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재난.재앙 대비 및

미국 비밀보고서(NASA)

by 나비현상 2009. 1. 14.
SMALL

자료도움 글쓴이 :  은하1님

 

니비루 행성 X의 지구 접근시 일어날 일련의 사건들-  미 NASA 비밀보고서..


자기장, 극성, 인력, 중력, 반발력, 모멘텀 속도 기타 작용으로 지구에 변화가 다가온다.
니비루가 태양계를 관통하는 시간은 3개월정도로 추정하고있다.


1) 태양계의 내행성들의 중력과 인력 궤도 물리적 변화 가 일어난다


2) 홍염 흑점 변화
행성X 태양의 황도 통과시 태양의 흑점은 평소때와 달리 흑점들이 모여들어 불규칙한 형태로 지구의 20배로 커짐과 알수 없는 수십번의 대폭발로 다량의 태양풍속에 방사능과 하전입자들 그리고 과다량의 자외선 노출과 지구 대기권 오존층과 지자기장의 세기변화로 다량의 자외선과 방사능노출 위험성이 있다.


3) 지자기장의 세기
태양의 다량 입자가 지구로 침투시 자기장의 세기가 평소보다 강하다.


4) 극이동
지구 인접시 지구 극성 N=S 과 행성X의 N=S 극성으로 지축 이동이(최후에) 일어나게 된다.


5) 지각변동
지구의 지각이 변동하여 세계지도가 바뀐다.


6) 기후변화
모든 시나리오의 최고 지축이동 전에 날씨변화가 나타나며 북극의 얼음이 녹거나 지역에따라 열대와 냉대가 나타난다.

기후변화 행성X가 통과하는 기간 이전과 이후의 기후 변화로 지구에는 매마른땅과 물이 부족한 현상이 일어날 것이며, 농장물의 생산량이 부족하게 되므로 식량문제로 지구에 큰 변화가 나타 날것이다. 20세기와 21세기초기에 엘리뇨와 라니뇨 라는 낯설은 언어로 기후변화는 점점 가시화되고있으며 언론을 통해 부분적으로 공개되었지만, 그다지 크게 어필한 문제의 심각성을 인류 95%가 모르고 있다.
(권력과 특수한 계층 자본 직업등 지도층 통제 지책을 가진 비밀스러운 엘리트 집단들만이 이모든 사항을 알고 있다.)


7) 대홍수
날씨변화로 북극의 얼음이 녹는 것과 거대한 파도와 바다는 육지로 밀려오며 모든 것을 쓸어버릴만큼 거대하여 인류는 고고학적 기록의 대홍수의 역사를 재확인 할 것이다.


8) 폭풍과 해일
강력한 폭풍과 거대한 해일,토네이도,허리케인 등이 대륙을 휩쓸것이다.


9) 화산과 어둠
지구의 도쳐에 화산이 분출하고 용암이 끓어오르며 대기는 화산재로 햇빛이 차단되고 물은 먹을 수없을 정도로 오염되고 어두운 묵시록이 나타날 것이다.


10) 붉은 핏빛
행성X 의 침입으로 하늘을 본 인류에겐 붉은 빛을 띄는 십자의 붉빛을 볼것이며,  행성X를 뒤따르는 산화철의 먼지속에 내부핵에서 에너지와 빛을 뿜음으로써 대기를 통과한 그빛은 가시적인 붉은 빛으로 보일 것이며 태양의 가까운 거리에서 지구를 내려다보며 태양의 자외선의 빛을 반사시켜 지구대기는 붉게 물들을 것이다.그리고 바다와 민물은 붉은 핏빛을 하고 있다.


11) 지자기장 변화
지자기장의 흐름과 세기의 높낮이가 변동하여 들판의 짐승들은 혼돈할 것이며 바다의 돌고래류들은 지자기장의 왜곡으로 방향감각을 잃게되고 해변가에 누워죽고만다. 지구생물들의 전자기장의 감각을 가지고있다.
공중을 날아다니는 새들은 자기갈길을 잃어버리게 될지도 모른다. 곤충들은 사납게 윙윙거리며 지상을 이리저리 떠돌아다니고 사람들은 사방을 헤메이며 자기 살 길을 찾을 것이다.


12) 대지진
진도 9.6 이상의 강력한 지진이 발생하여 모든 것을 헐어버리고 땅거죽을 삼켜버린다.


13) 배고픔 기아 죽음
살아남은자들은 굶주리고 식량을 찾을 것이다.


14) 어두운 긴 밤과 낮
지축변경 전 지구는 회전을 정지할 것이며, 그후 긴 낮과 혹은 긴 밤을 맞이하게 된다.


15) 대기 오존층 파괴
지구대기는 외부의 영향으로 일부 손실을 가져올수도 있으며, 구름은 평소보다 낮아질수도 있다.


16) 외부 자기장 변화
지구 대기권의 상층에 보이지않는 '외부 지자기장' 이하 자력장 의 보호층이 없다면, 우주광선 혹은 감마선의(전자의 질량2배 광자) 비율이 높아져 지표면의 생명체에게 치명적이게 된다. 이외 태양풍의 연속적인 수백만메가와트급의 폭발로 야기될수 있는 방사선과 하전입자 자외선노출에 치명적일수 있다.

(내부 지자기장의 약화로 생명유지 생화학적인 부분에도 익숙해진 신체가 작동이 멈출수도 있다. 이를태면 혈액의 흐름 운동 우리내부에 자기성을 띄는부분에도 역학적으로 상관관계상 위험할지도 모른다. 또 한 우리 뇌와 신체가 자기성을 띄므로 혹시나 있을수 있는 Shut Down현상이 일어날지도 모르며 또 한 지구의 전기전자 위성은 모든 것이 파괴되고 마비될 것이다.)


17) 소행성과 유성우가 하늘에서 비오듯 쏟아진다.
행성X 가 지구위를 지나면서 그의 추종자들 뒤따르는 작은 달과 소행성 운석조각들 먼지 철 성분들이 지구대기를 뚫고 지표면에 뿌려진다. 곳곳에 화염과 불꽃이 번지면서 피해를 보게된다. 이때 지난 1999년 11월의 추은 어느날 유성우 이벤트 쇼의 특성과는 다르며 그 스케일은 거대하다. 지난 유성우는 가스와 산화철의 먼지들이 지구 대기에 쏟아지면서 자주색과 청녹색 비슷한 색들이 길게 꼬리를 내며 상공을 날아갔다. 이때 추운날 옥상에서 3시간을 허비하며 그모습을 보면서 어느영화에서 본 것 보다. 월등하고 실재감이 스펙타클한 느낌이 감돌았다.


18) 전염병
행성X 가 모든 것을 쓸고가버리고 난 뒤 들판과 도시 도처에는 썩은 시체들이 들끌것이며 무서운 전염병과 흑사병으로 싸우게 된다. 그러나 다행이도 모든 것을 땅속으로 묻어버릴만큼 강력한 지진과 화염이 태워버릴지도 모른다.

(이재난에서 살아남을려는 인간들은 높은 산, 지하, 건물을 피해서 안전한곳으로 옮겨갈 것이나 어느 곳이 더 안전한가는 알수 없다.
이 재난을 알고 있는 미국정부는 수백개의 수백미터의 지하기지도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있으며 지질학적으로 안전한 곳에 피라미드와 같은 돔시설을 건설하려고 들 것이다. 그것은 화성의 유적이나 달뒷면의 크리스탈돔과도 같은 구조를 하는 외계 건축물에 영감을 얻어 대피소의 건물을 지어낼 것으로 추정한다.)

    



★지축변동시 지각 이동은 다음과 같다

1. 통과하는 행성 X의 N극에 잡힌 (지구의) S극이 북쪽으로 이동하여 지구핵으로부터 찢겨져 이런 식으로 자유로워져서 기존의 스트레스 지점이 이완(弛緩)되게 한다. 그래서 유럽과 아프리카는 더 동쪽으로 움직여 북쪽으로 미끄러지는 동안 대서양이 따로 찢어지게 한다.

2. 유럽과 러시아 그리고 근동(近東)을 지탱하는 대형 판이 움직이는 직접적인 영향은, 인도에서 아주 강하게 느껴지는데, 이 때 히말라야판이 인도판 위로 움직여 눈 깜짝할 사이에 이 나라(인도)가 효과적으로 물에 잠겨진다.

3. 인도-호주판이 히말라야판 밑으로 들어간 영향은 아프리카 단층의 텐션을 해소시켜 주게 되어, 바로 이것이 찢어지지만 조정을 멈추게 하는 떨림 단계에서 떨림 사이에 숨 돌릴 틈을 준다.
근본적으로 아프리카 대륙이 동쪽으로 이동하는 힘으로 이렇게 찢어지게 된다.

4. 대서양이 찢어지고 북쪽으로 당겨지고 혹은 이미 세인트로렌스 수로에 찢어지고 있는 북미 대륙이 더 찢어지는 동안 이 땅에서 근본적으로 약한 연결이 대서양의 먼 쪽으로 여러 곳에서 잡혀진다. 캐나다는 북쪽으로 이동하고 애틀랜틱 단층이 갈라지는 동안 미국의 나머지는 애틀랜틱 단층에 매달리게 된다.

5. 유럽, 러시아, 아시아를 떠받치고 있는 대형 지각판이 동쪽으로 이동하여 히말라야를 따라 이 판이 찢어져 현재 히말라야 북부인 곳에 러시아 땅으로 내륙 만(灣)이 생길 것도 예상된다. 이 사건은 아프리카 단층이 찢어지는 것과 함께 지축변동 시 당겨지고 찢어지는 것이 뒤따른다.

6. 브라질의 튀어나온 부분 가까운 바다가 현재의 북국 위치에 도달할 때, 지각의 미끄러짐이 정지하고 다른 드라마가 시작된다. 주요 북반구 판이 정지하고 거기에 충돌이 뒤따른다. 미국의 경우에는 이 사건으로 중미와 카리브해가 부서지제 된다.

7. 이미 동쪽으로 미끄러지고 있는 아프리카의 경우 그 힘으로 동쪽 이동을 더 진행시키고 인도-호주판의 내려감이 이미 시작되었고 보다 약한 연결이 되었고 모멘텀은 진행 중이다.

8. 연쇄 충돌은 이전에 북반구였던 곳에서 일어나고 태평양의 압축은 저항을 일으켜 판들이 미국 밑으로 들어가고 일본은 폭발하고 인도네시아는 부스러진다.

9. 이것은 남미의 끝 남쪽과 아프리카 사이에서 스트레스를 해소시킨다. 태평양이 마지못해 남극을 향해 압력을 조절하면서 판 압력을 경험하지 않은, 지구의 한 곳이 남미 끝과 아프리카 사이에서 내륙으로 들어가게 되고 출렁거림이 일어나면서 다른 쪽에도 물이 범람한다.




★ 권력 엘리트들의 은폐 ★

비밀정부와 세계정부 그리고 권력의 지도자들과 자본가 비밀행정지도층에서 막강한 파워를 자랑하며 행성X의 출몰을 비밀에 붙쳤으며, 인류 대중들에게 은폐를 지속시키므로써 인류가 살아남는데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

권력과 정부는 소수의 부자와 엘리트로 그들은 행성X 의 통과후 살아남을 것을 강하게 의지하고 있다. 그러나 불안할 것이다. 정확한 날짜가 나오지않으므로 또 한 행성X의 추적을 지금도 하고 있지만 아직도 찾아내지 못한 것일까.? 아니면 찾았지만 그것이 언재올지 모르는 것일까.

그러나 권력은 미래로 살아남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고 있다.

행성X 12행성 니비루가 다가오는 시기전에 인류에게 정보를 공유하고 공표하지않는다. 그들은 이문제로 야기되는 집단적 공항을 초래해 세계 경재는 파탄되고 노동자들은 더이상 일하지않을 것이며, 거리마다 나와 시위할 것이고 공장은 생산을 더이상 하지않을 것이며, 세계통화와 증권은 파산이되고 회사도 망하고, 종교도 혼란스럽게 되고 역사도 파괴되고 권력의 지향하려던 권력자들도 권력을 잃게될 것이다.

군대는 때때로 권력자들에게 순종하것이나 일부 이탈되어 쿠데타가 발생할 것이고, 통제하지못하는 공공기관 공무원들도 너도나도 혼란을 발생시킬 것이다.

권력자와 부자들은 그들 소수가 살아남기위해 많은 인류를 희생케하려고 든다.
그들은 살아남아 60억의 90%가 희생을 치루더라도 자신들의 욕심을 챙기려는듯 하려들 것이다.

선택된 노동자들과 강력히 살아남은 인류의 상당수를 그들의 노예로 부력먹을려는 시도를 할 것이다. 그리고 살아남은 일부의 인간들중 선택되지않은 자들은 대량학살로 처참하게 땅바닦에 누어버릴 것이다.

권력자들은 통제를 위해 살아남은 군대와 함께 새로운 질서를 확립하기위해 강압적으로 살아남은자들을 노예로 만들 것이며, 그렇치않고 말을 듣지않는 자들은 총구를 심장에 견우고 사살할 것이며 무기와 대량살상무기로 일부 타인종의 지식과 행정력이 탄탄한 국가국민을 몰살하고 그들에게 유리한 선택권을 잡기위해 추진할 것이다.

그러나 권력기반은 다가오는 대격변에 인류와 대중들에게 살아남기위한 대책을 모색하지않고 자신들만이 살겠다는 욕심을 부린다면 그들은 함께 지구에서 사라질 것이다.

이 다가오는 대격변에 권력자들과 지식인들 자본가들 모두가 욕심을 내지않고 타인봉사적인 태도로 이웃과 나라 여러국가들을 상대로 긍적적 미래를 제건하기위해 다수의 인류와 함께 손을 잡고 건설적인 미래를 위해 은폐의 막을 겉어치우고 함께 모색한다면, 분명 인류의 상당수는 종말에서 살아남을 것이다.





[추가 설명]

지금의 지구와 태양계에서 일어나는 격변과 기후이변은 기존의 어떠한 과학이론이나 인류의 경험으로도 설명이 불가능 합니다.

그러나 지축이동이 사실이라면 이 모든 현상을 합리적으로 설명하는 과학적 대안이 될 것입니다.  여기에서 제기한대로 하늘에 행성X가 관측되고 남북극의 빙하가 위로부터가 아니라 아래로 부터 녹는다면 이것은 기상이변 때문이 아닙니다.

그런데도 인류는 이것을 알지 못하고, 극소수의 아는 자들은 자신들의 생존을 위하여 이것을 철저히 은폐하고 있습니다. (외계인들과 결탁하여, 달과 화성에 자신들의 안전한 비밀거처를 마련하고)

지축이 이동하고 인류의 90%이상이 감소하는 것이 필연이라면, 하늘도 이것을 감추려 할 것 이며, 대다수는 최후의 순간까지 자신이 왜 죽는지도 모르고 죽게 될 것입니다 (노아의 시대와 마찬가지로).  

지구의 지축이동은 고지지리학이나 자기학적으로 주기적으로 지구를 습격하고 있는 것은 상식이고, 지축이동이 있는가 없는가 가 문제가 아니라, 언제 일어나느냐 하는 날자가 문제일 뿐입니다.

나도 지축이동이 없었으면 하지만, 이것이 사실인가는 하늘과 주변에서 일어나는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여 스스로 대처해야 할 것입니다.  
더구나 침략적인 외계인들은 이 기회를 이용하여 인류를 제거하고 지구를 식민지화 하려고 하고 있으나, 인간들은 외계인이 있다는 사실조차 모르고 있는 실정입니다.

이 지축이동이 낭설인가 아닌가는 스스로 판단하시고, 사실로 생각된다면 준비가 필요할 것입니다. 지축이동 시점이나 지축이동 이후에도 인류가 도저히 생존하기 어려운 혹독한 자연환경이 최소한 10년 이상 백년까지 계속되리라는 것을 말해줍니다.



■ 고지자기학 (Paleomagnetism)에서 본 지축변동

양극으로부터 자장이 펼쳐진 지구는 거대한 자석과 같다.
거의 모든 사람은 조그만 자석이나 나침반을 사용해 본 기억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자석에는 N, S 양극이 있으며, 나침반 바늘에 있는 N, S 극은 항상 지도상의 북과 남을 가리키게 되는데, 이는 지구 자체가 거대한 자석임을 의미한다.
마그마가 냉각될 때 (580도 이하) 자성을 띠는 광물들은 자기장 방향으로 자화된다.
1950년경부터 영국을 중심으로 과거의 지질시대에 대한 고자기의 역사를 조사하는 연구가 활발히 이루어졌다.

과거의 지자기를 연구하기 위해서는 암석이 지난 자기적 성질을 이용한다. 예를 들면, 마그마가 냉각되어 암석으로 굳어질 때, 암석 속에 포함된 자철석과 같은 자성을 띠는 광물들은 그 당시의 지구 자기장 방향으로 자화(磁化)되어 남아있게 되는데 이를 자기 화석(magnetic fossil) 이라고 한다. 따라서 어떤 화성암체의 자성을 측정하면 마그마가 냉각될 당시의 자기장의 방향을 정확하게 기록하여 제공해 준다. 이러한 연구 분야를 고지자기학(Paleomagnetology)이라 한다.

따라서 학자들은 '자기 화석' 또는 '고지자기'라는 방법에 의하여 여러 대륙의 오래된 암석을 수집하여 자기장의 역사를 복원하는 한편, 암석의 자성과 지질 시대를 결정하기 위해 해저를 포함한 지구 여러 곳을 탐색하였다. 그 결과 대륙의 이동을 나타내는 놀랄 만한 현상이 발견되었는데 ① 극의 이동, ② 지자기의 역전, 그리고 ③ 해양저에서의 자기장의 줄무늬의 발견이었다.


■ 극의 이동(Polar Wandering)

우리는 지구상의 임의의 한 지점에서 지자기의 편각과 복각을 측정하여 이로부터 자극(磁極)을 결정할 수 있다.
따라서 자기 화석에 기록된 고지자기를 측정하여 잔류 복각과 편각으로부터 당시의 자극의 위치를 결정할 수 있다.  
다만 과거에 지리적 극이 자극과 어느 정도 기울어져 있는지를 알 수 없기 때문에 자극과 지리적 극이 일치하는 단순한 모양을 가정하면, 고지자기는 당시 지리적 극의 외견상의 위치를 말해 준다. 이를 겉보기 극(apparent pole)이라 한다.

★ 참조 사이트 ★
http://pcom3.geo.uib.no/gmtdata/html/contents.htm


행성X 에 의한 지구의 대 격변 과정 을 사람들이 "이것을 믿고 안 믿고" 가 문제가 아니라, "이것이 사실이냐 아니냐" 가 문제입니다.(나도 믿고 싶지 않고, 또 멀리 스쳐 지나간다면 지축이동까지는 일어나지 않을 것 이지만,  만약 이것이 사실이라면, 어차피 인류의 대량청소가 일어날 것이므로)
행성X의 천체궤도 그림을 참조해서 같이 보면 이해가 쉬울 것 입니다.

★ 참조  행성X의 천체궤도 Planetary Dynamics of the 12th Planet    
http://www.grantchronicles.com/astro24.htm
★ 참조  행성X의 사진들     http://www.zetatalk.com/teams/tteam342.htm




★  대 격변 과정 요약정리 ★


■ 지축변동 : 거친 시련

행성 X가 태양 가까이에서 통과 시 우리의 머리 위를 지나갈 항로로 우리를 향해 오고 있는데 인류는 무엇을 기대할 수 있나? 무엇이 지축변동을 몰고 오나? 인간은 과거에 이런 지축변동에서 살아남았고 이번에도 살아남을 것이다(다 살아남는 것은 아니지만)

행성 X는 황도 바로 아래에서 단단한 자력선 흐름에 나란히 정렬하려 하고 황도 바로 위에서는 완전히 다른 정렬지시인, 자력선 흐름에다 정렬하려고 한다. 황도 아래에서는, 자력선 흐름이 자력 입자를 태양으로 되돌려 보내지만 황도 위에서는 그 흐름은 바깥쪽으로 향한 흐름이어서 (행성 X의) N극을 태양으로 향하게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

(그래서) 행성 X는 가장 저항이 적은 길을 찾아 옆으로 굴러야 하고 그 다음 태양과 나란히 정렬을 하기 위해 N극을 위로 올린다. 지구는 거의 수동적으로 바라보고 당하기만 하지만 자력입자 호스가 자신(지구)에게 향해 있을 때에는 자신의 N극을 돌려 (게임에)참여하게 된다. 이런 내용이 북반구에서 암흑의 기간으로 민담에 반영되어 있고 성경에는 암흑의 3일로 예고되어 있는데 이때가 (지구의) 회전정지 주(週)는 아니다( 그 직전이다).

지구가 행성 X와 보조를 맞추어 자신의 N극을 멀리 돌리며 옆으로 돌아가는 동안 지구는 틀림없이 옆으로 돌아가고 이 내용도 민담에 잘 기록되어 있다. 자력적 극과 자력선 흐름에 대한 복잡한 설명들.

어릴 때 유리판 위에 쇳조각으로 장난할 때 유리 밑에 자석이 있다는 것을 상기하라. 유리판을 두드리면 입자들은 막대자석의 양 끝에 둥근 모양을 만들어 N극에서 나와 S극으로 되돌아가는 자장(磁場)과 정렬하게 된다.
당신이 두 자석의 N극을 같이 두려고 하면 그들(두 N극)은 저항한다. 두 S극도 마찬가지지만 두 자석을 끝에서 끝으로(N-S-N-S) 놓으면 그들은 서로 들러붙는다. 그들은 나란하게도 들러붙는다. 행성 X와 지구는 그런 자석이지만 반중력(anti-gravity)이 두 물체를 떼어놓음으로써 서로 접촉하게 되지는 않는다.

반중력은 실제로 행성 중심부에서 나오는 중력 입자가 바깥으로 소용돌이치며 나오는 것이고 그것 때문에 달이 그 자리를 지키는 것이고 아주 크지만 아주 천천히 움직이게 되는 것이다. 달의 위치를 지키게 하는 것은 원심력이 아니라 반중력이다. 이렇게 비틀고 돌아가는 것이 지축변동이 아니고 지구 회전이 감속되어 5.9일 동안 정지하는 사건이 바로 뒤따르게 된다.

이것은, 긴 대서양을 N/S로 달리는 깊은 단층이 표면 자석을 행동하려는 경향 때문이다. 이 단층이 (행성 X에) 잡혀지고 그것이 회전을 정지시킨다.  

    


■ 회전 정지

행성 X는 무게가 지구의 23배나 된다. 행성 X가 행성들과 나란히 정렬하게 되면 행성 X에 대해 지구는, 지구에게 달처럼 보일 것이다. 자력적 정렬에 있어서 힘자랑을 하면 행성 X의 질량은 (지구에게) 4:1로 유리하다. 이것은 게임이 안 된다.

지구는 회전이 느려져 실제로 정지한다. 이것(회전 정지)은 긴 낮 혹은 긴 밤이라는 표현으로 세계적으로 기록된 역사와 민담에 묘사되어 있다.

(고대에는) 시계가 없었기 때문에 긴 낮이나 긴 밤의 시간을 잴 수 없었지만, 이 사건을 겪은 사람들은 이것을 몇 시간에서 며칠로 어딘가에 기록했다. 후자(며칠)가 더 정확하다.

행성 X가 지구를 근본적으로 장악했기 때문에 회전(자전)이 정지된다. (행성 X가) 태양계를 통과하는 지점에서 얼마간의 거리에 있는 동안 행성 X는 고도로 자화된 애틀랜틱 단층이 돌아갈 수 없을 때까지 지구를 장악한다.

회전정지가 발생한 주(週) 동안 지구에서 낮이 되는 쪽에 사는 사람들은 다가오는 행성 X의 크기를 보고 겁에 질릴 것이다.

처음에 불그스레한 덩어리(행성 X)는 달의 크기의 몇 분의 1에 지나지 않지만 그것은 점점 커져 하늘의 용처럼 비틀고 도는 것처럼 보이게 된다. 고대인들은 이것을 소용돌이치는 행성 X의 달 꼬리(달을 따라다니는 쓰레기들)가 그런 모양을 하기 때문에, 이를 하늘의 용이라고 기록했다. (행성 X의 달이) 비틀고 돌고 느려지는 동안 그에 앞서는 현상은 고운(細)빨간 먼지이다.

  

■ 빨간 먼지

태양계의 많은 행성들처럼 진화한 빨간 먼지구름은 이들 행성, 예를 들어 화성처럼 무겁다. 그 중에는 호주와 미국 동남부의 붉은 점토를 나타내는 지구의 것도 있지만 외계에서 들어와 쌓인 것만큼 본래 지구의 흙은 아니다.

소행성대(帶)가 터질 때, 이런 무거운 요소를 가진 많은 행성들이 심하게 산산조각이 되어 던져졌다.

우주로 뿜어 나온 녹은 용암은 소행성이 되었다. 철금속은 자유롭게 움직이는 어떤 수프(soup)에 있어도 자력적으로 당겨내게 되어 있지만, 우주에서는 더욱 그렇다.

회전 정지 시 행성 X가 큰 자석같이 그 지역을 휩쓸고 지나가고 매번 더 큰 먼지구름과 함께 나타났다. 이 붉은 먼지의 일부 증거는 2003년 이후 지구에 나타났다. 이것(붉은 먼지)이 사하라에서, 전에는 그런 먼지 폭풍이 결코 보고된 적이 없었던 멕시코 만까지 모두 뉴스에서 평가절하 되었다.

새들이 흙 목욕한 곳과 안뜰 가구에 앉은 것은 아주 피처럼 붉은 산화철 입자가 분명하다.
그러나 우리의 대기에서 붉은 먼지의 아주 초기 징조는 지축변동 전 동안에 전설과 예언에서 설명하듯이 강을 붉게 만들 진한 먼지는 아니다.



■ 경고

지축변동 그 자체와 지축변동 전 수 시간 동안 예상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안내서로 민담이 있다. 행성 X의 꼬리는 태양풍에 의해 밀려 태양으로부터 바깥으로 흐른다. 그래서 시간 상 짧은 순간인, 행성 X가 정확히 태양과 지구 사이에 위치할 때까지는 지구를 휩쓸지 않는다. 유대인 탈애급 시 모세가 그의 지팡이로 나일강 물을 붉게 변하게 할 수 있었다고 알려져 있다.

물론 이것은 행성 X의 꼬리에 있는 붉은 먼지로 그렇게 된 것이지만, 그런 순간이 그들에게 다가왔다고 사전 경고를 받았기 때문에 모세가 덕을 본 것이다. 그것은 단지 고운 먼지와 쓰레기로 되어 있고 지구에 유성우와 불공( fire ball)이 떨어지게 하는 거대한 (행성 X의) 꼬리 중 지구에 먼저 도착하는 일부이다.

그러나 2003년 이후 대기에서 고운 붉은 먼지 징후를 보았듯이 지구에 불공이 소리 내며 떨어지고 유성이 떨어지는 것이 증가하여 빨래 너는 주부들을 놀라게 했다. (행성 X의) 꼬리는 암석으로 가득하기 때문에 회전 중지 주(週) 동안에는 더 많은 붉은 먼지가 지구 대기로 들어오고 불공과 유성 활동도 더 많이 발생한다.

(행성 X의) 꼬리가 쓸고 지나갈 때 먼저 붉은 먼지는 아마도 꼬리 주변 구름에 들어 있는 것처럼 존재하고 그 다음 좀 무거운 작은 돌 그리고 마지막으로 표석(자갈)이 포함되어 있다. 작은 돌은, 대홍수에 사로잡힌 것과 마찬가지로 집, 사람, 동물을 다치게 할 수 있는 우박 크기의 돌이라고 민담에 정의되어 있다.

자갈은 방어할 방법이 없으나 흔하지 않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유성처럼 땅이 떨어지면 당신의 다음 번 육신화가 가까이 온 것이다. 그래서 붉은 먼지와 함께 먼지가 쌓이는 것은, 금속 혹은 단단히 지붕 구조로 바람도 막는 덮개를 하라는 경고로 생각해야 한다. 지축변동은 몇 시간이면 끝난다.

붉은 먼지와 함께 먼지가 내려앉으면 [지축변동전] 24시간 이내, 아마 더 정확하게는 12시간 이내일 것이다. 이것(먼지 내려앉기)은 그 먼지가 대기를 통해 땅에 얼마나 잘 내려앉나를 포함해서 여러 가지 요인에 달려 있다(따라서 시간이 다소 다를 수도 있다). 한 곳에서는 먼지의 첫 징조가 지축변동 전 18시간일 수도 있고 모두 놀라서 대피소로 달려간다.

다른 곳에서는 먼지는 무거운 것이어서 지축변동 6시간 전에 눈에 띄게 되지만 어떤 경우든 대피소로 향하기에는 넉넉한 시간이다. 꼬리가 쓸고 지나가기는 붉은 먼지로부터 시작해서 지축변동 직전에는 우박 크기의 돌이 된다. 보통 지붕은 우박 돌을 방어할 것인데, 그것은 심한 폭풍우 때 경험하는 우박같은 것으로 농작물을 망치는 것이다. 우박 폭풍 때 어떻게 하나? 제타가 조언을 하지.



■ 혜성의 꼬리

작은 돌과 자갈이 지구를 강타한 것이 민담에 보고되어 있다. 지난 번 (행성) 통과 시 이런 우박 폭풍으로 농작물과 작은 나무들이 완전히 파괴되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땅에 떨어지는 대부분의 미사일처럼 큰 자갈은 수직으로 떨어지지 않으므로 텅 빈 들판이 아니라 바람이 없는 낭떠러지 근처에 몸을 움츠리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자갈은 비스듬히 내려오고 언덕에 맞아 빗나갈 것이고 여기저기서 튈 것이다.

그래서 골짜기에 있는 사람은 바로 맞게 되지 않을 것이다. (행성 X의) 꼬리가 심하게 훑고 지나가는 것을 피하려는 사람들은 낭떠러지를 뒤로 하고 동굴이나 골짜기에 혹은 금속 지붕 아래에 대피할 것을 권한다. 행성 X의 통과는 며칠간의 사건으로 빠르고 갑자기 끝난다. 행성 X를 대하는(바라보는) 지구의 면이 (행성 X의) 꼬리에 휩쓸릴 거라고 가정하는가? 사실 꼬리는 지구 둘레를 휘감는다.


■ 붉은 먼지

지구의 도처에서 쓰레기를 보고한다. 과거에 이집트는 물론이고 중국도.
꼬리는 행성 X 뒤를 따르고, (행성 X의) 위성들이 그 쓰레기 사이에서 춤추므로 소용돌이에 말려들게 된다. 천천히 이동하는 토네이도처럼 움직이는 꼬리 소용돌이는 중력으로 당길 뿐만 아니라 자력을 가진 지구에 접근한다. 그래서 그것은 단순히 정면으로 들이받는 것이 아니라 지구를 꼬리로 치고 또 이쪽저쪽에서 오는 소용돌이 물질로부터 옆에서 치기도 한다.

그 후 빙빙 돌면서 지구를 향해 감겨오는 꼬리 소용돌이 움직임이 있게 된다. 채찍을 치면 감기듯이 (행성 X의) 꼬리는 그렇게 핥고 지나갈 때 지구 주위를 둘러쌀 수 있다. 솔직히 지구의 어느 부분도 붉은 먼지를 보고하지 않는 곳은 없다. 아마도 행성 X가 접근해 오는 면이 더 심하겠지만 다른 쪽도 면제되는 것은 아니다.
(행성 X의) 꼬리에 두들겨 맞은 지구의 대기는 다소 벗겨져 나가 쓰레기를 태울 산소가 있을 때보다 떨어지는 쓰레기들이 덜 타게 되는 문제를 야기하게 된다. (행성 X의) 꼬리는 지구에 매장되어 있는 오일의 기원인 원유를 형성할 수 있는 성분을 가지고 있는데, 그 꼬리가 화산 위를 지날 때 그 열로 인하여 원유를 생성시키게 된다.

이런 사실이 미국의 서부 해안을 따라 그리고 지중해 동쪽 땅을 따라 화산 지대 근처에서, 전설에 불의 벽이 하늘에서 떨어졌다고 기록되어 있다. 금속으로 덮인 참호나 지표상에 잔디로 덮인 지붕 밑에 누워있는 것을 제타(그레이)가 권고하는 이유가 바로 이것 때문이다. 그렇게 하면 그런 불 폭풍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



■ 불폭풍

원유는 근본적으로 화산 위를 지나갈 때 강렬한 열과 번개로 인하여 생성되어 비처럼 내리는데 가끔 불이 붙기도 한다. 대기가 흩어지고 여러분들 석유화학품(원유)와 비슷한 혜성 꼬리의 화학물질은 빠르게 불타 물과 탄산가스로 변하지 않지만 지구 표면 가까이 내려와서 불이 붙어 타게 된다.

불 폭풍은 그 아래에 있는 모든 것을 죽인다.

이 모든 것이, 대격변 때 수반되는 것을 인류가 지켜보았으므로 고대에 기록되어 있었다. 원유는 오래 전에 식물이 땅에 묻히고 압축되어 생긴 것으로 생각하지만 이런 과정을 반복할 수 없다. 오늘날 그 과정은 메탄 혼합물만 나오는데 왜 지하 깊숙한 곳에서는 식물에서 오일이 생길까? 석유화합물은 정유과정에서 크래킹으로 분해되어 열처리과정에 민감하다.

이것은 원유가 처음에 어떻게 만들어졌는가 하는 원인이다.

지축변동시에는 대기 중에서 많은 물질이 소용돌이치고 있고 수많은 화산이 분출하여 상층 공기는 엄청나게 뜨겁기 때문에 (성분들의) 결합이 일어난다. 지구가 회전을 멈추어도 대양과 대기는 멈추지 않기 때문에 냉각시키고 가열시키는 영향력을 행사하게 된다.



■ 경고

회전 정지 주(週) 동안에는, 회전할 때 발생하는 냉각과 가열작용이 멈춘다. 이것이 무슨 뜻이냐 하면, 지구의 낮이 되는 면은 냉각작용이 없어 더워지고 마찬가지로 밤이 되는 면은 다음날 햇빛을 받아 가온되지 않아 식게 된다. 이렇게 되면 1주일에 어떻게 되나? 한 쪽은 어는 반면 지구의 다른 한 쪽은 찜통이 될 것인가?

생존자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상황은 일어나지 않는다고 민담에서 인류에게 이야기해 주고 있고 이들 생존자들은 그런 문제를 이야기하지 않았다.

사실, 대기는 이리저리 이동하기 때문에 평소처럼 뜨거운 공기가 올라가고 찬 공기가 내려오기 때문에 지구 회전이 없어도 춥고 더운 것이 서로 교류하게 된다.

그래서 낮 쪽(3일 동안 낮이 지속되는 쪽)에 사는 사람들은 아주 더운 여름날처럼 더울지는 모르지만 더 심하지는 않게 된다. 회전 정지 동안 지구핵은 계속 돌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 방향으로 끌어당겨지지만 지각은 멈추라고 주장하므로 지구는 앓고 신음소리를 낸다.


■ 끙끙거리기

행성 X의 통과가 가까워지고 그 날(통과일)이 되면 지구는 지축변동에 저항하며 끙끙거리고 신음하기 시작할 것이다. 지구의 신음소리는 뭔가 탁 부러지거나 암석층이 다른 암석층 위에서 끌리거나 텐션을 받아 암석층이 진동하는 소리와 비슷하다. 많은 민감한 사람들이 지진 나기 전에 특별히 들리지는 않지만 비슷한 진동으로 아프게 되었다는 보고가 있지만 어떤 경우든 몸으로 느껴진다.

비슷한 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은 회전 정지 주(週) 동안 몸살 난 것처럼 느낄 것이고 그것은 그 순간의 스트레스 때문이 아니다. 밑에 있는 암석층에서 발생하는 진동 때문이다. 바위에 압력이 가해지면 움직임이나 소리 이상의 것이 발생한다. 지진이 임박하면, 지진 수 시간 또는 수일 전에 라디오에 정전기가 증가하므로, 라디오로 감지할 수 있다.

바위층이 압력을 받으면 방출전자, 자력장, 그리고 다른 아원자 입자 흐름이 변한다. 애완동물은 농장 동물처럼 무엇인가 감지하고 일어나 왔다 갔다 한다. 지각의 움직임이나 변동은, 문지방에 이르렀을 때(가까워졌을 때)까지는 발생하지 않고 그래서 회전정지 주(週)는 지구의 신음소리를 증가시키다가, 마침내 뚝하며 지축이 변동한다.

그러나 실제로 지축변동이 일어날 때까지 텐션은 유지되고 지구는 번민하며 끙끙거린다. 하늘 높이 밝은 번개가 빛을 발하고 통과하는 행성 X와 지구 사이를 비춘다.



■ 천둥 번개

대기중의 정전기는 행성 X 통과 후가 아니라 행성 X가 접근할 때 증가하지만, 어떤 곳에서는 행성 X가 통과할 때 번개가 거의 일정하게 나타날 것이다. 사람들은 아크(arc)에 대해 잘 알고 있는데, 두 극에 전기가 통하면 전류가 흐르고 두 극 사이의 공기에는 작은 번개가 채워진다.

천둥이 어떻게 제 길을 찾게 될까? 그것은 아원자(亞原子)입자, 일종의 전기 파장에 의해 형성된 약간 알려진 길을 이용하는데, 지구 과학자들은 아직 (그것을) 측정한 적이 없다. 이들은 고도로 자화된 전장(電場)에서 방사되고 서로 접촉할 때 아크가 생길 수 있다. 지구와, 통과하는 형제인 [행성 X] 사이의 길은 여러 지점에서 자화(磁化)되어 있어서 정전기가 누적된다.

지구에 비하면 거대한 괴물인 행성 X가 통과 시에 전자기가 축적되면 지구에게는 파괴적인 것이 될 것이지만 사실은 그 반대이다. 정전기는 지구에서 그의 형제(행성 X)로 건너가 대기 상층부에서 환상적인 불꽃 축제를 벌인다. 정전기가 이동하는 시간이 수 시간으로 짧고 지구인들은 근본적으로 생존을 위해 투쟁할 때 발생하므로 거의 목격하지 못한다.

천둥번개가 어떻게 1400만 마일의 우주를 지나갈까?

그것은 그런 형태로 지나가는 것이 아니다. 우주에서는 서로 교류할 수증기와 다른 입자들이 없기 때문에 자발적인 빛과 열의 방출이 없고 섬광과 우지직 소리도 나지 않고, 전류를 구성하는 모든 여러 가지 아원자 요소에 있어서 전기 입자가 통과한다.

지구로부터 1400만 마일? 그렇게 가까이?

행성 X는 어떤 각도를 가지고 머리 위를 지나갈 것이므로 정확히 지구와 태양 사이에서 이동할 것이다. 지구의 N극이 멀리 밀려나고 지구의 S극이 (행성 X에) 당겨져 우주에서 지구가 기울어지는(돌아가는) 지축변동이 일어나는 것은 행성 X가 머리 위를 통과할 때이다.



■ 지축변동

지구는 녹아있는 핵(core)부분이 더 무거운 것으로 알고 있는데, 거기는 주로 철(성분)로 구성되어 있다는 소문이다. 이것은 전혀 사실이 아니지만 구성 성분과는 관계없이 지구 핵은 지각(地殼)보다는 자력적 정렬에 더 민감하다.

지구핵은 지각을 잡고 있고, 생각하는 만큼 유동적이지 않다. 거기에는 마찰이 있다.

거기에는 자력적 경향이 다름에도 불구하고 전체(지각과 핵)가 하나처럼 (함께 움직이려는) 경향이 있다. 행성 X는 지구에 비해 덩치가 커서 자력적인 면에서 지구를 지배하기 때문에 지축변동이란 사실, 지구의 내부 핵이 통과하는 행성 X와 정렬하려는 움직임이다. 지구는 바로 이웃(행성 X)으로부터 자력적 당김에 잡히게 되고 지각은 저항한다.

달리 말하면 지각은 예전(X가 오기 전)에 수립된 태양의 자력적 당김대로 있기를 원하지만 지구핵은 이웃(태양)에 대한 충성도나 애착이 적기 때문에 지나가는 행성 X에 귀 기울인다(따라 행동한다). (그래서) 지각과 지구의 핵 사이에는 엄청난 텐션이 형성된다. 지구핵이 지각과 (맞물린 상태에서) 떨어져(따로) 움직일 때 이 텐션은 해소된다.
그러나 지구핵이, 통과하는 행성 X와 정렬된 상태로 있기 위해 돌아갈 때 지각을 함께 끌어당긴다. 그러므로 지축변동은, 이 드라마(대격변)에 개입되어 있는 인간에게는 몇 분(分)으로 느껴지는 시간에 갑자기 발생하지만 실제로는 반시간 넘는 동안 발생한다. 그 과정에서 인간이 쇼크를 받아 말을 할 수 없는 단계들이 있다.

처음에는 여러 곳에서 지각이 핵과 떨어짐으로써 일종의 진동인 흔들림이 일어난다. 그 다음 몇 분 동안 지각이 (핵을 따라) 새 위치로 끌려가는 미끄러짐이 있다. 이렇게 미끄러지는 동안에, 물은 어디에 붙어있는 것이 아니라 독자적으로 움직일 수 있으므로, 조수(潮水)는 해안을 따라 지구 전체로 이동한다.

물은 그 밑에서 지각이 움직여도 근본적으로 있던 자리에 머물려고 한다. 지구핵이 스스로 정렬하게 되면 다소 휘젓다가 안정되지만 더 단단하고 움직이고 있는 지각은 움직임을 계속한다. 차가 충돌하여 움직임이 멈춰야 하는 충격지점에서 손상이 발생하는 것과 꼭 같이 이런 현상으로 인해 (새로운) 산이 올라가고 대형 지진이 발생하는 것이 사실이다.

지구의 지각판에서 약한 부분이 진다. 태평양은 짧아지고 대서양은 넓어진다. (다른 판) 밑으로 들어가는 판은 크게 들어갈 것이다. 주로 이미 땅이 올라오고 있는 지역에서 갑자기 산이 생길 것이다. 이 모든 과정이 30여분 동안 발생하지만 어떤 단계에서는 불과 몇 분 사이에 일어난다.

식물들은 뿌리가 있고 사방에 씨를 뿌려 놨기 때문에 살아남고 사람을 포함한 동물은 지구의 이동하는 판과 함께 이동하고 규모 9.0지진 동안 지각판이 움직이다 정지하면 더 이상 심한 충격은 겪지 않기 때문에 살아남는다. 산이 생기는 곳에서 지각판이 이동을 멈출 때 그 멈춤은 벽에 충돌하는 차처럼 단순히 갑작스러운 흔들림이 아니다.

모든 것이 움직인다, 그리고 그 때의 멈춤은 모래를 채운 플라스틱 기둥으로 된 담에 충돌하는 차처럼 일련의 작은 흔들림이 빠르게 연이어 발생한다. 이 때 행성 X는 지구에서 1400만 마일 이내에 올 것이라고 우리(그레이)는 예상한다. 그 거리에서 행성 X의 자력장 세기는 엄청나게 크기 때문에, 지구의 N극과 근본적으로 같은 방향에 있는 (행성 X의) N극은, 지구의 N극이 압력을 피하여 흔들리는 남쪽을 브라질의 튀어나온 부분으로 돌려 큰 형(태양)(영향력)을 받아들이게 한다. 지구가 지구의 대기라는 담요 밑에서 움직이므로 이 때 세계적으로 허리케인이 발생한다.



■ 난폭한 바람

지축변동 때 지구표면은 딱 1시간 이내에 1/4바퀴(90도) 이상 이동할 것이다.
이 움직임이 정지할 때 대형 지진과 조수가 발생하는 곳에서, 이런 변동 중에 전 세계적으로 허리케인 세력의 바람이 분다. 지축이 변동하는 동안 지구 대기는 당장에 여러 가지 일을 한다.

* 대기(大氣)는 지구를 따라 느릿느릿 나아간다.
지구가 돌 때 바다의 물은 지구와 함께 이동하지 않는가?
대기는 더 가볍기 때문에 더 이동성이어서, 대기 역시 바다와 같다.

* 대기는 다른 곳에 있는 공기를 밀면서, 스스로 밀리면서 집단으로 이동한다. 그래서 심지어 지축변동 시 중심축 지점이 되어 움직이지 않는 곳에서도 공기는 난류를 일으킨다.

* 토네이도와 허리케인의 회전 움직임에서 보듯이 공기 덩어리의 순환 움직임이 갈등적인 힘에 대한 대응이므로 공기는 소용돌이친다. 그렇다. 대기는 움직이고 지축변동 때 휘젓고 혼란스러운 바람은 허리케인 위력에 도달하여 지축변동 후 수 시간 동안 예측불가일 것이지만, 그 바람이 오늘날 세계가 겪고 있는 것보다 더 강할 것이라고 가정해서는 안 된다.

여러분이 겪은 허리케인과 태풍은, 공기 덩어리가 그들의 밀도, 중력 당김, 관성을 가지고 서로 거슬러 움직이려고 할 때 어떤 일이 일어나느냐를 나타내는 것이다. 지축변동 때 이와 같은 요인들이 일어나고 지배적이 된다. 이런 난폭한 바람에 대비하려는 인간들은 토네이도 세력이 아니라 친숙한 허리케인 같은 힘을 예상해야 한다.

그러므로 바람이 끝났을 때도 그 자리에 있게 하고 싶은 것은 모두 묶어두고 지표 아래에 낮게 누워서 있어야 한다. 지축변동 때 지진은 발생하지 않지만 지축변동이 멈추면 발생한다. 말 그대로 다치는 것은 떨어져서가 아니라 갑자기 멈출 때 발생한다. 이들 지진은 세계적으로 리히터 규모 9.0정도지만 지진은 힘은 물론 양향 받는 규모에 의해 측정되기 때문에 제타(그레이)는 이들 지진을 리히터 규모 15로 묘사한다




■ 지진

지축변동 때 지구의 모든 지각판들이 움직이고 지각이 움직임을 멈출 때 갑자기 정지하면서 흔들린다. 이것은 리히터 규모 9와 동등한 지진일 때인데, 그 규모가 9보다 훨씬 크고 세계적으로 느껴질 것이기 때문에 우리(그레이)는 그것을 규모 15라고 한다. 지축변경에 뒤따르는 지진은 정상상태 하에서 판 조정으로 인한 지진보다 더 비틀리지 않을 것이다.

움직이는 지각판들이 서서히 감속하면서 갑자기 서로 부딪칠 때 자동차 다중(多重)충돌과 다르지 않게 도미노 효과를 일으킬 것이다. 수 분(分) 이내에 세계적으로 급격히 도탄효과를 일으키는 도미노 효과를 내며 첫 지각판이 움직일 때 판은 단단하고 판 한쪽이 받는 힘은 그 판의 다른 가변에 영향을 미치므로 이런 움직임에 있어서 지연이란 있을 수 없다.

그래서 지진은 한꺼번에 일어나 수 분 이내에 빠르게 조정 국면이 끝난다. 많은 판들이 겨우 유지할 수 있는 위치에 있고 조정이 대규모이기 때문에 많은 여진(餘震)이 일어나는데 대부분 첫 수 주(週) 이내에 발생한다. 이들 지진은 규모 8이하지만 어떤 경우에도 지축변동 시 첫 충격만큼 크지는 않을 것이다.

그 지진은 빠르게 감소하여 수 주 후에는 번거로운 미진으로 줄어들 것이다. 물론 땅이 솟아오를 때 화산이 폭발할 것이다. 제타토크에 의하면 과거 10,000년 동안에 활성이었던 화산은 모두 폭발할 것으로 예상해야 한다.


■ 화산

이번에는 아주 심한 지축변동이 되고 있으므로 모든 화산이 폭발하는 것은 물론이다. 지축변동에 앞서 몇 년, 몇 개월 간 어떻게 될까? 인간의 기억에 활성적이었던 화산은 모두 뿜어대고, 트림하고, 스며나올 것이고 활성화되지 않을 것 같은 것들이 많이 활성화될 것이다. 그 화산들이 진정할 때까지 얼마나 걸릴까? 100년이다. 그러나 이 기간 동안에 서서히 줄어들 것이다.

100년이 끝나면 화산활동은 오늘날처럼 될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람 부는 방향으로 향해 사는 사람들에게 이런 지축변동 시 트림(화산활동)은 사실상 사망 선고이다. 지난 10,000년 안에 활성적이었던 모든 화산이 지축변동시 폭발하고 용암이 스며나올 후보지로 생각할 수 있다고 우리(그레이)가 말했었다.

지축변동 때마다 대서양처럼 땅이 늘어나는 곳이 있기 때문에 아팔라치아 산맥 같은 곳에서는 산이 형성되는 것을 경험하지 못했고 어떤 암석도 거의 노출된 것이 없었다. 히말라야 같은 곳은 내려가는 곳이어서 암석층이 서로 아래에 놓여 있어 용암으로부터 보호받게 된다. 이와 같이 태평양 지역의 압축으로 암석층을 쌓아올려 넘실거리는 용암이 스며나오는 것을 보호하기 때문에 하와이는 생각보다는 더 나을 것으로 예상된다.

지각판의 끝이 들어 올려지는 뉴질랜드에 있어서는 압력이 해소될 것이므로 폭발하는 화산으로부터 어느 정도 보호받게 될 것이다. 마찬가지로 아이슬랜드가 겪게 되듯이 스트레치(늘어남)가 생기는 곳에서는 용암이 계속 스며 나오겠지만 압력을 받은 용암으로 인한 폭발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유럽과 중동에서 늘어나고 있는 지역에서 소용돌이치는 용암은 스며 나오게 될 것이고 화산이 이미 대기에 열려 있는 곳은 출구가 생겨서 이태리에서처럼 지축변동 초기에 폭발과 (용암)스며 나오기는 계속될 것이다.



■ 옐로우스톤(화산)

많은 사람들이 염려하는 분출은 일어나지 않을 것이다. 지축변동 때문이 아니라 충격을 받고 궤도에서 기울고 태양에 더 가까워 세계가 완전히 혼란 속에 있었을 때 그것이 수퍼화산 이었다는 증거가 있다. 지각의 손상이 아주 깊어서 거의 핵(core)까지 이르렀다. 그것은 예외적인 상황이었지 이런(지축변동) 상황이 아닌 것이 아주 분명하다.

여기는 내려가는 지역으로 북미의 층들이 계속 대륙분할로 밀고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뜨거운 지점인 곳에 옐로우스톤이 누워 있어도 중첩되는 지각판들이 충분히 있으므로, 폭발되어 직접 용암을 뿜어내지는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모든 방향으로 약 100마일 정도 화산재를 분출시켜 그 지역에 사는 사람들이 냄새를 맡기에 충분할 것이다.

그래서 지축변동 때 생존하려는 사람은 옐로우스톤 가까이 가지 말고 100마일의 완충지역을 두되 더 멀면 더 좋다는 것도 우리는 권고하고 싶다. 지축변동에 수반되는 난폭한 지진 동안 산이 생긴다.



■ 산이 생긴다

한 지각판이 다른 판 밑으로 급격히 내려갈 때 산이 생긴다. 이 때 두 판 사이에는 마찰이 생겨서 윗 판에 주름이 생긴다. 주름 잡힘은 압력과 (압력)해소를 나타내는데 그것은 난폭하게 잡아당기고 융기하게 되어 때로는 새로운 절벽이나 툭 튀어 나온 암석이 되기도 한다. 수평압력으로 인한 주름잡기로 인하여 산과 계곡이 형성되었는데 다가오는 지축변동 동안에 이런 현상이 다시 발생할 것이다.

압축을 당할 때 바위에 무슨 일이 생기나? 그것(암석)은 부서지고 공중으로 솟아올라 저항이 최소가 될 때가지 이동한다. 그래서 거의 수직으로 올라간 암석층을 가진 가파른 암석의 튀어나온 부분이 생긴다. 덩어리가 위로 밀려 올려 감으로 서로 뒹굴어 암석이 뒤범벅이 되며 부서진다. 그래서 그런 지점 위에 있는 사람이나 물건은 뒤틀리는 과정에서 땅에서 위로 올라가게 된다.

압력을 받은 암석은 근처의 땅이나, 자신처럼 밀도가 높은 것이 차지하지 않은 곳으로 수평으로 이동할 수도 있다. 그래서 계곡에 있는 사람들은 언덕에서 암석이 튀어나와 있거나 예상외로 발밑에서 암석이 불쑥 튀어나온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산에 있는 동안 산이 생기는 과정을 살아남기란 위험한 것이므로 권하지 않는다.
새로 산이 형성될 때 쯤, 특히 히말라야와 안데스에서 강력한 산 형성이 있을 것이고 북미의 서안(西岸)쪽에는 그리 많지 않을 것이고 유럽의 알프스에는 거의 없을 것이다. 땅의 파동으로 새로운 땅이 올라오게 될 것이고 어떤 땅은 그 파동 밑으로 내려갈 것이다.



■ (땅이) 올라가기

지축변동 동안 정기적으로 땅이 올라가거나 내려가고 때로는 파동 아래에서 이동한다. 마찬가지로 오랫동안 바다 밑에 있던 땅이 갑자기 위로 올라와 바다 생물체들이 할딱거리다 죽게 되고 깊은 흙은 결국 말라 새 땅이 되고 아주 비옥한 땅이 될 수 있다. 꾸준히 넓어지고 있는 세인트로렌스 수로나 아프리카 단층에서와 같이 따로 당겨지는 대륙은, 지구 표면(둥그스름한)의 당김이 제거되었으므로 그 주변 땅들이 올라오게 하여 자연적으로 부양되거나 땅의 형태가 생기게 된다.

남미 서쪽 해안에 압력이 가해지므로 남미와 아프리카 끝 사이 남극 근처에서 새 땅이 드러날 것이다. 남극판의 힘 때문에 이 압력은 남극판이 대서양에 있는 이웃하는 판 위로 올라타게 함으로써 해소될 것이다. 기존의 지각 구조가 이런 드라마의 각본을 쓰고 있어, 지축변동은 예상할 수 있는 식으로 진행된다.

애틀랜틱 단층을 (행성 X가)잡는 것은 세계적 지진 신호에서 아주 분명하므로 이 드라마가 어디서 시작될지, 지축변동 중에 대륙이 어떻게 찢어질지를 나타내고 있다. 지구는 [이미] 애틀랜틱 단층으로부터 동쪽으로 당겨지고 있고 뒤로부터 서쪽에서 애틀랜틱 단층 뒤에서 쌓아올리고 있다. 인도 밑에 짓눌린 판에 이미 스트레스가 있어 뉴질랜드 근처에 (땅이) 솟아오르고 있다.

북미 대륙은 [이미] 얼레스카에 못 박혀 중미에서 태평양으로 미끄러져 벌어진 턱 근처에서 애틀랜틱 단층 끝에서 지지를 덜 받으므로 플로리다와 남서부는 내려가게 한다. 이처럼 남미 대륙은 [이미] 아르헨티나에 못 박혀 중미 근처 태평양으로 미끄러져 부에노스아이레스 근처 남미 대륙이 찢어지려 하고 있다. 아프리카 대륙은 [이미] 남아프리카에 못 박혀 꼭대기에서 동쪽으로 당겨져 케냐의 대(大)아프리카 단층과 주위 국가들을 찢고 있다.



■ 짜여진 드라마

지축변동 시 연출된 무대와 지각 이동은 다음과 같다:

1. 통과하는 행성 X의 N극에 잡힌 (지구의) S극이 북쪽으로 이동하여 지구핵으로부터 찢겨져 이런 식으로 자유로워져서 기존의 스트레스 지점이 이완(弛緩)되게 한다. 그래서 유럽과 아프리카는 더 동쪽으로 움직여 북쪽으로 미끄러지는 동안 대서양이 따로 찢어지게 한다.

2. 유럽과 러시아 그리고 근동(近東)을 지탱하는 대형 판이 움직이는 직접적인 영향은, 인도에서 아주 강하게 느껴지는데, 이 때 히말라야판이 인도판 위로 움직여 눈 깜짝할 사이에 이 나라(인도)가 효과적으로 물에 잠겨진다.

3. 인도-호주판이 히말라야판 밑으로 들어간 영향은 아프리카 단층의 텐션을 해소시켜 주게 되어, 바로 이것이 찢어지지만 조정을 멈추게 하는 떨림 단계에서 떨림 사이에 숨 돌릴 틈을 준다.
근본적으로 아프리카 대륙이 동쪽으로 이동하는 힘으로 이렇게 찢어지게 된다.

4. 대서양이 찢어지고 북쪽으로 당겨지고 혹은 이미 세인트로렌스 수로에 찢어지고 있는 북미 대륙이 더 찢어지는 동안 이 땅에서 근본적으로 약한 연결이 대서양의 먼 쪽으로 여러 곳에서 잡혀진다. 캐나다는 북쪽으로 이동하고 애틀랜틱 단층이 갈라지는 동안 미국의 나머지는 애틀랜틱 단층에 매달리게 된다.

5. 유럽, 러시아, 아시아를 떠받치고 있는 대형 지각판이 동쪽으로 이동하여 히말라야를 따라 이 판이 찢어져 현재 히말라야 북부인 곳에 러시아 땅으로 내륙 만(灣)이 생길 것도 예상된다. 이 사건은 아프리카 단층이 찢어지는 것과 함께 지축변동 시 당겨지고 찢어지는 것이 뒤따른다.

6. 브라질의 튀어나온 부분 가까운 바다가 현재의 북국 위치에 도달할 때, 지각의 미끄러짐이 정지하고 다른 드라마가 시작된다. 주요 북반구 판이 정지하고 거기에 충돌이 뒤따른다. 미국의 경우에는 이 사건으로 중미와 카리브해가 부서지제 된다.

7. 이미 동쪽으로 미끄러지고 있는 아프리카의 경우 그 힘으로 동쪽 이동을 더 진행시키고 인도-호주판의 내려감이 이미 시작되었고 보다 약한 연결이 되었고 모멘텀은 진행 중이다.

8. 연쇄 충돌은 이전에 북반구였던 곳에서 일어나고 태평양의 압축은 저항을 일으켜 판들이 미국 밑으로 들어가고 일본은 폭발하고 인도네시아는 부스러진다.

9. 이것은 남미의 끝 남쪽과 아프리카 사이에서 스트레스를 해소시킨다. 태평양이 마지못해 남극을 향해 압력을 조절하면서 판 압력을 경험하지 않은, 지구의 한 곳이 남미 끝과 아프리카 사이에서 내륙으로 들어가게 되고 출렁거림이 일어나면서 다른 쪽에도 물이 범람한다.



■ 조수(潮水)

지진이 몰고 오는 위험이 엄청나듯이 변하는 조수도 엄청난 피해를 몰고 올 것이다. 그래서 조수는 지축변동과 반대방향에서 가까운 육지로 부수면서 들어올 것이다. 허리케인 세력이 굽이치듯이 지축변동의 반대방향으로 밀고 들어오는 조수의 방향도 컴퓨터로 계산할 수 있다.
해수면이 지금보다 평균 202m 높아질 것 이다.


■ 조수 홍수

수프를 담은 접시를 날라본 사람은 알겠지만 수프와 접시는 항상 하나인 것처럼 움직이지 않는다. 만약 접시가 갑자기 멈추면 수프는 뒤에 남아 엎질러질지도 모른다. 바다 바닥에서 들어 올려져 전에 있던 데보다 더 높은 육지로 밀려 올라온 대양(大洋)에 무슨 일이 생길까?

바닷물이 그들의 침대에서 일어나 더 높은 땅으로 올라올 때 그것이 조수홍수이고 앞부분은 파도의 가장 높은 부분이 된다. 지축변동 중에 지각이 움직이는 동안 물은 뒤쳐져 있기 때문에 바다는 전체로 움직이게 되어, 밑에서 당기는 해안선 위로 육지로 기어오른다.

이것이 조수홍수인데, 가장 높은 지점이 물의 입술이 되어 조용한 조수같이 끊임없이 올라와 (파도처럼) 앞뒤로 왔다 갔다 하지 않고 내륙으로 들어와 꾸준하게 점진적으로 침수시키게 된다. 그런 조수홍수의 처분에 맡기는 사람은 우선 생각하는 것이 그 조수 위에 올라가는 것일 것이다.

곧 그들은 그들이 도달할 수 있는 가장 높은 곳에 서게 되지만 내륙으로 흐르는 물은 계속 높아진다. 배를 탄 사람은 역류가 시작되어 물이 다시 바다로 되돌아 갈 때가지 조수 흐름과 함께 내륙으로 끌려가게 된다. 출렁거리는 동안 물의 성질에 있어서 다른 쪽으로도 쏠리게 되므로 바다의 양쪽은 모멘텀이 감소할 때까지 며칠 동안, 번갈아 가며 조수홍수를 당하게 된다.

조수홍수가 밀려갈 때, 배를 타고 있던 사람들은, 물은 가장 빨리 물러갈 수 있는 곳에서 더욱 빠르게, 고르지 않게, 바다로 달려가기 때문에 조수흐름과 함께 먼 바다로 끌려갈 위험에 놓이게 된다. 상당히 내륙 산꼭대기에 고래뼈가 있는 것은, 쓰나미 파도에 의해 올라간 것도 아니고 이런 파도 꼭대기에 올라 내륙으로 온 것도 아니다.

고래는 그런 경우에 붙들릴 만큼 해안 가까이 접근하지 않는다. 바다 전체가 움직이기 때문에 고래들은 내륙 산꼭대기에 도달했고 밀려나는 물을 따라갈 수 없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래는 발이 묶여 물이 재빠르게 빠져나간 험한 바위산에 얹히게 되고 버둥거리는 어쩔 수 없는 고래에게는 너무나 단단한 압박이 된다.
지축변동 시간은 몇 가지 방법으로 결정할 수 있다. 태양과 달과 별들이 갑자기 빠르고 꾸준하게 움직이게 될 것이다. 구름 밑에 가려져 있는 사람들에게는 다른 단서가 있는데, 흔들리는 느낌이 나고 동시에 바람이 더 강해진다.



■ 어떻게 알아내나?

지축변동시, 해, 별, 달의 움직임으로 지각의 움직임을 측정하기 위해 하늘을 볼 수 없는 사람들은 이 시점에서 그들의 참호에 있어야 하고 사실상 거기 살고 있다. 분명히 1시간에 걸쳐 지축변동이 일어나고 큰 지진이 일어나는 지각 미끄러짐이 정지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참호에서 나가 긴장도 풀고 스트레칭도 할 수 있지만, 확실히 잠은 참호 안에서 자야 한다.

지축변동 초기에 지각변동이 시작되었다는 강력한 단서가 있고 그것은 바람이 한 층 강해지는 것이다. 지각이 이동하면서 대기는 저항하기 때문에 허리케인 급(級) 바람이 세계적으로 분다. 바람은 지각이 이동하는 방향으로부터 불어온다. 예를 들어 북미에서는 지각이 북서로 이동할 것이기 때문에 허리케인 급 바람은 그 방향으로부터 불어온다.

또한 지구에 움직이는 느낌인 지글링(흔들림)이 있을 것인데, 그것은 지축변동시에 지각 움직임과 일치할 것이다. 허리케인급 바람은 대기가 조절되면서 지축변동 후 1시간이나 그 이상 지속될 것이다. 당신 주위에서 구조물이 떨어지고 부서진 유리, 공격할지도 모르는 무서운 동물을 조심하라는 경고를 제외하고는, 당신의 참호에서 나오지 말라고 할 이유가 없다.

지축변동은 끝났다. 부서진 것을 줍고 다치고 피해를 입은 사람들 위로를 시작할 수 있다. 세계적으로 모두에게 이 날은 가장 끔찍한 날일 것이다.



■ 가장 끔찍한 날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 날은 가장 끔찍한 날일 것이다. 사전 경고를 받지 못한 사람들도, (대격변의) 소문은 들었지만 생활을 바꾸어 대비할 수 없었던 사람들보다 더 나빠질 것도 없을 것이다. 사실 (사전에) 대비할 수 없는 사람들에게 사전경고를 받지 못한 것은 거의 축복일 것인데, 그들은 이런 식으로 선택을 어떻게 할지 고민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대비를 한 사람들은 최악을 상상하면서 크게 걱정하는 상태가 될 것이다. 어떤 일이 일어날지 알았지만 안전한 곳으로 대비할 수 없었던 사람들이나 혹은 전혀 알지 못한 사람이나 결과는 같다. 그들은 다음에 어떻게 될지를 기다린다. 이 기다림은 파도처럼 혼란스러운 형태를 취하거나, 모든 것이 정상이듯이 일상업무를 계속하는 것 같은 부정의 형태를 취할 수 있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숨 막히는 형태가 될 것이다.

해안지대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지각이 핵과 함께 새로운 위치로 이동하는 시간이, 지구핵과 지각이 멈출 때까지, 상처받는 시간이 아니다. 거대한 조수 파도가 처음에는 한 쪽에서 나중엔 다른 쪽에서 해안지역으로 서서히 올라올 때이다. 양쪽에서 올라오는 조수는 똑 같이 파괴적이다. 해안을 따라 높은 곳에 있는 것은 물이 갈 곳이 없어, 물이 장벽을 만나면 뒤에 있는 물이 차올라 와 사람을 휩쓸어 가버리므로 안전한 요인이 아니다.

파도 위를 타게 되면 장벽에 부딪치게 되어 물이 사람을 삼켜 확실한 익사가 되는데 다행인 것은 고통없는 죽음이다. 그래서 해안 근처 사람들은 그들이 이미 죽지 않았으면 거의 한결같이 조수 파도에 죽는다. 조수파도가 닿지 않는 내륙에 있는 사람들에게는 지진이 파괴적이 된다. 가장 허름한 집들 외에는 모두 심하게 뒤틀려 내려앉고 부서져 안에 든 사람들이 갇히게 된다.

텐트나 짚으로 지은 움막 안의 사람들은 집 옆으로 내동댕이쳐 있게 되지만 긁히고 상처 난 것 외에는 비교적 다친 곳이 없게 된다. 땅과의 마찰이 집어던져지는 것을 방지하므로 이 때 땅에 누워 있는 것은 그 자체가 보호가 된다. 도시에서 구조물들이 주저앉아 모든 곳에서 극도의 주요 지진이 지난 후에 볼 수 있는 장면을 만들게 된다.

다친 사람은 진료부족으로 죽고 살아있는 사람은 오염된 물을 마시고 병들고 모든 쪽에서 교통이 막혀 기아로 사람이 죽게 된다. 인도-서호주처럼 대양과 접하고 있는 내려앉은 판에 사는 사람들은, 그들이 저항할 수 없는 깊은 물에 잠길 것이다. 그들은 확실히 익사하게 된다. 수면보다 높은 지역에서 급격한 침하가 일어나는 상황에 처한 사람들은, 지각이 움직임을 중지하고, 엔진이 갑자기 정지하는 열차같이 지각판이 근본적으로 서로 충돌하는 지축변동에 뒤이은 순간에 뜨거운 땅위에 있게 될 것이다.

지각판 사이의 마찰이 열을 발생시키고, 그 판에서 거리가 멀수록 좋기 때문에 높은 곳이 도움이 된다. 그런 참혹한 광경을 증명하는 목격자들이 살아남았으므로 그 열은 바위를 녹일 만큼 대단할 수 있다. 활화산이든 휴화산이든 화산이 거세게 폭발하여 주변지역을 쏟아지는 암석과 먼지로 덮고 공기를 가열시켜 근처의 모든 생명이 순식간에 사라지게 된다.

개스와 화산 열이 섞이고 계속적인 번개로 형성된 불타는 원유의 떨어지는 벽으로부터 번개와 폭풍은 예고할 수 없다. 허리케인급 바람이 동반하는 것은 땅이 아니라 대기의 한 요소이므로 이와 같은 현상은 세계적으로 발생할 수 있다. 드물기는 하지만 이런 폭풍은 파괴적이고 떨어지는 불의 벽 아래에 있는 모든 것은 대학살로 태우게 된다.

놀란 희생자들은 불에 삼켜져 산소부족으로 의식을 잃기 전에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도 거의 모르게 된다. 자발적인 인간의 분신과 같이 희생자들은 불타는 과정에서 의식을 잃게 된다. 이 희귀한 파괴로부터 보호받으려면 타지 않는 금속제 지붕 아래 대피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다. 시골 지역 생존자들은 기후변화보다 문명파괴에 관련된 것은 별로 없을 것이다.

우선 가게 물건은 다 없어질 때까지 먹고 농작물을 기를 수 없는 진짜 걱정이 생기게 된다. 태양은 구름 사이로 결코 비치지 않을 것인가? 다른 어떤 이유보다도 이 문제가 지축변동 생존자들을 방황하게 하는 것이다. 그들은 전처럼 태양이 비치는 땅을 찾지만 그들은 어쩌다 단지 지구의 다른 쪽(태양이 비치지 않는 쪽)에 있는 것이 틀림없다.

굶주림으로 생존자들은 곧 눈에 보이는 것은 모두 먹고 오래된 가죽과 죽은 나무 가지를 씹지만 그래도 이를 가는 굶주림은 지속된다. 마감각해지므로 굶주려 죽는 것도 비교적 고통이 없다. 마음은 무디어지고 무기력이 인간을 감싸게 되어 죽음이 다가올 때 그는 근본적으로 잠들게 된다. 결과는 새로운 지형(지리)와 세계적으로 새로운 기후이다.



■ 새로운 지리

지축변동 후 지구는 다시 회전하기 시작한다. 지축변동 후 자력적으로 지구의 어느 부분이 북극이 되던 간에 새로운 북극이 될 것이다. 결과적으로 생긴 극의 재정렬로 지축변동은 이전에 얼었던 땅에 새로운 적도가 생기게 할 것이다. 그린랜드, 캐나다, 얼레스카, 시베리아 그리고 유럽이 새 적도의 영향을 받게 될 것이다.

지구가 증명하듯이, 과거의 대격변은 규칙적으로 지구의 지리와 기후지역을 재배치해왔다. 지축변동 후 새로운 극지(極地)는 얼음과 눈이 층층이 쌓이게 되고 이전의 극은 한결같이 녹아 부드러워진다. 한 편 조수는 세계적으로 수백 피트 올라갔다가 다시 물러간다. 이런 행보는 점진적이어서 해안 지역 거주자들은 재배치 시간이 충분하고 그것은 반복적으로 해야 할 연습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지구는 새로운 탄생을 겪을 것이다.



■ 재탄생

미래의 지구는 분명해질 것이다. 결국 지구 인구는 90% 감소될 것이다. 연료와 화학첨가물을 연소시키는 것과 같은 오염행위는 근본적으로 중지된다.




■ 어둠의 기사 라고 부르는 네티즌이 쓴글 ■

2006년 6월 12일 인터넷의 한 유명한 포럼에는 자신을 어둠의 기사라고 부르는 네티즌이 미래와 관련된 기이한 주장을 해 화제가 됐다.

2011년 10월 28일에 대참사가 발생해 인류에게 엄청난 피해가 올 것이라고 주장한 그는 2009년 3월에 친구들과 함께 사람이 전혀 살지 않는 곳으로 피난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가 올린 글을 요약한다면 다음과 같다.


"고백할 것이 있습니다. 우리들 만이 생존하겠다고 준비하는데 양심의 가책을 느껴 많은 사람들이 어둠에서 광명을 찾길 바라는 마음에 이 글을 올립니다.

2년전 제 아내의 친구가 3차 세계대전을 어린이들 놀이처럼 보이게 할 대참사가 곧 발생한다는 것을 알려줬습니다. 공포가 지배하는 사건이 발생하는데 2007년부터 시작돼 2011년 10월 28일 까지 계속되며 2011년 10월말이나 2012년 초에 폭발할 것 입니다.

말도 안된다고요? 이것은 고백입니다. 여러분은 제가 이 사건에 대해 얼마나 심각한지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저와 제 아내와, 6명의 친구들이 현재 소유하고 있는 모든 재산을 팔았습니다. 집과 자동차 그리고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팔고 앞으로 벌어질 사건에 대비해 문명세상을 떠나 생활할 수 있는 생존에 필요한 장비들을 구입하여 비축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지금 평상시와 다름없는 삶을 살고 있지만 2009년 3월까지 계획을 완료하도록 노력할 것 입니다.

힌트를 드린다면 저희가 가는 곳은 무척 외진 곳이고 사람들에게서 가장 멀리 떨어진 곳이며 야생 동물들이 풍부한 곳 입니다. 전번에 그곳에 갔을때 1달간 단 한명의 인간도 구경하지 못했습니다.

저희가 취할 행동은 다음과 같습니다. 2009년 3월에 우리는 문명세계을 떠납니다. 우리는 (문명으로 부터) 숨을 것 입니다.

2009년에 우리는 문명세계를 떠나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 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 그리고 우리 멤버들 외에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았습니다. 이때문에 큰 양심의 가책을 느꼈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이 재난에서 많이 살아남기를 원합니다. 사람들이 준비가 되어 있기를 원해요. 전혀 준비를 안한다고 해도 저는 사람들에게 경고하고 싶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경고를 받았고 이를 마음에 두고 있기 때문이죠.

저희 멤버는 2명의 의사와 2명의 간호사, 3명의 군인들, 그리고 1명의 대학교 강사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제 아내는 육군에서 생존 훈련 교관이었고 대학교 엔지니어링 강사입니다. 우리팀은 남녀 동수이며 모두 부부입니다.

2009년 3월에 문명에서 떠나 문명이 파괴되는 것을 지켜볼 것 입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에게 이 정보를 알려줄 것인가 에 대해 투표를 했습니다. 저희를 보고 웃고 싶으면 웃으세요. 괜찮습니다. 하지만 귀하도 지금부터 계획에 착수할 수 있습니다. 피난 준비를 하는 것이죠.

그런 계획을 세우지 않을 것이라면 2011년 10월 28일에 문명세계로 부터 가장 멀리 피하세요.

이게 제가 말하고 싶은 것 입니다. 다 고백해서 기분이 좋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살 수 있도록 도움을 줘서 이기적인 사람이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글을 올린 후 여러사람이 댓글을 달자 어둠의 기사는 다음과 같은 댓글을 달았다.

"저희는 생존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8명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저희는 만약 오랜 기간동안 생존할 수 있다면 다른 사람들을 그룹에 합류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봅니다.

저희는 대참사로 부터 가장 멀리 떨어져있기를 바랍니다. 예, 저희는 그같은 행동으로 인해 무슨 위험을 무릅쓰는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소똥이 눈에 들어가거나 항생제와 수술실이 없는 위험보다 훨씬 더 큰 위험을 내다보고 있습니다.

미래에 발생할 사건에 대해 말해드리겠습니다.

사건은 사람들이 하늘에서 이상한 불빛들과 색깔들을 보고 또는 소리들을 들으면서 시작될 것 입니다. 해가 가며 점점 더 많이 발생할 것이고 사람들이 공포에 떨기 시작할 것 입니다. 사람들이 하늘에서 그림을 볼 수 있을 것이고 비행물체들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밤에는 별들이 춤을 추고 움직이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고 사람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하늘에 형상을 만드는 것을 볼 수 있을 것 입니다.

이는 2011년 10월 28일에 발생할 사건으로 이어질 것 입니다. 2007년에 미약하고 느리게 시작돼 2009년으로 가고 2011년 10월 28일 어둠의 기사가 올때까지 강렬해 질 것 입니다.

이 말 만은 하고 싶습니다. 만약 귀하가 (생존 준비를 안하고) 보기만 하실 거라면 귀하의 일생에 볼 것이라고 믿지 않는 일들을 직접 보고 듣게 될 것이니 기다리고 있으시기 바랍니다.

숨으세요. 잘 숨으세요. 제가 가장 바라는 것은 탐욕과 야만이 없는 안전한 장소에 충분히 많은 사람들을 데리고 가서 새로운 시작을 하는 것 입니다.

이 사건이 벌어질 장소는요.. 세계 전역이 될 것 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하늘에서 발생하는 사건을 볼 것 입니다.

제가 겁장이라고요? 제가 이 글을 올리기 전에 얼마나 오랫동안 고심했는지 아세요? 제가 알고 있는 것을 다 말했습니다.

저희는 준비가 되었습니다. 2009년 3월에 피난갈 것 입니다. 귀하도 준비를 철저히 잘 하고 계획을 세우세요. 저는 이미 경고를 했습니다. 준비를 하느냐 안하냐 는 귀하에게 달렸습니다.

저는 무척 심각합니다. 저는 미래에서 오지 않았습니다. 외계인이나 다른 차원에 사는 이들과 접촉하고 있지도 않고요. 아는 분이 돌아가시기 전에 그의 아들에게 이 사건에 대해 알려줬고 저도 그를 쫓아서 걷고 있는 것 뿐 입니다.

(이 경고는) 외계인에게서 온 것이 아니고요, 시간여행을 통해 온 것도 아닙니다. 그저 인간이 인간에게 전하는 경고일 뿐 입니다. 양심의 가책이 이 경고를 여러분에게 알려주게 했고요. 저는 이제 대비가 됐습니다."

최근들어 어둠의 기사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왜냐면 그가 경고한 대로 2007년 1월부터 세계적으로 하늘에 기이한 비행물체들과 섬광이 보이기 시작했기 때문이다.

미국 아칸소에서는 미 공군 예비역 대령이 편대비행을 한 [다채색 UFO]를 촬영했고, 미국 [노스 스캐롤라이나]와 영국 [웨일스]에서 이상한 비행물체와 파랑/초록 섬광이 목격됐으며 세계적으로 운석으로 추정되는 밝은 빛을 가진 물체가 밤 하늘을 비행하는 것이 목격되기 시작했다.

어떤 이들은 고대 마야인들이 2012년 12월 지구가 멸망한다는 예언을 남겼고 많은 예언가들이 2012년을 특별히 지목하고 있다며 어둠의 기사의 고백이 이런 예언들과 관련이 있을 것이라고 의심하는데 그의 경고가 미국의 아파치 부족 원로 [몰래 접근하는 늑대]의 미래 경고와 흡사하다고 지적하는 사람들도 있다. 이같은 경고에 대해 한 네티즌은 만약 하늘에서 이상한 섬광이나 괴 비행물체가 목격되는 일이 계속된다면 어둠의 기사 말대로 미래 재난에 평소 대비하는 것이 현명할 것 같다고 말한다.



[프롤로그]

행성 니비루의 지구 접근으로 인해 지구의 자전축이 바뀌면서 지각이 뒤집어지며,대서양의 한복판에서 거대한 대륙이 갑자기 융기합니다. 전무후무한 해일이 전 세계 해안을 덮칩니다. 믿지 못할 만큼 거대하고 높은 파도입니다. 그리고 무시무시한 속도로 영국 본토의 대부분을 휩쓸고 지나가 북유럽 깊숙한 곳까지 침투합니다. 파괴의 규모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미국의 동부 지역도 깊숙이 해일이 밀고 들어와 대규모로 파괴됩니다. 인접한 대륙, 그 부근의 모든 나라들의 연안과 낮은 지대는 모두 마찬가지 상황입니다. 전세계의 해안이 어마어마한 해일로 인해 폐허가 됩니다. 인명과 재산의 피해는 천문학적입니다.

축 이동이 계속되는 이 기간동안 지각은 대 격변을 일으켜 지구에는 거대한 해저 지반의 융기, 육지의 침몰, 대규모 해일, 홍수, 기상이변, 연속적인 화산 폭발 및 지진 등 상상할 수 없는, 어마어마한 대 재앙이 발생하며,전 세계의 모든 나라들이 미증유(未曾有)의 대재난 속에 갇히게 됩니다. 거대한 화산이 도처에서 폭발하고, 대규모의 해일이 전세계를 휩쓸며,해수면이 지금보다 약 200이상 높아져 해안가 나 시베리아 등 대륙의 상당수가 물에 잠기며, 극심한 기후의 급변은 세계의 곡창지대를 파산 지경으로 몰고 갑니다. 어떤 지역에서는 끝없이 가뭄이 계속되고 또 어떤 나라는 비옥한 토지가 갑자기 얼음의 땅이 되며. 대지는 곡물 생산이 중단되어 지옥 같은 기근이 계속되고 사람들은 굶주려 죽게 됩니다. 그때 “참혹함” 은 일상의 일이 될것입니다.

그리고,아주 오랜 옛날, 고대의 문명을 간직한 채 대서양의 바다 속으로 침몰했던 비운의 대륙이 솟아오르는 것입니다. 거대한 산맥이 높게 형성됩니다. 옛날부터 전설 속에 묻혀 있던 아틀란티스 대륙이 융기한 것입니다. 세인(世人)의 입에 오르내리던 아틀란티스의 이야기는 거의 모두 사실로 증명됩니다. 잊혀져 있던 지구와 인류 역사의 비밀이 모두 드러납니다. 인류사는 고쳐 쓰게 됩니다.

그들은 머나먼 우주의 한 행성에서 이곳 지구로 이주했던 은하의 존재들이며 외계의 영장류입니다. 지금의 인간과 생김새도 조금 다릅니다. 사실 그들 뿐 아니라 은하계의 여러 외계인 종족들이 여러 차례 지구에 그들의 문명을 이식했었습니다. 누가 그 대륙을 침몰시켰을까요? 탐욕과 지배욕에 세뇌된, 정신병적인 소수의 지배 계층들이 한 짓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보통 주민들의 의식 구조도 잔인하고 호전적이었습니다.

그 당시 대규모 전쟁으로 인해 야기된 지축의 흔들림은 아틀란티스 대륙 전체를 순식간에 침몰시켰을 뿐 아니라 대륙 인근의 영국 해역 일대를 엄청난 파괴 속으로 몰아넣었고 세계의 다른 지역에도 화산 폭발, 지진, 대륙의 침몰, 지판의 이동 등 거대 규모의 세계적인 대 변동을 일으켰던 것입니다. 지구 반대편에서는 일본 본토 일부와 섬들, 서해의 일부 지역이 침몰하고 후지산, 한라산, 백두산 지역에 동시에 화산이 폭발하는 등 대 재앙이 발생했습니다. 결국, 그들의 어이없는 작태는 지구 전체 생물들의 먹이사슬과 연계되어 지구의 모든 생물들을 멸종의 위기에 몰아넣었습니다. 그때까지 명맥을 이어 오던 공룡들은 그렇게 멸종한 것입니다.

지금의 인류도 그렇게 될 수 있습니다. 지구 자체를 날려버릴 수 있는 화력을 인류는 이미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 당시와 상황도 비슷합니다. 깨닫지 못하면 역사는 반복되게 마련입니다. 은하 문명 아틀란티스는 어리석게도 멸망의 길을 택했습니다. 소수의 지배욕에 사로잡힌 광적인 지도층들이 결국 수백만의 인명과 거대한 문명을 죽음과 파멸의 길로 이끈 것입니다. 그러므로 분명히 기억해야 합니다. 지금 인류도 그런 가공할 대 파괴가 가능하다는 것을... 푸르고 아름다운, 수많은 생명이 살아가는 행성 지구를 먼지와 폐석 더미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인류는 깨어 있어야 합니다. 각성해서 이 시대의 흐름을 바로 보아야 합니다. 이 시련의 시기는 사실 정화(淨化)의 시기입니다. 영적 진화의 도약을 이룰 수 있는 기회의 장(場) 이기도 합니다.

★ 미 NASA 비밀보고서 - 지구의 대격변 지축변동 은 2012년 전후가 될것.


아래글은 미 NASA (미 항공 우주국)이 밝혀낸 자료로서 읽는 사람들 스스로 판단하기 바랍니다.
아래자료가 헛소리면 세계적인 천재와 석학들이 모여있는 미 NASA 는 미친소리만 발표하는 정신병 집단일것 입니다.



APOLLO 20 legacy part 1 The City (화면 오른쪽 하단 ㅁ 클릭 -> 확대)
(아폴로 20호 승무원이 달표면에서 촬영한 거대한 외계인의 도시 구조물)
http://www.youtube.com/watch?v=qbncnnygZwk
http://www.youtube.com/watch?v=lClEGo23li4

Is there Life on Mars ?
(화성에서 촬영된 강과호수 및 숲지대,외계건축물과 날아다니는 UFO,외계인과 동물의 유골)
http://www.youtube.com/watch?v=i8tZ56qmvGk



★ 미 NASA (미 항공 우주국) 의 비밀 보고서.

- 지구로 접근하는 행성X "NIBIRU" 로 인해 지구의 대격변을 일으키는 지축변동 은 2012년 전후가 될것이라 보고.약 3개월동안 지속될것 이라 한다.


http://xfacts.com/xvideo1/expo2002cover.jpg
http://www.xfacts.com/MUFON_LA/image02.html
http://www.xfacts.com/MUFON_LA/image38.html
http://www.xfacts.com/MUFON_LA/image43.html



★ 미 NASA (미 항공 우주국) 의 비밀 보고서 내용 1
http://articles.adsabs.harvard.edu/cgi-bin/nph-iarticle_query?bibcode=1988AJ.....96.1476H&db_key=AST&page_ind=0&data_type=GIF&type=SCREEN_VIEW&classic=YES

★ 미 NASA (미 항공 우주국) 의 비밀 보고서 내용 2
http://articles.adsabs.harvard.edu/cgi-bin/nph-iarticle_query?bibcode=1988AJ.....96.1476H&db_key=AST&page_ind=1&plate_select=NO&data_type=GIF&type=SCREEN_GIF&classic=YES

★ 미 NASA (미 항공 우주국) 의 비밀 보고서 내용 3
http://articles.adsabs.harvard.edu/cgi-bin/nph-iarticle_query?bibcode=1988AJ.....96.1476H&db_key=AST&page_ind=2&plate_select=NO&data_type=GIF&type=SCREEN_GIF&classic=YES


★ 행성X "니비루"의 사진과 자료 1
http://xfacts.com/x5.html

★ 행성X "니비루"의 사진과 자료 2
http://xfacts.com/x1.htm

★ 행성X "니비루"의 사진과 자료 3
http://xfacts.com/x3.htm

★ 행성X "니비루"의 사진과 자료 4
http://www.zetatalk.com/teams/tteam342.htm

★ 행성X "니비루"의 사진과 자료 5
http://www.xfacts.com/xnews/index.html

★ 행성X "니비루"의 사진과 자료 6
http://www.xfacts.com/x.htm




[관련 동영상]

★ ALIEN UFO & REAL GIANTS NEPHILIM FROM NIBIRU EXPOSED (1)
http://www.youtube.com/watch?v=6119Qu7wbBg

★ Nibiru - Planet of the Crossing
http://www.youtube.com/watch?v=mkv4chj47XY

★ Is December 21, 2012 the End of the World?
http://www.youtube.com/watch?v=ReuGPyhq6Dw

★ December 21 2012 THE END
http://www.youtube.com/watch?v=11iCmzGnOI8

★ NIBIRU 2012 A.D. The End ?
http://www.youtube.com/watch?v=ZlcPWa6SomE

★ NIBIRU 2012 (2)
http://www.youtube.com/watch?v=45iLtXuL1bg

★ NIBIRU 2012 (3)
http://www.youtube.com/watch?v=b7NINKlAiuE

★ SUPERDAN - NIBIRU Part1
http://www.youtube.com/watch?v=82J3Ip94UyU

★ NIBIRU 2
http://www.youtube.com/watch?v=5hI7bbaqEl4

★ 2012 Planet X Nibiru climate change
http://www.youtube.com/watch?v=aeUveM55tF4

자료도움 글쓴이 :  은하1님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