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황당 . 유머 및

거시기 시리즈(남자들..)- 몽키매직 댄스 동영상과...

by 나비현상 2007. 8. 1.
SMALL

 

              남자들 거시기 시리즈

    Ð。고무줄도 아닌 것이 - 늘어났다 줄었다 그래
    Ð。썬텐도 안 한 것이- 아주 까매
    Ð。버섯도 아닌 것이 - 버섯 행세를 해
    Ð。대나무도 아닌 것이 - 마디가 있어
    Ð。눈도 아닌 것이 - 쌍커풀 수술을 했어
    Ð。군인도 아닌 것이 - 철모를 썼어
    Ð。예수도 아닌 것이 - 죽었다 살았다 그래
    Ð。죽장사도 아닌것이 -반죽도 잘해
    Ð。젖소도 아닌 것이 - 우유도 잘 나와
    Ð。체하지도 않은 것이 - 들어만 가면 막 토해
    Ð。정원사도 아닌 것이 - 잔디에 물도 잘 줘
    Ð。한의사도 아닌 것이 - 가축 침도 잘 놔
    Ð。의사도 아닌 것이 - 호르몬주사도 잘놔
    Ð。자존심이 얼마나 강한지 - 죽어도 잘 서
    Ð。예쁘다고 쓰다듬어 주면 - 막 성을 내
    Ð。두더지도 아닌 것이 - 구멍도 잘파
    Ð。지휘자도 아닌것이 - 잘 휘저어
    Ð。방앗간도 아닌것이 - ○ 방아도 잘 찧어
    Ð。형제간도 아닌 것이 - 큰놈 작은놈이 있어
    Ð。보이스카웃도 아닌 것이 - 아침에 텐트도 잘 쳐~~~
    ㅎㅎㅎㅎㅎ...


    헤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