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황당 . 유머 및

허무하지만 재미로 보는 누드^^*

by 나비현상 2007. 10. 10.
SMALL
1) 최초 공개!..자두의 누드 사진입니다!






2) 세개가 웃습니다!



3) 저를 박아 주세요.



4) p양의 정사 장면!



5) 차안에서 해 본적 있나요?



6) 여자가 위에서 박고 있어요.



7) 야 해서 미안합니다.






8) 이몸을 따먹고 가세요.



9) 야동입니다.






10) 완전히 벗어 보일께요.



11) 기습 키스 당했어요.



12) 자크를 내려 보입니다.



13) 살 빼는 방법을 공개합니다.



14) 세상 살기 싫습니다.



15) 완전 누드를 전격 공개합니다.




그럴듯하지요? ㅎㅎㅎ
유머를 웬만큼 아시는 분은
타이틀만 봐도 속이 훤히 보이지요. ㅎㅎㅎ

속아도 알고 속으시고요. ㅎㅎㅎ
다른 곳에 가지고 가셔서
한두 번은 재미삼아 해 보세요. ㅎㅎㅎ



허탈하실 것 같아서
재미있는 사진을 올려 봅니다.

** 재밌는 사진 몇 개 **
핫!..둘!!..
달리고 달리고 ㅎㅎㅎ



하하하 ~~
정말 너무 하네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노상방뇨보다는 낫다. ㅎㅎ



구두를 닦을 수가 있을까요?ㅎㅎㅎ
손..떨려서리 ㅋㅋㅋ




차 한 대 사시지요? ㅋㅋㅋㅋ




이참에
제 자가용도 공개하겠습니다.



제산 목록 1호입니다. ㅎㅎㅎㅎ




** 이래도 차 안 태워 주려나? **



괜찮은데..세울까? ㅎㅎㅎㅎ



섹시한데..ㅋㅋ
태워줄까...말까? ㅎㅎ




*
이건..당연히 태워줘야지! ㅋㅋ




깜짝이야..!!↓↓↓




변태잖아?




갔따 ..받아 삔다.!! ㅋㅋㅋ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