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2월11일 구름위성사진(17:00) 및 운세(음11/14)

by 나비현상 2008. 12. 11.
SMALL



12월11일 구름위성 사진 및 운세(음11/14)

 

 

 

 

 

 



[다큐멘터리 및] - 광화문 복원 준공(1968)
[지구촌사회 및] - 그리스 15세 소년 장례식 과 민중들 폭발 영상
[UCC 및] - NARUTO ナルト 疾風伝【001話?02... (46:39)
[지구촌사회 및] - 전세살며 재태크하기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박신양 홈피에 심경고백
[지구촌사회 및] - 오랑우탄과 소녀의 우정
[지구촌사회 및] - 미국 전투기 추락 현장 영상
[UCC 및] - 치마펄럭 몰카 /지난 사고 현장들 /누드촌에간 남편 TV 리포터 때문에 ...
[다큐멘터리 및] - 김대중 대통령 노벨평화상 수상(2000)
[지구촌사회 및] - 주식 투자비법
[지구촌사회 및] - 불안장애, 틱장애/분리불안 장애 체크리스트
[분류 전체보기] - 찰스· 다이애나 별거 발표(1992)외 12월9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유언장 작성요령 과 유언장 3편
[지구촌사회 및] - 조성민 양육권 재산권 포기 기자회견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브리트니 복귀 Live 및 후끈한 무대 영상
[생활리듬 및] - 멜라민의 유해성/노숙자/교통사고/인격장애
[지구촌사회 및] - 겨울철 도로관리 필수품 제설제 교통사고 및 건강 위협 주범
[다큐멘터리 및] - 비틀스Beatles의 멤버였던 존 레논(1980)외 12월8일 속의 역사
[연예스포츠방송 및] - 섹시한 보아BoA의 라이브 무대 영상(BS)
[UCC 및] - 겨울이 정말 싫을때
[다큐멘터리 및] - 구조조정 합의문 발표(1998) 외 12월7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붐베이Mumbai 내부 공격 CCTV
[지구촌사회 및] - 베니스Venice 홍수와의 싸움(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물의 도시 베니스 가 사라져 버릴 위기?
[분류 전체보기] - 제시카 알바/제시카 비엘/디바 비욘세 황금빛 드레스 자태
[연예스포츠방송 및] - 채연 글래머,손담비,유감적 낸시랭,최송현 아나
[연예스포츠방송 및] - 현영의 관능적,박예진 섹시,김태희 러블리,송지효,윤은혜, 초미니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소연 깜짝 공개,슈퍼모델 김라나,김혜수 금발,박진희,추자현 가슴라인
[여행자연풍경 및] - 아름다운 파키스탄 절경
[황당유머신비 및] - 양궁의 묘미로...
[다큐멘터리 및] - [영상]원자폭탄과 수소폭탄의 실험 [Automic Bomb & Hydrogen Bomb]
[UCC 및] - 생방송 뉴스중 방송사고
[UCC 및] - 곰이 아줌마를 덮치는
[UCC 및] - 바람피는 마누라쪽에 가혹한 보복
[UCC 및] - 비의 섹시 봉춤 작렬
[UCC 및] - 거울 보고 기겁하는 원숭이
[연예스포츠방송 및] - 몰래한 사랑(영상),가수 김지애,잠적 7년 만에 최초 인터뷰 및 근황
[웰빙미용패션 및] - 젊어보일 수 있는 10가지 방법
[웰빙미용패션 및] - 척추관리(보행,수면 및 바른자세 및 운동등)
[지구촌사회 및] - 긴급 공지 - 오바마 당선과 관련 메일 해킹 요주의
[소비자불만건 및] - 수상한 LPG / 장어 - 불만제로(12/4)
[지구촌사회 및] - 청와대 물품구입비 7개월간 14억 펑펑
[웰빙미용패션 및] - 그냥 지나치기 쉬운 위험한 증세들10
[지구촌사회 및] - 감동의 위대함-엔돌핀보다 더 큰 효력의 다이돌핀( Didorphin)
[지구촌사회 및] - 성룡이 직접 김장훈에게 보냈다는 한글로 된 편지 사진

 

2008년 12월 11일(음 11월 14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열 길 물 속은 알아도 한 길 사람 속은 모르는 법이다.자존심을 세워야 할 때에만 내세울 줄 아는 현명함이 요구되는 날이다.주변과 마찰이 생기는 것은 쓸데없이 자존심만 내세우기 때문이다.
1984년생 : 주변의 유혹을 뿌리치면 희망이 있다. 잘 판단하고 행동할 것.
1972년생 : 정도 많고 고집도 많다. 계획을 치밀하게 세우고 실천해야 한다.
1960년생 : 주위상황변화에 마음이 흔들리기 쉬운 날. 의지가 굳어야 길하다.
1948년생 : 의롭지 못한 일에 손대지 말라. 성과가 없어도 정직하면 길하다.
1936년생 : 남의 속 떠보지 말고 의롭지 못한 일에 손대지 말라. 금전운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새로운 곳으로 움직이려는 계획은 보류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직장에서는 마음만 급하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순리에 맞게 대처하고 무리하지 않는 것이 좋다.이성간에는 최선을 다해 잘 해주고, 약간의 손실은 감수할 수 있어야 한다.
1985년생 : 하던 일을 철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 날. 확실하게 처리하라.
1973년생 : 본분을 지켜라. 스스로 가진 만큼만 말하는 것이 좋다. 초록 길.
1961년생 : 한 때의 기분에 빠지지 말고 신중하게 의지를 지킬 것. 보라색 길.
1949년생 : 용기와 박력을 가져라. 소심하면 부를 놓치게 된다. 이성운 좋다.
1937년생 : 매사에 느긋하면 좋은 날. 여유를 가지면 만사가 편하다. 재운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스케일을 크게 가지고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한다. 혹시 계약을 해야 할 일이 생긴다면 부족한 문서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할 것.연인과의 사소한 다툼이나 신경전은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다.
1986년생 : 전반적으로 일이 잘 풀리지 않는 날. 조용하게 지내는 것이 좋다.
1974년생 : 재운이 좋은 날. 단 마음을 독하게 먹어야 한다. 실천력이 좋다.
1962년생 : 귀가 얇으면 손해만 본다. 냉정하고 이성적인 사고와 행동 필요.
1950년생 : 조금이라도 실수하는 것은 크게 손해본다. 거짓말은 안 통한다.
1938년생 : 조금씩 안정을 찾는 중. 하던 일을 계속하면 길하다. 보라 길운.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가중시키지만 결과적으로 잘 풀려간다.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나가면 순리대로 흐르게 된다. 욕심은 필요하지만 편법을 쓰거나 잔머리 굴리는 행위는 도움이 안 된다. 큰 것을 원하기보다는 제대로 된 것 하나를 위해서 뛰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마찰이 따르지만 긍정적이다.
1987년생 : 새로운 것을 배우기에 좋은 날. 올바른 정보가 돈을 절약한다.
1975년생 : 집중력이 필요한 때. 한가지에 몰두하면 실보다 득이 많은 날이다.
1963년생 : 얕은 꾀 부리면 좋지 않고 치밀하고 무거워야 덕이 되는 하루.
1951년생 : 고집을 부리면 좋지 않다.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만사가 해결된다.
1939년생 : 생각이 많아 지는 날. 긍정적 사고면 하루가 행복하다. 초록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막힘이 따르기도 한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만 실속이 있으니 기다리는 여유가 필요하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주어지는 것만 행하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내색하지 말고 공적인 선에서 처리하는 것이 최선이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1988년생 : 순진하면 오히려 손해인 하루이다. 냉정하게 처신해야 될 때이다.
1976년생 : 서쪽에서 길운이 오고 있다. 여행과 새 물건 사기에 좋은 때이다.
1964년생 : 작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는 것이 좋다. 노랑 길.
1952년생 : 기대하던 일이 마음을 졸인다. 기본적인 것에 신경써야 결과 좋다.
1940년생 : 치밀하게 계획을 세워라. 신중하게 행동하면 안 될 일도 된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뜻밖의 소득이 있는 날이다. 금전적인 이득이 있을 경우는 건강을 위해 투자하는 것이 좋다.케?, 음료 등 단맛 나는 음식을 섭취하는 것도 기분전환 및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된다.
1989년생 : 먹을 복과 재복이 좋은 날. 행운의 만남까지 있으니 좋은 날이다.
1977년생 : 하던 일은 잘 되는 날. 새로운 것 보다는 옛것이 유리한 하루이다.
1965년생 : 생각이 깊으면 득이 되는 날이다. 조급함을 버리고 깊이 생각하라.
1953년생 : 자기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날. 능력이 빛나니 결과운이 좋음.
1941년생 : 적당한 욕심을 가지고 부지런히 뛰면 결실이 있다. 파랑색 길운.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선적 의사표현으로 상대의 감정을 쉽게 상하게 할 수 있는 날이다.원치 않던 구설수에 올라 곤란해지기 쉬우니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을 잃지 않도록 조심할 것.어두운 계열이나 짙은 색상이 코디는 기분전환에 도움이 되며, 작은 화분을 길러 보는 것도 좋다.
1990년생 : 작은 일에 마음이 흔들리지 말고 한가지 일에 열중해야 좋은 날.
1978년생 : 재물운이 있는 날이다. 얻을 것을 베풀면 기쁨이 두배가 된다.
1966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좋은 날. 이성운으로 인해서 큰 길운 있는 하루.
1954년생 : 주관이 있으면 걱정 없는 날. 작은 일도 정성껏 처리하면 좋을 것.
1942년생 : 잘 풀리는 날. 약간의 방해가 있어도 꺼릴 것이 없다. 보라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까탈스러움이 두드러지는 날이므로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여유가 있다면 가족을 위해 쓰는 것이 좋다.하루쯤 집안의 구석구석을 살펴보는 것도 필요하다. 작은 금전운이 있으니 복권이라도 구입할 것.단, 금전적 이득보다 대인관계를 위해 쓸 수 있는 여유를 부리는 것이 좋겠다.시간 맞추기에 급급한 움직임은 안전사고를 유발 할 수 있으니 조심하라.
1979년생 : 재운이 좋다. 인기도 높은 편이나 마음이 여리면 오히려 나쁘다.
1967년생 : 하던 일은 잘 되는 날. 새로운 것 때문에 마음을 뺏기지 말아라.
1955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무언가 일을 찾아서라도 해보라. 빨강 길운.
1943년생 : 온유하고 덕성스러울 때 타인이 이익을 주니 명심. 주황 길.
1931년생 : 계속 하던 일에 길운이 있다. 새로운 것은 다음 기회로 미루자.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올바른 생각이라면 상대에게 경쟁의식을 갖는 것도 일 진행에 도움이 된다.단, 상대에 대한 직선적인 표현은 역효과가 나기 쉬우니 조심할 것.당신이 먼저 연락할 경우 뜻밖의 좋은 만남의 자리가 이뤄질 수 있으니 수첩을 잘 찾아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980년생 : 차분해야 실수하지 않는다. 겸손하면 득이 있는 날. 노랑색 길운.
1968년생 : 마음의 변화가 심한 날. 의지가 굳어야 행운이 따른다. 초록 길.
1956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려간다 인정 받을 일이 있으니 운이 좋다 .
1944년생 : 자만에 빠지기 쉽다. 드러내고 싶은 마음을 자제할 것. 보라 길.
1932년생 : 하나씩 확실하게 끝내기 좋은 날. 천천히 움직이면 행운. 노랑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철저한 준비작업이 필요한 날이다. 즉흥적인 결정에 의한 일진행은 정신적, 금전적으로 손실만 남기게 된다.구직을 원한다면 남의 이목에 신경 쓰는 만큼 결실은 늦어진다.점심으로 매운 한식류의 선택도 컨디션 조절을 위해 좋은 생각이다. 친한 사이끼리는 서로 상부상조하라.
1981년생 : 옳고 그름을 분명하게 따져서 일해야 흉이 없다. 실천력 좋은 날.
1969년생 : 옳고 그름을 명확히 구분해서 처신해야 후회가 없다. 실천력 좋음.
1957년생 : 계획은 세우되 실천은 좀 더 준비가 필요할 것이다. 보라색 길운.
1945년생 : 다른 사람과 트러블이 있는 날. 돈 문제는 내일로 미루고 쉴 것.
1933년생 : 마음의 중심을 잡으면 행운도 잡히는 날. 주관이 있으면 길하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내가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서 주변의 분위기가 살아나기도 하고 썰렁해지기도 한다.내숭을 떨며 조용히 있지 말고, 약간은 푼수 같아도 괜찮으니 즐겁게 움직여라.강약의 조화가 절대적으로 필요한 날이다.
1982년생 : 의지가 굳어야 큰 뜻을 얻고 약하면 괴로움이 크다. 노랑색 길운.
1970년생 : 큰 일이건 작은 일이건 적극적으로 대처해 보라. 재운이 좋다.
1958년생 : 열 가지 이익 중 한 가지만 선택하면 반드시 성공한다. 선택운 길.
1946년생 : 건강 유의.아주 작은 문제라고 예민해지기 쉬우니 휴식을 취할 것.
1934년생 : 작은 일에 집착하기 쉬운 하루. 대범하면 일이 술술 풀리는 날.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다. 의욕이 강해지고 욕심이 생기게 되니 적당히 욕심을 부리고 행함이 좋다.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자존심을 숙이고 일만을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작은 것이라도 소홀히 대하지 말고 주어지는 상황에 맞추어서 행하면 무리 없이 진행된다. 주변의 관계는 예민해지니 마찰이 생긴다. 흐름이 원만하지 않으니 신중해야 한다.
1983년생 : 신의가 있고 의지가 강하면 성취가 크다. 지조를 지켜야 길운이다.
1971년생 : 느긋하고 침착한 마음이 길한 날. 사리분별을 잘 해야 후회 없다.
1959년생 : 옳고 그름을 분명하게 따져서 일해야 득이 온다. 초록색 길운.
1947년생 : 이성문제는 약간은 보수적인 것이 좋다. 자신의 스타일을 지킬 것.
1935년생 : 많은 일보다 확실하게 한가지를 해야 하는 하루. 친구운 좋음.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