

by 나비현상 2008. 12. 5.
SMALL
요즘 쌍꺼풀수술 한 친구 녀석들은 이구동성으로 자신감이 극대화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남자들 쌍꺼풀수술 기본이고 수술 축에도 안 들어간다는데…….하고는 싶지만 왠지 망설여집니다.
그렇게 망설이고 있는 중에 친구 녀석이 트윈매몰법-(이 수술법은 아이미 성형외과의 정인선 원장이 그동안의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발전시킨 수술법으로 기존의 매몰법을 새롭게 변형 보완한 수술법이다.
기존의 매몰 법은 크게 두 가지로 구분된다. 단 매듭 연속매몰법과 속칭 세군데 찝는다는 일반 매몰법이다. 일반인에게 통용되는 수많은 수술법(매직, 이지, 퀵, 환상 봉합,노라인등등)들은 모두 홍보용으로 이름만 달리 포장했을 뿐 이범주안에 포함된다.
단매듭매몰법은 흔적이 거의 없고 자연스러우나 실 하나로 라인을 만들기 때문에 풀리거나 시작하는 곳과 끝나는 곳에서 원하는 대로 모양을 만드는데 제한적이다.
일반 매몰법은 세군데 작은 자국이 파여 보이거나 안에 꿰매준 실이 염증을 일으키거나 물혹을 만들어 수술적인 제거를 필요로 하는 경우가 있다는 단점이 있다.
트윈매몰법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하기위해 두 가지 방법의 장점만을 살린 수술법이다. 단매듭연속 매몰법으로 수술함을 기본으로 하고 양쪽 끝은 일반 매몰법으로 한 번 더 수술하지만 실을 속에 묻어 두지 않고 이틀 만에 제거하게 된다.
이렇게 수술하면
1. 두 가지 수술법을 겸해서 수술하기 때문에 풀릴 확률을 줄이게 되고
2. 실을 속에 묻어 두지 않아서 부작용을 줄이게 되며
3. 시작과 끝 지점을 정확히 만들어서 모양의 불확실성을 없앨 수 있고
4. 세군에 찝는 방법같이 파인 자국이 없어 흔적이 거의 안 남고
5. 단매듭 수술법같이 자연스러운 라인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게 된다.
트윈(Twin) 매몰법은 단매듭 연속 매몰법과 일반 매몰법의 결합이라는 특징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 이라는 것을 세세하게 설명을 해주면서 나에게 추천을 하였습니다.
하여  본 인과같이 쌍꺼풀 수술에 관심과 망설임이 있는 분들과 함께  정보를 참고 및 공유 해보고자 스크랩하여 정리를 해봅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홈페이지 방문하시어 살펴보시기를 바랍니다.





http://www.imi.co.kr/imis_2.php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