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월30일 오늘의 운세

by 나비현상 2008. 1. 30.
SMALL

띠별 2008년 1월30일 오늘의 운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해주어도 한계가 있지만 욕심을 버리고 진실 되게 행하는 것이 좋다. 순간의 이익보다는 장기적인 안목을 갖고 처신하여야 한다. 기회가 되더라도 양보할 것은 양보하는 것이 필요하니 넓은 마음을 가져야 편해진다. 스트레스는 시간이 지나야 풀리게 되니 조급함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1984년생 : 전화위복으로 운이 트이는 날. 다른 사람덕으로 잘 될 수 있다.
1972년생 : 말과 행동을 일치해야 일이 풀린다. 재운이 크게 상승하는 날.
1960년생 : 유연한 자세가 필요한 날. 고집을 조금만 부리면 운이 상승한다.
1948년생 : 욕심을 부리지 말아야 하는 날. 조심하는 마음이면 손해는 없다.
1936년생 : 작은 일로 실수하는 일이 많은 날. 새 옷 입으면 운이 좋아진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이루어지는 것 같아도 막힘이 따른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으니 공을 들여야 한다. 남들이 행하는 것을 따르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살려야 인정을 받는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생각하는 하루가 되어야 보람을 느낀다. 스트레스는 표출하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조심성 있게 행동해야 하는 날. 음주는 피하는 것이 좋다. 보라 길.
1973년생 : 남의 도움을 확실하게 받을 필요가 있다. 혼자서 무리하기 쉽다.
1961년생 : 지나간 일에 얽매이면 좋지 않다. 새로운 마음이 필요한 날이다.
1949년생 : 자신감이 넘치는 하루. 타인의 의견을 잘 들으면 운이 상승한다.
1937년생 : 선배나 윗사람이 이로운 날. 윗 사람의 의견이 도움을 주는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문제로 인해서 갈등을 느낀다. 친구나 동료들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충실한 것이 좋다. 본분을 잊을 때가 있으니 목적을 잊지 않아야 한다. 할말은 하고 자신을 적극적으로 나타내는 것이 좋다. 사적인 것과 공적인 것을 구분하지 못하면 오늘보다는 다음에 문제가 된다. 역마기 동하지만 절제력이 필요하다.
1986년생 : 중요한 문제는 직접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 새로운 것은 길하다.
1974년생 : 중요한 고민이 해결될 수 있는 때. 좋은 제의를 받는다. 보라 길.
1962년생 : 일을 하는 데 확실한 원칙을 가지고 하는 것이 길운. 빨강 길운.
1950년생 : 차분하고 안정적인 행동을 할 것. 달콤한 말에 속기 쉬우니 조심.
1938년생 : 친구들이나 식구들에게 잘 해주면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하루.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의 흐름이 도와주는 것도 있지만 어려움을 가중시키기도 한다. 개인의 감정에 관계없이 중립을 지키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니 신경을 많이 써야 하며 장기적인 것은 득이 없으니 단기적인 것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할말을 하는 것은 좋으나 누구의 편을 드는 것은 조심해야 한다.
1987년생 : 상대보다 말을 적게 해야 이익을 보는 날이다. 침묵이 금이다.
1975년생 : 하던 일에서 큰 이익을 볼 수 있다. 장기적인 관점으로 행동하라.
1963년생 : 고민하던 일이 잘 해결된다. 이성운이 아주 좋은 날. 파랑 길운.
1951년생 : 사심을 버리고 판단할 것. 주변의 유혹만 이기면 하루가 편한 날.
1939년생 : 서두르지 말아야 하는 날. 다른 충분히 들은 후 의견을 말할 것.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대로 풀려가게 되니 순간의 막힘이나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실망하지 않아야 한다. 스트레스가 쌓이더라도 내색하지 않고 미소를 잃지 않으면 전화위복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도와주는 자가 있으니 할말을 하고 적극적으로 대처함이 좋다. 정도를 가는 것이 좋으니 이해득실보다는 마음이 편한 쪽을 택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8년생 : 욕심을 줄이면 큰 것을 얻는다.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 것. 흰색길.
1976년생 : 자신이 생각하던 일이 잘 풀리는 날. 귀인을 만나서 큰 이익 있다.
1964년생 : 자기 만족이 지나치면 안 좋다. 항상 노력하는 자세가 득이다.
1952년생 : 재물의 이익을 크게 볼 수 있고 길운이 가득한 날. 융통성 좋음
1940년생 : 지출에 신경써야 하는 날. 카드 사용만 주의하면 손해를 막는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노력으로 만들어가야 한다. 서로의 이해타산이 맞아야 하는 것이니 욕심을 적당히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다. 마음의 갈등이 따르더라도 겉으로 내색하지 말고 미소를 잃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사람관계는 먼저 적극적으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솔선수범하면 좋은 인연이 닿는다.
1989년생 : 크게 보고 행동해야 운이 좋다. 작은 이익은 과감히 포기할 것.
1977년생 : 부드러운 태도를 취하면 일이 순조롭게 풀리는 날. 여유를 보여라.
1965년생 :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보고 행동하는 것이 이득을 불러오는 날.
1953년생 : 생각보다 하는 일이 시간이 오래 걸리니 미리 여유롭게 할 것.
1941년생 : 남의 의견도 들어주며 생활해야 하는 시기. 주관만 버리지 말 것.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어떻게 급변하기를 바라지 않는 것이 좋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지만 크게 이득은 없으니 안정된 흐름이면 만족하여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지만 득이 되니 순간의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피하지 말고, 서로의 발전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이 좋다.
1978년생 : 다른 사람의 일을 할 운이 있다. 하게 되면 제대로 처리해야 좋다.
1966년생 : 오래된 사람을 만나면 좋은 일이 생긴다. 먼저 연락해도 좋은 날.
1954년생 : 타인의 의견을 잘 참고하면 좋은 결론을 내릴 수 있다. 노랑 길.
1942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하는 것이 유리하다. 끝까지 긴장하면 손해 없다.
1930년생 : 일처리에 꼼꼼함이 필요하다. 뒷 마무리를 잘 하면 문제 없는 날.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도 부정도 아니므로 정도를 걸어야 하며 주어지는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무리수를 두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마음이 편하지 않으면 양보하거나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합리적인 사고가 필요하니 사심을 버려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적절하게 처신하는 것이 순리적이므로 욕심이 앞서지 않으면 된다.
1979년생 :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말아라.항상 신중하다면 손해가 없을 것이다.
1967년생 : 급하게 돈이 필요한 날이다. 조급하지 말고 차분하면 해결된다.
1955년생 : 새로운 물건을 사기에 아주 좋은 날. 큰 행운과 돈이 보이는 날.
1943년생 : 친밀하게 지낼 수 있는 사람을 만난다. 새로운 사람은 길운.
1931년생 : 운이 좋은 하루. 재운이 있다. 외부 업무나 바깥 일에 행운이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좌충우돌하면서도 원하는 흐름대로 흘러간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해야 하니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주변의 흐름에 맞추어 주는 것이 좋다. 길이 아니면 가지 말고 정도가 아니면 행하지 않아야 한다. 편안하게 받아들여야 하며 차분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가까워도 지킬 것은 지켜야 한다.
1980년생 : 재물의 이익과 함께 길운이 온다. 이성운도 좋고 소개팅 좋다.
1968년생 : 일을 꼼꼼하게 처리하면 손해가 없는 날. 실천력이 좋은 날이다.
1956년생 : 혼자서 일을 처리해야 한다. 과감하라. 구하면 얻을 수 있는 날.
1944년생 : 주변을 잘 살펴야 하는 날. 신중한 일 처리가 어려움을 이겨낸다.
1932년생 : 말을 부드럽게 하면 만사가 잘 풀린다. 융통성이 좋은 날이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기회가 주어지면 양보하지 말고 자신의 몫을 찾기 위해서 최선을 다해야 한다. 쉽게 생각하고 쉽게 받아들이면 문제가 없다. 적극적인 것이 행운을 부르니 상황에 흔들리지 말고 초지일관하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게 흐르니 할말은 하고 뒤끝이 없도록 행하는 것이 좋다.
1981년생 : 도움이 될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되는 운. 도처에 길운이 가득.
1969년생 : 독단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다른 사람과 함께 협동해야 좋은 날.
1957년생 : 스스로 운을 만드는 날. 모든 일은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길하다.
1945년생 : 미리 계획을 확실하게 짜고 나서 일을 처리하는 것이 좋은 날.
1933년생 : 신중할수록 좋은 하루. 일을 성사시키려면 침착하게 행동할 것.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외의 문제로 고전을 하게 된다. 새로운 것을 추구하거나 믿지 않는 것이 좋다. 현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효율적이며 불필요하게 일을 만드는 것은 이중고가 된다. 개인적인 감정이 일을 어렵게 만드니 한 번 더 생각하고 행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극단적인 흐름이 이어지니 일정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하다.
1982년생 : 해묵은 골치거리를 해결할 수 있는 날. 과감성이 상당히 필요.
1970년생 : 유혹에 약한 날. 다른 곳에 관심두지 말고 자기 일에 충실하라.
1958년생 : 지출이 늘어나는 날. 꼭 필요한 물건이 아니면 다음으로 미룰 것.
1946년생 : 조금이라도 남에게 양보하면 안되는 날. 자기 계획대로 움직여라.
1934년생 : 깔끔하게 정리하면 좋은 날. 사소한 것도 빠트리지 않아야 대길운.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답답함이 쌓인다. 서두르기보다는 한 번 더 생각하고 여유 있게 처신하는 것이 좋다. 기회인 것처럼 느껴지더라도 욕심을 부리지 말고 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스트레스가 가중되니 편견을 버리고 무해무득이면 만족하여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힘든 상황이 연출된다.
1983년생 : 재물이 크게 들어올 수 있는 날. 미래를 위해 저축하기 좋은 날.
1971년생 : 이성과의 다툼이 생기기 쉽다. 이성의 유혹을 이겨내야 좋은 날.
1959년생 : 좋은 이성운을 볼 수 있는 시기. 단 지출은 적당히 해야 득이 된다.
1947년생 : 다른 사람과 의견충돌이 있는 날. 마음을 편하게 가지면 길하다.
1935년생 : 예의를 지키면 문제 없는 날. 말로 천냥빚을 갚는다. 녹색 길운.

 


좋은현상으로...

http://manadeva.tistory.com/

 

혈액순환 불량으로 인한 컨디션 문제             기적의 英語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