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황당 . 유머 및

직업별 프로포즈...

by 나비현상 2007. 8. 22.
SMALL


[직업별 프러포즈 명언]

종합병원 전문의 :
날 만날 때 예약을 하지 않아도 되는 유일한 여자가
너였으면 좋겠어.
형사 :
내 심장을 훔쳐간 죄로 당신을 체포합니다.
당신은 묵비권을 행사할 권리도,
변호사를 선임할 권리도 없어요.
모든 물음에 대해 ‘예’로만 대답해야 해요.
나와 결혼해주겠어요?
탐험가 :
나는 지금까지 나침반과 지도를 의지해서
내가 알지 못하는 곳을 정복해왔어.
이제부턴 널 의지해서 내가 알지 못하는
사랑을 정복할래.
사진사 :
절 봐요. 웃어요. 좋아요. 다시 한 번만 더.
방금 그 표정으로 내 청혼을 받아주었으면 해요.
판사 :
내가 왜 판사가 되었는지 아세요?
내가 왜 그 힘들다는 사법고시를 악착같이 공부해서 패스하고,
그 뒤끝 많은 변호사 생활을 거쳐서 이 자리에 섰는지,
그걸 아세요?
오로지 당신앞에 섰을 때 당당해지기 위하여.
당신을 지켜주기 위해서… 나랑 결혼해줘요.
대답은 지금 안 해도 되요. 4주 후에 해줘요.
홈쇼핑 호스트 :
자, 시간 얼마 남지 않았거든요?
여기저기서 계속 연락 오고 있어요.
나랑 결혼하려거든 지금 당장 말해주세요.
성우 :
나는 여러 사람의 목소리를 낼 수 있지만,
당신에게는 내 목소리로 말하겠습니다.
저와 결혼해주십시오.
텔레마케터 : (전화로)
올해가 가기 전에 결혼식 올리시라고 전화드렸어요.
결혼시 신랑은 무료로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사업가 :
내 사랑에 투자해.
네가 1을 투자하면 나는 3년 안에 100을 너에게 줄 수 있어.
공무원 :
안정적인 결혼 생활을 원한다면 나와 결혼해줘요.
다단계 판매사원 :
나랑 결혼해.
그리고 우리 결혼을 주변사람 들에게 알려서
그 사람들도 결혼할 기회를 만들어주자.
성형외과 의사 :
나랑 결혼하면 좋은 게 뭔지 알아요?
당신은 평생 날마다 아름다워질 수 있다는 거예요!
간호사 :
당신이 아침에 일어나 눈을 떴을 때
제일 먼저 찾게 되는 사람이 나였으면 좋겠어요.
모델 :
당신이 내가 본 남자 중
나와 눈높이가 맞는 유일한 남자군요.
대형트럭운전기사 :
내가 매일 몰고 다니는 저 차 뒤에 잔뜩 실린 것이
당신의 사랑이었으면 좋겠습니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