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3월31일 오늘 날씨 및 운세(음2월24일)

by 나비현상 2008. 3. 31.
SMALL

오늘날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좋은현상으로...

 

2008년 3월 31일(음 2월 24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변화하게 되니 마음을 놓지 말고 흐름을 따르는 것이 좋다. 자신의 의지도 중요하지만 흐름에 대처하지 못하면 노력만큼 얻어지는 것이 없다. 자연스러움을 연출하는 것이 좋으니 탐욕을 버리고 주변과 조화롭게 어울리도록 노력해야 한다. 주변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이니 중립을 지켜서 처신하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재운이 좋으니 돈이 모이는 날. 북쪽에서 온 사람과는 좋은 인연.
1972년생 : 손해를 보기 쉬운 날. 치밀하고 철저하게 한다면 문제 없는 하루.
1960년생 : 운이 좋은 시기. 자신감을 가지고 일을 하면 성공 확률이 높은 날.
1948년생 : 전반적으로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는 시기. 건강은 미리 챙길 것.
1936년생 : 조금씩 일이 풀리게 된다. 학업이나 직장운이 좋은 행운의 날.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규칙적으로 반복되어가니 가급적이면 흐름에 따르는 것이 좋다. 소신을 숙이기보다는 상황에 따라서 유연성 있게 탄력적으로 행하여야 한다. 고지식함도 좋지만 져주는 여유가 더 필요하다. 주변의 사람들과는 타협이 잘 안되는 편이므로, 가려서 만남을 가져야 한다. 서두르지 말고 기본적인 예의에 벗어나지 않도록 처신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뜻밖의 행운을 만날 수 있는 날. 재운이 좋으니 기대해도 좋다.
1973년생 : 쓸데없는 돈을 쓰기 쉬운 날. 가벼운 산책으로 마음을 쉬게 할 것.
1961년생 : 남에게 덕을 베푼 일이 배의 보상으로 돌아오는 좋은 날. 파랑 길
1949년생 : 하던 일이 잘 안 풀리는 날. 차분하지만 과감하면 행운이 온다.
1937년생 : 다른 사람과 함께 움직이는 것이 좋다. 많이 모이면 손해 없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부딪침이 따르더라도 좋은 방향으로 흘러간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대처하는 것이 좋으니 순간의 감정에 치우치지 않아야 한다. 자신감이 필요하며 마음먹은 대로 만들어갈 수 있다. 주변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기존의 흐름대로 관계를 유지하면 된다. 욕심이 앞서면 관계가 소홀해진다.
1986년생 : 어려웠던 일을 처리하기 좋은 날. 특히 회사운이 좋다. 파랑 길
1974년생 :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는 길한 날. 재운도 좋다. 어두운색 좋다.
1962년생 : 주변 상황 때문에 정리가 안 될 수 있다. 쇼핑하면 운이 좋은 날.
1950년생 : 술자리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기분을 전환하면 하루가 달라진다.
1938년생 : 크게 행운을 볼 수 있는 날. 성취와 돈이 한꺼번에 몰리는 행운.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순리적으로 풀려가니 유리하게 작용한다. 기회인 것처럼 느낌이 들면 양보하지 말고 할말은 해서 자신의 몫을 챙기는 것이 좋다. 내일도 중요하지만 오늘 일은 오늘 처리하는 것이 상책이다. 배부른 소리하면 오해를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상부상조하는 선에서 만족해야 하며 현 상태를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의외의 고민이 발생하게 되는 날. 전체적으로 피곤하고 힘들다.
1975년생 :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좋은 날. 건강만 주의하면 이성운은 최상.
1963년생 : 다른 일을 생각하고 싶지만 하던 일을 계속해야 길하다. 노랑 길.
1951년생 : 윗사람에게 공손하게 대하는 것이 좋다. 마음을 여유롭게 할 것.
1939년생 : 스트레스에 민감한 날이다. 차분하게 행동하면 마음이 편하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변수가 생기게 되어 어려움을 가중시킨다. 순리적으로 흘러야 하니 억지 쓰지 말고 져줄 것은 져주는 것이 편하다. 오늘 일은 오늘 매듭을 지어야 하니 손해를 보더라도 매듭을 지어야 한다. 개인적인 감정이 일에 연계되면 서로에게 피해가 된다. 주변의 관계는 현 상태를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하고 일부러 발전시키지 않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차분하게 기다리면 일이 잘 풀리는 날. 서두르지 말 것. 노랑 길
1976년생 : 덕을 베푸는 이미지를 쌓은 것이 중요하다. 첫인상 좋으면 길운.
1964년생 : 후배나 아랫사람의 덕을 볼 수 있는 좋은 날. 주변 칭송 있다.
1952년생 : 돈은 들어오는 날. 일이 안 풀려도 마음을 편하게 가져야 한다.
1940년생 : 도덕적인 문제를 고민하는 날.용기를 가지고 냉정하게 판단할 것.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순리대로 흐르지 않으니 답답함이 쌓인다. 자연스럽게 풀려가기 위해서는 적극적인 노력이 필요하다. 개인의 감정을 자제하지 않으면 마찰이 생기게 된다. 기회를 잡기보다는 현재의 흐름을 유지하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불편함이 이어지니 져주는 것이 원만하게 흘러가는 길이다.
1989년생 : 편하고 좋은 하루. 주변의 평도 좋고 운도 길한 날이다. 융통성 길.
1977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는 날. 마음을 편하게 가지고 생활하면 길하다.
1965년생 : 말한대로 실천해야 하는 날. 행동을 잘하면 의외의 행운이 있다.
1953년생 : 낭비는 피하는 것이 좋다.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하기 좋은 날이다.
1941년생 : 대인관계가 중요한 날. 중립적이고 순리에 맞는 생각이 좋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아무리 좋아 보이더라도 내 것이 아니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여야하지만 성급함은 금물이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하며, 순리대로 흐르는 것만이 실리적이다. 인간미가 필요하지만 공과 사의 구분이 필요하니 냉정함을 보이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적극적으로 발전시켜나가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인맥관리가 중요한 히루다. 돈 문제 주의하면 손재수를 막는다.
1978년생 : 혼자서 고민 말고 도움 받을 것. 주변 사람과 의논해서 결정하라.
1966년생 : 새로운 사람은 손해를 가져오고 오래된 사람과 만남은 좋은 날.
1954년생 : 재물의 운은 상당히 좋다. 거래나 상담에 상당히 좋은 때이다.
1942년생 : 하던 대로 일 하는 것이 좋다. 손실이 있으니 낭비를 주의할 것.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역전이 되니 긍정적으로 흐른다. 시간 속에서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 수 있다. 계획성 있게 움직여야 하니 불필요한 욕심은 삼가야 한다. 주변의 흐름을 적절하게 활용하면 행운이 따른다. 정에 얽매임보다는 공적으로 처리해야 하며 사심이 앞서면 화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게 흐르지만 감정표출은 자제해야 한다.
1979년생 : 건강상 주의가 필요한 날. 몸과 마음을 모두 잘 다스리면 편한 날.
1967년생 : 잊었던 것을 찾을 수 있는 길운. 돈 복이 많이 들어온 날이다.
1955년생 : 바라는 것이 많으면 안 좋다. 소박하면 오히려 수익이 들어온다.
1943년생 : 가벼운 마음으로 움직이는 것이 결국 큰 이익을 보는 날이다.
1931년생 : 마음을 비워야 하는 날. 서두르지 말고 순리애 맡겨라 . 파랑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일만 묵묵히 행하는 것이 좋다. 긍정적으로 흐르지 않으니 사소한 신경전이나 마찰이 발생한다.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솔선수범하듯이 행하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머리 굴리지 말고 몸으로 부딪치면서 해결해야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주변의 관계는 져주어야 안정되게 흐른다.
1980년생 : 조심하며 지내면 좋은 날. 내실을 기하는 것이 좋은 날. 초록 길.
1968년생 : 이성운이 상당히 길한날. 실물수 있으니 소지품은 주의할 것.
1956년생 : 전체적으로 큰 이익을 볼 수 있고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
1944년생 : 재운이 좋고 이성운이 발동하는 시기이다. 절약하면 더 좋다.
1932년생 : 마음은 급하지만 답이 없다. 오후부터는 일이 풀리니 안심할 것.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따른다. 주변의 여건이 힘들게 만들어지며 불필요한 움직임이 많아진다. 적극적인 것은 좋으나 정도를 벗어나지 않아야 하며, 계획에 없던 일은 받아들이지 않아야 한다. 명분 없이는 행하지 않아야하며 득을 생각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만족함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불리하게 작용하니 유연성이 필요하다.
1981년생 : 조심하는 것이 좋은 날. 조용히 집에서 지내는 것이 가장 좋은 날.
1969년생 : 너무 사람을 받으면 안 좋은 날. 어떤 결정이든 신중하면 좋은 날.
1957년생 : 조용한 가운데 큰 일이 생기는 날. 아주 미묘한 것을 주의하면 길.
1945년생 : 마음 속에 생각이 많아 지는 날이다. 편한 마음으로 지내야 좋다.
1933년생 : 일이 손에 잘 잡히지 않는 날. 기분 전환이 필요하다. 흰색 길운.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들뜨지만 뜻대로 풀려가지 않으니 주변의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도록 감정을 조절해야한다. 집안문제나 밖의 문제가 부정적으로 흘러가니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서두르지 말고 한 타임 늦게 판단해야한다. 호기심이 발동하지만 남의 일에 관여하지 않아야 한다. 유혹에 주의하고 평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이다.
1982년생 : 쓸데없는 일이 발생하는 날. 정신적인 피로를 풀기 좋다. 초록 길.
1970년생 : 길흉이 교차하는 시기이나 차분하고 순리에 맞게 행동하면 좋다.
1958년생 : 주변 사람 덕을 볼 수 있고. 새로운 귀인을 만날 수 있는 길한 날.
1946년생 : 여유롭게 움직이면 주변의 칭송을 받는다. 순리대로 행동할 것.
1934년생 : 결단력이 요구되는 날. 자신감을 가지면 못할 일이 없는 날이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주변상황은 아무리 처세를 잘해도 만족할 수 없다. 흐름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니 적극적으로 대처함이 좋다. 할말은 하고 자신의 몫을 양보하지 않아야 손실이 방지된다. 오늘 문제를 내일로 연기시키면 때늦은 후회가 된다. 조금은 긴장된 하루가 되어야 하니 계획을 세우고 움직여야 보람이 있다.
1983년생 : 오래된 문제는 빨리 해결하는 것이 좋은 날. 정신적 휴식 필요.
1971년생 : 우울하기 쉬운 날. 마음을 비워야 내일을 설계한다. 초록 길운.
1959년생 : 마음이 답답한 하루. 모든 일은 차분하게 생각하면 해답이 보인다.
1947년생 : 주변에 덕을 베풀면 이익을 볼 수 있는 시기. 친구에게 베풀 것.
1935년생 : 잘 풀리는 시기이다. 남들의 부러움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이다.

 

 

좋은현상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