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기상현황(9/24) 및 오늘운세 (음8/25)

by 나비현상 2008. 9. 24.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상현황(9/24) 및 오늘운세 (음8/25)

 

 

 

 

 

 

   I  

 

 

2008년 9월 24일(음 8월 25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겉만 보고 알 수가 없으니 가급적이면 나서지 않아야 하며 있는 듯 없는 듯 하게 지나가는 것이 좋다. 마음을 다스리면 안정된 관계를 유지할 수 있으나 편견을 드러내게 되면 화근이 된다. 중립을 지켜야 하니 자기관리가 필요하다. 흐름에 관계없이 계획을 바꾸지 않는 것이 좋다.
1984년생 :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날. 자신에게 잘 어울린다면 좋은 인연.
1972년생 : 남에게는 적당하게만 잘해 줄 것. 자기 이익을 미리 챙겨야 한다.
1960년생 : 이성의 유혹을 조심해야 한다. 시작한 일은 마무리 지으면 행운.
1948년생 : 이유없이 이성에게 인기가 있는 날. 기분 좋은 일이 많은 날 .
1936년생 : 이성과의 만남은 꼭 필요한 만남만 가질 것. 기분 전환이 필요.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에 대해서 관심을 기울여야 하며, 나설 필요는 없으나 할말은 해야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지나간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순간의 일에만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아야 하니 편법은 생각지 않아야 한다. 주변 사람관계는 공적인 것도 필요하지만 사적인 관계 유지를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자주 져주면 편해진다.
1985년생 : 피곤이 겹치는 하루. 만사가 귀찮다고 고집 부리지 말 것. 파랑 길
1973년생 : 행동에 조심해야 하는 날. 대인관계에서는 부드러운 말투가 좋다.
1961년생 : 재운이 상승하는 시기. 다른 일도 모두 좋아지는 시기. 노랑 길.
1949년생 : 어려움이 있는 날이다. 그러나 인맥을 이용하면 쉽게 풀린다.
1937년생 : 하던 일에 최선을 다하면 좋은 날. 고집을 버리면 일이 풀린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항상 긍정적으로 풀려가지 않는다. 노력 없이 얻어질 수 없듯이 주변의 흐름에 예의 주시하고 순간의 선택을 잘해야 한다. 내일을 생각하기보다는 오늘 하루에 최선을 다하고 만족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내가 먼저 움직이는 것이 좋으며 기다리거나 의지하려하지 않아야 한다.
1986년생 : 남의 덕을 볼 수 있는 날. 신중하게 행동하면 무난하다. 노랑 길
1974년생 : 주변 사람을 만나면 아쉬운 소리가 있겠다. 긍정적으로 넘겨라.
1962년생 : 애매하게 일이 안 풀린다. 일을 벌리기 보다는 쉬는 것이 좋다.
1950년생 : 돈을 잘 벌 수 있고 사람들에게 칭송을 받을 수 있는 좋은 날.
1938년생 : 남의 덕으로 좋아지는 일이 있는 시기. 하던 일은 잘 끝낼 것.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지 말고 대의적인 것에 관심을 기울이는 것이 좋다. 지나친 욕심은 자제하여야 하지만, 어느 정도 욕심을 부리는 것은 필요하다. 사적인 감정은 일을 어렵게 만들고 이익을 줄게 만든다. 대인관계는 포용력을 발휘하는 것이 좋다. 기회는 주어질 때 잡아야 하니 갈등을 풀기에 좋은 흐름이다.
1987년생 :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한 날. 이성문제는 다음으로 미룰 것.
1975년생 : 시야를 넓히면 일이 순탄하게 해결되는 때. 친구 덕을 보는 하루.
1963년생 : 새로운 사람이나 물건이 길운을 가져오게 된다. 결과운 좋은 날.
1951년생 : 가던 길을 계속가야 하는 형상. 옛것을 먼저 처리하면 대길하다.
1939년생 : 남의 이야기를 들어 주는 날. 욕심을 버리면 손해 없다. 초록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되는 듯하지만 속을 썩이게 된다. 부정적인 흐름으로 흘러가니 차분하게 행하고 한 번 더 생각하는 여유가 필요하다. 이익을 취하기보다는 손해 보지 않는 선에서 이루어지면 만족해야 한다. 정도가 아니면 행하지 않아야 하며, 무리수를 두는 것은 삼가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예상외로 어려움이 따르니 조신하게 처신함이 좋다.
1988년생 : 행운은 집안에 있다. 이제까지 무시하던 것이 오히려 행운이 된다.
1976년생 : 윗사람이나 이성의 의견을 따르면 좋은 날. 융통성이 좋은 하루.
1964년생 : 남에게 손해를 입히게 될 우려가 있다. 원망듣지 않게 행동하라.
1952년생 : 큰 덕이 있는 형상. 일에서 순조롭게 성과와 인정을 받는 날.
1940년생 : 재운이 상당히 좋은 때. 서쪽으로 움직이면 길운이 크게 있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좌충우돌이다. 잘 풀려가는 듯하면서도 어려움이 따르고 예상치 못했던 상황들이 발생한다. 욕심을 부리지 말고 기회를 잡기보다는 현재의 흐름을 유지할 수 있으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양심에서 벗어나지 않으면 떳떳해야 하지만, 한발 양보하고 행하는 것이 유리하다. 주변의 관계는 부정적으로 흐른다.
1989년생 : 의외로 주변에서 덕을 보는 날. 단, 고마움을 알아야 원망이 없다.
1977년생 : 여유를 가지고 일을 바라보라. 느긋할수록 이익이 많은 날이다.
1965년생 : 건강에 주의가 필요하다. 남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이 길한 날이다.
1953년생 : 전반적으로 길운. 자신의 의견을 지키면 큰 이득으로 돌아온다.
1941년생 : 일이 풀리는 듯하지만 미묘하게 답답한 때. 여유로운 마음이 필요.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주더라도 결과는 긍정적이다. 자신감을 잃지 않아야하며 남의 눈치 보지 말고 소신 것 행함이 좋다. 책임감이 강하니 있는 모습 그대로 진실하게 행동하면 전화위복이 된다. 정도를 벗어나거나 편법이 사용되면 화근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인정을 받으니 적당히 도움을 받는 것도 좋다.
1990년생 : 적은 노력으로 크게 이익을 볼 수 있다. 행동이 먼저면 유리하다.
1978년생 : 작은 일이라도 신중하게 처리 할 것. 이성운은 매우 좋은 하루.
1966년생 : 약간의 재운 손실이 있는 날. 나서지 않으면 손해를 줄일 수 있다.
1954년생 : 변화가 무쌍하고 하다가 엎어지는 때. 큰 결정은 주의해야 한다.
1942년생 : 여행에는 길운. 한군데 머무르지 말고 옮겨 다니면 좋은 날.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시간이 흐를수록 불리하게 흐른다. 주어진 것에 최선을 다해야 하며 오늘 일은 오늘 해결하는 것이 좋으니 시간을 끌거나 뒤로 미루는 것은 좋지 않다.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혼자서 해결하지 말고 주변의 도움이 필요하다. 상황에 따르기보다는 초지일관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발전적으로 흐르니 적극적인 것이 좋다.
1979년생 : 일처리를 빨리 해야 한다. 약속을 잘 지키면 신용이 좋아지는 날.
1967년생 : 신경이 예민해 트러블이 생기기 쉽다. 양보하는 마음이면 좋다.
1955년생 : 차 운전은 주의가 필요한 하루. 욕심을 버리면 돈이 들어온다.
1943년생 : 큰 변화를 읽어야 하는 날. 만약에 대비하는 자세만 가지면 좋다.
1931년생 : 재운이 발동하는 하루. 일은 빠르게 진행되니 머리를 쓰면 좋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풀려가는 듯하지만 막힘이 따르니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 순간의 분위기에 흔들리지 말고 초지일관하듯 행동하는 것이 현명하다. 자연스럽게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내 것이 아니니 억지 쓰는 것은 삼가야 한다. 조급해지게 되지만 마음의 여유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깊어지기 보다는 현상유지가 최선이다.
1980년생 : 나이 많은 사람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면 일이 잘 풀리게 된다.
1968년생 : 애인과 마찰이 있다. 고집만 조금 버리면 의외로 해결이 빠르다.
1956년생 : 여러 사람과 충돌하기 쉬운 시기. 욕심을 버리면 편하게 보낸다.
1944년생 : 자기 감정을 추스려야 하는 날. 애인에게는 상냥하게 하면 좋다.
1932년생 : 시험이나 혹은 일에 있어서 크게 행운을 보는 날이다. 녹색 길.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해무득으로 흐른다. 부정적인 사고가 강해지게 되니 중심이 흔들리지 않아야 한다. 잡음이 생기더라도 신경 쓰지 말고 소신대로 행하되 계획에 없던 것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는 것이 좋다. 도움을 받기보다는 봉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면 안정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의타심은 삼가야 한다.
1981년생 : 중대사는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재운은 상승중인 좋은 날이다.
1969년생 : 일이 답답하게 이어지는 날. 밖으로 돌아다니면 운이 좋아 진다.
1957년생 : 독이 정화되고 모든 액이 풀리는 날. 감정을 편하게 하면 길.
1945년생 : 다치기 쉬운 날. 매사에 침착하고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1933년생 : 괜한 고민은 날려 보내야 하는 하루. 마음을 쿨하게 가지면 좋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선택은 자신의 몫이다. 마음의 안정이 되지 않으면 주변의 문제에 나서지 않는 것이 좋다. 집안의 문제는 시간이 필요하니 당장 나서지 말고 차분함을 가져야 한다. 예민해지더라도 드러내지 말고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것이 좋다. 개인적인 문제로 인해서 주변의 일을 지연시키거나 약속을 보류시키는 것은 안 좋다.
1982년생 : 다툼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은 날. 말을 곱게 하면 크게 이롭다.
1970년생 : 한군데 머무는 것은 좋지 않다. 재운은 상승한다. 건강에는 주의.
1958년생 : 남에게 잘 대해 주어도 손해가 난다. 차라리 자신의 몫을 챙겨라.
1946년생 : 피곤해지기 쉽운 날이다. 고집을 죽이고 화를 참으면 문제 없다.
1934년생 : 고민이 많아지는 하루. 차분하게 행동하면 충돌을 막을 수 있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좋으면서도 어려움이 따른다. 개인적인상황이야 어떻든 간에 주변관계는 초지일관이 가장 좋다. 약속은 확실하게 지켜야하니 하지 못할 것이면 선약하지 않아야 한다. 일적인 것과 사적인 것이 혼합되어 판단이 흐려질 수 있으니 한 번 더 생각하고 행하는 노력이 필요하다. 물질적인 것은 탐하지 않아야 한다.
1983년생 : 작은 일이라도 자기 힘으로 해야 좋다. 능력을 발휘하기 좋은 날.
1971년생 : 새로 만난 사람은 주의. 투자나 돈빌려 주지 않아야 손해 없는 날.
1959년생 : 오후 시간이 한가한 하루. 친구를 만나면 기쁠 것. 친구운 좋음.
1947년생 : 누가 도와주는 척 하다가 오히려 손해를 입히는 때. 신중 할 것.
1935년생 : 이성운이 상당히 좋아지는 날. 건강은 챙기는 만큼 길한 하루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