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암-위암,간암,폐암,췌장암,대장암,치종암,혈액암,백혈병,유방암,뇌종양...

by 나비현상 2010. 1. 8.
SMALL

암(癌)이미 깊숙히 진행중인 암을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치유를 장담할 수는 없다. 그러나 암의 발생원인을 확실히 제거할 수는 있다. 그렇다면 암 수술 후에 재발을 걱정하는 경우에는 http://jayeon.goos.net/ ☜ 요법이 가장 명백한 대책이다. ― 암의 발생과 소멸의 원리를 알면 그 이유도 알게된다. 해답은 http://jayeon.goos.net/ ☜ 요법이라는 것도 알게 된다.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 http://jayeon.goos.net/ ☜ 요법은 - 나병과 에이즈에 대해서는 아직 확인된 바가 없다.
       * http://jayeon.goos.net/ ☜ 요법은 - 깊숙히 진행중인 암을 치유할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없다.
                      예방은 확실하지만, 치료는 그렇지 않다.
                      단, 현대의학이 수혈만 협조한다면 말기암도 대부분 완치 가능할수도 잇다고 본다.

 

    <참고> 항암제로 살해당하다 (도서명)  
                   저자 : 후나세 ??스케 (일본인)      출판사 : 중앙생활사
                    주요내용 : “항암제로는 암을 치료할 수 없다. 오히려 암을 키울 뿐이다!”
                                  “항암제를 투여하는 화학요법은 무력하다!”


                         현대의학은 암치료를 포기하고 내버려두는 것이 암 환자를 도와주는 길이다.

 

 

    백혈병 ― 암과 동일한 원인으로 발생하는 병이기에 <혈액암>이라고도 한다.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상당수준 치유가 가능하다. 종합병원에서는 거의 불치병으로 알려져 있다. 골수이식 수술이 현대의학의 첨단 치료방법이지만, 수술 자체도 어려울 뿐만 아니라, 수술을 성공했다 할지라도 재발률이 매우 높다.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치유하고 예방해야 한다.
 
     
 
 

 암에 대한 http://jayeon.goos.net/ ☜ 요법과 현대의학의 시각 차이

 

현대의학

http://jayeon.goos.net/ ☜ 요법

원인진단

 중금속 등의 발암물질이 원인

체세포가 살기 어려운 환경이 원인

치유법

 

암이 발생한 원인은 그대로 두고 수술, 방사선 요법으로 암세포 그 자체만을 제거한다.
 

암이 발생한 원인(=오염된 피와 찌꺼기)을 제거한다. 말기 환자에 대해서는 수술이나 방사선요법이 더 시급하다. 그러나 수술 후에는 반드시 http://jayeon.goos.net/ ☜ 요법이 필요하다.

재발방지

 

항암제, 항암식품 복용 등. - 암이 발생한 원인을 그대로 두었기에 수술 후에 재발하기 쉽다.

암이 재발(발생)하고 진행되는 근본 원인(환경)을제거한다.수술후에 http://jayeon.goos.net/ ☜ 요법을 이용하면 확실히 재발을 방지할 수 있다.

예방법

 

 

각종 중금속이나 농약 등의 발암물질을 멀리하고 항암식품을 섭취하며, 스트레스를 피하는 등.
 

이미 몸 속에 침투한 발암물질을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제거한다. 또한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오염된 피를 맑게 하는 것이 최선의 항암제이다. 모든 항암식품은 피를 맑게 하려는 목적이다. http://jayeon.goos.net/ ☜ 요법은  초강력 항암제다.

 
 이미 몸 속에 침투한 발암물질을 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제거한다. 또한http://jayeon.goos.net/ ☜ 요법으로 오염된 피를 맑게 하는 것이 최선의 항암제이다. 모든 항암식품은 피를 맑게 하려는 목적이다. http://jayeon.goos.net/ ☜ 요법은  초강력 항암제다.
 
   암 환자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를 오염시키거나 어혈을 생성하는 음식물이나 행동을 금하는 것이다. 음식은 반드시 유기농법이나 자연산을 고집한다. 이것이 모든 현대의학의 기본 수칙이다. 그런데 현대의학은 이미 몸 속에 쌓여있는 어혈(=발암물질)에 대해서는 아무런 대책이 없다. 발암물질과 스트레스를 피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다. 항암제나 항암식품으로는 막힌 모세혈관을 절대로 열지 못한다.

   위 내용을 정리하면 ― 몸 속에서 발암물질이 있는 곳에 어혈이 있고, 어혈이 있는 곳에 암이 발생(재발)한다. 어혈이 많은 곳에는 피가 흐르지 못하여 산소와 영양공급이 부족하여 체세포가 암세포로 발전한다.
 

 
     백혈구는 우리 신체의 일부가 아니고 공생관계다. 백혈구가 없어도 인체는 살 수 있다. 그러나
 인체가 세균의 침입을 받으면 백혈구의 도움이 없이는 살아 남지 못한다. 그래서 백혈병은 죽음의 병이다.

 

백혈병에 대한 http://jayeon.goos.net/ ☜ 요법과 현대의학의 시각 차이

 

현대의학

자연http://jayeon.goos.net/ ☜ 요법

원인진단

백혈구 수의 불안정

백혈구가 살기 어려운 환경이 원인

관점

 

백혈구는 세균을 물리치는 일종의 도구라는 생각으로 수가 넘치면 줄이고 모자라면 더 만들면 된다는 삭막한 사고방식.

백혈구도 인간처럼 먹고 살아야 하는 소중한 생명체라는 생각 ― 생명체를 도구로 취급하면 안 된다.
 

치유법

 

 

기계의 고장난 부품을 갈아치우듯이 기존의 백혈구를 모조리 죽여버리고 골수이식 수술로 새로운 백혈구를 만들어낸다. 수술비도 엄청나고 골수 기증자가 없으면 허사다. 기증자가 있다고 할지라도 유전인자가 99% 이상 일치해야 하므로 매우 어렵다.

백혈구가 원래처럼 평화롭게 잘 살 수 있는 환경만 만들어주면 물로 불을

끄듯이 백혈병은 사라진다. http://jayeon.goos.net/ ☜ 요법이

바로

그것이며, http://jayeon.goos.net/ ☜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효과

 

골수이식수술에 성공했다 할지라도 재발율이 매우 높다. 발병의 원인을 그대로 두고 수술만 했기 때문.

 원인 그 자체를 제거하였으니 자연스럽게 치료된 것이고, 그렇기 때문에 재발은 있을 수가 없다.
 

예방법

 현대의학은 백혈병 예방법이라는 말 자체가 없다.

 평소에 http://jayeon.goos.net/ ☜ 요법을 실천하면 백혈병은 와 달라고 기도해도 오지 않는다.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암의 발생원인을 확실히 제거할 수는 있다. http://jayeon.goos.net/ ☜ (교재)

 

암과 백혈병에 대한 위키백과 및 브리태니커의 사전에 의하면 다음과 같이 설명 되어잇습니다.

 

 암(癌, cancer)은 세포가 조절 되지 않는 성장을 계속하는 질병으로 질병으로, 폐암·위암·유방암·대장암 등이 있다. 암은 어느 조직에서나 발생할 수 있지만, 가능성은 제한되어있다. 예를 들어 유방암의 경우에는 좌측상단에는 40%의 발병률이 있으나 우측하단에는 20%정도에 지난다.

원인
암이 발생하는 원인은 아직도 정확히 밝혀진 바 없다. 하지만 지금까지 알려진 바에 따르면 정상적인 세포의 유전자나 암 억제 유전자에 돌연변이가 생겨서 나타난다고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암 억제 유전자인 p53 유전자의 경우는 자연발생적인 원발성 종양의 약 50%에서 이 유전자의 돌연변이가 관찰되었다.


그러나 특정 유전자 몇 개의 변이로만 암이 일어나는 것이 아닌 것은 확실해 보인다. 유전자 치료를 통해 정상 p53유전자를 암세포에 주입했을 경우 환자의 상태가 호전되지 않는다는 연구가 발표되어 있는 것을 봐도 복잡한 원인에 의해서 발생하는 것으로 사료된다. 다만 몇 가지 발암원을 연구함으로써 그것들의 사용을 금지하고 있다. 폐암은 지속적인 흡연(간접 흡연 포함), 도시 공해 등이 발암원이라고 추정되며 간암은 지나친 음주 등이 원인으로 추정된다. 또한 벤젠과 같은 일부 방향족 탄화수소가 강력한 발암원임이 밝혀졌으며 폴리염화비닐을 태울 때 나오는 다이옥신 또한 발암원이다.


유명한 암
잘 알려진 암으로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위암(胃癌): 동양 사람들이 주로 걸리는 암이다. 소금에 절이거나 훈제한 식품, 질산, 아질산염 가공식품이나 그 함량이 높은 채소류 또는 식수, 그리고 맵고 짠 음식이 위암 발생률을 높일 수 있다는 시각이 있다.


간암(肝癌): 원발성 간암은 간에 일차적으로 발생하는 악성 종양을 의미한다. 병리학적으로 간세포암종, 담관상피암종, 간모세포종, 혈관육종 등 다양한 종류의 원발성 간암이 있으나 간세포암종과 담관상피암종이 대부분을 차지한다.


폐암(肺癌): 담배를 피우는 사람들이 많이 걸리는 암이다. 담배를 피우지 않아도 간접 흡연으로 걸릴 가능성도 있다.


장암(膵臓癌): 췌장암이란 췌장에 생긴 암세포로 이루어진 종괴를 말한다. 췌장암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췌장관에서 발생하는 췌관선암이 90% 정도를 차지하고 있어 일반적으로 췌장암이라고 하면 췌관선암을 말하는 것이다.


대장암: 유럽, 미국 사람들이 잘 걸리는 암이다.


치종암: 잇몸에서 암세포가 발원되어서 걸리는 암이다.


혈액암: 백혈병이라고도 한다. 적혈구가 너무 적어 피의 공급이 안 되 생기는 암이다.


유방암(乳房癌): 유방 내에만 머무는 양성종양과 달리 유방 밖으로 퍼져 생명을 위협할 수 있는 악성 종양이다. 유방에 있는 많은 종류의 세포 중 어느 것이라도 암이 될 수 있으므로 유방암의 종류는 매우 많다고 할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유방암이 유관(젖줄)과 소엽(젖샘)에 있는 세포 그 중에서도 유관세포에서 기원하므로 일반적으로 유방암이라 하면 유관과 소엽의 상피세포에서 기원한 암을 말한다.


이외에도 후두암, 식도암, 방광암, 직장암, 구강암, 자궁암 등이 있다. 뇌종양은 두뇌암이라고도 부른다.


증상과 신호
크게 암의 증상는 세 가지로 나눌 수 있다.

국소적 증상: 평상시에 보이지 않는 종류의 종기(종양), 헤모레이지(hemorrhage, 출혈, 아픔이나 궤양이 있다. 주변의 조직을 누르게 되면 황달(jaundice, 눈이나 피부가 노랗게 되는 것)같은 증상이 일어날 수 있다.


전이 증상(퍼지는 증상): 림프절이 커지고 기침, 각혈(hemoptysis), 간 비대(hepatomegaly), 뼈가 아프거나 영향을 받은 뼈의 손상, 신경학적인 증세. 이미 진행된 암이 고통을 유발하기도 하지만 초기 증상은 아닌 경우가 많다.


시스템적인 증상: 체중 감소, 식욕 저하, 피로나 경우에 따라서는 체중 증가, 체력 감퇴(cachexia, wasting), 과도한 땀흘림, 자면서 식은땀을 흘림, 빈혈, 또는 특정한 전이 현상, 예를 들면 암 활동 중의 호르몬 변화 등.
위에 열거된 증상은 여러가지 다른 조건에 의해 일어나는 것일 수도 있다. 따라서 각각의 원인이 암일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다.


치료
암은 조기에 발견하면 절제 수술만으로 완치가 가능하며 재발율도 낮다. 하지만 전이를 시작한 암은 고치기가 힘들며 말기의 암은 현대의학으로 고칠 수 있는 것이 없으며 다만 몆 가지 항암제에 의존하여 환자의 생을 늘려줄 수는 있다. 위암의 경우는 일부 나라에서 항암 치료제를 개발에 실제 사용되고 있으며, 폐암 등도 연구가 진행중이다.


한편 여성들 사이에 자주 발생하는 유방암은 조기 발견시 절제 수술만으로 치료가 가능하나 전이가 시작되면 사망율이 매우 높다. 암의 치료법 중 가장 좋은것은 조기 예방이며 흡연, 음주 등을 피해야 한다. 또한 몆 가지 사례의 경우는 숲속으로 들어가 암이 자연 치유된 경우도 있는데 이는 나무가 내놓는 물질의 역할이 크다고 추정된다. 하지만 아직 정확한 것은 밝혀진 바 없다. -위키백과


집에서 스스로 하는 이치와 원리 하루만  배우면  암의 발생원인을 확실히 제거할 수는 있다. http://jayeon.goos.net/ ☜ (교재)
 


백혈병 (병리학)  [白血病, leukemia]
순환계 내 백혈구 수가 증가하는 조혈조직의 악성 종양.
많은 종류의 백혈병이 병의 경과와 주요백혈구의 종류에 따라서 분류되어 있는데, 일반적으로 과립구(顆粒球 granulocyte)·골수구(骨髓球 myelocyte)·림프구(lymphocyte) 등으로 나뉜다. 몇 가지 종류는 히로시마에 투하된 원자폭탄에 피폭된 일본인들에게서 볼 수 있듯이 방사능에 노출되어 생기며, 다른 원인으로는 유전적인 감수성이 있다(복사 [輻射, radiation] 발생원으로부터 에너지가 나와서 주위의 매질을 통해 전파되어가는 과정과 그 과정 중에 포함된 에너지.
복사 에너지의 익숙한 예는 빛(전자기 복사의 형태)과 소리(음향 복사의 형태)이다. 전자기 복사와 음향 복사는 진동수와 강도에서 넓은 범위에 걸쳐 있는 파동으로 표현된다.

 

전자기 복사는 에너지의 불연속적 묶음인 광자로 간주된다. 매우 높은 진동수의 영역에서는 전자기파의 에너지가 물질처럼 감지할 수 있는 양과 같게 됨에 따라 파와 입자의 구별이 모호해진다.

 

방사성 물질에서 방출되는 대부분의 복사는 알파선, 베타선, 다른 원자구성입자의 형태를 가진다. 이때 '방사선'으로 표현하기도 한다.).


동물에서는 바이러스도 백혈병을 일으킨다고 알려져 있으나 사람에서는 명백하게 증명된 바가 없다. 급성백혈병은 급격하게 발병하며 빈혈, 열, 출혈, 림프선 증대 등을 동반한다. 어린이에게서 가장 흔한 형태는 급성림프구성백혈병(acute lymphocytic leukemia)인데, 한때는 6개월 이내에 90% 이상의 치사율을 보였으나 지금은 그후에 개발된 약물 치료로 상당수에서 병의 조절이 가능하게 되었다. 대부분의 환자는 혈액 중에 악성 세포가 하나도 보이지 않는 완전관해(完全寬解 complete remission)에 도달하고, 절반 이상의 환자는 계속적인 치료를 통해 완치로 인정되는 5년 이상의 무질병 상태로 지낼 수 있다.


백혈병의 치료 결과가 늘 이처럼 좋은 것은 아니다. 성인에게 흔한 급성골수성백혈병에서는 50% 이상이 관해를 경험하지만 대개 그 기간이 짧고, 재발하지 않고 오랜 기간 생존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만성백혈병도 역시 어른에게서 많이 발생하는데 서서히 발병하고 병의 경과도 길다. 만성골수성백혈병(chronic myelogenous leukemia)은 40대에 가장 많이 발생하는데, 체중감소·미열·허약 등의 증상이 있기 전까지 오랜 기간 동안 별 증상이 없을 수도 있다. 화학요법(chemotherapy)은 이러한 증상을 완화시킬 수는 있으나 수명연장에 있어서의 효과는 확실하지 않다.


만성림프구성백혈병(chronic lymphocytic leukemia)은 기본적으로 노인들에게서 많이 발생하고 수개월 또는 수년 동안 비활동성으로 있을 수 있다. 치료는 일반적으로 빈혈이 나타날 때까지 지연되는 수가 많으며, 생존율은 만성골수성백혈병보다 높다. 1/3은 진단받은 뒤 10년 이상 생존한다. 만성림프구성백혈병은 그 자체가 사인이 되는 경우는 드물고, 대개 치명적인 감염이나 출혈로 사망하게 된다.-브리태니커


 

어혈 =  모세혈관에서 흐르지 못하고 막혀버린 쓰레기, 피 찌꺼기
                하수도나 배수구에 쌓여서 물 흐름을 방해하거나 막아버린 찌꺼기 같은 것.



 세균성 질병-   감기, 콜레라, 장티푸스, 결핵, 종기 등이 이에 속한다. 현대의학에서도 세균성 질병은 큰 문제로 보지 않는다. 세균을 없애기만 하면 거의 다 낫는다. 그런데, 주사나 약물을 사용하면 인체에 매우 해롭다. 약물이나 주사는 백혈구의 기능을 점점 나약하게 만들어서 갈수록 더 독한 약과 더 많은 약을 투여해도 병은 더 악화되기만 한다.
   
 
혈액이 맑고 순환이 잘 되면 백혈구의 기능이 왕성하여 세균성의 질병은 접근도 못한다.

백혈구는 신(神)이 만든 최대의 항생제이다.
 
 
    순환기성 질병 - 현대의학이 가장 무서워하는 것.

   암, 고혈압, 심장병, 간 질환, 위장병, 두통, 탈모, 신장(콩팥)병, 간 질환, 신부전증, 백혈병, 피부병, 아토피,...... 피가 오염되고 찌꺼기가 발생하여 수많은 모세혈관을 막고 피 흐름을 방해하여 발생하는 병이다. 늙어가는 이유도 이 때문이며 10,000 명중에 9,995 명 정도는 순환기성 질병으로 사망한다. 나머지 5명은 세균성 전염병이나 안전사고, 자살 등으로 사망한다.

   산삼 100뿌리를 먹는다고 해결될까? 오염된 피를 맑게 하고 막힌 수많은 모세혈관을 뻥 뚫어주는 방법이 있다면..... 이 지구상의 모든 현대의학으로는 불가능하다. http://jayeon.goos.net/ 이 그 방법을 가지고 있다. 종합병원이 포기한 갖가지 불치병 환자를 낫게 하는 것이 그 증거이다. 겉보기에는 건강한 사람도 http://jayeon.goos.net/ 으로 알아보면 대부분 중환자로 판명된다. 종합병원의 첨단 장비로도 밝히지 못한 병을 http://jayeon.goos.net/ 은 족집게처럼 찾아낸다. 집에서 하루만 공부하면 된다.
 
   http://jayeon.goos.net/ 은 현재 건강한 사람에 대해서도 가까운 장래에 발생할 병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예방할 수 있다.

 

  



  * http://jayeon.goos.net/ 이 사이트를 즐겨찾기에 추가하거나 위 인터넷 주소를 꼭 메모하여 주십시오.
               필요한 때가 반드시 올 것입니다. 만약 지금이 아니라면 .....




대체의학의 절정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와 100배 빠른 기적의 영어7   굿앤굿어린이 민영의료

 재테크 어파인드 이상형 찾아보기애드데이(ADDAY)│월1만원 운전자 미팅 최저가 보험 자격증정보닷컴메리츠(meritz.tv)


LIST

'소금 > 건강 및'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교통사고나 안전사고의 후유증  (0) 2010.01.22
멍든곳, (발목) 삔곳, 다친곳, 타박상의 후유증  (0) 2010.01.08
골다공증  (0) 2010.01.08
허리통증, 척추 디스크, 목 디스크  (0) 2010.01.08
당뇨병  (0) 2010.01.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