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7월5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6/3)

by 나비현상 2008. 7. 5.
SMALL

규모- 7.6
진원시- 2008년 07월 05일 11시 11분 16초 
진앙- 러시아 페트로파블로프스크-캄차츠키 약 370km 해역
참고사항 -위 자료는 미지질조사소(USGS) 분석결과임. 우라나라 해일 영향 없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7월5일 구름위성사진 및 운세(음6/3)

 

 

2008년 7월 5일(음 6월 3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감정적으로 흐르게 되니 차분함이 필요하다. 공적인 것에 비중을 크게 두어야 하니 개인적인 감정은 절제할 줄 알아야 한다. 스트레스를 받게 되더라도 할일은 꾸준히 이어가는 것이 좋다. 순간의 분위기만 넘기면 긍정적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좋아보여도 속을 알 수가 없으니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신경써야 할 일이 많아 바쁜 날. 잔소리는 가능한 줄이면 길하다.
1972년생 : 생각지도 않은 곳에서 행운이 생긴다. 좋은 소식이 들리는 날.
1960년생 : 상대보단 내가 강한 날. 어려움에 굴하지 말고 밀고 나가야 길운.
1948년생 : 시기와 질투가 따르는 날이다. 차라리 뒤에 있으면 더 빛나는 날.
1936년생 : 후퇴보다 전진이 좋고. 기죽기보다 약간의 허세가 도움이 된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크게 호전되지 않으니 신중함이 필요하다. 내일 일이나 어제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오늘하루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기회는 스스로 만들지 않으면 주어지지 않는다. 개인적인 감정보다는 공적인 일이 우선해야 어려움이 적어진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지 않으니 신중한 처신이 필요하다.
1985년생 : 뚝심을 가지고 밀어 부치면 길한 날. 파란 옷이 길하다. 노랑 길.
1973년생 : 여러 곳에 어려운 일이 생긴다. 의지가 강하다면 해결되는 하루.
1961년생 : 하나를 구하면 하나를 얻게 되니 만족함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1949년생 : 불같이 맹렬한 기세를 꺾지말고 계속 밀고 나아가라. 주황 길.
1937년생 : 자존심을 버리는 것이 좋은 날. 솔직함이 매력으로 빛날 것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원하는 방향으로 흐른다. 규칙성을 가지고 행하면 안정을 쉽게 찾는다. 기회는 주어지지만 욕심이 따르지 않아야하니 양보할 것은 양보를 해주어야한다. 도움을 받지만 받은 만큼 베푸는 마음이 필요하다. 나설 때와 멈출 때를 알아야 인정을 받는다. 주변의 관계는 무리수를 두지 않으면 원만함이 유지된다.
1986년생 : 이상이 높고 꿈은 크다. 뛰어난 감각을 잘 이용하면 대길하다.
1974년생 : 학문적인 욕구가 강한 날. 좋은 책을 읽는다면 얻을 것이 많다.
1962년생 : 화끈한 기분에 도취되면 남는 것은 없다. 자기 제어가 필요한 날.
1950년생 : 기운이 약한 날. 이동수도 있다. 겸허한 마음으로 보내야 한다.
1938년생 : 마음이 답답하고 불안한 날. 기분 전환으로 가벼운 산책이 좋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린다. 기다리거나 미루지 말고 적극적으로 부딪치는 것이 좋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기는 하지만, 할말은 해야 자신의 목적을 달성하게 된다. 쉽게 얻을 수 있으니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해석하는 것이 현명하다. 스트레스는 어느 정도 감수하여야 하니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른다.
1987년생 : 들뜨기 쉬운 날이니 마음을 다스리는 것이 필요. 친구운이 좋다.
1975년생 : 타인에게 의존하지 말라. 자신의 노력으로 극복해야 좋은 날이다.
1963년생 : 싫고 좋음을 확실하게 해야 작은 득이라도 얻는다.주관을 가져라.
1951년생 : 맹렬한 기상이 돋보인다. 허세를 부리지 않으면 주변의 평이 좋다.
1939년생 : 넉넉한 마음이 필요한 날. 마음의 여유가 있으면 어려움이 없다.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바쁘게 움직이지만 소득이 많지 않다.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지만 가려서 행하여야 하니 중심이 필요하다. 가급적이면 대의적인 명분이 있을 때에만 움직여야하니 즉흥적인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소신 것 행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이면 만족하여야 하니 의타심을 버려야 한다.
1988년생 : 들뜬기 쉬운 하루이다. 실속을 차리려고 한다면 더더욱 길하다.
1976년생 : 가는 곳마다 이익이 기다린다. 단. 허세만 부리지 말아야 한다.
1964년생 : 자만에 빠지기 쉬운 날. 겸손하면 더욱 이름이 높아지니 참고.
1952년생 : 자아 도취가 심한 날. 외로운 마음은 휴식을 취하면 좋은 날이다.
1940년생 : 화끈하게 일하라. 겸손한 마음이면 못 얻을 것이 없다. 검정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지 않으나 노력의 결실은 따른다. 많은 것보다는 제대로 된 것 하나를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이기심이 앞서면 화근이 될 수 있으니 중립을 지켜야 한다. 불필요하게 돌아다니는 일들이 발생하니 목적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불편함이 생기니 일정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인색해지기 쉬운 날. 허세를 버리고 후하면 운이 따른다. 초록 길
1977년생 : 최소한의 금전만 지니고 이익에 욕심내지 않으면 길한 날. 파랑길.
1965년생 : 분수에 넘쳐도 기분에 따라 행동하는 것이 좋다. 뜻대로 하라.
1953년생 : 자만하기 쉬운 날. 하지만 현재의 일에 몰두하고 지속하면 길하다.
1941년생 : 시험이나 일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좋은 시기이다. 빨강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급해지고 서두르는 일이 많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차분함이 필요하다. 자신의 몫을 양보하지 말고 할말은 하는 것이 좋다. 순간의 기분에 따른 감정은 일을 어렵게 만드니 자제하고 이성적으로 판단하면 인기를 얻게 된다. 윗사람의 조언을 받으면 도움이 된다. 팔이 안으로 굽는 것은 자연스러운 현상이니 인정해야 한다.
1990년생 :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해야 좋다. 함부로 일을 저지르면 후회한다.
1978년생 : 한걸음 물러서 지켜보고 훗날을 기약하라. 융통성이 좋은 하루.
1966년생 : 어려울 때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는 것이 해결이 빠르다.
1954년생 : 좀 멋을 부리더라도 화려하게 코디해 볼 것. 하루가 한결 즐겁다.
1942년생 : 욕심이 생기는 날. 언행을 일치하고 욕심을 줄여야 길운이 온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처음에는 마음대로 풀려가지 않으나 후반으로 갈수록 안정이 된다. 감정조절이 필요하며 항상 웃음을 잃지 않아야 관계가 좋아진다.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관계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쉽게 것이 좋으며 주변과 비교하지 말고 자신의 스타일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고집이 강해지고 욕심이 많아진다. 대인관계만 주의하면 길하다.
1967년생 : 자존심으로 말을 쉽게 하면 언쟁이 일어난다. 융통성이 필요.
1955년생 : 어떤 어려움도 뛰어넘어 원하는 것을 쥘 수 있다. 결과운이 좋음.
1943년생 : 대립하면 흉하고 화해하면 길하다. 욕심을 버리면 대길하다.
1931년생 : 고집을 버리면 좋은 하루. 좋은게 좋은 것이라는 여유가 필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만들어가기 나름이니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승부를 걸어야한다. 결과에 연연해하지 말고 성심을 다하면 결과는 긍정적으로 나타난다.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어쩔 수 없으니 그러려니 하고 편하게 마음을 먹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도움을 주는 사람도 있으나 속을 썩이는 자도 있으니 사람을 가려서 처신해야한다. 내 마음과 같지 않다.
1980년생 : 자기 역량에 힘이 부치더라도 화끈하게 밀어부쳐라. 재운 좋음 .
1968년생 : 굽히기 보다는 자신의 의지로 관철시켜라. 끝이 좋다. 파랑 길운.
1956년생 :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것이 많다. 절약하며 즐겨야 하는 하루.
1944년생 : 숲에 놓인 호랑이와 같다. 과격하기 보다는 겸손해야 좋은 하루.
1932년생 : 남들이 하지 않는 일을 해야 운이 따르는 날. 융통성이 좋은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노력만큼 욕심을 부리는 것이 좋다. 할말은 분명히 하고 자신의 몫은 찾아야 하며, 양보하는 것은 의미가 없다. 가능성이 있으면 포기하지 말고 조금은 이기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아무리 잘해도 한계가 있으니, 해야 할 도리만을 행하고 예의범절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안정된다.
1981년생 : 약간의 허세가 도움이 된다. 하지만 냉정히 대처해야 탈이 없다.
1969년생 : 부드럽고 온화해야 행운이 더욱 따른다. 금전운은 좋다. 파랑 길.
1957년생 : 이익이 작은 날. 작은 이익에 만족하면 편한 하루. 실천력 좋음.
1945년생 : 의욕적으로 행동해야 하는 날. 생각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것.
1933년생 : 운세가 급상승 하는 하루. 명예는 저절로 따르고 재물운도 따른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최선을 다하는 마음을 가지고 처신해야 한다. 사적인 일보다는 우선해야하니 계획적인 행위가 따라야 한다.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눈앞의 이익을 생각하기보다는 장기적인 사고를 갖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져주는 것이 원만하게 흘러가며 자존심이 드러나면 감정이 상하게 된다.
1982년생 : 앞으로 나아가기 보다 한걸음 물러서서 관망해보라. 파랑색 길운.
1970년생 : 자신과 주변을 잘 살펴본 뒤 협상하면 손해가 없는 날. 보라 길.
1958년생 : 적당한 의욕으로 모든 것을 조절해야 하는 날. 융통성이 좋은 날.
1946년생 : 전반적으로 남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타인에게 잘하면 보답 있다.
1934년생 : 말을 함부로 하면 망신당한다. 생각한 뒤에 말하면 손해 없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의 흐름이다. 새로운 것에 관심을 기울이지 말고 기존의 흐름을 이어가면 무난한 하루가 된다. 욕심이 앞서면 긁어 부스럼을 만드는 것과 같은 결과를 초래한다. 편안하게 흘러가야 하니 있는 듯 없는 듯하게 처신하는 것이 제일이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흘러가게 되니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면 된다.
1983년생 : 자신감을 잃지 말라. 고격하기 보다는 온유함이 행운을 부른다.
1971년생 : 화려하게 차려입고 약간의 허세는 부려도 좋다. 보라색이 길운.
1959년생 : 길고 장기적인 계획에서 좋은 생각이 떠오른다. 선택운이 좋은 날.
1947년생 : 적당히 허영과 허세를 부리면서 이상을 굽히지 말 것. 보라 길.
1935년생 : 분주한 날이다. 강하고 화끈한 기질이 발휘되니 길한 하루가 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