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장백지 어제 개콘에 출연 한국말 어땠나 봤더니...

by 나비현상 2012. 10. 15.
SMALL

장백지(장쯔이ㅑ가 엊저녁 개콘을 보는중에 나오더군요

개콘에서 어케 장백지까지 섭외를 다 할수 잇을까? 하는 의문이 품어지다가...아콜미 부산영화제에 참여 했기에 잠시 개콘출연 섭외가 가능 했을수도 잇겠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여. 그래서 다음 포털사이트에서 장백지에 대하여 검색좀 해봤습니다

동영상을 보니...

 

포털사이트 장백지가 캐콘에 출연했다는 검색 관련키워드로는...

 

장백지, 장백지 정여사, 장백지 사정봉, 장백지 개콘, 브라우니 인형, 장백지 이혼, 브라우니 가격, 진관희 여자들, 사정봉, 장백지 개그콘서트, 브라우니 인형 가격, 장백지 고소영, 장쯔이, 장백지 아버지, 개콘 브라우니 인형, 브라우니 눈물 브라우니 진관희 정여사 ,브라우니, 장백지 개콘출연, 장쯔이 장백지, 한채영 장백지, 장백지 파이란, 브라우니 만들기, 개콘 브라우니 인형 파는곳....

 

 

무료분양 개인포털홈피.  Health119.  English119.  인기유망자격증.  每週 목요일 수익정산배분. 

나의 부자(富子) 가능성 진단. 스마트인스. 내집 마련하기 노하우. 

 

 

 

  • 3시간전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TV리포트=김혜림 기자] 중국배우 장백지브라우니와 재회해 눈길을 끌었다. 장백지는 14일 오후 방송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코너 '정여사'에 정태...

  • 6시간전 | 민중의소리

    장백지 브라우니 재회. ⓒ영화 '파이란' 캡쳐 중화권 톱스타 장백지브라우니와 11년만에 재회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코너인 '정여사'에서 인기몰...

  • 3시간전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서로 못 알아 들으시는 거 아니에요?"라고 해 큰 웃음을 줬다. 장백지는 송병철과 함께 "브라우니, 물어!"라고 말하고 "그냥 가져가세요"라고 말하는 송...

  • 8시간전 | 엑스포츠뉴스 | 미디어다음

    제기하고서야 둘은 겸연쩍스럽게 손바닥을 맞추며 웃음을 터뜨렸다. 장백지브라우니의 만남도 흥미로웠다. 정여사가 브라우니를 향해 "물어"를 외칠 ...

  • 8시간전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튀어나왔다. 정태호와의 소통불가 커뮤니케이션으로 감을 뽐낸 장백지는 마스코트 브라우니와도 완벽 호흡을 뽐냈다. 교환에 성공한 후에는 "감사하다"라...

  • | OSEN | 미디어다음

    장백지가 모습을 드러냈다. '정여사' 코너에 출연한 장백지는 영화 '파이란' 이후 11년 만에 브라우니와 재회했다며 능청스러운 코믹연기로 주목 받았다...

  • 8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함께 박수를 치며 좋아해 폭소를 자아냈다. 또한 장백지는 정태호 김대성과 함께 '인형개' 브라우니에게 물으라고 지시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장...

  • 21시간전 | OSEN | 미디어다음

    재치 있는 답변을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어갔다. 또한, 장백지에게 대세견 '브라우니'를 선물한 '연예가중계' 측은 '파이란'을 통해 국내 팬들에게...

  • 2012.10.13 | 스타뉴스 | 미디어다음

    길혜성 기자] 장백지 < 화면 캡처=KBS 2TV '연예가중계' > 중화권 스타 장백지브라우니와 11년 만에 재회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연예가중계'에서...

  • 21시간전 | 한국일보 | 미디어다음

    배우 장백지브라우니 선물에 함박웃음을 지었다 . 지난 13일 장백지는 KBS 2TV '연예가중계' 출연해 인터뷰를 가졌다. 특히 장백지는 11년 전 최민식...

  • 2012.10.13 | 스타뉴스 | 미디어다음

    한국 영화 '파이란'에 등장한 모습이 최근 알려져 화제가 됐다. 이에 장백지브라우니는 11년 만에 재회한 셈이다. 장백지는 여기에 그치지 않고 지난...

  • 2012.10.13 | 뉴스엔 | 미디어다음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를 선물했고 장백지는 크게 기뻐했다. 이후 장백지는 선물 받은 브라우니를 출국 당일 공항에 안고 나타나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관...

  • 2012.10.12 | 머니투데이 | 미디어다음

    [머니투데이 스타일M 이아영기자]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중국 배우 장백지브라우니와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했다. 지난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

  • 23시간전 | 시사뉴스투데이

    나들이를 이어갔다. 지난 10월 13일 방송에 출연한 장백지는 <연예가중계> 측으로부터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를 선물받았다.이후 선물 받은 '브라우니'...

  • 2012.10.11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장백지브라우니 매력에 푹 빠졌다. 11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장백지 출국 사진이 공개됐다. 장백지는 영화 '위험...

  • 6시간전 | 한국일보 | 미디어다음

    코너에서 중국 최고의 스타 장백지가 깜짝 등장해 화제를 모았다. 장백지는 개콘의 마스코트 브라우니와 환상 궁합을 보여주며 객석으로부터 큰 호응을 ...

  • 2012.10.11 | 뉴스엔 | 미디어다음

    장백지브라우니 12년전 남다른 인연이 눈길을 끌고 있다. 장백지가 10월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KBS 신관 공개홀에서 진행된 KBS 2TV '개그콘서트' 인...

  • 2012.10.12 | 세계일보 | 미디어다음

    취하고 있다. 한국을 찾은 장백지는 최근 '개그콘서트'의 코너 '정여사'에 깜짝 등장해 화제의 강아지 인형 브라우니와 호흡을 맞췄다. 영화 '파이란'에...

  • 2012.10.11 | 티브이데일리 | 미디어다음

    12년 인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11일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장백지브라우니 12년 만에 재회'라는 제목으로 흥미로운 사진 두 장이 올라왔다...

    2012.10.12 | 뉴스엔뷰

    떠났다. 영화 ‘위험한 관계’로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한 중국 배우 장백지브라우니를 갖고 귀국한 것이다.장백지가 공항에서 브라우니를 안고 있는 사...

    6시간전

    개콘 정여사 장백지 한국말 감사합니다. : 브라우니 개콘 장백지 개무시 굴욕? 개콘 정여사 장백지 깜짝 출연 장백지 한국말 감사합니다~, 개그콘서트 정여사 장백지 깜작 출연 오늘 KBS2 개그콘서트에 중국 스타 장백지가...

  • 2012.10.11

    브라우니 몸값이 4천만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그런 인기탓인지 지금 장백지브라우니와 개그콘서트에 동반출연하는 것 때문인지 실시간 검색어로 장백지 브라우니가 올라가고 있어요. 그러나 브라우니의 이같은 인기에도...

  • 2012.10.11

    씨앤비뉴스 -브라우니출국 요즘 대세인브라우니가 이젠 장백지와 함께 출국까지 했다? 최근 영화 '위험한 관계' 프로모션을 마친 장백지브라우니와 함께 출국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화제다. 10일 장백지는 KBS '개그콘서트-...

  • 2012.10.12

    배우 장백지브라우니와 함께 출국해 화제다. 최근 영화 '위험한 관계'BIFF참석과 프로모션을 마친 장백지가 '연예인을 능가하는 대세'인 브라우니와 함께 출국했다는 소식이 관심을 끌고 있다. 지난 10일 장백지는 KBS...

  • 2012.10.12

    브라우니 출국 브라우니 출국 ㅋㅋ 했다네요 ㅋㅋ 중국탑여배우 ㅋㅋ 장백지와 함께 출국을 했네요 ㅋㅋ 장백지가 ㅋㅋ 브라우니보고 귀여워서 ㅋㅋ 구매해서 가는지 ㅋㅋ 이제 메이드인차이나 브라우니 ㅋㅋ 엄청 많이...

     

  •  

    무료분양 개인포털홈피.  Health119.  English119.  인기유망자격증.  每週 목요일 수익정산배분. 

    나의 부자(富子) 가능성 진단. 스마트인스. 내집 마련하기 노하우. 

     

    동영상 으로는 몇번 클릭해야 볼수잇는지....이거원.,..

  •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