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이란 vs 한국 전 월드컵 아시아 최종예선 인터넷 생중계

by 나비현상 2009. 6. 17.
SMALL

남아공 월드컵 예선 최종전 한국 대 이란 전을 오늘(17일) 오후 8: 00  부터 daum 스포츠센터에서 생중계 동영상이 펼쳐져

tv가 없는 본인 한테는 참 다행입니다. ㅎㅎㅎ...암튼 즐겁게 감상 하겟나이다~~





 


,투잡,파트타임,학생,직장인,남녀노소 모두 영업 가능합니다.





MBC 간판 예능프로그램 < 황금어장 > 이 11일 오후에 열린 ´2010 남아프리카공화국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중계방송 관계로 결방된다.

 

이에 따라 강호동이 진행하는 ´무릎팍 도사´와 김국진, 김구라, 신정환, 윤종신의 입담대결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라디오 스타´는 한 주 쉬게 됐다.

 

8시 30분부터 펼쳐지는 한국-이란전은 MBC를 통해 8시 15분부터 생중계됐다. 이에 따라 8시 15분에 방송되던 일일드라마 < 사랑해, 울지마 > 와 < MBC 스포츠뉴스 > 도 결방된다.

 

< MBC 뉴스데스크 > 는 1시간 30분가량 늦춰진 10시 3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며, 수목드라마 < 돌아온 일지매 > 는 11시 15분경에 방송된다.

 

그러나 < MBC 뉴스24 > 와 < 음악여행 라라라 > 는 기존 방송시간대와 큰 차이 없이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허정무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국가대표팀은 후반 13분 이란에 선취골을 내줬지만, 후반 35분 박지성의 극적인 동점골로 1-1 무승부를 기록해 월드컵본선진출 가능성을 높였다.[데일리안 = 선영욱 넷포터]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