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목에 큰 사마귀도 없어 졌으며...

by 나비현상 2009. 3. 9.
SMALL

아내는 목에 큰 사마귀도 없어 졌으며...

                                                       2008년 10월 31일.   안성시  정태○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저는 중학교 때부터 조깅을 시작해서 매일 운동(태권도, 헬스)을 하며 건강을 다졌기에 아주 건강 하다고 생각 하며 살아 왔슴니다.

올해 46 세로 겉으로는 아주 건강합니다만 몇 년 전부터 허리가 아파 일 년에 두세 번씩 정형외과나 한의원에 다니며 치료를 받았슴니다.

그러나 치료 받을 때만 괜찮고 시간이 지나면 다시 아프고 허벅지도 당기고 무릎도 아파 약과 파스를 달고 살았고 조깅도 힘들고 어려워 7년 전부터 걷기 운동으로 바꾸어 건강관리를 하던 중 건강관련 서적 및 싸이트를 찾아 다니던 중 우연한 기회에 자연정혈요법을 만나게 되었고 곧바로 책을 구입하여 2, 3번 읽고 아내를 시켜 제 신장을 사혈해보

니 처음부터 생혈도 별로 안 나오고 어혈이 어마어마하게 나오기에 아내도 사혈해 주니

아프다고 안한다더니 자기 몸에서 나오는 어혈을 보더니 다시 해달라더라구요.

둘 다 10부항까지 하고 열흘에 한번씩 3회 사혈을 하다가 아내가 머리가 아프다고 해서 뒷머리혈 해주고 다음 번엔 무릎이 많이 안 좋다 하여 무릎을 해주고 저도 허리가 많이 아파 허리며 다리 하다 보니 중독이 되어 3개월간 책에서 배운 것보다 많이 사혈하여 저는 등산시 약간 힘든 정도 인데 약한 아내는 빈혈에 어지럽다 하기에 둘 다 사혈을 중단하고 두 달 휴식하며 증세를 보려고 합니다.

지금은 허리는 물론이고 다리 당김과 무릎도 완치는 아니지만 훨씬 많이 좋아졌으며 아내는 목에 큰 사마귀도 없어 졌으며 머리 아픈 증세가 나아 졌는지 요즘은 두통약을 전혀 안 찾는답니다.

시골에 계시는 어머니께도 2주에 한 번씩 가서 신장 3회와 다리, 무릎 2회를 해드렸더니 무릎이 아파 자주 다니시던 산에도 못다니시더니 요즘에는 이무 이상 없이 등산을 잘 다니신답니다. 앞으로 위장과 머리를 해드려 치매, 뇌출혈 등을 예방해 오래도록 건강을 지켜 드리고 효도할 생각에 마음이 너무나 벅차고 보람되며 아들 잘 뒀구나 라고 생각되시길 바래봅니다.

자연정혈요법을 만나니 나와 내 가족 모두 건강에 대해서 걱정 없이 오래도록 행복하게 가족 서로에게 짐 안 되게 살아 갈 수 있으리라 확신 합니다.

앞으로도 더욱 더 공부하고 실천하여 연수원 개원을 목표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렵니다.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