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비만, 마른 체질...

by 나비현상 2010. 1. 7.
SMALL

비만, 마른 체질 ― 비만의 원인은 크게 두 가지다. 하나는 영양 과잉섭취나 운동부족이다. 또 하나는 병적인 비만이다. 수술 후에 갑자기 비만이 찾아오는 사람을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다. 각종 양약을 복용하는 사람에게 갑작스런 비만이 오기도 하고, 신장기능이 나빠지고 몸에 어혈(피 찌꺼기)이 쌓여서 피가 잘 흐르지 못하면 비만으로 이어진다. 마른 사람을 유전이나 체질 탓으로만 돌리기 쉬운데, 병적인 원인이 대부분이다. 몸이 마른 편인데도 활기찬 생활을 할 수 있다면 정상이라 하겠지만 그렇지 못할 경우는 <허약체질>이라 하여 치료를 해야 한다.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치유 할수있다. http://jayeon.goos.net/ 




어혈 =  모세혈관에서 흐르지 못하고 막혀버린 쓰레기, 피 찌꺼기
                하수도나 배수구에 쌓여서 물 흐름을 방해하거나 막아버린 찌꺼기 같은 것.

 

 

 세균성 질병-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에서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세균을 없애기만 하면 거의 다 낫는다. 그런데, 주사나 약물을 사용하면 인체에 매우 해롭다. 약물이나 주사는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과 더 많은 약을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의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대의 항생제이다.
 
 
    순환기성 질병 -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피가 오염되고 찌꺼기가 발생하여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이 지구상의 모든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하다. http://jayeon.goos.net/ 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http://jayeon.goos.net/ 으로 알아보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http://jayeon.goos.net/ 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http://jayeon.goos.net/ 은 현재 건강한 사람에 대해서도 가까운 장래에 발생할 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예방할 수 있다.

 

 



  * http://jayeon.goos.net/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대체의학의 절정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와 100배 빠른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