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2월16일 구름위성사진(13:00) 및 운세(음11/19)

by 나비현상 2008. 12. 16.
SMALL

12월16일 구름위성사진(13:00) 및 운세(음11/19)





자료도움 : 기상청



 



2008년 12월 16일(음 11월 19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그리 좋은 것만은 아니므로 처세술이 필요하다. 큰 것을 얻으려고 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이루어지면 만족해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보다는 대외적인 것에 신경을 써야 하며 순간의 분위기에 들뜨지 않아야 노력의 결실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지 않지만 풀려가게 되니 적극적으로 대처함이 좋다.
1984년생 : 소비를 조절해야 하는 날. 계획성 있는 지출로마음이 편한 날.
1972년생 : 부지런한 만큼 복을 얻는다. 부지런하되 말을 아껴라. 파랑 길운.
1960년생 : 욕심을 줄여야 하다. 하나를 포기하면 오히려 하나를 더 얻는다.
1948년생 : 소극적이면 이익이 적다. 큰 일에 대담해야 한다. 융통성 좋음.
1936년생 : 물을 만난 물고기와 같다. 노력 이상의 덕을 기대해도 좋겠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니 예민해지고 주변의 흐름이 어렵게 만든다. 방심은 금물이며 함부로 나서지 않아야 하고 언행을 조심스럽게 해야 한다. 남의 일이라도 내일처럼 행하여야 하지만, 가급적이면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동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매끄럽지 않으니 져주고 넘어가야 무난하다.
1985년생 : 서두르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야 하는 날. 서두르면 손해본다.
1973년생 : 주위의 협조를 얻는 날. 인덕도 곧 능력이나 실력을 발휘하라.
1961년생 : 금을 파내듯이 계획을 세워라. 실행하면 이뤄진다. 실천력 좋음.
1949년생 : 한 발이라도 더 많이 움직일수록 수익이 좋다. 융통성이 좋은 날.
1937년생 : 느긋해야 이득이 온다. 귀인의 도움으로 기분이 좋은 하루.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고전하면서도 잘 풀려간다. 도전하고 부딪치는 것이 즐거움을 주게 된다. 개인적인 문제와 병행하면 불리한 것이 많으니 객관적인 시각을 갖고 대처함이 좋다. 할말은 해서 자신의 위치를 찾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발전을 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사소한 것으로 인해서 친구와 언쟁이 있는 날. 여유를 가질 것.
1974년생 : 너무 큰 것을 원하면 실속이 없다. 작은 것부터 확실히 챙겨라.
1962년생 : 나보다 남을 먼저 생각할 것. 이성문제 조심하고 의리를 지킬 것.
1950년생 : 잠시 여행을 가면 의외의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다. 보라 길운.
1938년생 : 주변상황이 복잡하게 흘러간다. 대인관계만 조심하면 안심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유리하게 풀려가지만 신경 쓰이는 일은 많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극복해야 할 것은 적극적으로 해결하려는 노력이 필요하다. 흐름의 변화에 민감하게 반응하여야 자신의 몫을 챙길 수 있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좋아보여도 속은 편하지 않으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새로운 것을 하는 것보다는 낡은 것을 다시 시도하는것이 길운.
1975년생 : 욕심만 조금 줄이면 뜻밖의 득이 있다. 활기찬 번화가가 길하다.
1963년생 : 자신의 욕심만 추구하지 말 것. 여러 사람이 좋은 방향이 길하다.
1951년생 : 이럴까 저럴까 갈등하지 말고 작은 일에 초지일관하면 좋다.
1939년생 : 적극적일수록 좋다. 화내지 말고 하나에 집중할 것. 선택운 좋음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노력이 필요하다.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자신의 것을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불필요한 고생을 할 수 있으니 명분 없이는 행하지 않아야하며, 계획에 없던 것은 손대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도움을 받아도 좋으며 현 상태를 발전시켜나가는 것도 좋다.
1988년생 : 성실하게 일하면 막힐 운도 없어진다. 꾸준함이 유리한 날이다.
1976년생 : 물건을 잊어버리는 날. 항상 주변을 잘 살피면 막을 수 있다.
1964년생 : 의리를 지키면 오래 두고 좋은 날. 당장의 이익을 버려야 길.
1952년생 : 화가 나는 일이 있어도 참고 인내하라. 말만 조심하면 안정된 날.
1940년생 : 떠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날. 재물운 좋은 하루. 선택운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대외적인 명분을 가지고 움직이면 득이 된다. 작은 것이 실속이 있으니 큰 것을 탐하지 않아야 한다. 하나를 하더라도 확실하게 처리하여야 하니, 개인적인 감정을 삭이는 것이 좋다. 순간의 처세술이 필요하니 융통성을 발휘하여야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다.
1989년생 : 욕심을 버려라. 한결 기쁜 하루가 될 것이다. 재운이 길한 하루.
1977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 이성문제만 조심하면 어려움이 없다. 노랑 길.
1965년생 : 이동수가 강하여 여기저기 움직임이 많겠다. 적당한 휴식이 필요.
1953년생 : 말을 곱게하면 피해룰 줄이는 날. 융통성을 발휘하면 더더욱 좋다.
1941년생 : 운이 아주 강한 날. 크게 생각하고 크게 움직여라. 보라 길운.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들뜨고 불안정하다. 운세의 흐름들이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으니 방심은 금물이다. 작은 것이라도 차분하게 풀어가야 하며 공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다. 바쁠수록 좋으며 시간이 많으면 실수를 저지른다. 말이 씨가 될 수 있으니 불필요한 약속은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에서는 중립을 지켜야 한다.
1990년생 : 자존심을 내세우면 손실이 있고 숙이면 손해가 없다. 노랑 길운.
1978년생 : 필요이상의 근심이 있는 하루. 낙천적인 사고를 가지면 길하다.
1966년생 : 이성운이 아주 좋은 느낌이 있는 날이다. 소개팅은 아주 길운.
1954년생 : 상대방을 설득해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켜라. 결과가 좋은 날이다.
1942년생 : 화끈한 하루. 성급하지 않고 여유 있으면 성공이 앞에 있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고독해지는 것은 스스로의 문제이다. 주변의 관계를 발전시켜나가기 보다는 있는 그대로 현실적으로 바라보는 것이 좋다. 운세의 흐름은 불리하지 않으니 정당하게 할말을 해야 내 것을 지키게 된다. 사적인 감정과 공적인 일처리는 별개의 것이니 인정할 것은 인정하는 것이 필요하다. 자존심은 화근이 된다.
1979년생 : 순서대로 차분하게 움직이면 대길하다. 서두르지 않아야 좋다.
1967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 이성문제만 잘 해결하면 모든 일이 수월한 날.
1955년생 : 범이 숲을 만남이니 망서릴 일이 없다. 거침없이 전진하는 날.
1943년생 : 타인의 협조를 구해보라. 반드시 뜻을 이룬다. 초록색이 길하다.
1931년생 : 자기 자신의 주관이 행운을 부르는 날. 행동으로 옮기면 더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떻게 흘러가든 간에 자신의 소신대로 행함이 좋다. 약간의 마찰은 과정상에서 일어나는 것이니 신경 쓰지 말고 진행시키는 것이 좋다. 긍정도 부정도 아니므로 자신의 노력만큼 얻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잘해도 한계가 있으니 최선을 다하면 그것으로 만족해야한다. 의지하면 실망이 커진다.
1980년생 : 말다툼을 조심해야 하는 하루. 지출만 조금 줄이면 손해가 없다.
1968년생 : 인정을 베풀지 못하면 곤란에 빠질 수 있다. 예의를 지켜야 좋다.
1956년생 : 타인에게 의지하지 마라. 내가 솔선수범해야 주변이 즐거운 날.
1944년생 : 자신의 재능이 밖으로 드러나는 날. 겸손하면 더더욱 빛난다.
1932년생 : 조심스레 움직이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의 의견이 행운을 주는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대로 풀려가지 않지만 막히지도 않으니, 자신의 노력으로 만들어가야 한다. 쉽게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너무 앞서가지 않는 것이 좋다. 말수를 줄이고 자신의 의사표현을 자제해야 한다. 주변 사람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대하는 것이 좋다.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지만 계획을 바꾸는 것은 좋지 않다.
1981년생 : 고집을 부리면 손재수가 있다. 이기심을 버려야 길하다. 보라 길.
1969년생 : 당황스런 일이 생겨도 침착하면 좋다. 원하는 바가 이루어 진다.
1957년생 : 구설수가 있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좋다. 여유 필요. 산책도 좋다.
1945년생 : 뜨거운 마음을 표현해보라. 재물운과 명예운 둘 다 좋은 날이다.
1933년생 : 고집을 줄이고 말을 줄여야 하는 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불안정한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만이 실익이 있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내색함이 없어야 하며 온화함을 유지해야 순리적으로 흐르게 된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주어지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쉽게 풀려가니 조언을 받아들여야 원만한 관계가 유지된다.
1982년생 : 너무 강한 욕망과 이기심을 버려야 하루가 즐겁다. 검정색 좋음.
1970년생 : 타인에 의지하지 말고 스스로 성취하는 것이 좋다. 실천력 좋음.
1958년생 : 과한 사치는 즐길수록 화가 되니 주의 필요. 소박할 때 복이 있다.
1946년생 : 안전을 먼저 생각해야 하는 날. 매사에 조심하면 문제가 없는 날.
1934년생 : 자세를 낮추고 겸손할수록 덕이 큰 날이다. 소박하면 복이 온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처음보다는 갈수록 유리하게 흘러간다. 현실적으로 만족할 수 있으니 목적을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다. 할말은 해야 하며 자신의 몫을 챙겨야 불필요한 손실이 방지된다. 묵은 감정은 접어두고 오늘의 일만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적절하게 타협하는 선에서 멈추어야 하며, 분위기에 따른 언행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83년생 : 허세를 부리지 말라. 비밀을 지키고 무겁게 행동할 것. 파랑길
1971년생 : 남을 믿고 큰 일을 벌리면 크게 당한다. 자중하는 것이 좋은 날.
1959년생 : 막히는 것이 많아도 충분히 자신의 힘으로 이겨나갈 수 있는 하루.
1947년생 : 이름이 올라가는 하루.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되니 기쁘다. 파랑 길
1935년생 : 소원이 성취되는 날이다. 특히 재운이 좋다. 결과운이 좋은 하루.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