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태풍발생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8:00) 및 운세(음11/16)

by 나비현상 2008. 12. 13.
SMALL



와^^ 겨울철에도 태풍이...암튼 약간 약한 중형 태풍이 발생 다행이네요...

음...부드러운 돌고래 마냥의...그래서 돌고래라 이름 지어진건가?

제22호 태풍[돌핀(DOLPHIN)]은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돌고래를 의미 한다고함.

 

 

 

 

 중형 태풍이 발생 및 오늘 구름위성사진(12월13일 18:00) 및 운세(음11/16)

 

 

 

 자료 도움 : 기상청

 

  


[다큐멘터리 및] - 사담 후세인 전 이라크... (2003) 외 12월13일 속의 역사
[분류 전체보기] - 소녀 나이 5살에 비만 110Kg 충격!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연아 공개 훈련 ISU
[UCC 및] - 오디션 몰카-눈가리고 몰래 남배우 대신 원숭이 투입 키스 연기를
[웰빙미용패션 및] - 여성 건강검진 5가지 /만성피로 탈출법 /손발이 얼음장?
[다큐멘터리 및] - 부시, 미국 대통령으로 확정(2000)외 12월12일 속의 역사
[웰빙미용패션 및] - 나쁜 습관들로 인한 증상과 골반 및 척추 교정
[다큐멘터리 및] - 광화문 복원 준공(1968)
[지구촌사회 및] - 그리스 15세 소년 장례식 과 민중들 폭발 영상
[UCC 및] - NARUTO ナルト 疾風伝【001話?02... (46:39)
[지구촌사회 및] - 전세살며 재태크하기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박신양 홈피에 심경고백
[지구촌사회 및] - 오랑우탄과 소녀의 우정
[지구촌사회 및] - 미국 전투기 추락 현장 영상
[UCC 및] - 치마펄럭 몰카 /지난 사고 현장들 /누드촌에간 남편 TV 리포터 때문에 ...
[다큐멘터리 및] - 김대중 대통령 노벨평화상 수상(2000)
[지구촌사회 및] - 주식 투자비법
[지구촌사회 및] - 불안장애, 틱장애/분리불안 장애 체크리스트
[분류 전체보기] - 찰스· 다이애나 별거 발표(1992)외 12월9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유언장 작성요령 과 유언장 3편
[지구촌사회 및] - 조성민 양육권 재산권 포기 기자회견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브리트니 복귀 Live 및 후끈한 무대 영상
[생활리듬 및] - 멜라민의 유해성/노숙자/교통사고/인격장애
[지구촌사회 및] - 겨울철 도로관리 필수품 제설제 교통사고 및 건강 위협 주범
[다큐멘터리 및] - 비틀스Beatles의 멤버였던 존 레논(1980)외 12월8일 속의 역사
[UCC 및] - 겨울이 정말 싫을때
[다큐멘터리 및] - 구조조정 합의문 발표(1998) 외 12월7일 속의 역사
[UCC 및] - 생방송 뉴스중 방송사고
 

 

 

2008년 12월 13일(음 11월 16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걸림돌이 생기게 되니 방심하지 않아야 한다. 방심은 금물이며 해야 할 일은 스스로 행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좋다. 쉬운 길도 있으니 정도가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며 편법적인 사고나 행위를 경계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적당히 불편하지 않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스트레스가 쌓여도 미소를 잃지 않아야한다.
1984년생 : 다른 사람과의 충돌이 예상된다. 구설수를 조심해야 하는 하루.
1972년생 : 적절하게 욕심을 절제하면 오히려 득이 되는 날이다. 주황색 길.
1960년생 : 괜히 싫증이 나는 날. 인내심을 가지고 하던 일에 매진해야 좋다.
1948년생 : 이상이 높을수록 좋은 날. 타인을 칭찬하면 돌아오는 것이 있다.
1936년생 : 겸손하면 존경을 받는 날. 남의 칭송을 받는 날. 파랑이 길하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수단방법이야 어떻든 결과만 좋으면 넘어가는 날이다.소를 위해서 대를 희생할 수는 없는 것이니 강한 의지를 가지고 행동해야 별 탈이 없다.감정에 사로잡히지 말고 공과 사를 냉정하게 구별하라.
1985년생 : 오래된 친구와 연락하면 행운이 온다. 무리하지 않으면 길하다.
1973년생 : 부지런 할 것. 가벼운 운동이나 산책이면 우울함도 사라지는 날.
1961년생 :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면 꺽이는 법. 마음이 편안하면 행운이 온다.
1949년생 : 기세가 강하게 작용한다. 부드럽게 마음을 가져보라. 보라 길운.
1937년생 : 결단력이 빠를수록 좋다. 무리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으면 이롭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직장에서는 눈앞의 결과에 연연해하지 말고, 진정한 승자는 마지막에 웃는 사람이라는 걸 잊지 말자.완벽해야 할 때는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를 정도로 완벽하게 행동하라.
1986년생 : 주변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풀리고 안정된다. 꾸준함이 길하다.
1974년생 : 행운이 많은 날. 주위의 도움을 얻어 자신의 뜻을 이루게 된다.
1962년생 : 마음을 착하게 먹으면 희망도 얻고 복도 누릴 수 있다. 초록 길.
1950년생 : 끝까지 온유해야 득이 있다. 반항심을 줄이면 일의 결과가 바뀐다.
1938년생 : 너무 무리한 운동은 힘든 날. 미리 휴식을 취하면 문제 없는 날.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파도가 치게 되니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발생한다. 자연스럽게 해결해야하지만 기다린다고 해결되지 않으니 적극적인 것이 좋다. 쉽게 얻어지지 않아도 결과는 좋으니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행동해야 한다.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 인내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니 적극적으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하면 답답한 마음이 조금 풀리는 날이다.
1975년생 : 마음을 비워야 좋은 때. 욕심을 조금만 버리면 모든 일이 잘 된다.
1963년생 : 화내기 쉽고 다투기 쉬운 날이다. 온화하면 트러블 없이 즐겁다.
1951년생 : 교만한 기운이 있는 날. 자신을 낮출 때 명예가 뒤 따른다. 검정 길.
1939년생 : 체면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신중하게 처신해야 좋은 날이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과거에 얽매이기 쉬운 날이다. 친구, 동료와 동업을 하려면 정에 치우친 결정은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해 볼 필요가 있다.집안의 인테리어를 새롭게 구성하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결혼할 사람이 있다면 잊어야 할 것은 빨리 잊는 것이 당신 마음에 또 다른 공간을 만드는 현명한 처세가 될 것이다.
1988년생 : 주위의 도움을 거절하지 마라. 뜻밖의 행운이 온다. 흰색 길.
1976년생 : 사고운이 있는 날이니 주의하는 것이 좋겠다. 운전은 특히 금물.
1964년생 : 막힌 듯하나 때가 오니 꿈을 가지고 기다려라. 결과운 좋은 날.
1952년생 :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는 시기. 재운이 상승하는 감. 노랑색 길운.
1940년생 : 유혹에 빠지기 쉽다. 경솔함을 피하고 냉정하고 이성적이면 길운.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인내력을 발휘해야 하는 날이다.시험이나 테스트가 있는 날이라면 쉽게 포기하지 말고 끈기를 보일 것.오래도록 연락하지 못했던 친구가 있다면 오랜만에 연락을 해 보는 것도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하나의 방법이다.핸드폰에 작은 악세사리를 다는 것도 기분전환에 도움이 된다.
1989년생 : 겉만 화려하고 속은 빈 모래성 같다. 실속이 중요. 보라색 길운.
1977년생 : 조금씩 양보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면 길운이 오는 하루이다.
1965년생 : 지나치게 거만하게 굴면 왕따가 된다. 자신을 낮춰야 길한 날.
1953년생 : 행운이 있다. 하지만 변덕을 부리면 좋지 않으니 일관성을 지켜라.
1941년생 : 조금씩 안정을 찾는 중. 재운에서 큰 성취가 있겠다. 검정 행운.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과거에 얽매이지만 않는 다면 끈기를 발휘하기 좋은 날이다.약간 짭짤한 음식을 선택하는 것도 컨디션유지에 도움이 되며 시험이 있다면 중도에 포기말고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손해가 되지 않는 다면 과감히 양보하는 아량도 필요한 날이다.
1990년생 :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실행하라. 복이 무궁하니 성취가 크다.
1978년생 : 의외의 도움으로 난관을 극복하는 전화 위복의 운세. 초록색 길.
1966년생 : 남들의 덕을 많이 보게 되어 즐겁다.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이다.
1954년생 : 자존심이 강해지는 날. 학문적인 성취가 좋은 날이다. 노랑 길.
1942년생 : 하늘 높이 날으는 새와 같다. 겸손하면 더더욱 운이 좋아진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결혼을 위한 일이라면 순순한 모습을 연출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금전적 욕심을 부리면 신용에 문제가 생길 수 있다.탁월한 끈기로 발휘할 수 있는 날이지만 자존심은 모든 것을 그르칠 수 있으니 융화가 필요하다.신맛의 음식으로 입맛을 돋우는 것도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참조할 것.
1979년생 : 건강에 무리가 있기 쉬운 날. 먼저 챙기면 어려움이 없다. 노랑 길.
1967년생 : 조금씩 양보하는 자세로 하루를 보내면 길운이 온다. 파랑색 길.
1955년생 : 인기가 좋아지는 날이다. 자심감이 넘쳐도 겸손하면 대길하다.
1943년생 : 위상이 높아지는 날. 나를 낮추면 타인이 숙이고 들어오겠다.
1931년생 : 조용한 일처리가 길운. 선택운이 좋으니 자신을 믿을 것. 노랑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이유 없이 답답해지기 쉬운 날이다. 기분 나쁜 꿈을 꾸었다면 굳이 기억하려하지 말고 잊어버릴 것.여유가 있는 작은 즐거움을 찾되 과거에 지나간 사람에게 연락하는 것은 좋지 못한 생각이다.계약과 관계된 일은 피하도록 하고 퇴근후의 빠른 휴식도 좋은 생각이다.
1980년생 : 마음이 약하면 득이 없고 냉정해야 얻는 것이 많다. 결과운 좋음.
1968년생 : 인덕은 없는 날. 다만, 처신이 겸허하면 전화위복이 되는 날.
1956년생 : 사소한 것으로 다투기 쉬운 날. 욕심을 버리면 마음이 편하다.
1944년생 : 불같이 치미는 성질을 안정시키고 거만한 자세를 보이지 마라.
1932년생 : 이성보다는 업무에 충실하는 것이 행운을 부르는 날. 재운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흐름을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불필요하게 돌아다니는 것을 자제해야 한다. 귀가 얇아지면 실속 없이 행하게 되니 절제력이 필요하다. 새로운 것에 관심을 기울이기 보다는 현재의 흐름을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원활하지 않으니 처세술이 필요하다. 베풀 때는 기대하지 말고 기분 좋게 베풀어야 한다.
1981년생 : 부단한 노력을 기울이는 가운데 기쁨이 무궁하다. 융통성 좋음.
1969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전후 사정을 잘 살핀다면 결과가 더욱 좋다.
1957년생 : 말은 아끼고 행동은 적극적일 때 일의 성과가 좋다. 선택운 길운.
1945년생 : 타협이 불가능한 상황에서는 오히려 고집을 부리는게 득이다.
1933년생 : 넘치는 생각은 많지만 여유 가지고 현실적으로 행동해야 길운.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크게 막힘이 없이 자연스러움을 유지할 수 있다. 도와주는 흐름이 생기게 되니 할말은 하고 자신의 목적을 위해서 최선을 다함이 좋다. 노력 없이 얻어질 수 없으나 노력이상의 결실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무리 없이 흐르지만 서로의 이해득실이 얽혀있으니 중립적이고 객관적인 처세가 필요하다.
1982년생 : 높은 자존심을 숙일 때 위상이 높아진다. 말을 조심하면 대길하다.
1970년생 : 고집을 부리지 말고 양보하는 자세를 가져야 보람이 있겠다.
1958년생 : 급하게 서둘면 들어오는 복을 놓친다. 여유를 가지면 모두 얻는다.
1946년생 : 이상이 높고 꿈은 크다. 뛰어난 감각을 잘 이용하면 대길한 날이다.
1934년생 : 선은 불길하나 후는 오히려 좋다. 차분하고 끈기있게 행동하라.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순리적으로 흘러간다. 나서지 말고 기회를 적절하게 활용하면 마음이 편해지고 결과적으로 일이 잘된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하며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진지함을 보여주는 것이 신뢰를 얻게 되는 길이다. 주변의 관계는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며 긍정적으로 풀려가니 현 상태를 유지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1983년생 : 자기 자랑만 하지 말고 겸손하라. 타인이 존경한다. 검정색 길운.
1971년생 : 자기를 잘 다스려라. 너무 오만하면 득이 없다. 소박함이 행운.
1959년생 : 금전운이 좋은 날. 믿음과 의리가 있어야 좋다. 결과운이 좋은 날.
1947년생 : 교만한 기운으로 일을 그르치나 이성적이면 오히려 복이 있다.
1935년생 : 자신감도 적당히 내세우면 좋은 날. 넘치지 않으면 대길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