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연하남이 원하는 연상녀의 헤어스타일

by 나비현상 2008. 1. 31.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http://manadeva.tistory.com/ 좋은현상으로...


독립된 생활을 해보는 것은 결혼의 중요한 과정 중 하나다. 경험으로 보건대 독립 생활은 자신을 되돌아보고 자립심을 기르는 데 유용한 시간이다. 혼자 살면 빨래나 취사, 쓰레기 버리기 등 모든 집안 살림을 혼자 해야 한다. 도와줄 사람이 없기 때문에 집안일이 저절로 몸에 배게 된다. ‘집세 아깝다’고 부모 곁에 기생하는 캥거루족 남자들은 가사에서도 비협조적인 편이다. 눈 뜨면 밥 챙겨 주고 청소며 빨래까지 알아서 해주는 편리함에 익숙해져 있기 때문이다. 자기 한몸 챙기며 일하기도 바쁜 여자에게 이런 남자가 무슨 도움이 되겠는가. 혼자 살아본 경험이 있는 연하남, 혼자서도 잘하는 남자를 찾자.
사고가 열려있다라는 말은 타인이 충고하면 남자의 자존심을 내세우며 쓸데없이 고집을 부리기보다 귀담아들을 줄 아는 남자를 말한다. 그는 당신의 충고에 어떻게 반응 하는가. “고마워.”라고 말하는가? 또는 “노력해 볼게.”라고 답하는가? 아니면 마음에 꽁하게 담아 두거나 발끈 화를 내는가? 맨 후자라면 그는 앞으로도 당신의 조건을 받아들이기가 어렵다. 나이를 먹을만큼 먹은 성인 남자는 잘 변하지 않는다. 그런 사람에게는 아무리 좋은 말로 충고를 해도 결과는 마찬가지다. 열린 남자는 행여 상대방이 나쁜 말로 지적을 한다 해도 자기에게 도움이 되는 말이라면 스폰지처럼 흡수해 고치려고 노력한다. 이런 남자야말로 시간이 갈수록 멋지게 발전할 가능성이 높다.
연상녀와 연애를 해 본 경험이 있는 남자가 좋은 이유는 간단하다. 그는 연상녀의 장단점을 이미 파악하고 있으며 연애를 장난으로 받아들이지 않기 때문이다. 남자 중에는 그냥 단순한 호기심으로 ‘연상녀와 한번 사귀어 볼까?’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제대로 골라야 한다. 연상녀와의 연애 경험이 있는 남자는 연상녀의 장점을 잘 알고 있고, 단순한 호기심이 아니라 적극적으로 연애를 할 줄 안다. 만약 그가 과거에 만난 여자가 온통 나이 어린 여자였다면, 또 연상녀를 사귀는 것이 당신이 처음이라면 적색 신호다. 나이가 많다고 괜한 자격지심에 시달릴 필요는 없지만 그래도 불안감을 떨치기 어렵다면 자연스럽게 그의 속을 떠보는 것도 나쁘지는 않다.
어릴 때부터 주위의 귀염을 받고 자란 미남들은 오히려 솔직 당당하고 꼬인 데가 없다. 자신 있는 외모를 가졌기 때문에 상대의 외모를 별로 따지지도 않는다. 이들의 최대 단점은 가만히 있어도 여자들이 몰려든다는 것인데, 사실 이 말에도 허점이 많다. 오르지 못할 나무 쳐다도 보지 않아서인지 잘생긴 남자 중에 짝이 없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다. 꽃미남이라고 해서 미리부터 포기하지 말자. 꽃미남에 연하라면 용기를 먼저 내는 여성과 맺어질 확률이 높다.
훈남들은 외모에 그다지신경을 쓰지 않는다. 운동을 좋아하며 “사내답다”라는 말을 제일의 칭찬으로 여긴다. 그들의 성격이 털털하다보니 자신의 여자만큼은 여성스럽고 보호해주고 싶은 이미지였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한다.
마마보이, 소개팅이나 맞선 자리에서 절대로 만나고 싶지 않은 남자 1위가 바로 마마보이가 아닐까? 시도 때도 없이 엄마에게 보고하고 심지어는 자신 앞에 있는 여자를 핸드폰으로 몰래 찍어서는 엄마에게 문자를 보내는 절대 고쳐지지 않는 고질병 마마보이. 그들은 자신의 엄마를 이 세상에서 가장 거룩하고 아름다운 여신으로 생각하고 있다. 의외로 독립적이라고 생각할만한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이런 타입의 남자들이 꽤 있다.
구찌, 알마니, 팬디 등등….. 머리부터 발끝까지 명품으로 휘감고 다니는 명품남이 있다. 드라마에서 보여지는 재벌 2세 정도가 이렇게 꾸미고 다닐 수 있는 경제력이 된다. 명품남이 명품녀에게 끌릴까? 이건 반반이라고 보면 된다. 오히려 자신에게 없는 지적이고 수수한 모습을 좋아할 수도 있고, 자신의 세련된 패션감각에 적당히 맞장구 쳐줄 수 있는 명품녀를 선호하는 경향도 있다.
[메리대구 공방전]에서의 대구를 기억한다면 그 옆에서 “야옹~”거리던 메리도 기억할 것이다. 현실과 꿈을 들락날락 거리며 오락에 미쳐있거나 무협소설에 심취해 있는 남자는 마치 일곱살짜리 어린애를 보는 것 같다. 이런 남자에게는 친구 같은 여성이 필요하며 연하의 남자와 정신연령이 비슷한 연상녀와 최고의 커플이 될 수 있다.
지금까지 연상녀만 골라서 사귀는 남자들도 꽤 있다. 연하녀는 자신과 레벨이 안 맞는다고 판단. 자신의 조숙함을 과시하는 남자들이다. 조숙한 남자들은 유행에 크게 따라가지 않으며 정도를 걷는다. 이들 중에는 현실감각이 있으며 책임강이 강한 남자들이 많다. 연하남 중에 신랑감 후보로는 최고다.

 http://manadeva.tistory.com/ 좋은현상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