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중요)신종 플루의 예방 및 증세 해결법

by 나비현상 2009. 8. 22.
SMALL

 

인터넷 서핑중에 신종플루의 증세 해결법에 대한 내용을 발견, 대하여 나름대로 인정을 하면서,

신종 플루의 예방차원에 대하여 본인의 의견도 덧붙여 보면서,

이곳을 방문하시는 여러 님들께서도 올 가을과 겨울을 안전하게 보내기 위해서 신종플루의 예방 및 증세 해결법을 참고 해보십사 하고 게시를 해봅니다 (참고로 이해되시는 분들께만 권장을 합니다)

 

신종플루 및 독감등의 바이러스는 코와 입 및 목주변이 습기가 차면 침범하기가 아주 쉽습니다.

그러나 아래와 같이 아침저녁으로 하면 주변의 모세혈관의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하여지면 백혈구(수백만 개의 백혈구가 혈액과 조직에서 이물질을 잡아먹거나 항체를 형성함으로써 감염에 저항하여 신체를...)들이 왕성하여 지므로써 신종플루 및 독감  예방및 후각을 왕성하게하고,알레르기성 비염, 축농증등도 동시에 고칠수가 잇습니다.

 

- 식사 종류는 토종전통음식을 위주로 하여 섭취한다.

 

- 천일염으로 양치질을 한다( 소금의 염분성분은 김치 및 된장 등 뿐만아니라 우리 인체(혈액속의 염분농도 0.8%~0.

9% 필수)에서도 필수적으로 탁월한 방부제 역할)

 

 

 

 

- 목덜미에 왼손바닥을 갖다대고 목을 돌아가면서 가볍게 힘을 주어 문지른다(이것을 좌우 번갈아 18회 이상 한다)

 

-다음에 턱을 약간 위로 쳐들고 내미는 자세를 취한다.

엄지손가락과 다른 네 손가락으로 V자형을 만들어 턱에다 대고, 그대로 목밑둥까지 문질러 내려간다. 이것을 두손을 번갈아 가면서 18회 이상 반복한다.

 

- 두 가운데 손가락을 코 양옆에다 대고 코를 위아래로 18번 비빈다.

 

- 왼쪽 콧구멍을 누르고 오른손바닥으로 물을 떠서 오른쪽 콧구멍으로 물을 빨아들여 입으로 내보낸다. 콧구멍에 물을 넣을 때는 빨아들이는 동시에 얼굴을 쳐들어 흘려 놓는다. (좌우 3번씩)

 

 -  침(타액)을 수시로 고여 삼킨다.(몸의 윤활유)

 

 

 

 

 

 

 

 

 

 

 

 

대체의학의 절정 치유비법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요즘 며칠 사이에 신종 플루가 아주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습니다.

이는 감염된 지 5일 정도가 지나면 사망에 이르는데,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이를 치료할 백신이

아주 부족한 상황입니다. 그리고 설사 그 백신을 구한다고 해도 그 치료가능성이 희박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올해 10월~11월 사이에 급속하고도 광범위하게 퍼진다고 하니 제가 적어드리는 것을 꼭 마련하셔서

대비하시길 바랍니다.

 


신종 플루의 증세

1.고열

2.인후통(목아픔)

3.근육통

4.기침

5.숨가쁨

 

처방법(2회분)

생강(저민 것)-7쪽

감초-7쪽

대추-7알

감꼭지-3~4개

위 재료를 넣고 물 600ml를 300ml되도록 졸인 후 뜨거울 때 죽염이나 볶은 소금 한 찻술을 넣어서

마시면 된다.

이는 위의 증세가 나타날 때 즉시 마시도록 한다.


출처 :진실을 찾아서..  글쓴이 : 우나살루스

 

 

 

대체의학의 절정 치유비법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