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모세혈관毛細血管a capillary (vessel) 동영상 및 사진

by 나비현상 2009. 4. 24.
SMALL

모세혈관,毛細血管,a capillary,vessel,노폐물,산소와 영양분,동맥혈,정맥혈,심장,heart
모세혈관毛細血管a capillary (vessel)
  - 온몸의 조직에 그물 모양으로 퍼져 있는 매우 가는 혈관. 심장과 동맥을 거친 혈액은 모세 혈관을 통해 온몸의 조직에 산소와 영양을 공급하고, 조직 가운데에서 발생한 탄산가스와 불필요한 물질 따위를 모아서 정맥을 거쳐 심장으로 되돌려 보내진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세혈관을 통해 혈액과 조직 사이의 산소와 영양분·노폐물이 교환된다. 심장에서 나온 동맥혈(動脈血)은 결국 모세혈관망으로 갔다가 다시 정맥혈(靜脈血)이 되어 심장으로 돌아간다. 가장 가는 동맥, 즉 소동맥과 모세혈관 사이에는 전모세혈관(前毛細血管) 또는 세동맥(細動脈)이라고 하는 중간 혈관이 있는데 이는 모세혈관과는 달리 근섬유가 있어 수축할 수 있고 이로써 모세혈관 속의 혈액량을 조절할 수 있다. 모세혈관의 지름은 0.008~0.01㎜로서 적혈구가 1줄로 겨우 통과할 수 있는 정도이다. 모세혈관벽은 한 층의 내피세포(內皮細胞)로 구성되어 있다. 모세혈관망들은 그물코의 크기가 다양하다. 동맥의 외층인 바깥막(tunica adventitia)에서는 모세혈관간의 공간이 모세혈관 자체의 지름보다 10배 이상 큰 반면 허파와 안구의 중간층인 맥락막(脈絡膜)에서는 모세혈관 지름보다도 작다. 일반적으로 모세혈관간의 간격은 성장하고 있는 부위와 샘[腺]·점막 등에서는 작고 뼈와 인대에서는 크며 힘줄에서는 간격이 거의 없다.
 

 



 

 

 

현대의학에 따르면, 병의 종류도 만 가지가 넘고, 약물과 치료법도 만 가지가 넘습니다.

30년을 공부하고 경험을 쌓은 의사들도 병과 약물의 종류를 다 아는 의사는 아무도 없습니다.
병을 이름 짓기에 따라서는 천 가지도 되고 만 가지도 넘습니다.

종합병원에는 1가지 병을 가지고 치료 방법은 100 가지가 넘고 약 이름도 100 가지가 넘습니다.

현대의학의 백과사전을 살펴보면 <피부병> 하나만 하여도 그 종류가 수 백 가지로 쪼개어지고

그에 따른 전문 의학 용어도 끝없이 전개됩니다.

 

그렇게 복잡하고 많은 전문용어를 30년 동안 다 암기했다 할지라도 환자를 쉽게 치료하지 못한다면 무슨 소용입니까?
병의 종류가 아무리 많다고 할지라도, 하나로 압축하여 <피 안도는 병>이라 하면 될 것이고,

약물과 치료법이 아무리 많다고 할지라도 하나로 압축하여 <피 잘 돌고 맑게 하는 방법>이라 하면 될 것입니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닙니다.


<피 잘 돌고 맑게 하는 방법>만 알면 현대의학이 고치지 못하는 모든 병을 고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암, 당뇨병, 신장병, 백혈병, 골다공증, 아토피, 퇴행성관절염, 정신병까지…….

에이즈와 나병을 제외하면 모든 병을 고치고 예방한다고 보아야 할 것입니다.

현대의학이나 종합병원이 못 고치는 병은 <피 잘 돌고 맑게 하는 확실한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알아도 쓸 수가 없습니다. 그 이유는 상상에 맡깁니다.


태초부터 전해 내려오는 이곳 자연원리적인 비법에서는

몇 가지 대표적인 병만 예를 들어서 발병의 원인과 치료의 원리를 설명합니다.

나머지 모든 병의 원인과 치료원리는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자연 원리적 비법은……. 병 이름이 백이든 천이든 상관이 없습니다.

병 이름을 알 필요도 없습니다.

모든 병을 그냥 <병>이라고 해도 좋고 <피 안도는 병>이라고 해도 좋습니다.

그렇다면, 백 가지 병을 고치는 딱 한 가지 방법이 무엇인가? ― 답은 이미 나왔습니다.

<피를 잘 돌게 하는 것입니다. 오염된 피를 맑게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피를 잘 돌게 하고 맑게 하는 방법이 무엇이냐?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있는 피 찌꺼기(어혈+노폐물)를 치우는 것입니다. ― 자연원리적인 自然精血요법입니다.
여기서의 비법이라 함은 숨겨져 있어서 외부에서는 알 수 없는 상태,

그 내용이 밝혀지지 않은 사실,

알려지지 않은 속내의 의미가 있습니다. -

 

 

 

좋은현상으로... 꾸벅^^* 올림.

 

 

모세혈관과 동맥을 통과해 흐르는 혈구

 인체의 모세혈관망


 

 

모세혈관(실핏줄)속 어혈로 인한 부작용의 순환기성 질병들

 

근육통, 신경통, 어깨통증, 허벅지통증, 견비통, 생리통, 멍든곳, 타박상, 사고 후유증, 두통, 비듬, 탈모, 대머리, 치매, 기억력이나 집중력 감퇴, 뇌졸중, 중풍, 정신병협심증, 저혈압, 심장마비, 심근경색, 심장통증, 부정맥, 숨이 차거나 가슴 두근거림, 불안 초조함,폐결핵, 기관지염, 호흡곤란, 감기, 기침, 가래, 천식, 목이 잘 쉬는 병, 코고는 병,간염, 간경화, 간암, 황달, 흑달, 담석증, 지방간,위염, 위암, 소화불량, 급체, 위하수(=위가 수축력을 잃고 축 늘어진 것), 장하수 늘어진 것)위경련, 속 쓰림, 구토, 설사, 변비, 허약 체질,신장염, 신장병, 몸이 붓는 증세, 비만, 만성피로, 요산과다, 요실금 ,시력감퇴, 안구건조증, 안압, 백내장, 녹내장, 시신경 마비, 바람쐬면 눈물나는 증세, 충혈, 눈다래끼,치통, 풍치, 찬 것이나 신 것을 먹으면 이가 시린 증세, 잇몸병, 입속 마름, 턱 근육의 통증이나 마비, ..... 등등. ― 귀와 코에 관련된 병 ― 귀울림, 중이염, 청각장애, 축농증, 비염 ,피부병(아토피),건성피부, 습성피부, 검은피부, 피부비늘, 주부습진, 비듬, 심한 가려움증, 습진,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딸기코, 딸기피부, 종기, 뾰루지, 각종 피부혹, 염증, 백선, 피부탈모, 등이 돌처럼 굳어지고 갈라지는 거북등, 골다공증, 관절염, 당뇨, 암, 만성피로, 노화, 주름살 ,생리통, 생리불순 ,허리통증, 척추 디스크, 목 디스크 ,골다공증,수족 냉증 ,백혈병,교통사고나 안전사고의 후유증,치질, 무좀,성기능 저하 등등....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고 합니다. 나머지 5명 정도는 세균성 전염병이나 각종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 한다고 합니다. 

 

내 病은 내가 고친다!

크고 작은 병을 이제는 집에서 고친다!

자연의 원리적으로 누구나 쉽게 배워 신장, 위장, 심장, 머리병, 피부병,.... 등등

혈액순환의 장애로 인한 순환기성질병에 대한...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입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