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미용패션 및

돋보이게 해주는 뷰티풀 공식 (머플러, 모자)

by 나비현상 2007. 12. 1.
SMALL
남자 없이도 씩씩한 다섯 명의 트렌디 걸들이 MT를 떠났다. 여기서 주목할 것은 포인트 소품과 센스있게 매치한 그녀들의 뷰티 노하우. 옷발 살리고 얼굴값 높이는 뷰티 스타일링 핵심 정리

item1_심플 화이트 머플러엔 비비드 아이라이너
두툼한 화이트 머플러는 어떤 아우터에도 잘 매치되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단 인상이 약해 보일 수 있으므로 컬러 라이너로 눈매를 강조하고, 생머리로 청순지수 업! 포근한 벌키 니트 화이트 머플러. 3만5천원대 폴햄.

*make-up point
컬러 라이너와 마스카라로 선명한 인상 강조

아이섀도는 생략하거나 화이트 섀도만 가볍게 바른다. 리퀴드 타입의 컬러 라이너를 이용해 뒤로 갈수록 두껍게 라인을 그리고, 끝은 살짝 빼는 것이 포인트. 그런 다음 같은 컬러의 마스카라를 속눈썹 끝에만 덧발라 마무리한다.

*hair styling
찰랑찰랑 생머리로 청순함 플러스!

앞머리는 일자로 내리거나 한쪽 옆으로 깔끔하게 정리한다. 머리카락 끝부분은 에센스를 바른 뒤, 브러시로 빗어 정리할 것.

*choice item
선명한 퍼플 컬러와 탄력있는 브러시로 깔끔한 눈매 연출! 컬러 라이너 7천원대 에뛰드.


item2_보송보송 앙고라 베레모엔 러블리 파스텔 섀도
살짝 눌러쓰면 두 배로 사랑스러워지는 앙고라 베레모는 올 겨울 가장 핫한 아이템. 베레모 컬러와 맞춘 파스텔 컬러 섀도와 풀린 듯 자연스러운 웨이브로 러블리 걸로 변신! 은은한 스카이블루 컬러의 앙고라 베레모. 1만5천원대 에녹.

*make-up point
베레모 컬러와 맞춘 파스텔 아이

크림 타입 펜슬 섀도를 손등에 문질러 농도를 조절한 후, 쌍꺼풀 라인에 아이라인을 그리듯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그려준다. 한쪽 손으로 눈두덩을 가볍게 든 뒤, 뭉친 부분은 면봉을 이용해 펴 발라주면 OK.

*hair styling
아래에만 풀린 듯 굵은 웨이브

스트레이트 헤어는 빈티가 나고 전체적인 웨이브는 촌스럽다. 머리카락 끝부분만 고데기를 이용해 굵게 웨이브를 준 뒤, 손가락으로 빗어내리며 자연스럽게 풀어줄 것.

*choice item
톤온톤의 듀얼 컬러로 활용도가 높은 아이라이트 펜슬 블루. 2만2천원대 슈에무라.


item3_니트 모자와 머플러 세트엔 인형 같은 속눈썹
니트 모자와 머플러 세트는 인형처럼 큐트한 느낌을 강조하면 예쁘다. 마스카라로 언더라인까지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하고, 바깥으로 살짝 뻗치는 레이어드 헤어로 경쾌하게 마무리! 브라운 & 핑크 컬러 매치가 세련된 니트 모자 & 머플러 세트. 각 3만9천원·4만5천원대 쿰.

*make-up point
가닥가닥 뭉치고 아찔하게 올리기

먼저 언더라인의 속눈썹까지, 전체적으로 베이스 마스카라를 바른다.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건조되면 마스카라를 바르고 손가락으로 두세 가닥씩 뭉쳐줄 것. 언더라인에 마스카라를 바를 땐 손가락으로 눈 아랫부분을 살짝 당긴 뒤 발라주면 꼼꼼하게 발린다.

*hair styling
바깥으로 살짝 뻗치는 내추럴 레이어드

웨이브는 거해 보이고 생머리는 심심해 보이므로 끝부분만 살짝 뻗치게 스타일링한다. 매직기를 이용해 끝부분만 반원을 그리듯 부드럽게 꺾어주고 스틱 타입 왁스를 발라 마무리.

*choice item
촘촘한 솔과 구부러진 브러시로 볼륨과 컬링을 한 번에! 래쉬 부스터 5.50 마스카라 2만8천원대 엔프라니.


item4_로맨틱한 퍼 스툴엔 사랑스러운 핑크 립
탈부착이 가능한 퍼 스툴은 로맨틱한 원피스나 스커트 스타일링의 일등 공신. 반짝반짝 빛나는 핑크 컬러 입술과 동글동글한 웨이브로 페미닌 지수 높이기. 은은한 베이지 컬러가 고급스러운 퍼 스툴. 19만8천원대 온앤온.

*make-up point
핑크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 바르기

아이와 치크는 은은한 핑크 컬러로 색감만 돌게 가볍게 터치한 뒤, 입술에 주력할 것! 핑크컬러 립스틱을 바른 뒤, 티슈로 가볍게 누르고 같은 컬러의 립글로스를 입술 중앙을 중심으로 덧바른다.

*hair styling
자연스럽게 흐르는 동글동글 웨이브

고데기를 세운 뒤 머리카락을 일정한 간격으로 말아 동글동글한 웨이브를 만든다. 이때 앞머리도 옆머리와 자연스럽게 연결되도록 바깥쪽으로 가볍게 말아줄 것.

*choice item
펄이 함유되어 빛나는 입술을 연출해주는 립글로스 핑크. 3천3백원대 캔디샵.


item5_발랄 스트라이프 머플러는 생생 오렌지 치크
*컬러풀한 스트라이프 머플러는 빈티지 룩의 유행과 함께 꾸준히 사랑받는 겨울 소품. 오렌지색 치크를 강조해 생기있게 연출하고, 볼륨감을 살린 웨이브 헤어로 복고적인 느낌을 연출한다. 포인트 주기 좋은 스트라이프 롱 머플러. 3만9천원대 Tuesday girl.

*make-up point
오렌지 컬러 치크를 타원형으로 넓게!

아이와 립은 색조를 자제하고 볼 부분에만 포인트! 브러시에 오렌지색 치크를 묻힌 뒤, 광대뼈 안쪽에 타원을 그리듯 사선으로 넓게 터치해준다. 그런 다음 투명 파우더를 바르고, 브러시에 남은 양으로 한 번 더 볼 부분을 터치해주면 자연스럽다.

*hair styling
복고풍 굵은 웨이브

고데기를 이용해 전체적으로 굵은 웨이브를 만든다. 복고풍의 키워드는 앞머리! 6:4 정도로 가르마를 탄 뒤, 6부분을 살짝 띄우고 왁스나 실핀으로 고정하면 OK!

*choice item
은은한 오렌지 컬러로 살구빛 볼을 연출해주는 치크. 죠지아 3만9천원대 베네피트.
출처 : ssk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