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아내의 가려움증, 나의 종기가 너무 쉽게 치료되었다

by 나비현상 2009. 3. 12.
SMALL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아내의 가려움증, 나의 종기가 너무 쉽게 치료되었다                   

 

         경북  진한○

나는 평소에 건강에 관심이 많은 도중에 2008년 3월경에 신문광고를 통하여 자연정혈요법을 알게되었다. 교재를구입하여 이론공부를 하고 사혈도구도 구입하여 내몸부터 사혈해 보았다 처음에 빗장혈을 사혈해보니 처음에는 생혈만 나왔다.

3부항 부터는 핏덩어리와 생혈이 함께 나왔다. 이것이 어혈이구나 싶었다. 5부항까지만 하고 사혈을 마쳤다

이틀이 지나고 평소에 기침이 많이 나왔는데 거짓말 처럼 많이 좋아졌다 .  정말 신통하였다

빗장혈과 목사혈 또 신장혈과 위장혈도 사혈해 보았다. 그 뒤로, 딸아이의 여드름을 치료되는 과정을 보았고 아내의 가려움증 나의 종기 너무 쉽게 치료되었다

후배는 허리가 아파서 일도 못하고 화장실도 가기 힘든 상태라고 하여 자연정혈요법을 설명하였더니, 치료를 받아보겠다고 하였다. 몸이 허약한 상태로 사혈량을 많이 못하고 한번 사혈할 때 100cc정도 사혈하였다 .

1차 사혈할 때는 연탄부스러기처럼 검고 아주 진한 악질어혈이 조금씩 조금씩 나왔다. 3차 사혈정도 하였더니 허리가 많이 좋아졌다고 하였다. 15차 사혈을 마치고 지금은 휴식 2개월째 접어들었다.

얼마 전에 만나서 요즘 몸은 좋아졌냐고 물었더니 허리는 정말 좋아졌고, 머리도 안아프고 허리에 힘도 생겼다면서 너무 좋아했다.

친구도 많은 관심을 보이길래 이론책과 실습책을 읽어보라고 주었다. 자기 집사람도 몸이 많이 안좋다면서 꼭 자연정혈요법을 배워서, 가족의 모든 병을 완치시킨다고 하였다 .

지금 집사람의 몸은 많은 변화가 있다고 하였고, 이번 자격사 시험을 준비중이라고 하였다. 좋은 결과가 있길 바란다.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자신(自身) 본래의 ☜

건강(Health )- 자연(Nature)- 미인(Beauty)으로 회복!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