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한예슬이,전지현,김선아,서인영,빽가,여지효,최진희,김태희..섹시모델들...

by 나비현상 2009. 5. 14.
SMALL
한예슬이,전지현,김선아,서인영,빽가,여지효,최진희,김태희..섹시모델들...



한예슬이 '개념상실

 

 

 

한예슬이 '개념상실 나상실'에서 '용의주도 미스신'으로 변신했다.

지난 해 MBC TV 드라마 '환상의 커플'에서 나상실 역으로 인기를 모은 한예슬은 최근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싸이더사FNH, 박용집 감독)에 캐스팅돼 촬영에 한창이다.

양다리는 기본 삼다리 정도는 거뜬! 내게 어울리는 남자는 내가 직접 찾는다'라는 모토를 가진 광고 기획사 AE 신미수로 출연하는 한예슬은 손호영·권오중 등과 호흡을 맞추고있다.

 

 

 

  

 

자신(自身) 본래의 건강한(Health )- 자연(Nature)- 미인(Beauty)으로 회복!

 

   

'블러드' 주연 전지현

 

 

 

 

 

 

 

 

미국-홍콩-프랑스 합작영화 '블러드' 주연배우 전지현. [연합뉴스]

 

  

 

 

자신(自身) 본래의 건강한(Health )- 자연(Nature)- 미인(Beauty)으로 회복!

 

   

김선아, 200여개 달걀세례 촬영 중 '눈물 왈칵'

 

 

 

 

    

 

    

 

 

[OSEN=김국화 기자] 김선아가 시청 앞 거리에서 드레스가 찢기고 십여 명으로부터 달걀 세례를 받는 장면을 촬영하다 끝내 눈물을 왈칵 쏟았다.

김선아는 SBS 수목드라마 '시티홀'(김은숙 극본, 신우철 연출)에서 여자 주인공 신미래 역을 맡아 극중 한 무리로부터 200여개의 달걀을 맞아 얼굴, 머리, 목 등 온 몸에 시퍼런 멍이드는 봉변을 당했다.

극중 10급 공무원 미래를 연기하는 김선아는 밴댕이 아가씨대회에서 1등을 했음에도 상금을 제대로 받지 못하게 되자 1인 시위를 벌이게 된다. 그러던중 십여명으로부터 갑작스럽게 달걀 세례 공격을 받는 신을 촬영했다.

 

  

 

 

   

서인영, '베이비 펫' 한국 모델로 발탁

 

 

 

   

 

▲ 국내 최고의 패셔니스타이자 신상녀로 주목받는 ‘서인영’이 수입브랜드인 ‘Baby Phat’ 의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베이비 팻은, 온스타일에서 방송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이미 한국 시장에도 잘 알려진 미국의 백만장자이자 슈퍼모델 출신인 ‘키모라 리 시몬스’ 가 런칭한 글래머러스 스타일의 캐주얼 브랜드.

미국에서는 2006년 기준 미국내 매출 1조원을 달성해 이미 인지도가 높은 브랜드이며 2009년 본격적인 한국시장 진출에 나섰다.

세계적인 패셔니스타인 브리트리 스피어스, 마돈나,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이 즐겨입는 트렌디한 브랜드 베이비 팻은 세계적인 셀러브리티에 버금가는 한국의 패셔니스타로서 '서인영'을 선정, 베이비 팻의 한국 모델로 기용했다.

 

(사진=베이비 팻 제공)/뉴시스

 

  

 

   

빽가 사진전

 

   

 

 

 

 

 

 

[뉴스엔 지형준 기자] 가수 겸 사진작가 백성현(코요태 빽가)이 11일 오후 7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보이드바이박철 샵에서 사진전을 열었다.

 

얼마전 일상속 가수 비(본명 정지훈)의 진솔한 모습을 담은 화보를 공개해 화제를 낳았던 백성현이 이번에는 무대와 스크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스타들의 색다른 얼굴들을 ‘THE Faces’라는 주제 아래 대중들에게 선보였다.

 

‘THE Faces’ 사진전은 유진, 휘성, 황보, 윤건, 소유진, 유아인 등 데뷔 10년이 넘은 가수들부터 갓 데뷔한 아역배우들까지 총 23인의 얼굴을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다.

 

  

 

 

   

17kg 감량 여지효 “배우되려고 부모님과 8년 투쟁..쓰러져 입원도 했죠”

 

 

 

   

 

   

 

 

[뉴스엔 박세연 기자]

 

신예 여지효는 한때 67kg이 넘는 몸무게의 소유자였지만 다이어트로 50kg까지 만들 만큼 독한 성격을 지녔다.

 

불문과를 졸업하고 영어도 능숙한 재원이지만 똑 부러지게 생긴 외모와는 달리 매사에 덜렁대는 단점이 있다는 신인연기자 여지효(24).

 

순수함과 도도함이 공존하는 여지효는 2007년 1월 EBS에서 영어 교육프로그램 패널로 출연을 하며 연예계에 입문했다.

 

여지효는 "어렸을 때부터 외국어 배우는 것을 좋아했거든요. 그래서 영어와 불어가 특기에요. 그걸 기억해주신 한 지인께서 출연 기회를 주셨어요.

 

생전 처음 해보는 방송이라 너무 떨리고 얼떨떨했는데 아직도 그때 그 기분을 잊을 수가 없네요"라며 데뷔 시절을 떠올렸다.

 

  

 

 

자신(自身) 본래의 건강한(Health )- 자연(Nature)- 미인(Beauty)으로 회복!

 

   

신상녀 서인영, 신상 절친 만들고싶다 “함께 쇼핑하고파”

 

 

 

 

[뉴스엔 이미혜 기자]

 

가수 서인영이 신상친구 찾기에 도전한다.

 

서인영은 14일 첫 방송되는 Mnet ‘서인영의 신상친구’에서 신상 친구가 될 후보 최종 12명과 함께 최종 1인 선발을 위한 서바이벌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얻었다.

 

‘서인영의 신상 친구’ 제작진은 이미 한 달여 전부터 신상 친구 모집 공고를 냈고, 여기에 5천여 명 이상이 지원하는 등 일반인들의 높은 관심을 샀다.

 

특히 많은 인원만큼 응모자들의 다양한 지원 동기와 이색 경력 등은 무척 독특했다.

 

  

 

   

씨야 다비치 티아라 삼각편대, 2NE1 누르고 모바일 1위 기염

 

 

[뉴스엔 김형우 기자]

 

씨야 다비치 티아라가 모바일 차트에서 2NE1(투애니원,21)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씨야(이보람 김연지)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티아라(지연 효민 은정 지원 지애)는 5월6일 프로젝트 디지털 싱글 ‘여성시대/영원한 사랑’을 발매하고 2곡중 ‘여성시대’로 활동 중다.

 

이들은 같은 날 발매된 2NE1(CL 박봄 박산다라 공민지)의 ‘Fire’(파이어)를 누르고 SK텔레콤의 통화연결음, 벨소리 등 모바일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활동 중인 ‘여성시대’가 아닌 ‘영원한 사랑’ 역시 해당 차트에서 10위권 내에 랭크되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진희 콘서트 공연 당일 갑작스레 취소 ‘관객 항의 빗발’

 

 

[뉴스엔 김형우 기자]

 

최진희의 효 콘서트가 공연 당일 갑작스레 취소돼 관객들의 원성을 샀다.

 

최진희의 효 콘서트는 9일 오후 3시와 7시 두차례에 걸쳐 수원 경기대 컨벤션홀에서 개최될 예정이었다. 하지만 이날 공연은 끝내 취소됐다. 더욱이 관람객들이 공연장을 찾은 후에야 취소 통보를 받아 문제가 더욱 커졌다.

 

이날 콘서트에 이어 10일 인천 라마다 송도 호텔에서 진행될 공연도 취소됐다. 이번 공연 취소는 공연 기획사와 최진희 측의 출연료 지급 문제를 두고 발생한 것으로 알려졌다.

 

공연 기획사 측은 이번 공연 취소에 대해 환불 조치를 약속했지만 관람객들의 항의는 만만치 않은 상황이다.

 

9일 7시 공연엔 관객 200여명이 항의를 하면서 경찰까지 출동하기도 했다. 이들은 공연 당일 갑작스레 취소한 것에 대해 공연 기획사 측을 질타하고 있다.  

 

 

  

 

 

   

윤은혜, 제대로 볼륨감을 어필해 주는군요 !

 

 

윤은혜, 제대로 볼륨감을 어필해 주는군요 ! 

 

 

 

89년생이라면서!!! 무슨 몸매가 이렇게 좋나... 

 

 

 

 

 

 

 

 

김태희, 이런 모습이 바로 여신 인증 !!! 

 

 

 

선은정 그라비아 화보~......

 

 

 

전예희

 

 

 

착한 글래머 이수진~ 옷 예술적으로 벗어주시는.....

  

 

  

 

   

레이싱 모델 스쿠터 체험

 

 

    

오는 17일 개막하는 '2009 코리아 스쿠터 레이스'를 앞두고 레이싱 모델들이 13일 오후 서울 탄천 스쿠터 트랙에서 스쿠터 안전교육을 받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들은 17일 체험주행 이벤트를 펼친다.

 

(서울=연합뉴스)

 

  

 
 

 

   

박진희 "빵 사세요~"

 

  

 

 

 

 

      

 

 

13일 오후 서울 연세대학교에서 열린 2009년 대동제에서 연세대 자원봉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박진희가 빵을 판매하고 있다.

이번 축제에서 자원봉사동아리 학생들이 직접 만든 빵과 과자를 판매해 그 수익금을 독거노인과 새터민 지원에 쓸 예정이다.(서울=연합뉴스)

 

  

 

 

자신(自身) 본래의 건강한(Health )- 자연(Nature)- 미인(Beauty)으로 회복!

 

   

'리틀 한예슬' 윤선경, 대담한 비키니

 

 

 

 

 

     

 

    

 

    

 

 

 

    

 

 

 

 

'리틀 한예슬' 윤선경이 자신이 운영하고 있는 인터넷 쇼핑몰 바이윤을 통해 비키니 입은 모습을 공개했다.

자신이 직접 모델로 활동중인 윤선경은 이번 여름 시즌을 맞아 직접 수영복 피팅모델로 나서며군살하나 없는 몸매를 과시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패셔니스타 한예슬 닮은꼴로 유명한 윤선경은 지난 2007년 리틀한예슬로 진실게임에 출연하며스포트라이트를 받았고, 이후 mbc 드라마넷의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mt왕'에 출연하여리틀 한예슬이라는 애칭을 얻으며 뜨거운 관심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유명기획사에서 러브콜을 받았던 사연과 억대 매출을 올리고 있는 쇼핑몰 ceo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실시간 검색어1위에 오르는 등 큰화제를 모은바 있다.사진제공=바이윤·윤선경 미니홈피

한국아이닷컴 뉴스부

 

  

 

   

톱 레이싱모델 구지성, 전격 가수 데뷔…"오윤아가 롤모델"

 

 

[스포츠서울닷컴 | 이호준기자] 톱 레이싱 모델 구지성이 가수로 데뷔한다.

 

구지성이 가수 데뷔를 앞두고 보컬 트레이닝과 곡 선정에 몰두하고 있다. 아직 음반 콘셉트는 정해지지 않은 상태로 그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분위기로 꾸며질 가능성이 높다. 음반은 올 여름에 발표될 예정이다.

 

최근 구지성은 종합 방송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그는 최근 출연한 MBC-TV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후 많은 프로그램에서 러브콜이 들어오고 있는 중이다. 앞으로 그는 가수 뿐 아니라 연기자로도 활동할 계획이다.

 

구지성은 실력과 미모를 겸비한 톱 레이싱 모델이다. 그는 최근에 열린 2009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에서 '2009 레이싱모델상'을 수상해 그 실력을 인정받았다.

 

 

 

 

 

  

 

   

미스 유니버스 재팬

 

 

 
 

 

 
 
 

 

 

 

 

 

지난 11일(현지시간) 일본의 수도 도쿄에서 '2009 미스 유니버스 JAPAN' 대회가 열렸다. 일본 최고의 미녀를 가리는 이날 대회에서 에미리 미야사카양이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그는 이날 우승을 자축이라도 하듯 무대에서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관객들의 열렬한 호응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사진 | 도쿄=로이터>

 

  

 

   

미스 필리핀 어스

 

 

 

 

지난 10일(현지 시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열린 2009 미스 필리핀-어스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샌드라 사이페르트가 손을 흔들고 있다.

 

<사진│필리핀=로이터>

 

  

 

   

사라예보 패션위크

 

 

 

 

 

 

지난 11일(현지 시간)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공화국에서 사라예보 패션위크가 열렸다. 이날 패션쇼에서 독일 패션 디자이너 애디 반 덴 크로메낙커의 의상을 입은 보스니아의 모델들은 당당한 캣워크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사라예보=로이터>

 

  

 

   

"태양과 맞서고 싶어서"…할리우드, 태닝스타 누구?

 

 

 

 

 

 

 

[스포츠서울닷컴 | 서보현기자] 태닝의 계절이 다가왔다. 할리우드 스타들은 올해에도 태닝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다.

 

빅토리아 베컴과 패리스 힐튼 등 잇(it)걸들은 물론 샤를리즈 테론과 같이 우아함을 강조하는 스타들도 태닝에 관심을 보였다.

 

이들이 태닝을 즐기는 이유는 미용 효과가 크기 때문이다. 실제로 태닝은 섹시한 구리빛 피부를 만들어줄 뿐 아니라 잡티 제거에도 도움을 준다.

 

태닝을 통해 한결 늘씬해 보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하얀 드레스를 입고 열창하는 스웨덴 여인

 

 

11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말레나 에르만(스웨덴)이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리허설을 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린제이 로한, LA 자택에 강도 침입…경찰 "인명피해 없어"

 

 

[스포츠서울닷컴 | 서보현기자] 린제이 로한의 LA 자택에 강도가 칩입했다.

 

13일(한국시간) LA 경찰 공보담당자는 "오후 3시 로한의 집에서 경보 장치가 울려 즉시 출동한 결과 괴한이 침입한 흔적을 발견했다"고 밝혔다. 현재 경찰은 범인의 행방과 범행 목적 등을 조사하고 있는 중이다.

 

경찰은 "도착 당시 집안의 창문이 깨지고 문이 파손되는 등 집안이 상당히 어지러운 상태였다"며 "최대한 빨리 증거물을 수집해 추가 피해 물품이 있는지 여부를 파악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녀들의 ‘격한 몸짓’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준결승 1차 무대에서 엘레나 게오르게(루마니아)가 공연을 하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준결승 1차 무대에서 하디세(터키)가 공연을 하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준결승 1차 무대에서 엘레나 게오르게(루마니아)가 공연을 하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준결승 1차 무대에서 엘레나 게오르게(루마니아)가 공연을 하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에서 하디세(터키, 왼쪽 3번째)가 결선 진출에 성공한 뒤 기뻐하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 준결승 1차 무대에서 안드레아 데미로비치(몬테네그로)가 공연을 하고 있다.

 

 

 

 

12일(현지 시간)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유로비전 노래 경연대회’에서 엘레나 게오르게(루마니아, 가운데)가 결선 진출에 성공한 뒤 기뻐하고 있다.

 

로이터/동아닷컴 특약

 

  

 
 

 

   

바 라파엘리(Bar Refaeli)

 

Bar_Refaeli6ㅋ.jpg

 

bar_rafaeli_01.jpg

 

Bar_Refaeli1.jpg

 

Bar_Refaeli1ㅊ.jpg

 

Bar_Refaeli2.jpg

 

Bar_Refaeli2ㅊ.jpg

 

Bar_Refaeli3.jpg

 

Bar_Refaeli4.jpg

 

Bar_Refaeli5.jpg

 

Bar_Refaeli13ㅋ.jpg

 

Bar_Refaeli7.jpg

 

Bar_Refaeli7ㄴ.jpg

 

Bar_Refaeli7ㅍ.jpg

 

Bar_Refaeli8.jpg

 

Bar_Refaeli7ㄴ.jpg

 

Bar_Refaeli10.jpg

 

Bar_Refaeli11.jpg

 

Bar_Refaeli12.jpg

 

Bar_Refaeli13.jpg 

 

  • 바 라파엘리(Bar Refaeli)     모델          
  • 출생 : 1985년 06월 04일
  • 경력 :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트 달력 모델
  • 수상 : 스파이크TV 가이스 초이스 어워드 '섹시스트 임포트'(2007)
  • 출생지 : 이스라엘
  •  남성들의 관심을 집중시키는 '스포츠 일러스트레이티드(SI, Sports Illustrated)'의 2009년 수영복 특집의 표지 모델로 이스라엘 출신의 모델 바 라파엘리(Bar Refaeli·23)가 선정됐다.

    라파엘리는 지난 여름 최고의 수영복으로 인기를 모았던 디자이너 아말리아 스티븐스(Amahlia Stevens)의 비타민A 실버컬렉션 비키니를 선보였다.

    라파엘리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여자친구로 현재 왕성하게 활동을 펼치고 있는 모델이다.

     

      

     
     

     

       

    세계서 가슴이 가장 큰 여성

     

     

    ▲ 세계에서 가장 큰 가슴을 가진 여성으로 기네스북에 오른 미국 여성 노마 스티츠(Norma Stitz·50)가 최근 기네스북에서 실시한 한 쇼에 출연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확대수술을 전혀 하지 않은 그녀의 가슴은 67인치로, 무게만 18kg에 달한다. 키는 168cm이며 체중은 160kg이다. 그녀는 현재 한 웹사이트 운영자이자 누드 모델로 활동하고있다.
    스티츠는 1999년 기네스북에 등재됐으나 그동안 언론에 노출되는 것을 자제해왔다. 그녀는 이 쇼에서 “사람들은 나에게 ‘불편하지 않느냐?’며 축소수술을 권유한다”고 밝혔다.

     (사진출처=동영상 캡쳐)

      

     

       

    1010명 비키니 차림으로 찰칵 '기네스 신기록'

     

     

     

     

     

     

     

     

    ▲ 호주 시드니의 본다이 해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입은 여성 1010명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 여성들은 '가장 많은 사람이 수영복 차림으로 함께 사진찍은' 기네스 기록을 수립했다.

     /로이터 뉴시스  

     

       

    ‘이 순간이 너무 행복합니다’

     

     

    12일(현지시간) 이탈리아 파두아에서 산타마리노 카스트로자로 이어지는 2009 이탈리아 지로데 4th 레이싱에서 스웨덴의 토마스 뢰프비스트가 레이싱걸들로부터 우승 기념 키스를 받고 있다. (AP Photo/Marco Trovati) 

      

     

       

     

    미녀 골퍼의 미소...미켈롭, 김인경 준우승

     

     

     

     

     

      

     

    [윌리엄스버그=AFP] 10일(현지시각) 킹스밀 리조트에서 열린 미켈롭 울트라 오픈 마지막 라운드에서 나탈리 걸비스(Natalie Gulbis) 모습.이 대회 우승은 미국의 268타로 크리스티 커(Cristie Kerr 69-63-66-70)가 차지했고 한국의 김인경은 270타로 2위, 김송희는 271타로 3위를 차지했다.

     

    한편 나탈리 걸비스는 275타(70-65-68-72)로 공동 7위, 로렌나 오초아(Lorena Ochoa)는 10위에 올랐다. (c)AFP마지막 라운드에서 8번 홀에서 2번째 샷을 치는 걸비스 (c)AFP/Hunter Martin 사진전송 = (c)AFP / AFPBB News

     

    자신(自身) 본래의 건강한(Health )- 자연(Nature)- 미인(Beauty)으로 회복!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