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페니스(성기,자지,대물) 확대(크고 굵게) 시키는 방법(프로그램)

by 나비현상 2016. 12. 23.
SMALL

대물프로그램은 수술에 의존하지 않고, 단순히 손만을 이용한 물리적인 운동으로 페니스확대 효과를 보는 

운동법 입니다. 이 프로그램으로 페니스의 길이를 늘리거나 굵게 만들거나 정력을 더 강화하는 것 모두 가능한 일입니다. 여러분이 이 프로그램을 착실히 따라하기만 하면 페니스 확대 뿐만 아니라 정력도 배가될 것임을 감히 말씀드립니다. 


단! 꾸준히 하셔야 함을 말씀드립니다. 가능한 매일 30분씩! (6일중에 하루는 쉬어주십시요.)

귀두에 몰려드는 혈액을 보며 키울수 있다는 자신감으로 임하시기 바랍니다.


준비물 : 윤활제로 사용할 바세린 또는 베이비오일 



대물프로그램의 기원

젤크 운동법은 수세기전 아랍 남성들 사이에서 처음 대중화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크고 잘 발달된 페니스는 수태력과 정력을 상징했고 여성들을 매혹시켰다고 합니다. 지금도 마찬가지겠지만요. 사춘기때부터 아랍의 소년들은 아버지로부터 젤크 운동을 배웠다고 합니다. 소년들은 성인이 될때까지 매일 30분씩 젤크 운동을 계속합니다. 

일단 성인이 되면 페니스 크기와 정력을 유지하기 위해 일주일에 3번으로 운동시간을 줄였다는군요. 

마인드 컨트롤과 호흡법을 병행한 젤크 운동으로 일부 아랍 남성들은 발기시 길이 48~54cm, 둘레21.6cm의 '슈퍼 페니스'를 얻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1년동안 계속적으로 젤크 운동을 한 아랍 소년들의 평균 페니스 사이즈는 길이 27cm, 둘레 16.2cm 였다고 합니다. 

  

대물프로그램의 원리

젤크운동은 위축되어 있는 페니스내의 해면체(발기하는데 필요한 조직)에 혈액을 강제로 유입시켜 해면체내의 공간을 계속적으로 확장시키며 해면체의 세포벽을 파괴하는 효과를 가져옵니다. 

운동을 매일 계속하면 파괴된 세포벽은 여러분이 잠을 자는 동안 자연적으로 치유되면서 해면체의 공간은 계속 넓혀지고 견고해집니다. 한달내에 여러분은 페니스가 커지고 발기력이 더 좋아졌음을 확실히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거기에서 만족하지 말고 3~4개월을 더 꾸준히 해보십시오.

여러분의 페니스는 발기시 돌같이 단단해질뿐만 아니라 훨씬 커지고 굵어질 것입니다.

또한 운동으로 페니스 혈액순환이 더욱 향상됨에 따라 성교시 쾌감이10배 이상 증대될 것입니다. 여러분은 운동을 시작한지 1년만에 10cm이상 페니스를 확대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일부 남성들 중에 1년만에 페니스 크기를 두배로 늘렸다는 사람들도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여기서 언급하는 '운동'은 하루 30분 이상씩 쉬지않고 젤크운동을 하는 것을 말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젤크 운동은 페니스내의 혈액유입공간을 확대시키기 위한 운동입니다.


참고하실 점은 여기서 인용되는 수치들은 모두 서양인들의 임상결과를 토대로 한 것이기 때문에 한국분들에게는 평균적인 결과가 약간 달라질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기본적으로 해면조직(서양인들의 페니스는 동양인의 그것보다 길긴 하지만 발기를 해도 별로 힘이 없죠)등 체질 자체가 다르니까요.



★ 대물프로그램 준비운동(스트레칭)


페니스 확대기법의 핵심은 페니스가 발기할 때 혈액이 유입되는 조직인 해면체와 해면체를 둘러싸고 있는 조직을 확장하는데 있습니다. 페니스 연마에 앞서 적절한 워밍업을 해두면 운동과정중에서 생길 수 있는 피멍, 부어오름 등의 증세를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운동하실 때 준비운동으로 몸을 풀어놓아야 하는 것처럼 페니스확대운동을 할 때도 페니스를 '풀어놓아야' 하는 것이죠. 


페니스 스트레칭은 여러분이 스스로 페이스를 조절할 수 있고 운동중 귀두의 혈액소통을 위한 절차를 넣었기 때문에 페니스에 무리를 주지 않는 운동입니다. 이 운동은 매일 해주는 것이 바람직하고 최소한 일주일에 3번 이상은 실시해줘야 길이연장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예 운동하기 전에 욕실에서 샤워(샤워할때도 그냥 하시지 말고 샤워기 단련법과 하체 냉욕을 병행하시면 좋겠죠?)후 준비운동을 하시고 나오시는게 좋겠습니다.

이 스트레칭은 매번 페니스 운동을 하기 전과 하고난 후에 실시해줘야 합니다.

내용을 보면 페니스 기초스트레칭 만으로도 굉장히 어렵고 시간이 오래걸릴 것 같지만 실상은 금방 끝납니다.

1. 페니스 기초스트레칭 


■ 앉은 자세에서 페니스가 전혀 발기하지 않은 상태임을 확인하고 잡아당겼을 때 빠지지 않을 정도로 귀두부위를 잡습니다. 

■ 페니스 뿌리와 중간부위에 잡아당기는 힘이 강하게 느껴질 정도로 페니스를 앞쪽으로 잡아당깁니다. 잡아 당긴 상태에서 10을 셉니다. 똑같은 동작을 세번 반복합니다. 

■ 쥐고 있던 귀두부위에 피가 통하도록 페니스를 허벅지에 대고 손바닥으로 50회 두드려 줍니다. 

■ 다음, 귀두부위를 잡고 페니스를 최대한 왼쪽으로 쭉 잡아당겨 페니스의 우측 측면과 뿌리부분이 팽팽하게 잡아당겨지도록 합니다. 이 자세에서 10을 세었다가 놓습니다. 이와 같은 동작을 세번 반복합니다. 

■ 다시 페니스에 피가 통하도록 허벅지에 대고 50회 두드려 줍니다. 

■ 이번에는 최대한 오른쪽으로 쭉 잡아당겨 페니스의 왼쪽 측면과 기부에이 팽팽한 느낌이 들도록 합니다. 이 자세에서 10을 세었다가 놓습니다. 

■ 이 동작을 세번 반복합니다.


  

TIP 

1. 귀두를 꽉 쥐어야 하기 때문에 운동초기에 귀두부위에 멍이 들거나 약간 부어오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은 운동을 제대로 하고 있다면 생길 수 있는 현상이고 2주일동안 운동을 계속하면 자연적으로 사라지기 때문에 전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러한 증상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서 페니스 익스텐더를 하시기 이전에 10분간의 핫랩을 실시하는 것도 좋습니다.


2. 귀두부위가 자꾸 미끄러져 나갈 경우 베이비 파우더를 사용하면 잘 미끄러지지 않습니다.


3. 페니스 익스텐더를 하시면서 자꾸 페니스가 성을 내어 운동을 할 수가 없다는 분들이 있습니다. 페니스를 건드리는데 발기가 안된다면 오히려 이상한거죠. 운동을 하다가 발기가 되면 발기가 가라앉을때까지 기다렸다가 계속합니다. 만일 계속 발기가 된다면 페니스속의 피가 빠져나가는데 정신을 집중하십시오. 정신집중은 적절히 사용하면 유용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자위를 통해 사정을 함으로써 페니스의 힘을 빼버리는 분도 계실텐데 별로 권하고 싶지 않습니다. 

이때 아예 케겔운동(항문근육운동)을 겸해버립니다! 대단하죠? 

  

초보자들은 첫 한달동안 아래에 소개되는 본격적인 젤크운동을 하기에 앞서 위의 스트레칭을 반드시 실시해줘야 

합니다. 다음의 고급 스트레칭은 위의 스트레칭과 유사하지만 강도가 훨씬 강하고 동작이 다양합니다. 

반드시 기초 스트레치에 숙달한 다음 고급 스트레치로 넘어가시기 바랍니다.

일단 읽어보고 넘어갑니다. 



2. 고급 스트레치 

■ 앉은 자세에서 페니스가 전혀 발기하지 않은 상태임을 확인하고 잡아당겼을 때 빠지지 않을 정도로 귀두부위를 잡습니다. 

■ 페니스 뿌리와 중간부위에 잡아당기는 힘이 강하게 느껴질 정도로 페니스를 앞쪽으로 잡아당깁니다. 잡아 당긴 상태에서 30을 셉니다. 똑같은 동작을 세번 반복합니다. 

■ 쥐고 있던 귀두부위에 피가 통하도록 페니스를 다리에 대고 손바닥으로 50회 두드려 줍니다. 

■ 다음, 귀두부위를 잡고 페니스를 최대한 왼쪽으로 쭉 잡아당겨 페니스의 우측 측면과 뿌리부분이 팽팽하게 잡아당겨지도록 합니다. 이 자세에서 30을 세었다가 놓습니다. 이와 같은 동작을 세번 반복합니다. 

■ 쥐고 있던 귀두부위에 피가 통하도록 페니스를 다리에 대고 손바닥으로 50회 두드려 줍니다. 

■ 이번에는 최대한 오른쪽으로 쭉 잡아당겨 페니스의 왼쪽 측면과 기부에이 팽팽한 느낌이 들도록 합니다. 이 자세에서 30을 세었다가 놓습니다. 이 동작을 세번 반복합니다. 

  

3. 고급 스트레치 - 회전 운동 

■ 귀두를 감싸쥐고 페니스가 팽팽하게 당겨지는 느낌이 들 정도로 바깥쪽으로 잡아당깁니다. 

■ 잡아당긴 상태에서 페니스를 왼쪽방향으로 회전시킵니다. 페니스를 비트는 것이 아니라 둥글게 돌려줍니다. 돌리고 있는 동안 좌우상하, 뿌리 등 페니스의 모든 부위에서 팽팽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30회를 돌리고 3초간 쉽니다. 3회를 반복합니다. 

■ 쥐고 있던 귀두부위에 피가 통하도록 페니스를 다리에 대고 손바닥으로 50회 두드려 줍니다. 

■ 똑같은 방식으로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30회 회전시킨 후 3초간 쉽니다. 

■ 위 과정을 3번 반복합니다.


페니스가 부분발기될 정도로 마사지해주면서 준비운동을 마무리짓습니다.  

다음의 과정은 페니스의 해면조직을 확장하고 데워주기 위해 뜨거운 수건을 사용하기 때문에 '핫랩(hot wrap)'이라고 부릅니다. 



4. 수건을 사용한 핫랩 

위에서 설명된 방법대로 페니스를 스트레칭 해준다음 큰 수건을 뜨거운 물에 1분 정도 담굽니다. 너무 뜨거우면 페니스를 델 수 있으므로 수건을 배에 대어보고 너무 뜨겁지 않은지 미리 확인해보는것이 좋습니다. 서 있는 상태에서 수건으로 페니스와 고환을 감싸줍니다. 뜨겁겠지만 2분동안 그대로 수건을 감싸고 있습니다. 2분이 지나면 다시 수건을 뜨거운 물에 담급니다. 똑같은 과정을 5회 반복합니다. 이러한 워밍업 과정은 페니스 내의 혈액 유입을 도우며 해면체조직을 더욱 넓히고 유연하게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이러한 핫랩 기법은 페니스의 원활한 혈액순환과 페니스를 빠른 시일내에 확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3. 욕조를 이용한 핫랩 

뜨거운 물을 채운 욕조에 몸을 담그는 방법도 있습니다. 페니스 스트레칭을 하고 난 다음 하반신이 잠길 수 있을만큼 욕조에 뜨거운 물을 채웁니다. 욕조에 들어가서 뜨거운 물에 적응이 되면 위에서 소개한 방식으로 10분 내지 15분간 페니스 스트레칭과 마사지를 해줍니다. 탈진주의!


어느 방법을 택하셔도 좋지만 페니스 확대운동 전후에 반드시 이 워밍업 과정을 실시하십시오. 워밍업 과정은 해면체를 최적의 컨디션으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붉은 반점, 까짐 등의 부상을 최소화하면서 최단기일에 페니스를 확대시키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 파워젤크운동


이운동은 숙련자용으로 반드시 기초편에 있는 모든 운동을 숙달하신 분들만이 할 수 있습니다. 

만일 페니스가 '만들어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파워 젤크를 하시면 페니스가 부르트거나 피멍이 드는 부작용이가 생길 수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파워젤크입문


여기에서 소개되는 주요한 훈련법들은 아랍식 "젤크(Jelq)" 운동법을 다양하게 응용한 것입니다. 


젤크 운동은 지금까지 공개된 성기확대기법 중에서 가장 강력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도입부에서는 젤크 운동을 하는 방법과 이 운동법의 효과, 원리 등이 설명됩니다. 성기확대를 위해 어떤 훈련법을 택하든 성기의 컨디션을 최고로 유지하기 위해서 젤크 운동은 매일 하셔야 합니다. 

어떤 운동이든지 꾸준히 하셔야 효과를 보는 것이죠. 


확실한 성기확대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3개월동안 매일 빠지지 않고 운동을 하실 것을 권장합니다. 하지만 저뿐만 아니라 많은 고객분들은 매일 30분동안 젤크운동을 한지 6주만에 성기를 3센티미터 확대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성기확대 운동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준비운동을 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핫랩을 하고 난 후 수분이 윤활제의 윤활작용을 방해하지 않도로 부드러운 타월로 페니스와 고환의 습기를 제거해

줍니다. 


젤크 운동은 젖을 짜는 동작과 유사하기 때문에 '밀킹(milking)'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기도 합니다. 

다음은 젤크 운동을 하는 방법입니다.


1. 페니스가 부분적으로 발기될 정도로 가볍게 마사지하며 혈액이 페니스에 몰려있도록 합니다. 

2. 페니스의 뿌리부분을 엄지와 검지로 눌러 페니스에 몰린 혈액이 빠져 나가지 못하도록 합니다.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오케이 사인을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그러면 페니스는 손가락사이에 꽉 낀 모양이 

    됩니다. 

3. 페니스를 감싸쥔 엄지와 검지손가락을 페니스를 쥐어짜듯이 귀두방향으로 천천히 이동합니다. 페니스에 유입된 

    혈액은 페니스의 해면체(발기된 조직)와 귀두부위로 몰리게 됩니다. 이러한 쥐어짜기 동작을 할 때마다 페니스내

    에 혈액이 유입되는 공간은 더욱 늘어나게 됩니다. 

4. 한쪽 손이 귀두가 시작되는 곳에 다다랐을 때 다른 손의 엄지와 검지손가락으로 아까와 같이 페니스의 뿌리부분을

    감싸쥐고 귀두쪽에 가있는 손은 놓아줍니다. 페니스 뿌리를 감싸쥐고 있는 손을 다시 귀두방향으로 이동합니다.

5. 각 손이 페니스뿌리에서 귀두까지 훑어내리는 시간은 1초 정도로 해서 느린 속도로 반복합니다. 


젤크운동의 원리는 해면체와 귀두에 인위적으로 혈액을 공급해 페니스내의 혈액유입공간을 늘려줘 궁극적으로 페니스 확대효과를 얻는 것입니다. 젤크를 할때마다 혈액을 페니스 끝쪽으로 몰아준다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될 것입니다. 

젤크를 하다보면 페니스가 단단하게 발기하는 경우가 종종 있을 것입니다. 

이럴때는 젤크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귀두부분을 잡고 눌러주거나 항문조이기를 몇번 해주거나 다른 상상을 해서 발기를 가라앉힌 후 계속합니다. 


성기가 쓰라리거나 생채기가 나는 증상이 나타나지 않을 정도로 단련이 되고 나면 30분 이상씩 젤크 운동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처음 젤크 운동을 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귀두와 귀두 주변의 피부가 약간 까지거나 붉은 반점이 생기거나 부어오르는 증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런 증상들은 아주 일반적인 일이기 때문에 걱정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페니스 내에 혈액이 유입되는 공간이 늘어나고 유입된 혈액의 양이 늘어났기 때문에 일어나는 아주 자연스러운 현상입니다. 이러한 증상은 운동을 시작한지 1주일 이내에 가라앉게 됩니다. 이러한 약간의 부상(?)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처음에는 천천히 여러분의 페니스가 견딜 수 있을만큼 운동량을 조금씩 늘려가는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구체적인 젤크 훈련법입니다. 


1주차

처음에는 하루에 젤크 운동을 300회씩 하고 점차 늘려가도록 합니다. 

스트레칭 및 핫랩을 하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페니스뿌리에서 귀두까지 손가락이 미끄러지는 시간은 1초 정도는 

지속되어야 합니다. 


2주차

2주째부터는 첫주보다 훨씬 운동이 힘들어집니다. 

항문 조이기 운동을 200회 실시한 다음 10분동안 젤크 운동을 하세요. 

통증이 없을 경우(거의 그럴 가능성도 없지만) 페이스를 늦추지 말고 계속합니다. 

끝나면 10분간 핫랩을 합니다. 


3주차

3주차부터는 운동시간을 30분으로 늘립니다. 이 운동은 페니스 확대에 대한 강한 의지와 욕망을 필요로 합니다.

이 매뉴얼을 읽는 여러분들 중에는 과반수 이상이 '에이 *나 힘드네.. 못하겠다'며 끝까지 못따라오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무슨 일이든지 노력하는 자가 열매를 따먹는 법입니다. 운동을 하기전에 반드시 10분동안 핫랩을 하고 페니스를 충분히 워밍업시켜야 합니다. 그리고 일단 젤크 운동을 시작하면 'Never Stop'입니다. 멈추지 마세요. 

시간을 재기 위해 가까운 곳에 시계를 갖다 놓으세요. 

30분동안 합니다. 시계를 너무 자주 보면 좌절(!)할 수 있으니까 가끔씩만 보세요.


운동이 끝난 후 10분간의 핫랩과 300회의 항문조이기 운동을 실시합니다. 

 이 프로그램을 5주간 계속합니다. 5주가 지나가면 처음 운동을 시작한지 2달 정도가 흘렀을 것입니다.

그쯤 되면 여러분은 우람해진 페니스와 더불어 나름대로 효율적인 젤크 운동법을 터득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을 개발했을 것입니다. 


그 때부터는 효과적으로 생각되는 방식으로 젤크 운동을 합니다. 젤크 운동에 대해 더 자세히 설명을 드리지 않는 이유는 운동이 간단하기 때문에 괜히 설명을 복잡하게 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운동 프로그램을 2개월동안 따라 한후에야 본격적인 '훈련'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훈련 과정은 위에서 소개한 운동에 숙련된 분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에 초보자들은 따라할 수 없는 과정입니다. 따라할 수 없다는 말은 준비가 안된 상태에서 무리한 운동을 하다가 페니스에 이상이 생기거나 실제로 훈련을 따라할 수 없음을 말합니다. 일반적인 운동을 할 때도 기초체력이 없으면 몸에 무리가 생기는 것과 마찬가지죠. 반드시 단계대로 밟아나가다 보면 분명히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TIP 

젤크 운동을 할 때 윤활제를 잘 선택할 필요가 있습니다. 잘 마르는 윤활제를 사용하면 마를때마다 다시 발라줘야 하기 때문에 너무 귀찮죠. 권장할만한 윤활제는 바세린과 베이비오일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존슨앤존슨의 베이비오일(비타민E 함유)을 사용합니다. 운동할 때는 윤활제로 사용할 수 있고 샤워후에 페니스와 고환 부위에 발라주니까 좋더군요. 물론 다른 종류의 베이비 오일도 가능합니다. 젤크 운동의 윤활제로 로션 등의 화장품을 사용하는 것은 별로 권장하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로션같은건 너무 빨리 말라버리기 때문에 바세린이나 베이비오일에 비해 금방 동이 나 버리거든요.


만일 운동을 하다가 페니스에 이상이 생긴다면(피부가 까지거나 부르트는 등) 젤크 운동은 상처가 가라앉을 때까지 쉬어야 합니다. 대신 항문 조이기 운동은 항상 할 수 있습니다. 항문 조이기는 운전할때 직장에서나 학교에서 앉아 있을때 항상 하는 것을 습관화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문 조이기 운동은 페니스 강화와 건강에 바로 직결되기 때문입니다. 습관화까지는 못하더라도 최소 하루에 500회에서 1000회씩의 항문조이기는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 6일마다 하루씩은 운동을 쉬어주세요. 

만일 젤크 운동을 너무 오래 건너뛴다면 여러분의 페니스는 절대 커지지가 않을 겁니다. 

결과는 시간이 어느정도 흐른다음 나타나게 됩니다. 

다만, 운동의 성실도와 체질에 따라 결과가 조금씩 달라진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만일 젤크 운동을 할 때 페니스의 부분발기상태가 유지되지 않고 시들기 시작한다면 눈을 감고 젤크 운동을 할때 피가 페니스로 몰려드는 상상을 하고 항문조이기 운동을 수회 실시해줍니다. 페니스의 딱딱함과 사정강도, 사정의 컨트롤을 위해 하루 500회의 항문조이기 운동은 필수임을 잊지 마세요. 다시 한번 강조하지만 항문조이기는 변강쇠가 되기 위한 열쇠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샤워실에서는 왠만하면 젤크 운동을 하지 마세요. 샤워실에 서서 젤크 운동을 하기는 자세가 불편하고 또한 윤활제로 비누를 사용한다면 페니스 피부가 쓰라릴 수 있습니다. 


강한 젤크를 하고 난 후에 뜨거운 욕조에 하반신을 담구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뜨거운 열기가 해면체의 혈액이 유입되는 공간을 넓혀줘 운동효과를 더욱 좋게 만들어주기 때문입니다. 


만일 욕조가 없다면 핫랩도 괜찮습니다. 만일 젤크 운동을 하다가 통제를 못하고 사정을 하시는 분은 괄약근이 약한 것입니다. 이런 분들은 사정을 하려는 증후가 나타나면 운동을 멈추고 사정을 하려는 느낌이 사라질때가지 기다렸다가 다시 운동을 시작합니다. 이렇게 해서 참는 법을 배우는 겁니다. 실제 섹스를 할 때도 이렇게 참는법은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젤크 운동을 하는 도중에 참지못하고 사정을 해버리시는 분들은 일단 괄약근을 강화하는 훈련에 집중할 필요가 있습니다. 



파워페니스 익스텐더-페니스 길이 확장


지금 소개해드릴 파워 페니스 익스텐더 운동은 페니스의 길이를 늘리는 것을 주목적으로 하는 운동으로 이미 많은 분들이 시행하고 있고 효과를 보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젤크를 더 좋아하지만 이 운동과 병행해서 하면 최고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운동을 하기전에 반드시 한달간의 기초운동이 선행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운동은 페니스를 강하게 잡아당겨 늘리는 동작을 위주로 하고 있기 때문에 부주의하게 준비가 없이 하면 페니스에 이상이 생길 가능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운동을 할 때 페니스의 상태에 계속 신경을 써서 만일 피부가 쓰리다든지 지나치게 아프면 반드시 멈추었다가 증세가 완전히 가라앉은 후 운동을 다시 하도록 하십시오. 물론 모든 운동이 다 그렇겠지만 특히 페니스 운동은 여러분의 가장 중요한 부위를 다루는 것이기 때문에 페니스의 체력(?) 한계를 넘어서는 일은 없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 운동은 아주 격렬(!)하기 때문에 페니스가 부상을 입을 소지가 크므로 위의 스트레칭 및 핫랩을 반드시 하는 것 잊지 마십시오.


1. 잡아 당기기 좋도록 페니스가 건조하고 완전히 수축된 상태인지를 확인합니다. 

    힘이 좋은 쪽의 손으로 페니스 귀두 아래를 꽉 잡습니다. 

    다른 손으로는 그 손을 감싸쥐어 귀두를 잡고 있는 손이 빠지지 않도록 합니다. 

    양쪽손으로 귀두를 감싸쥔 이 자세에서 페니스를 앞쪽으로 쭉 당겨주십시오. 

    30초간 버틴 다음 놓아주고 페니스에 혈액이 순환되도록 손바닥으로 두들겨 줍니다. 

    이것을 3회 더 반복합니다. 

    총 4번이 다 끝나면 다시 피가 돌도록 페니스를 부드럽게 주물러줍니다. 

    페니스를 부분 발기시켰다가 발기가 가라앉을때까지 기다립니다. 

    1분간 휴식한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2. 잠깐 동안의 휴식으로 페니스에 다시 피가 순조롭게 순환되면 위와 마찬가지의 방식으로 페니스의 귀두를 잡고 

    이번에는 아래쪽으로 쭉 당겨줍니다. 

    잡아당긴 상태로 30초를 버팁니다. 

    다음 페니스를 허벅지에 대고 50회 두드려줘 피를 순환시켜 줍니다. 

    3회 더 반복합니다. 

    총 4회가 끝나면 페니스를 부드럽게 주물러줘 피가 잘 돌도록 해줍니다. 

    페니스를 부분발기시켰다가 발기가 가라앉을때까지 기다립니다. 

    1분간의 휴식을 취한 후 다음 과정으로 넘어갑니다. 


3. 이번에는 왼쪽으로 방향만 바꿔서 위의 과정을 똑같이 되풀이 합니다. 

    총 4회 반복한 후 페니스를 마사지 해주십시오. 

    페니스를 부분발기시켰다가 가라앉을때까지 기다립니다. 

    1분간의 휴식시간을 가진 후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4. 이번에는 오른쪽으로 방향만 바꿔 위의 과정을 되풀이합니다. 

    총 4회 반복한 후 혈액순환을 위해 페니스를 마사지 해주십시오. 

    페니스를 부분발기시켰다가 가라앉을때까지 기다립니다. 

    1분간 휴식한 후 핫랩을 10분간 실시합니다.


핫랩을 마친후 페니스의 상태가 여전히 좋다면 4단계의 과정을 되풀이해도 됩니다만 너무 무리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운동은 귀두부위에 많은 압박을 가하기 때문에 페니스와 귀두에 짙은 적색의 반점이 일시적으로 생길 수도 있습니다. 이런 증상은 일시적인 현상으로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사라지면서 오히려 그 부위가 더 강해지기 때문에 전혀 염려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기초운동에서 소개해드린 회전 운동을 병행해서 하시면 효과가 더욱 좋습니다. 


페니스 스트레칭이 끝난 후 젤크를 15~20회 하면 압박을 많이 받은 귀두 부위뿐만 아니라 페니스 전 부위의 혈액순환이 더욱 좋아지고 페니스 확대효과를 높여줍니다. 

모든 운동과 마찬가지로 페니스 확대운동에 있어서도 성실함과 꾸준함이 생명입니다. 열심히 하시는 분들에게는 그만한 댓가가 있을 것입니다. 열심히 하셔서 주변의 여자들에게 사랑받는 남성이 되시기 바랍니다. 



스퀴즈 엠플렉스(발기를 강하고 단단하게 만들기)


이 운동은 발기를 강하고 단단하게 만들기 위한 것으로 사정억제력, 정력, 사정량 증가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이 운동은 고급과정으로 기초운동(스트레칭)을 최소 한달동안 해오신 분들만 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운동을 하기 위해서는 괄약근이 어느 정도 단련되어 있어야 하는데 단련이 되어 있지 않으면 운동중에 사정을 하거나 무기력증에 빠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여기서 연이어 세번 이상의 사정을 해보신분은 '무기력한' 느낌을 알고 있을 겁니다. 


이 운동은 사정충동을 참아내는 절제력, 사정시기를 조절할 수 있는 제어력을 길러줍니다. 

충분히 훈련이 되면 사정을 한번도 하지 않고 수시간동안 파트너를 몇번씩 황홀경에 빠뜨릴 수 있는 스태미너를 갖출 수 있습니다. 남자들은 일단 사정을 하면 일정한 시간이 흘러야 다시 발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자가 여자보다 먼저 오르가즘을 맞는 것은 섹스에 찬물을 끼얹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 운동은 사정충동을 억제할 수 있는 제어력을 길러줌으로써 그동안 여자만 가능했던 것으로 알려진 '다중 오르가즘(multiple orgasm)'을 여러분도 경험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중 오르가즘은 한번에 성교에서 여러번 오르가즘을 느끼는 것을 말합니다. 이러한 능력은 여러분들의 섹스파트너를 충분히 만족시키고도 남을 것입니다. 


이제부터는 더 이상 파트너앞에서 고개를 숙일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이 운동의 효과는 단지 '강한 페니스'를 만드는 것이 아니라 페니스의 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는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1. 워밍업 

페니스를 주물러 최대한 단단하게 발기를 시킵니다. 완전발기가 되면 페니스 마사지와 더불어 최대한 강하게 괄약근 조이기를 합니다. 괄약근을 조일때마다 페니스가 끄떡거리며 피가 페니스 기둥과 귀두로 몰리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이는 괄약근이 강하면 강할수록 더욱 페니스를 강하게 발기시킬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을 놓고 페니스의 발기가 완전히 가라앉을때까지 괄약근 조이기를 계속합니다. 발기가 완전히 가라앉으면 다시 페니스를 마사지해 완전발기시킵니다. 괄약근을 최대한 강하게 죈 상태로 페니스를 계속 마사지해 강한 발기를 유지합니다. 괄약근에 힘이 빠지는 것이 느껴지면 괄약근에 힘을 풀어줍니다. 마사지를 계속하면서 괄약근을 다시 조여서 버팁니다. 오르가즘에 도달할 때까지 반복합니다. 


2. 스퀴즈 앤 플렉스 

오르가즘에 도달하려는 순간에 괄약근을 최대한 강하게 수축시키며 숨을 입으로 깊게 들여마십니다. 계속 괄약근을 더욱 강하게 조여주며 정액이 사정관을 통과하지 못하도록 마음속으로 상상합니다. 사정충동이 완전히 가라앉으면 다시 페니스를 마사지해 오르가즘에 도달하는 순간까지 갑니다. 


다시 입으로 숨을 깊게 들이마시며 괄약근을 정액이 나오지 못하도록 괄약근을 있는 힘껏 조여줍니다. 정액이 빠져나오지 못하는 것을 마음속으로 그리며 사정욕구가 완전히 가라앉을때까지 괄약근을 계속 조여줍니다. 


이 사정억제 운동을 하루에 최소한 10회씩 실시합니다. 


운동이 거듭될 수록 횟수를 조금씩 늘려나가서 20회까지 할 수 있도록 해봅니다. 

만일 운동중에 참지 못하고 사정을 해버린다면 괄약근이 아직 충분히 발달되지 못한 것이므로 도입부의 기초운동부터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사정억제훈련을 10회 이상 실시하면 괄약근이 아주 피로한 상태가 됩니다. 

그렇다고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다시 페니스를 완전히 발기시킨 후 괄약근을 수차례 강하게 수축시킵니다. 

단단하게 발기된 페니스의 귀두 바로 아래를 가볍게 누르면서 감싸쥐고 괄약근을 최대한 죄어서 괄약근이 떨리는 느낌이 들때까지 버텼다가 풀어줍니다. 괄약근을 조일때 손에서 페니스가 펄떡거리는 것이 느껴질 겁니다. 발기가 가라앉을때까지 반복해서 합니다. 발기가 가라앉으면 다시 완전발기시켜 처음부터 반복합니다. 괄약근이 완전히 탈진해서 조으기가 힘들어질때까지 계속합니다. 


괄약근이 완전히 지쳐 항문이 얼얼한 느낌이 들면 운동이 성공적으로 끝난 것입니다. 

'야심'이 있으신 분은 운동을 매일 해야하고 몸이 안따라 주시는 분은 일주일에 최소한 4번은 실시해주십시오. 


이 운동을 습관처럼 할 수 있다면 여러분이 '변강쇠'가 되는 것은 시간문제라고 봅니다. 

젤크 엔 홀드 (페니스의 두께와 길이를 동시에)


젤크 앤 홀드 테크닉은 20분 이상 젤크를 한 후에야 행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젤크 운동은 페니스와 해면조직을 워밍업시켜주고 스트레칭을 해줘 페니스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해줍니다. 이 운동은 페니스의 두께와 길이를 함께 늘려주는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 운동은 5~10분간 핫랩을 실시한 다음 시작합니다.



1. 워밍업 

페니스를 마사지해서 발기시키고 강하게 괄약근을 수축시켜 페니스가 완전발기될 수 있도록 합니다. 페니스가 완전발기되면 20회 괄약근을 수축시켜 페니스를 최대한 팽창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 괄약근을 한껏 조인 상태를 유지하다가 페니스가 부분발기 상태로 가라앉으면 괄약근을 풀어줍니다. 다음은 젤크를 할 차례입니다.


2. 젤크 

윤활제(베이비오일 또는 바세린)를 바른 후 젤크를 시작합니다. 매번 젤크를 할 때마다 페니스가 길어지는 상상을 합니다. 20분간 쉬지 않고 젤크를 합니다. 20분이 지나면 1분간 휴식을 취한다음 페니스를 마사지해 부분발기 상태를 유지합니다. 다음 '잴크 앤 홀드' 운동을 시작합니다. 


3. 젤크 앤 홀드 

젤크를 시작합니다. 단 매 젤크마다 2초씩의 간격을 두도록 합니다. 20회를 실시한 이후 좀 더 강하게 젤크를 합니다. 젤크의 세기는 페니스를 따라 미끄러지는 손이 귀두에 걸려 멈추는 느낌이 들 정도면 됩니다. 귀두에 손이 걸리면 그 상태에서 페니스를 5초간 강하게 잡아당겨 줍니다. 이 동작이 '홀드(hold)'입니다. 그러니까 20회의 젤크와 1회의 홀드가 반복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500회의 젤크와 25회의 홀드를 실시합니다. 


4. 마무리 운동 

이 운동이 끝나면 여러분의 페니스는 아주 피곤해져 축 늘어져 보일 것입니다. 그렇다고 페니스를 쉬게 내버려둘 순 없겠죠. :) 페니스를 마사지해서 완전히 발기시킵니다. 페니스를 최대한 발기시키면서 괄약근을 몇번 조여줍니다. 사정을 하려는 순간까지 괄약근 조이기와 페니스 마사지를 계속합니다. 사정을 할 것같은 느낌이 들면 괄약근을 최대한 수축시켜 정액이 사정관을 나가지 못하도록 막습니다. 사정충동이 완전히 사라질때까지 항문조이기를 반복합니다. 이 과정을 5회 반복합니다. 이로써 마무리 운동이 끝이 납니다. 


TIP 

'젤크 & 홀드' 운동을 할때 손은 귀두에 닿는 지점에 걸려서 자동적으로 멈춰져야 합니다. 귀두에서 멈춰 페니스를 잡아당길때(홀드) 손가락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조금 더 귀두를 강하게 쥐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하이리빙(부자되세요)  |  글쓴이 : 행운 원글보기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