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태풍[돌핀(DOLPHIN)] 진로 및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11/18)

by 나비현상 2008. 12. 15.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제22호 태풍[돌핀(DOLPHIN)]은 홍콩에서 제출한 이름으로 돌고래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구름위성사진(12.15 16:33) 및 운세(음11/18)






 

 자료도움 : 기상청


 

2008년 12월 15일(음 11월 1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가족들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가능하면 베풀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좋다.세상은 좁은 것이니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는데 노력을 하라.오늘은 정신력이 문제가 될 수 있는 날이다.인내와 끈기가 필요한 시기이니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도록 노력하라.
1984년생 : 주변의 칭찬으로 들뜨는 날. 특히 연애운이 대길하다. 초록 길.
1972년생 : 냉정한 기운. 따뜻한 마음으로 정을 베풀면 복이 크다. 검정 길운.
1960년생 : 언행에 신중을 기하고 체면을 지키면 금전운이 좋은 날. 흰색 길.
1948년생 : 천금이 있거든 하나만 잡아라. 소박하면 더 얻을 수 있다. 파랑 길.
1936년생 : 성실하게 일한 뒤에 결과를 지켜보는 날. 복이 따르는 좋은 하루.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남의 말을 무작정 신봉해서도 안되지만 너무 무시해서도 안되니 주변 사람들과 상의하고 판단하여 합리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밝은 복장이 길하며 약속은 철저하게 지켜라.이성간에는 시기와 질투를 자제하라.
1985년생 : 욕심을 버리면 막힘도 없는 날. 다른 사람으로 인한 사고 주의.
1973년생 : 의심은 의심을 낳는다. 정서적인 안정이 필요한 때. 빨강색 좋다.
1961년생 : 우울한 마음은 버리고 집중할 것을 찾아라. 산책도 도움이 된다.
1949년생 : 일에 열중하면 활기차다. 안 좋은 생각도 다 잊어버릴 수 있는 날.
1937년생 : 너무 조급하게 생각지 말 것. 안정을 취하는 것이 길한 날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이 길하니 모든 일이 긍정적인 쪽으로 결실이 맺어지게 되는 날이다.직장에서는 가능하면 윗사람과 싸우지 않는 것이 좋다.스트레스는 가벼운 음주로 풀되, 동성과 함께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1986년생 : 주변 사람 말 속에 행운이 있는 날. 고집 부리지 말 것. 보라 길
1974년생 : 기분이 좋은 하루. 적당하게 기분을 조절하며 생활하면 대길하다.
1962년생 : 이익이 보여도 가볍게 행동하지 말고 침착해야 얻는다. 보라 길.
1950년생 : 하던 일을 끝맺기 힘들면 차라리 잠시 여유를 가지는게 낫다.
1938년생 : 하루종일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잠시 바람이라도 쐬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불리하지만 극복이 가능하다. 나서는 것은 좋지 않지만 양보하지는 않아야한다. 흐름에 맞추어주고 따라가면 문제가 없으니 튀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하나를 하더라도 제대로 하여야하니 완벽하려는 마음가짐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대화가 통하지 않으니 원만하게 흐르지 않는다.
1987년생 : 스스로 몸을 낮추면 주변에서 다들 좋아하고 칭찬하게 된다.
1975년생 : 화합하는 때. 이성운과 인덕. 금전운 두루 좋으니 크게 좋은 날.
1963년생 : 신중하고 주관있게 행동할 것. 행동에 무게가 있어야 행운이다.
1951년생 : 화내면 손해 보는 하루. 밝은 마음을 가진다면 매사가 편한 날.
1939년생 : 솔선수범 하면 좋은 하루. 혼자서 해결하는 일이 행운이 따른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성실함으로 덕을 볼 수 있는 날이다. 자신이 스스로 높아지려고 하기보다 꾸준함을 보이는 것이 자신의 자리를 높일 수 있는 날이다.이사를 한다면 너무 서두르지 말 것. 외출을 한다면 주변 시비수가 생길 수 있으니, 남에게 피해를 주지 않도록 노력하고,작은 내기는 이득을 볼 수 있지만 큰 도박은 피할 것.
1988년생 : 게을러지기 쉽고 지출도 많다. 의욕을 가지고 일하라.실천력 좋음.
1976년생 : 사소한 문제가 나중에 크게 터지기 쉽다. 미리 대처하는게 낫다.
1964년생 : 욕심이 크면 스트레스 받는 날. 적은 것에 만족하면 즐거운 날.
1952년생 : 그동안 인내하고 기다려 온 결과가 나타나는 날. 결과운 좋음.
1940년생 : 감정 조절을 잘 해야 하는 날. 마음을 안정해야 길하다. 흰색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차분하게 자신을 꾸미는 것이 좋은 날이다. 검은색 코디라면 기분전환에 도움을 줄 것이다.점심은 양식계통으로 무리한 과식을 피하는 것이 좋고, 재테크는 투자보다는 저축이 유리하다.
1989년생 : 자심감이 너무 많아도 손해다 . 겸손한 행동이 복을 부르는 날.
1977년생 : 작은 일을 확실하게 끝맺음해야 좋다. 하루 일과에 충실하면 좋다.
1965년생 : 금전출입이 많다. 기회를 놓치지 않으면 얻는 것이 많은 날이다.
1953년생 : 낭비를 조심할 것. 마음의 안정이 있으면 만사가 편한 날이다.
1941년생 : 차분하게 하루를 보내면 운이 풀리는 날. 검정색 옷이 길하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참는 것만이 해결법은 아니다. 매입을 해야하는 계약이 있다면 과감하게 추진을 하는 것도 좋은 방법.믿을 만한 사람이라면 투자를 구상하는 것도 괜찮다. 단, 타인의 의견보다 자신의 생각을 우선으로 할 것.게으르면 더 쉽게 피곤해지니 부지런한 생활을 잊지 말 것.
1990년생 : 자신을 낮춰야 이롭다. 신중한 행동이면 손해는 없다. 융통성 좋음.
1978년생 : 일석이조의 운세. 복이 두터운 날이다. 부지런하면 운이 더 좋다.
1966년생 : 새로운 물건 사기에는 좋은 날. 재물운 상당히 길운. 선택운 좋음.
1954년생 : 오고 가는 돈이 많지만 실속을 차리는 것이 좋겠다. 빨강색 길운.
1942년생 : 작은 일에 마음 상하지 말라. 대범하게 처신해야 길할 것이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성실함을 유지한다면 초대받을 일이 생기기 쉬운 날이다.일상의 게으름에 빠지지 않도록 평소에 규칙적인 생활을 위해 노력할 것.주변에 화분이나 정원이 있다면 관심을 갖고 물을 한 번 주는 것도 마음의 여유를 위해 좋다.사랑하는 사람에게 새삼스러운 애정표현으로 애정전선을 체크해보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자존심도 강하고 말도 많아서 불길하다. 온유하고 침묵하라.
1967년생 : 작은 일도 정성스럽게 해야 한다. 꼼꼼함이 행운을 부르는 하루.
1955년생 : 금전관계 일이면 대단히 좋은 날이다. 망설이지 말고 취하라.
1943년생 : 신중해야 후회가 없는 하루. 조금만 늦추면 모든 것이 잘 풀린다.
1931년생 : 고집 부릴 일에는 확실하게 고집 부리는 것이 좋다. 선택운 좋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안정되게 흘러가니 흐름대로 따르는 것이 순리이다. 상황에 따른 처세술이 좋으니 조금은 민감한 것이 좋으며 오늘 것은 오늘매듭을 짓는 것이 유리하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 하며 남의 것과 비교하는 것은 좋지 않다. 주변의 관계는 속을 보이지 않아야 하며 평심을 유지하면 안정되게 흘러간다. 받는 것도 좋으나 베풀면 더 좋다.
1980년생 : 새로운 일과 아이디어가 생겨난다. 깊게 처신하면 복이 있는 날.
1968년생 : 부지런함이 행운을 부르는 날. 고집은 적당히 부려야 길한 하루.
1956년생 : 절약 해야 하는 날. 사치는 줄이고 검소함에서 즐거움을 느껴라.
1944년생 : 욕망에 헤어나는 것이 편하다. 집착을 버리면 길하다. 파랑 길.
1932년생 : 조금씩 일을 처리하면 좋은 날. 서두르지 않으면 일이 해결 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사소한 일로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날이다.점심시간을 이용하여 DDR 등 몸으로 할 수 있는 간단한 운동을 즐기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일이든 애정이든 결과는 좋게 풀리게 되니 자신감 있는 행동이라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부모님의 건강에 관심을 기울이고, 음주는 자제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
1981년생 : 신중해야 한다. 처신을 곧게 하면 만사가 형통하는 날. 흰색 길.
1969년생 : 고생을 사서라도 하라. 그래야 희망의 빛이 보인다. 노랑색 길운.
1957년생 : 적극적이고 꾸준할 때 보람 있는 하루가 된다. 주변인 덕이 잇다.
1945년생 : 사소한 것은 무시하고 대국적으로 일을 처리해야 좋게 풀린다.
1933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강력한 의지로 극복할 수 있다. 선택운 좋음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긍정적인 부분만 있는 것은 아니므로 조금은 더 신중을 기하고 처신함에 있어서 중립적인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않고 막힘이 따르게 되니 감정조절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예민해지니 스트레스가 가중되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좋은 것이라 해도 탐욕을 자제해야 관계가 이어진다. 시비수를 조심해야 한다.
1982년생 : 가볍게 행동하지 말라. 신중하게 행동하면 손해를 막을 수 있다.
1970년생 : 의심보다 믿음이 좋고 소극적이기 보다 적극적이 좋다. 노랑 길.
1958년생 : 재운이 좋다. 머리 속의 허상을 지우고 현실적으로 실천해 보라.
1946년생 : 재운이 좋고. 이성운도 상당히 길한 날이다. 주변 덕도 매우 좋다.
1934년생 : 한순간에 실수할 수 있음을 주의하고 근신해야 좋다. 재운 길운.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금전운은 길하니 관리에 신경을 쓰고, 인덕 또한 따르니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라.아부하는 자보다는 직언을 하는 자에게 후한 점수를 주고 잘 사귀어라.이성간에는 마음씨가 제일이다.
1983년생 : 마음을 비워라. 욕심에 이성을 잃을 수 있다. 융통성이 좋은 날.
1971년생 : 재물운이 있는 날. 너무 집착하지만 않으면 모든 일이 잘 풀린다.
1959년생 : 아직 때가 아니다. 성급히 결정하지 말고 기다리면 득이 오는 날.
1947년생 : 가벼운 이익도 관심을 끊을 것. 욕심을 버리면 얻는 것이 더 많다.
1935년생 : 마음을 크게 먹고 대범하게 행동하되 끈기있게 행동해야 좋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