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스페인에서 온 특급 마사지 비법

by 나비현상 2007. 7. 28.
SMALL

사랑하는 사람이 내 몸을 짚어가며 마사지를 해준다.


생각만 해도 뒷목이 간지러운 일이다. 마사지는 받는 것뿐 아니라 하는 것 역시 스릴이 있다. 내 손끝 움직임 하나에 그가 눈을 꼭 감고 몸을 떤다고 생각해보자.

섹스 전, 혹은 섹스 후 사랑을 담아 그의 몸을 눌러주자. 열정의 나라 스페인에서 온 특급 마사지 비법이 여기 있다. editor 김현주 


   만약 애인이 직장에서 피곤한 상태로 퇴근을 했다면 목 부위를 마사지해 주는 것이 좋다. 엎드려 보라고 말한 다음 그의 목에 손을 얹어라.


How To

① 누워 있는 그의 머리 위쪽으로 올라가 앉자. 우선 목덜미 부분을 잡고 손가락 끝으로 부드럽게 눌러주자. 손가락 끝 부분으로 원을 그리면서 목덜미의 위아래로 왔다 갔다를 반복하자. 원의 방향을 반대로 해 같은 횟수로 반복해주는 것이 좋다.


② 다음은 손가락들을 목덜미의 가운데 부분에서 어깨 쪽으로 움직인다. 그림의 방향대로 두 손을 함께 움직이는 걸 잊지 말자.


③목 아래와 어깨 사이의 삼각형 부분을 엄지로 빙글빙글 돌리면서 문지른다.


Advice 이 마사지를 할 때 가장 좋은 자세는 파트너가 엎드려 있는 상태에서 손을 머리와 같은 방향으로 올린 후 하는 것이다. 앉아 있을 때에 당신이 그의 뒤로 가서 할 수도 있지만 이러한 경우에는 그의 등 근육이 긴장한 상태라서 마사지를 통해 시원함보다는 아픔이 많이 느껴질 것이다. 목은 다른 어떤 부위들보다 피곤하면 가장 많이 긴장되는 부분이다. 목은 척추와 연결된 곳이다. 일단 목 마사지를 통해 목 부위가 이완되며 그 느낌을 살려 신체의 다른 부위, 등, 가슴 등을 만져주는 것이 좋다. 목 마사지를 할 때 가끔씩 머리를 쓸어주는 것도 부드러운 자극을 주는 방법이다.


   애인의 손을 잡고 마사지를 해준다는 것은 다른 육체적인 접촉으로 가기 위한 좋은 출발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목과는 다르게 치료요법으로는 잘 사용되지 않는다.


How To

① 이 마사지는 손가락 끝에서부터 시작해서 점점 위로 올라가야 한다. 마사지를 통해 피가 손가락 끝에서 심장이 있는 쪽으로 흐르게 하기 위해서다. 이런 흐름은 독소와 또 다른 이물질들을 운반하는 효과를 주기도 한다.


② 손가락 끝 부분을 사용해서 원 모양으로 돌려주면서 마사지를 해준다.


③만약에 이 마사지를 손바닥에다 하기 원한다면 손바닥을 꽉 쥔 채로 있다가 다시 편 다음에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다. 이런 동작을 반복한 후 손바닥에서 손목까지 그림과 같이 마사지를 해준다.


Advice 매니큐어 등 네일케어를 받는 사람이라면 오일을 바르는 것보다는 핸드크림을 발라 마사지를 하는 게 좋다. 혹시 피부가 습한 사람이거나 여린 손을 가진 사람들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등은 다른 부분에 비해 신경과 강한 근육이 몰려 있어 만져주면 기분이 빨리 좋아진다. 등에 하는 마사지를 통해 하루 종일 축적된 피로와 긴장을 풀 수 있다. 단 한 가지는 알아두어야 한다. 처음부터 아픈 부분을 건드려야 한다는 것. 이는 그곳이 곧바로 뭉치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


How To

①목 마사지와 매우 흡사하다. 파트너를 엎드리게 한 후 그의 머리 앞에 무릎을 꿇고 앉는다. 손에 오일을 약간 바르고 등 가운데 부분에서부터 시작하여 엉덩이 부분까지 내려갔다가 다시 올라가기를 반복한다. 손을 넓게 벌리고 그림처럼 반복하면 된다.


②두 번째 동작은 등의 뼈를 사이에 두고 두 손으로 양옆을 왔다 갔다 하는 것이다. 아래쪽 등과 위쪽 등을 반복해서 해준다. 그림을 참조하자.


Advice 한 곳으로 움직이고 난 후에는 손의 가장 끝 부분을 사용해서 가볍게 눌러준다. 마사지를 한 부분에 있던 피들이 몸을 순환하 면서 노폐물들을 운반할 수 있도록 말이다.


   만약 애인이 간지럼을 타지 않는다면 좀더 강한 마사지를 해줄 수 있을 것이다. 발 마사지는 다른 어떤 마사지보다 효과가 좋다. 혹시 그가 오르가슴을 잘 느끼는가? 만약에 쉽게 느끼지 못하는 타입이라면 마사지를 통해 흥분시키는 방법을 알 수 있다. 몸의 모든 부분에 있는 흥분 요소들은 발의 어느 한 부분에 직접적으로 연결되어 있다. 발을 눌러보면서 어디를 어떻게 자극해야 하는지 알 수도 있다는 말이다.

How To

① 손가락 끝을 사용하여 발 끝 부분에서부터 위쪽으로 발목이 있는 부분까지 마사지를 해준다.


② 효과가 좋게 하기 위해서는 두 손으로 발을 잡고 모든 손가락을 사용하여 마사지를 해주어야 한다.


Advice 뼈를 따라가며 눌러주고 양쪽으로 잡아당기기도 하면서 움츠렸던 발이 편안하게 펴지게 한다. 발바닥을 누를 때는 세게 눌러 근육이 완전히 풀리는 감각을 느끼게 해 주자. 파트너가 발 마사지로 인한 강한 자극을 느꼈다면 이번에는 볼펜 뒷부분을 가지고 웃음을 유발할 수 있는 자극을 줘라. 분명 긴장이 풀릴 수 있는 재미있는 액션이 될 것이다.

마사지방법 2   (마사지 준비물)

마사지를 위한 꼭 필요한 준비물 , 오일


감각적이고 부드러운 터치는 물론 마사지의 이완 효과를 최대로 높이기 위해서라도 오일은 사용하는 것이 좋다. 수잔 멈포드의 저서인 <사랑을 부르는 센슈얼 마사지>(베텔스만)에서 제안한 오일 리스트를 소개한다. 구입시 자신에게 맞는 오일을 찾는 데 좋은 정보가 될 것이다.


● 네롤리(Neroli) 피부재생, 설사치료, 진정효과, 항울제, 안정제, 최음효과.


● 라벤더(Lavender) 항균효과, 피부염증 및 화상치료, 복통완화, 진정효과, 긴장완화 등 가장 쓰임새가 많은 다용도 오일.


● 로즈메리(Rosemary) 항균효과, 흥분제, 심장강장제, 비듬제거, 소독, 두통을 비롯한 전반적인 통증을 완화하고 머리를 맑게 해줌.


● 멜리사(Melissa) 강장제, 항울제, 히스테리와 심계항진완화, 생리주기 정상화, 기분 고양.


● 바질(Basil) 항균효과, 신경강장제, 기분 고양, 임신 중 사용을 금할 것.


● 백단향(Sandalwood) 건조하고 염증이 생긴 피부와 목의 염증 및 기침치료, 진정효과, 최음효과.


● 베르가모트(Bergamot) 항균효과, 피부와 호흡기 감염완화, 진정작용, 기분 고양, 희석하지 않고 직접 피부에 바르면 안되고 직사광선을 피해서 보관한다.


● 일랑일랑(Ylang Ylang) 혈압강하, 지성피부에 좋음, 최음효과, 진정효과, 이뇨작용, 도취감, 아주 조금씩 사용해야 한다.


● 장미(Rose) 항균, 소독, 진정효과, 혈액순환 개선, 소화기관 강화, 스트레스 해소, 최음효과, 나이가 들면서 건조해진 피부에 좋다.

 마사지 3  (부위별 마사지)


에로틱 마사지


에로틱 마사지는 애무, 꼭 껴안기, 손으로 툭툭 치기 등 접촉성 자극을 말한다.


이러한 자극은 일상적인 마사지와는 다른 쾌감을 주고 경직된 근육과 긴장을 풀어준다.


에로틱 마사지는 성적인 관계를 좋게 하는 데 도움을 주고 둘 사이의 문제도 해결해준다.


1. 손을 따뜻하게 하고 오일이나 로션을 발라서 상대방의 등과 가슴을 마사지해 준다.  이때 손바닥을 이용해 크게 문지른다.  또 목이나 어깨를 주물러주면서 근육을 풀어준다.


2. 털과 입술, 유방으로 상대방의 몸을 자극한다.


3. 엉덩이를 주무르면서 가볍게 툭툭 친다.

상대방이 좋아하면 항문까지 자극하고 회음부를 마사지한다.


4. 한 손으로는 마사지를 하고 다른 한 손으로는  유방과 유두를 자극한다.


5. 유두와 성기 사이를 손으로 부드럽게 오르락내리락해 본다.


6. 상대방의 다리를 벌리고 허벅지 안쪽을 자극하고 복부와 허벅지 안쪽을 오르내리며 자극한다.  이와 동시에 한 손으로 성기를 자극하는데  상대방의 신음소리를 들으며 마사지 강도를 조 절한다


■ 배와 배꼽 마사지하기


배와 배꼽 그리고 허리 부분까지 부드럽게 마사지해주어라. 대체적으로 여자들은 배가 조금 나오고 허릿살도 있는 편이다.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도록 도와주어야 한다. 장난스럽게 생각하고 살이 쪘다고 한마디 하면 다시는 남편에게 알몸을 맡기지 않게 된다. 많은 여자는 자신의 몸에 열등감을 가지고 있음을 알아야 한다. 꾸준히 아내의 배와 허리를 마사지해주다보면 오히려 그쪽의 살이 빠질 수도 있다.


■ 허벅지 안쪽 마사지하기


손으로 가볍게 마사지하면서 아내의 몸을 살펴보아라. 허벅지 안쪽을 마사지하면서 음모와 그 주변을 스치듯이 지나가보아라. 아마 아내는 몸을 움찔하면서 부끄러운 마음을 그대로 나타낼 것이다. 아직은 클리토리스나 소음순을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다. 이런 행동이 반복이 되면 아내는 편안하게 남편의 손길에 정신을 집중시킬 수 있을 것이다. 마사지를 할 때 그냥 쓸어주듯이 허벅지를 만지지 말고 가끔씩 손끝을 한곳에 멈추어 에너지를 그 지점에 모은다고 생각을 하면 아내는 찌릿한 느낌을 받게 된다. 허벅지를 지나 장딴지로 내려가 발을 애무할 때는 손보다는 입술로 발가락을 애무해주면 훨씬 느낌이 좋다.


■ 발가락 마사지하기


"그냥 느껴 봐." 아내가 더럽다고 못하게 하거나 간지럽다고 발가락을 움찔거리면 이렇게 말하라. 사랑하는 아내의 몸이 어찌 더럽겠는가. 아내도 간지럽다는 이유로 느낌을 거부해서는 안 된다. 조금 간지럽더라도 좋은 느낌이라고 생각하면서 받아들이려고 노력해야 한다. 이제 아내를 엎드리게 하고 발뒤꿈치를 애무해 보아라. 사람에 따라서는 민감하게 반응하는 경우도 있다. 장딴지를 거쳐서 무릎 안쪽을 혀로 애무를 하다보면 역시 간지럽다고 할지 모른다.


이때도 아내는 좋은 느낌으로 받아들이도록 노력해야 한다. 처음부터 좋은 느낌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꾸준히 애무를 하다보면 어느 순간 좋은 느낌으로 다가와 쾌감으로 발전하게 되는 것이다.


■ 엉덩이 마사지하기


엉덩이 부분을 손바닥으로 원을 그리면서 미골 윗쪽 천골의 8개 구멍을 마사지하다보면 자극이 느껴진다. 대부분 이곳을 마사지하면 기분이 상쾌해진다. 굳이 8개의 구멍을 찾을 필요는 없다. 방향을 번갈아 원을 그리면서 골반 전체를 마사지한다는 생각으로 어루만지면 된다. 부드럽게 손끝으로 척추를 따라 올라가 어깨를 마사지한다.


■ 입술 애무하기


이런 방법으로 온몸을 마사지 하고나면 몸이 가벼워지고 느낌을 편안하게 받아들일 수 있게 된다. 만약 손끝에서 느끼는 감각이 살아났다면 이번에는 입술로 부드럽게 애무를 해보아라. 더 부드러우면서도 확실하게 감각이 느껴질 것이다.


어느 특정한 부분에서는 강한 자극이 느껴지면서 호흡이 멈추는 것 같은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 이렇게 같은 방법으로 계속해서 반복하다보면 조금씩 감각이 살아나게 된다. 애무만으로도 달콤하고 황홀한 쾌감을 경험하게 된다. 하지만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충분히 감각이 살아날 때까지는 손과 입을 적당히 조화를 시켜 꾸준히 애무해주는 것이 좋다


사랑은 전략입니다. 특히 관계를 친밀하게 만들기 위해선 나름의 기술이 필요하죠. 내 남자의 피로도 풀어주고 터치까지 은근슬쩍, 일석이조의 전략을 세워보는 건 어떨까요? 스포츠마사지를 배워 터치에 응용해 보세요. 사랑 받는 여자가 될 수 있을 거예요.


모든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스포츠마사지 역시 심장에서 멀리 떨어진 곳부터 시작해 심장 가까이 가는 것이 원칙이다. 손가락에서 어깨 쪽으로, 발가락에서 허벅지, 명치에서 옆구리 방향으로 마사지를 해야 하며 배의 경우, 나선형 방향으로 마사지한다.


마사지 시간은 전신의 경우 3~40분, 부위별로는 1~20분 정도가 적당하다. 좀더 마사지 분위기를 돋우기 위해서 마사지 오일을 사용해도 좋은데 무향 무색소의 기본 로션과 아로마 오일을 혼합해 사용하면 심신의 긴장을 풀어주는데 용이하다. 소프트한 음악을 틀어놓고 허브나 아로마향을 피워 분위기를 편안히 만들어준다면 효과는 더더욱 두배.


손 마사지

파트너의 손가락과 자신의 양손가락이 얽히게 잡은 다음 최대한 손가락들을 손등 방향으로 꺾는다. 이 상태에서 엄지를 이용해 손바닥 가운데에서 바깥 방향으로 지압해준다. 마지막으로 손가락 끝을 하나씩 잡아당겨 혈맥을 풀어준다.


♥ 터치팁 : 손과 손은 터치의 기본. 부드럽게, 편하게 손을 잡고 하루 일과에 대해 물어본다. 대화와 터치로서 긴장을 풀어주며 마사지하되 너무 힘을 주거나 속도를 내는 것은 오히려 역효과.


발 마사지


발가락의 끝에서부터 뼈마디, 발과 연결된 부위를 엄지로 눌러주는데 아픈 느낌이 들 정도로 힘줘 눌러준다. 발바닥은 전체를 주먹으로 가볍게 두드린 다음 손가락으로 발바닥을 고루 지압하고 움푹 패인 부분은 엄지로 힘줘 눌러준다.


발뒤꿈치와 발끝을 잡은 채 발목을 돌려준 후 발목과 발끝을 잡고 반복해 스트레칭 시켜준다. 다음으로 엄지와 검지를 이용해 아킬레스건 주위의 움푹 패인 부분을 눌러준다.


♥ 터치팁 : 발을 만지거나 씻어주는 행위는 상대에 대한 존경심을 표하는 것. 발을 깨끗이 씻어준 다음 풋 케어 로션을 이용해 발을 시원하게 마사지해 준다. 특히 발목과 발가락은 숨겨진 성감대라는 사실에 초점을 맞출 것.


목&어깨 마사지


어깨뼈를 중심으로 어깨를 주무른다. 주먹을 쥐고 가볍게 두드리는 것도 좋은 방법.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기 위해 목줄기를 따라 손가락으로 꼭꼭 눌러주고 부드럽게 주무른다. 목 밑부분에 엄지를 이용해 지압하면서 부드럽게 원을 그린다.


다음으로 목에서부터 허리 방향으로 척추뼈의 마디마디를 눌러준다. 손바닥을 이용해 부드럽게 쓸어 내리며 신경과 근육을 풀어준다. 상대의 등에 무릎을 댄 채 팔을 천천히 뒤로 잡아당겨 마무리.


♥ 터치팁 : 어깨 근육은 가장 뭉치기 쉬운 부위다. 또한 스스로 풀기에도 힘든 부위. 최대한 긴장을 풀어주면서 뭉친 근육과 긴장된 신경을 풀어준다. 오일을 사용해 부드럽게 마사지하면서 섹시한 무드를 조성하는 것은 꼭 필요한 센스!


머리 마사지

한쪽 손은 머리 아래쪽을, 다른 손으로 머리를 감싼 채 손바닥을 이용해 회전시킨다. 서서히 긴장을 풀어준 다음 손가락 끝부분으로 머리를 긁듯이 긁어준다. 다음으로 머리카락 사이에 손가락을 집어넣어 골고루 지압해 준다. 머리와 목을 방향을 바꿔가며 회전시키면서 마무리한다.


♥ 터치팁 : 머리 마사지 전에 먼저 머리를 직접 감겨 주자. 머리를 숙인 채 감는 것 보다 미용실에서의 경험을 떠올리며 상대의 머리를 허벅지나 무릎에 올려놓고 시원하게 감겨 줄 것. 머리카락과 두피 역시 숨겨진 성감대. 부드럽게 그의 긴장을 완화시켜가며 섹시 무드를 조성해 보자.

 

마사지 4 (분위기 연출)

 피곤에 지쳐있는 그녀. 살짝 손을 잡거나 스킨십을 시도하면 십중팔구 여친은 짜증을 낼 거에요. 이럴 때 시원~하게 앤의 피로도 풀고, 자연스러운 터치도 가능한 스킨십 마사지를 해봐요. 


1단계. 둘 만의 공간이 필요해!


아무리 마사지를 하는 거지만 막무가내로 여친의 몸을 주무를 수 없는 일. 자연스러운 상황과 장소를 마련하는 것이 중요해요. 최상의 효과를 위해선 둘 만 있을 수 있는 공간이 좋아요. 조용하고 칸막이가 되어 있는 커피숍이나 비디오방이 좋겠죠? 여름이라면 시원한 바람이부는 야외 수영장을 선택해 보세요.


2단계. 어깨가 아파? 문제없어!


음식을 먹거나 차를 마시면서 자연스럽게 여친의 어깨를 살짝 주물러요. 딱딱하게 굳어 있는 여친의 어깨를 부드럽게 비비면서 "어깨가 이렇게 굳어 있으면 병이 쉽게 생길 수 있대. 시간이 날 때마다 마사지를 해 주는 게 좋아"라며 자연스럽게 그녀의 어깨와 목덜미의 결림증을 풀어주세요


3단계. 부드럽고~ 짜릿하게!


스킨십 마사지의 기본은 '쓰다듬는다', '비빈다', '누른다' 이 세 가지에요. 앤과의 편안한 스킨십 상황이 마련되었다면 손 바닥 전체를 사용해 목부터 시작해 등, 허리 부분으로 자연스럽게 쓰다듬어 주세요. 손에 살짝 힘을 뺀 상태에서 살짝! 살짝! 손가락에 힘을 주면서 마사지하면 시원함 뿐 아니라 짜릿한 스킨십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답니다.

4단계. 과감한 스킨십도 OK!


스킨십 마사지를 통해 앤이 피로를 풀고 편안해 한다면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스킨십을 시도하는 것도 좋아요. 겨드랑이 사이, 엉덩이, 다리 부분을 마사지하면 약간은 흥분된 자연스러운 스킨십도 가능하거든요. 시원한 마사지와 함께 톡톡 쏘는 듯한 스킨십은 피곤과 스트레스에서 탈출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되지 않을까요?


Love Advice..자연스러운 스킨십은 사랑의 비료


스킨십 마사지는 기본적으로 어깨 통증이나 피곤함을 풀어주기 위해 사용되는 마사지 방법이에요. 스포츠 마사지와는 달리 사랑하는 사람과의 피부 접촉을 통해 안정감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거죠. 스킨십 마사지를 할 때는 이것을 통해 응큼한 생각을 가지면 서로에게 불편한 시간이 될 수 있답니다. 사랑하는 맘으로 정성껏 앤을 위해 마사지 해 주세요. 자연스럽게 진행되는 스킨십은 한껏 진해지는 사랑을 만들어준답니다.

마사지 5 (기타) 

혀의 기술. 혀는 애무를 할 때 가장 많은 역할을 하는 부위다. 혀를 사용해야 자극을 받는 부위가 많다. 그렇다면 어떻게 사용할 것인가.


첫째는 혀를 내밀어 크게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 이때의 진동 폭이나 속도, 혀끝에 들어가 있는 힘, 상하 운동의 강약의 배분, 입술의 긴장 등에 따라 그 느낌이 달라진다. 혀에 힘을 주어 자극을 하다가 갑자기 힘을 빼고 부드럽게 자극한다. 강약도 마찬가지다. 강약을 조절하면서 혀를 움직이는 것이 효과적이다.


두 번째는 혀를 크게 내밀고 원을 그리는 것. 원을 그릴 때는 원의 크기나 속도, 힘이 들어가 있는 정도 등에 변화를 주어야 자극적이다.


세 번째, 혀를 끝부분까지 내밀어 쿡쿡 찌른다. 부드러운 듯 하면서 강하게 쿡쿡 찌르는 감촉은 성감을 높여준다.


네 번째, 혀끝을 내밀어 상하 좌우로 움직이다. 상하로 성감대를 자극하면 그 느낌이 퍼져 매우 강한 자극을 준다.


그러나 혀를 사용할 때에는 부부가 상의하여야 좋다. 위에 이야기한 것은 보편적 이론이고 두 사람에게 알맞은 애무 방법은 두 사람이 만들어야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이다. 공부하여 두 사람만의 노하우를 만드세요.


애무의 리듬


애무를 할 때는 리듬을 타야 한다. 항상 같은 속도로 애무하면 그 속도에 금방 익숙해져 별 자극을 주지 못한다. 애무의 리듬은 1강 3약이 가장 좋다. 1번은 강하게 자극하고 3번은 약하게 자극하는 방식으로 애무한다. 이 또한 마찬가지다. 한번 강하게 그리고 여러 번 약하게. 이 여러 번이라는 것을 두 부부가 정해야 한다. 두 번 아니면 열 번. 그렇게 말입니다. 언제나 약하고 부드러움을 여성들은 좋아한다고 하니 명심하시고 상의하세요.


계속해서 강한 자극을 받으면 오히려 성감이 떨어지고 아픔을 느낄 수 있다. 강함과 부드러움을 적절하게 섞어 리듬을 타도록 한다. 손가락으로 애무할 때 손가락으로 애무할 때 반드시 주의할 점은 메마른 손으로 애무를 하면 쾌감보다는 아픔을 줄 수 있다는 것이다.


여자의 성기 주변을 애무할 때 메마른 손가락으로 애무를 하면 대부분 아픔을 느낀다. 로션이나 타액 등을 묻히고 시도하도록 유도한다. 남자에게 애무를 해줄 때도 마찬가지다. 하지만 수용성 젤을 약국이나 성인용품점에서 구입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합니다. 로션 종류에는 기름기 때문에 다른 세균의 침입이 있을 수도 있다고 하네요. 급하면 로션 보다는 침이 더 좋다고 합니다.


페니스를 손으로 애무할 때는 타액을 묻힌 상태에서 하는 것이 훨씬 쾌감을 높힐수 있다. 자신의 애액을 손에 묻혀서 하는 것이 자극적이다.


젖꼭지를 애무할 때도 이 원칙을 따른다. 부드럽게 혀로 핥고 난 뒤 손가락으로 가볍게 페팅해 주는 것이 좋다.


섹스 시간을 연장해 주는 비결은?


섹스를 하는 도중에 잠시 자극을 중단하고 남성에게 휴식을 주면 섹스 시간을 보다 연장할 수 있다. 섹스 경험이 적은 사람은 섹스를 즐길 여유가 없어 단조로운 피스톤 운동 몇 번만으로도 사정해버리고 만다.


이런 사람들은 스스로 조루가 아닐까 하는 걱정을 하게 된다. 그러나 그런 문제로 조루 걱정을 할 필요는 없다. 테크닉이 부족하다 보니 한꺼번에 너무 많은 자극을 주어 짧게 끝나 버리게 되는 것이다.

섹스 중간에 휴식을 주어 페니스를 쉬게 해주면 사정을 늦출 수가 있고 고조된 신경을 억제하는 습관이 붙어서 자신도 모르게 발기력을 높이는 능력이 길러지게 된다. 그러나 섹스 도중에 페니스를 빼내어 그대로 내버려 두면 맥이 끊겨 버리므로 남성이 의식하지 못하도록 여성이 아주 조심스럽고 자연스럽게 몸을 빼내야 한다.


도중에 체위를 바꾸면서 자연스럽게 페니스를 빼내는 방법이 가장 좋다 그러나 빼내드래도 자극은 약하게 주어야 페니스는 살아 움직인다는 것 잊어서는 안 된다.

여자의 질로 너무 강하게 조이고 빨고 하면 페니스는 단시간에 사정하고 그냥 죽어버리고 만다는 점 그렇게 하면 모처럼의 기회의 섹스를 망치고 만다. 언제나 부드럽고 천천히 즐길 줄 알아야 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