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스킨 쉽의 급소는 어디일까!?

by 나비현상 2008. 6. 20.
SMALL

스킨 쉽의 급소는 어디일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의 온몸에는 신경이 골고루 퍼져 있지만 스킨십에 반응하는 부분은 따로 있다. 자신이 연애 초보라서 스킨십은 상상도 못해봤다고 생각되면 이 부분만 공략해도 80%는 성공한다. 나머지 20%는 운과 경험의 오묘한 조화랄까?
 
 
lip(입술)

다량의 모세혈관과 감각신경의 말단이 분포되어 있는 곳. 작은 온도 차이와 감촉을 구별해낼 수 있을 정도로 민감하다.


neck(목)
신체의 중요한 신경다발들이 분포하고 있다. 척추가 시작되는 곳이기도 하고 큰 동맥이 지나간다. 민감하고 작은 마찰에도 반응하는 곳.


breast(가슴)
여성의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칭송되기도 하는 이곳은 다산의 상징이기도 하고 때로는 에로스의 상징이 되기도 한다. 하지만 적지 않은 여성들은 접촉시 불쾌감을 느끼기도.


vertebra(척추)
복잡한 신경계가 얽혀 있는 곳으로 등 쪽에 돌출되어 있는 척추는 쓰다듬어주는 것만으로도 스킨십의 좋은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곳.


wrist(손목)
하루 중 가장 많이 움직이는 부분. 많이 피로한 부위기도 해서 지그시 눌러주면서 마사지해주면 스킨십 무드 만들기에 좋다.


abdomen(복부)
유일하게 뼈가 없는 부분으로 위와 장을 덮고 있다. 살짝 손으로 덮는 정도로도 친근함을 표시할 수 있다. 단 배가 나오지 않았다면….


pelvis(골반)
옆구리에서 내려오다 보면 돌출되어 있는 골반을 만질 수 있다. 골반의 옆부분인데 말초신경이 발달해 있어 간지럼을 잘 타는 부분이기도 하다.


knee(무릎)
스킨십을 일컬을 때 대부분 상체를 중심으로 말하지만 의외로 하체에도 곳곳에 비밀 장소가 있다. 무릎 안쪽이 바로 그 것.



head(머리)

대뇌를 둘러싼 머리는 많은 혈관과 신경이 자리잡고 있다. 그래서 머리를 만져주면 혈액순환이 촉진되어 잠이 잘 오는 것. 쓰다듬어주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편안해지는 것을 느끼는 곳이다.


ear(귀)
음성 및 평형을 담당하는 귀는 그만큼 예민한 곳이다. 작은 접촉에도 금방 반응하는 곳으로 감촉과 소리가 동시에 느껴진다. 작은 숨소리 하나에도 흥분할 수 있는 스킨십의 하이라이트.


arm(팔)
어깨와 손을 연결해주는 두 개의 큰 관절과 복잡한 근육으로 구성되어 있는 곳. 섬세한 근육을 느낄 수 있다면 당신은 스킨십의 고수이다.


hand(손)
인간에게 있어 신의 축복 같은 부분. 모든 촉각을 예민하게 받아들이고 기억해내는 또 다른 뇌이다. 스킨십의 핵심이자 스킨십의 주체.


trunk side(옆구리)
간지럼을 많이 타는 사람들은 이곳이 닿기만 해도 몸을 비틀 정도. 하지만 기분이 좋은 상태에서의 접촉은 묘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타이밍의 스킨십이 요구된다.


hip(엉덩이)
남녀의 섹시한 뒷모습을 결정하는 엉덩이. 근육과 피하지방으로 이루어진 부분이긴 하지만 성적 상상의 극치라고 할 수 있는 에로스의 결정체. 촉감까지 좋은 스킨십의 최고봉.


groin(사타구니)
남자의 모든 성감대는 이곳에 모여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만큼 많은 경험과 숙련된(?) 스킬이 요구되는 곳.


thigh(허벅지)
대부분이 뼈와 살로 이루어진 근육 덩어리 부분. 하지만 여성들은 남자의 허벅지를 보면서 묘한 성적 상상을 떠올리곤 한다. 허벅지 안쪽은 사타구니로 향하는 민감한 성감대.







hot body spot star list


man’s body spot

1 권상우의 붉은 입술 권상우 하면 ‘몸짱’이라는 단어만 생각날지 모르지만 그의 입술을 절대 놓쳐서는 안된다. 적당하게 도톰하고 유난히 붉은 입술.

2 조각 같은 가슴선의 소유자 김남진 김남진의 단추를 풀어헤친 패션을 기억하는가? 과하거나 부족하지 않고 적당히 다듬어진 가슴선은 보는 이를 숨 막히게 할 정도.

3 마르코, 완벽이란 이름의 복근 모든 연예인을 통틀어, 아니 모든 남자들 중 이처럼 완벽한 복근을 가진 사람은 없을 것이다. 그리스의 조각상과 비견될 만한 아름다운 복근의 소유자. 물론 그 소유주가 이미 정해져 있으니 침만 흘리고 볼 수밖에.

4 비의 아찔한 골반 라인 아슬아슬하게 걸쳐진 바지 위로 보이는 골반 라인을 보았는가? 특히 춤을 출 때 더욱 섹시하게 빛을 발하는 그의 최고 body spot!

5 순정 만화표 긴 손가락의 조인성
  그 자체가 순정 만화인 그는 손가락마저 순정 만화의 그것과 닮았다. 곧고 길게 뻗은 손가락은 묘한 섹시함을 느끼게 한다.



woman’s body spot

1 babi’s breast, 한채영 얼굴부터 모든 것이 바비인형 같은 그녀는 섹시한 가슴마저 바비와 닮았다. 때문에 완벽한 글래머 보디라인을 가진 그녀는 여자가 봐도 부러울 정도. 하지만 본인은 콤플렉스라고.

2 송혜교는 쇄골이 예뻤다 송혜교 하면 통통한 입술을 떠올리겠지만 사실 가장 아름다운 부분은 바로 쇄골. 클로즈업을 잡았을 때 시원함을 느끼는 것은 쇄골 라인이 예쁘게 살았기 때문이다.

3 목선이 슬퍼서 아름다운 김태희 목이 길어서 슬픈 게 사슴이었던가? 사슴처럼 큰 눈망울을 가진 그녀는 목마저 사슴처럼 아름답다. 작은 얼굴에 잘 어울리는 부드러운 곡선의 긴 목. 게다가 피부까지 하얘서 청순하고 맑은 분위기가 나는 것.

4 허리의 여왕 이효리 이젠 말하는 것조차도 이상할 정도로 유명해진 이효리의 허리 라인.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복근과 효리표 배꼽으로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

5 김효진의 날아갈 듯한 발목 다리가 길고 예쁘지만 다른 사람에 비해 빛나는 이유는 바로 발목이 잘록하고 아름답기 때문. 보는 이로 하여금 숨을 멈추게 하는 그녀의 발목.





서로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을까? girl vs boy, skinship hot spot best 5

여자가 생각하는 여자와 남자, 남자가 생각하는 여자와 남자의 스킨십 보디 스폿은?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사실과 현실은 많이 다르다. 여자들이 섬세한 자극이 민감한 부분을 좋아하는 반면 남자들은 자극이 강한 곳을 좋아한다. 하지만 남녀 모두 직접적인 자극에 있어서는 반감을 표시했다. 특히 서로에 대한 생각은 사타구니나 가슴 등 ‘성적 코드’에 편중되어 있었다. 잊지 말아야 할 것! 스킨십은 알면 알수록 실수할 가능성이 많다는 것. 서로 충분히 대화하고 서로를 사랑하는 마음이 우선되어야 할 것이다.



girl boy
순위 ♀ → ♀ ♀ → ♂ 순위 ♂ → ♀ ♂ → ♂
1 입술 사타구니 1 가슴 입술
2 무릎 뒤 2 사타구니 사타구니
3 등, 목 엉덩이 3 엉덩이 가슴
4 가슴 가슴 4 옆구리
5 손가락 허벅지 5 허벅지 골반



넘어가지 말자! 남자들의 스킨십 미끼
원하지도 않는 스킨십은 정말 불쾌하다. 스킨십을 억지로 유도하는 남자들의 안 좋은 습관들.


1 무조건 술 마시게 하는 남자들
잘 못 마신다고 해도 계속 술을 먹이면서 은근히 몸을 밀착해오는 남자들. 못 마시는 술을 억지로 먹을 필요는 전혀 없다. 특히 술기운으로 접근해오는 남자들은 대부분 조심해야 하는 안 좋은 성격의 소유자들.


2 ‘드라이브 데이트를 좋아해요’
차가 있는 것까지는 좋다. 하지만 만남의 대부분을 차 안에서만 보내려고 하는 남자들은 요주의 인물. 특히 차 안은 잡혀(?)갈 소지가 농후하므로 각별히 조심할 필요가 있다. 차 있다고 다 좋은 게 아니라니까!

3 비디오방, 노래방을 좋아하는 그

영화 보고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걸까? 자꾸만 둘만의 장소를 찾는 그는 다름 아닌 스킨십 중독자. 물론 좋아하는 연인 사이야 문턱이 닳게 드나들겠지만 그렇지 않은데 느끼한 노래 부르는 남자들은 쳐다보기도 싫다!


4 해가 지면 데이트 신청?
회사 다니는 사람도 아니고 데이트 신청은 항상 저녁 늦게 잡는 그는 뭔가 수상하다. 괜히 어두운 곳만 찾아다니면서 은근슬쩍 기회만 노리는 남자. 드라큘라 친척도 아니고 너무 속 보이는 수작

 

여행떠나기 여행필수품 복대지갑,목지갑,슬리퍼,디카팩,패션수영복,여름옷,

스커트,원피스,반바지,티셔츠,아쿠아팩,물놀이용품,여행가방,배낭,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