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한민족 고유의 한국전통명상 선(仙)수련법은...

by 나비현상 2010. 5. 12.
SMALL

한민족 고유의 한국전통명상 선(仙)수련법은 하늘의 기운을 운용할 수 있도록 심신을 수련하는 사람들, 그 기원환웅 시대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고려시대 중엽까지는 귀족계급들의 수련방법으로 명맥을 유지하여 왔다가 점차 사라지게 되었으며 그 후 비전(秘傳)되었던 것을 최근에야 다시 복원시킨 수련방법이다. 

귀족은 자기를 봄으로써 사회속의 자신을 구원한다.

사회속에서 잘 살기 위해 수련을 하는사람들이  귀족인 것이다. 그래서

결국 자기를 본다는 것은 자기를 알고 자기의 할일을 안다는 것으로써 내가 무엇을 해야한다는 것, 즉 하늘의 도리를 인간 사회의 도리로 변환시키는 것이다.

 

귀족의 수련법은  자유로움속에 규율이 있다.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 선(仙)을 하면 자신이 건강해지는 것은 물론이고, 타인에게 기운을 전달하여 몸을 회복시키는 기운수기 능력까지도 생기게 됩니다. 그리고 우주의 생명에너지와 마음의 정신에너지 모두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되어 각 분야에 걸쳐서 다양한 효과를 나타나게 됩니다.

 

 

우선 공부하는 수험생들의 경우에는 많은 지식을 머리에 넣어도 머리가 항상 맑은 상태이기 때문에 다른 수험생들보다 월등한 실력을 갖출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어머님들이 수련을 한다면 기운수기의 능력이 생겨 수험생 자녀의 두통이나 위장 장애 정도는 치유할 수 있게 됩니다.

전문지식을 가진 전문인들에게는 심한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가장 빠른 길로써 건전한 정신과 건강한 몸을 갖게 됩니다.

 

 

과학자들이 수련을 하게 되면 기와 기운의 개념을 정립하고, 정신에너지를 물질에너지로 변환하여 활용하는 정신문명 기초의 전기를 마련할 수 있고, 고도 문명의 이론 체계가 눈앞에 펼쳐져 새로운 우주 이론을 정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의사와 약사에게는 환자의 아픈 부위를 느낄 수 있어서,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고, 의학의 새로운 지평을 열게 될 것입니다.

 

 

신내림을 받아야하는 상황에 처한 사람들의 경우에도 일반인으로 살아갈 수 있게 도와줍니다.

 

 

종교인들에게는 타인을 위해 봉사하고 적극적인 종교 활동을 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법을 알 수 있게 해 줍니다.

 

 

정치인들에게는 미래세계로 대중을 선도할 이상을 보여줄 것입니다.

 

 

더구나 이러한 선 수련을 꾸준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神術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신술을 통해 얻어지는 것은 타인의 몸을 소생시킬 수 있는 소생술(蘇生術)과 다른 사람의 마음을 움직이는 타심술(他心術), 그리고 자기 마음을 살필 수 있는 득심술(得心術)이 생기게 됩니다.

 

 

이외에도 많은 효과를 보이는 仙 수련은 한 가족과 국가를 부강하게 하는, 천손인 한민족에게만 하늘이 주신 큰 선물이며, 이러한 꿈의 선물을 오늘에야 되살려 낸 곳이 바로 세명제입니다.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은 선(仙) 수련을 통해 개인의 질병을 없애고 심신의 안정을 되찾아 사회 속에서 참된 나를 찾고, 현명한 삶을 살아가도록 합시다.

 

 

 출처: 더욱 자세한 사항은 아래 다음 카페로 방문하시여 참고 해보시기를 바라옵니다

 

Copyright (c) 다음카페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센터. All rights reserved.

천도,천도제,조상신,빙의,귀신,무속,영혼, 귀접,신내림,신접,가위눌림,신병,신들림,

다중인격,접신,퇴마,우울증,공황장애등의 건강 문제에 대하여 한국전통명상방편으로  해결!
그리고 천부경(天符經)으로 풀어본 우주-은하계-태양계-지구-인간과의 관계성 및

삶속에서 마음,건강,종교에 대한 진실과 사실과 방향을 제시! 하고 잇습니다.

 http://cafe.daum.net/cheondowa 참고 해보세요

 

 

 

천문 - 인간은 동물과 다르게 신체 외부의 생명의 파장(또는 빛)을 받아들일 수 있는 몸의 구조체를 가지고 있는데 머리의 백회 부분으로 항시 받아들이게 되어있다. 이러한 생명의 파장을 처음 받아들이는 이곳을 천문이라고 한다.

 

▶ 천문과 기운

인간은 항상 머리의 백회 부분을 통해 신체 외부로부터 생명의 파장을 받아들일 수 있는 몸의 구조체를 가지고 있는데, 이렇게 생명의 파장을 처음 받아들이는 곳을 천문(天門)이라고 합니다.

 

사람들은 몸이 망가지면 음식이나 약을 섭취하거나 운동을 해서 몸을 회복시키려고 하지만, 이미 세포들은 망가져 제대로 활동하지 못하기 때문에 약이나 운동만으로는 쉽게 재생되지 않습니다. 이 때 죽은 세포들을 다시 살리고 본래의 기능을 회복할 수 있도록 조정하는 것이 우주의 생명에너지인 파장 기운인데 이것은 천문을 통해서 들어옵니다.

 

그런데 현대인들은 3살 무렵이면 천문의 역할을 거의 상실하여 생명에너지인 파장기운을 받아들일 수 없고 몸은 더욱 약해지게 됩니다. 그래서 닫혀있는 천문을 여는 것은 매우 중요하고 시급한 일입니다.

   

이러한 천문의 비밀을 푼 것은 한민족이었고, 우리는 천문을 살리고 그것을 통해 정신에너지를 획득하는 仙 수련체제를 완성한 가장 우수한 민족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천문을 열기 위해 수련에 전념하지만 스스로 천문 열기가 힘들고, 다행히 천문을 열어줄 사람을 만나도 천문을 연 후에 기운 운용법을 몰라 천문이 다시 막혀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천문은 氣天門과 仙天門 두 가지로 나누어 볼 수 있습니다. 氣天門과 仙天門은 수련의 진도에 따라 여는 시기가 틀린데, 수련을 하다가 적당한 시기에 스승님께서 직접 열어 주시고, 기운 운용법을 가르쳐주기 때문에 진도가 빠릅니다.

 

한민족 고유의 한국전통명상 선(仙)수련=몸과 정신의 두 영역을 효과적으로 분배하여 현명한 삶의 방법을 찾을 수 있게 고안된 수련체계로 삶을 살아가는 방식의 형태로 고안된 인간 삶의 하나의 형식이다. 또한 인간 삶의 목적을 알아가기 위한 방법의 하나이다. 정신 에너지를 몸에 효과적으로 작용시키는 방법으로 고안된 수련체계.

  관심이 가신다면 아래 추천을~   

 

 



 

 

Copyright (c) 다음카페 천도의 진실 한국전통명상센터. All rights reserved.

천도,천도제,조상신,빙의,귀신,무속,영혼, 귀접,신내림,신접,가위눌림,신병,신들림,

다중인격,접신,퇴마,우울증,공황장애등의 건강 문제에 대하여 한국전통명상방편으로  해결!
그리고 천부경(天符經)으로 풀어본 우주-은하계-태양계-지구-인간과의 관계성 및

삶속에서 마음,건강,종교에 대한 진실과 사실과 방향을 제시! 하고 잇습니다.

 http://cafe.daum.net/cheondowa 참고 해보세요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