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장닭 1마리의 행진(동영상)

by 나비현상 2010. 6. 24.
SMALL

위풍당당한 장닭 1마리의 행진(동영상)

 

 

 

 

 

엉터리 의사를 피하는 10가지 방법!
보통 의료행위를 받기 전에 책이나 인터넷 등을 통해 여러 가지 필요한 지식을 얻을 수 있다. 그런 지식을 적절히 습득하고 이해해 실제에 활용할 수 있는 환자가 바로 똑똑한 환자다.자신의 병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는 무관심형 환자..
어혈로 인한 다양한 질병들
▶모세혈관(실핏줄)속 어혈로 인한 다양한 부작용 병명들 ▼ 근육통, 신경통, 어깨통증, 허벅지통증, 견비통, 멍든곳, 타박상, 사고 후유증, 두통, 비듬, 탈모, 대머리, 치매, 기억력이나 집중력 감퇴, 뇌중풍, 뇌졸중, 정신..
[영상]텔미(Tell me) /원더걸스(4:05)
텔미(Tell me) /원더걸스(4:05) 너도 날 좋아할 줄은 몰랐어 어쩌면 좋아 너무나 좋아 꿈만 같아서 나 내자신을 자꾸 꼬집어봐 너무나 좋아 네가 날 혹시 안 좋아할까봐 혼자 얼마나 애태운지 몰라 그런데 너도 날 사랑한..
인간의 참 모습
인간의 참 모습 이상원 작품
왕꽌의 짝하고 이뻐서 섹시한 모습들
왕꽌의 착하고 이쁘스런 행동거지! 이런거시(示) 바로 섹시한 모습이 아니껫슴까? ㅎㅎㅎ
오늘의 인기(영화,,뉴스,드라마,인물,연예)
오늘의 인기 영화 다음 리스트 색즉시공 시즌 2 정체 0 황금나침반 정체 0 나는 전설이다 정체 0 어거스트 러쉬 정체 0 기다리다 미쳐 급상승 6 헨젤과 그레텔 급하락 1 내사랑 급하락 1 해리 포터와 불사... 급하락 1..
성스런 교회에서 사제끼리 한판대결
예수 탄생의 성스러운 교회에서 사제끼리 한판대결 (AP)통신에 따르면 12월 마지막 주 목요일, 예수가 탄생한 곳으로 알려진 곳에 세워진 한 교회에서 성직자끼리 한판 대결이 벌어졌다. 이 교회는 바티칸 카톨릭, 그리스 정교회와..
충혈된 눈 대처법
1. 각막염에 효과적인 소금 요법 눈이 충혈된다든가 눈이 부신 정도의 초기 각막염은 소금물로 상처의 염증을 치료하는 것이 악화되는 것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이다. 2. 손을 자주 씻는다. 세균성 또는 바이러스성 염증을 발생하게..
원초적 본능을 극복하자! 외 우리몸의 묘기17가지
정말이지 우리 몸뚱이는 알수록 신기하다. 발에 쥐가 났을 때 코에 침을 바른다든가 딸꾹질은 혀를 30초 정도 당기면 멈춘다든가, 삼십 평생 몰랐던 몸의 메커니즘을 발견하는 즐거움이 쏠쏠하다. 굳이 민간요법이라 이름 붙이지는 않..
10대 세계의 명품(LUXURY) 브랜드
세계의 명품(LUXURY) 10대 브랜드 - 무엇이 높이 평가되는 성공적인브랜드를 만드는가? <탑 10 럭셔리 브랜드>는 그들의 생산품목에 있어서도 다양하지만 몇 가지 공통적인 중요한 목표가 있다. 현재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