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2012.12.02 나가수2, 국카스텐 동영상(4:28) 'Honey'

by 나비현상 2012. 12. 4.
SMALL

 

 

나는가수다2 (나가수2) 가왕전 12월2일, 국카스텐 동영상(4:28) 'Honey'

 

 

 

 

 

다음은 포털사이트 검색으로 노출되는나가수2 국카스텐 과 관련 키워드 이오니 검색하여 참고 해보시기 바람 바람~~~

나가수2 국카스텐 동영상, 나가수2 국카스텐 한잔의추억, 국카스텐 한잔의 추억, 국카스텐 모나리자,국카스텐 어서말을해, 국카스텐 앨범, 국카스텐 공연, 국카스텐 나혼자, 국가스텐 콘서트,나가수2, 나가수2 가왕전, 나가수2 가왕전 순위,나는가수다2 다시보기, 나가수2 다시보기, 나는가수다2 동영상, 나는 가수다2 ,나는 가수다 재방송, 나가수2 가왕전, 나가수2 더원, 나는가수다2 무편집 동영상, 나가수2 소향, 나가수2 이은미, 나가수 다시보기,백두산, 나가수2 순위, 나는 가수다 다시보기, 국카스텐, 더 원, 나가수 시즌2멤버, 나는 가수다, 국가스텐, 나가수2 박완규, 나가수2 서문탁.....

 

 

 

12년차 밴드 국카스텐나가수2로 뜨기 전엔 모두 막노동 했어요” 2시간전 | 경향신문 | 미디어다음

매만졌다"고 했다. 지난 6월 '나가수2'에 나간 뒤로는 많은 것이 달라졌다. 지난해 11월 처음 개최... 카우치'가 벗겼던 바지를 '국카스텐'이 다시 입혔...

나가수2국카스텐 ‘허니’, 섹시+흥겨움 ‘관객 홀렸다’

16시간전 | OSEN | 미디어다음

무대를 만들었다. 특히 국카스텐은 특유의 섹시하... 경연에서 탈락한 가운데, 이날 '나가수2'는 박완규·이은미·소향·더원·국카스텐·서문탁이 두 번째 경...

국카스텐 허니, 사전 호응도 최하위 충격(나가수2)

16시간전 | 뉴스엔 | 미디어다음

가장 알맞지 않나 싶었다"고 전했다. 국카스텐은 이미 '나가수2'에 가장 잘 자리잡은 뮤지션이다. ... 목청 터져라 노래를 부르는 국카스텐에 청중단 ...

관련기사

나가수’ 박완규, 조용필 ‘비련’ 선곡…관객 호응도 최하위 16시간전 | TV리포트 | 미디어다음

'일밤' 나가수2 가왕전 돌입해도 여전히 시청률 한 자리 '고전'

3시간전 | 티브이데일리 | 미디어다음

1%와 동률로, '나가수2'가 가왕전에 들어서도 여전히 시청자들에게 큰 인상을 주고 있지 못하다. 이날'나가수2'에서는 이은미 박완규 국카스텐 서문탁 더...

 

 

 

나가수2 및 위탄3 ☜ 클릭,가수별 화제 목록 무료동영상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