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미용패션 및

이정도는 먹어주어야 예뻐진다.

by 나비현상 2008. 10. 2.
SMALL


젊고 아름답고 고상해 보이는 여러 방법 중의 하나는 바로 잘 먹는 것이다. 다음은 미용 화장품의 1/10도 안되는 가격으로 당신을 젊고 아름답고 고상하게 만들어 주는 음식들이다.

 


 

 

당근

베타 캐로틴이 가득 든 당근은 건강한 세포를 만들어 주는 훌륭한 영양 공급원이다. 반드시 날 것으로 먹도록 하라. 그래야 당근에 든 모든 영양소를 흡수할 수 있다. 하루에 큰 크기의 당근 하나씩, 간식으로 먹도록.


 

 


아보카도

아보카도엔 머리카락, 손톱, 피부를 비옥하게 만들어 주는 성분으로 가득하다. 그대로 날 것으로 먹어도 되고, 머리카락에 헤어 마스크처럼 그대로 발라도 된다. 한달에 아보카도 2개씩 먹는다. 한달에 한번 머리카락에 아보카도 헤어 마스크를 사용한다.


 


물은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필수 요소다. 항상 물을 휴대하고 다니면서 목이 마를 때마다 마시도록.


 

 


오렌지

비타민C의 훌륭한 공급원, 오렌지는 중요한 콜라겐 공급원이기도 하다. 비타민C와 콜라겐은 피부의 탄력도와 빛깔을 더욱 좋게 만든다. 아침에 오렌지 한 알씩 먹으면 피부에도, 몸에도 훌륭한 도움이 된다.

 

 

 

 

올리브 오일

올리브 오일은 머리카락과 손톱을 강화시켜 준다. 머리와 손톱에 따뜻하게 데운 올리브 오일을 바르고 몇분 뒤 씻어 내보도록. 그리고, 요리할 때마다 올리브 오일 1-2스푼을 넣어 먹어 보자.

 

 


 

 

토마토

수분과 항산화 물질로 가득한 토마토는 피부 노화를 방지해 주는 훌륭한 식품이다. 하루에 토마토 한 조각씩. 토마토는 요리로 익혀서 먹어도 되고 날것으로 먹어도 된다.

 


 

 

레몬

비타민C와 칼륨으로 가득한 레몬은 머리칼과 피부를 밝고 예쁘게 만드는 훌륭한 성분을 제공한다. 휴대하고 다니는 물에 레몬 즙 한두 방울을 떨어뜨려 마신다. 레몬을 얇게 잘라 얼굴에 발라 주거나, 샴푸에 몇 방울 섞어 주면 미용에 효과를 볼 수 있다.


출처: Beauty-Enhancing Foods

By Myreille Simard

 

 

 

 

 

 

 

 

 

 [지구촌사회 및] - 백제문화제(교류왕국.아스카문화,교류의 신화,해상왕국)
[다큐멘터리 및] - 마하트마 간디 출생(1869) 외 10월2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최진실 사망(충격) 및 관련...
[생활리듬 및] - 기상현황(10월2일) 및 오늘운세(음9/4)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홍도와 신윤복의 그림과 생애
[생활리듬 및] - 인터넷 전화로 통신비 줄이세요
[지구촌사회 및] - 참으로거룩하신 삶...
[지구촌사회 및] - 미수령 국세환급금찾기
[별미요리 및] - 음식에 대한 상식
[황당유머신비 및] - 음주운전 단속 피하는 방법
[UCC 및] - 박수홍,나도 결혼하고 싶어! /언니들 핫한 골반댄스
[지구촌사회 및] - 환경 대파괴의 비극적인 도시
[지구촌사회 및] - 화이트 샌드 국립공원 White Sands National Monument-백색모래의...
[연예스포츠방송 및] - 타짜 평경장 딸 이소정
[지구촌사회 및] - 중국 神舟7号 우주유영 생방송 화면이 조작됐다는 의혹(동영상03:14)
[연예스포츠방송 및] - 정선희 노원경찰서 출두(동영상1:11)
[연예스포츠방송 및] - 동영상-로이스터 (Jerry Royster) 감독의 부산 갈매기(03:00)-전지현
[연예스포츠방송 및] - 벤허 (Ben-Hur, 1959)
[지구촌사회 및] - 유럽 상류층 19세기의 호화로운 일상을...
[지구촌사회 및] - 마르지 않는 샘, 오아시스 월아천
[지구촌사회 및] - 도시 한복판이 내려앉는 거대한 구멍들
[UCC 및] - 바람피는 여자/섹시여경 /패션쇼 엉덩방아 / 쌈질 두여자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