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수족 냉증은 손발이 시린 것으로 그치지 않는다...

by 나비현상 2014. 2. 1.
SMALL

수족 냉증 ― 손발이 차가운 증세 ― 몸 전체의 피 흐름이 느리거나 약하거나 수족으로 통하는 혈관의 일부가 막힌 것이 원인이 될 수 있다.


혈액이 원활하게 공급되지 않거나 영양부족이 주된 원인이다. 소화기능이 약해도 손발이 싸늘해진다. 말초혈관이 순환장애를 일으키기 때문이다. 소화기능이 약한 사람(몸이 야위고 피하지방이 적다)이 추위를 잘 타는 것이 단적인 예다.

수족냉증은 여성환자 비율이 압도적으로 많다. 생리.출산(호르몬 변동)과 더불어 정서적으로 더 예민(자율신경계에 영향)하기 때문이다. 출산 후유증.생리통.생리불순.불임환자 중에 수족냉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은 것도 관련이 있다.

원인은 많지만 찬 날씨→혈관 수축→혈액 순환 방해→체온 조절 이상의 수순을 밟아서도 올 수 있다.

                                                        



 

방치하면

수족냉증은 손발이 시린 것으로 그치지 않는다. 나중엔 손발이 저려오고 통증까지 느낀다. 삶의 질이 떨어지며, 저혈압.만성피로의 원인이 된다. 간혹 부종도 동반된다.

분당차한방병원 부인과 김상우 교수는 "수족냉증을 적절히 치료하지 않으면 어혈(나쁜 피)이 생겨 혈액순환장애와 말초혈관장애가 오며 이로 인해 냉증이 더 심해지는 악순환이 반복된다"고 경고했다. 또 수족냉증과 하복부 냉증이 동시에 있으면 불임의 원인이 되기도 한다.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치유 할수있다. health119.ba.ro™  ☜ 


어혈 =  모세혈관에서 흐르지 못하고 막혀버린 쓰레기, 피 찌꺼기
                하수도나 배수구에 쌓여서 물 흐름을 방해하거나 막아버린 찌꺼기 같은 것.



 세균성 질병-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에서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세균을 없애기만 하면 거의 다 낫는다. 그런데, 주사나 약물을 사용하면 인체에 매우 해롭다. 약물이나 주사는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과 더 많은 약을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의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대의 항생제이다.
 
 
    순환기성 질병 -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피가 오염되고 찌꺼기가 발생하여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이 지구상의 모든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하다. health119.ba.ro™  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health119.ba.ro™  으로 알아보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health119.ba.ro™ 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health119.ba.ro™  은 현재 건강한 사람에 대해서도 가까운 장래에 발생할 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예방할 수 있다.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health119.ba.ro™     english119.ba.ro™     work119.ba.ro™      corea.ba.ro™     Atomy™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