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아토피,건성피부,주부습진,습진,여드름,기미,주근깨,종기,염증,백선,종기

by 나비현상 2010. 1. 8.
SMALL

피부병 아토피, 건성피부, 습성피부, 검은피부, 피부비늘, 주부습진, 비듬, 심한 가려움증, 습진,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딸기코, 딸기피부, 종기, 뾰루지, 각종 피부혹, 염증, 백선, 피부탈모, 등이 돌처럼 굳어지고 갈라지는 거북등, ..... 이들 피부병은 피부 그 자체에 혈액순환이 나쁘기 때문이기도 하겠지만 그 보다는 신장이나 간, 위장 등의 주요 장기(장기의 원활한 기능을 위한 산소와 영양공급을 위해 모세혈관이 많이 감싸고 잇다) 에 혈액순환이 나쁜 경우가 대부분이다.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치유 할수있다. http://jayeon.goos.net/ ☜ 은 미를 창조하는 예술이요 마술이다.

 

 

아토피 ― 아토피도 일종의 피부병에 불과하다. 이름 모를 피부병을 고치지 못하여 어린것이 모진 고생을 하는 장면들을 TV방송으로도 보았을 것이다. 큰 치료비를 모금하고 병의 위험성도 널리 알릴 목적으로...... http://jayeon.goos.net/ ☜ 으로 보기에는 <아토피성 피부병>이라는 용어도 피부병을 치료하지 못하는 핑계로 현대의학이 만들어낸 것이다. ― 혈액을 맑게하고 혈액순환만 잘되게 하면 쉽게 낫는다.  자연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아토피를 고치는 일은 매우 쉽다.

 

   06/10/16일 오후6시경에 광주시 북구 용봉동 H아파트에 사는 C대 의예과 2학년 이모(21)씨가 어릴때부터 아토피 피부병으로 고생하면서 종합병원에서 치료를 받았지만 더욱 심해져서 괴로움을 견디다 못해 배란다에서 유서를 남기고 자살했다는 슬픈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종합병원은 무슨 할말이 있을까요? 현대의학을 전공하는 의대생이 자살을 선택했다면 현대의학은 아토피를 치료하지 못한다는 또 하나의 증거입니다. 방송에 보도되지 아니한 사건은 무수히 많습니다.

 

의예과 醫-豫科 -의과 대학 교과 과정에 필요한 예비지식을 습득시키기 위하여 설치한 2년 과정의 예과.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치유 할수있다. http://jayeon.goos.net/ ☜ 

 

 

어혈 =  모세혈관에서 흐르지 못하고 막혀버린 쓰레기, 피 찌꺼기
                하수도나 배수구에 쌓여서 물 흐름을 방해하거나 막아버린 찌꺼기 같은 것.



 세균성 질병-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에서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세균을 없애기만 하면 거의 다 낫는다. 그런데, 주사나 약물을 사용하면 인체에 매우 해롭다. 약물이나 주사는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과 더 많은 약을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의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대의 항생제이다.
 
 
    순환기성 질병 -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피가 오염되고 찌꺼기가 발생하여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이 지구상의 모든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하다. http://jayeon.goos.net/ 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http://jayeon.goos.net/ 으로 알아보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http://jayeon.goos.net/ 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http://jayeon.goos.net/ 은 현재 건강한 사람에 대해서도 가까운 장래에 발생할 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예방할 수 있다.

 

  



  * http://jayeon.goos.net/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대체의학의 절정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와 100배 빠른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