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4월2일 오늘 날씨 및 운세(음2월26일)

by 나비현상 2008. 4. 2.
SMALL

오늘날씨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 4월 2일(음 2월 26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가며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된다. 순간의 감정에 얽매이지 말고 표정관리에 신경을 쓰는 것이 좋다. 기회가 주어지면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야 하며 큰 틀을 생각하고 행동하여야 한다. 주변관계는 조언을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며 타협하는 선에서 매듭을 짓는 것이 현명하다.
1984년생 : 준비가 되었다면 일의 성과가 좋은 날. 연분을 기대해도 좋다.
1972년생 : 체력적인 무리가 생기기 쉬운 날. 가족들과는 화목이 가장 중요.
1960년생 : 일상 생활에서 조금 더 주의 깊게 행동하고 말해야 한다. 보라 길.
1948년생 : 덕을 베풀어야 하는 날. 남을 위해 일한다면 길한 운이 온다.
1936년생 : 건강에 주의하고 미리 체크하면 좋은 날. 긍정적으로 생활할 것.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에 따라서 변화의 폭이 커지기는 하지만 긍정적으로 흘러가니 자신의 의사표현을 확실하게 하는 것이 좋다. 미리 생각해서 판단하기 보다는 부딪치면서 상황에 맞추어가는 것이 현명하다. 목적을 가지면 조기성취도 가능하다. 주변의 사람들은 도와주는 흐름을 가지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대처함이 좋다. 져주기보다는 타협하는 것이 좋다.
1985년생 : 신중하게 일을 처리해야 하는 날. 약간의 고집은 오히려 길하다.
1973년생 : 지출이 많아지는 날. 마음을 넓게 가지면 다툼수를 막을 수 있다.
1961년생 : 조금씩 여유가 생기는 시기. 겸손한 마음이면 모든 일이 수월하다.
1949년생 : 마음을 안정시키고 일에 임해야 한다. 고운 말이 운을 높인다.
1937년생 : 이성운이 상당히 좋아지는 시기. 새로운 사람 만나면 길운이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잘 풀려가는 것 같으면서도 마찰이나 막힘이 따르니 순간순간의 극복을 잘해야 한다. 사적인 감정이 앞서게 되면 하나부터 열까지 짜증이 난다. 도와주는 것은 자연스럽게 받아들여야 하지만 내 것이 아니면 관여하지 않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의 흐름을 가지고 있지만 계속이어가야 하며 중립을 지키면 편해진다.
1986년생 : 어려운 일은 오히려 타협하면 좋은 날. 재운은 대길하니 좋다.
1974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움직이면 길운. 오후에 의외의 귀인을 만난다.
1962년생 : 너무 잘 하려고 하지 말것. 실수를 줄이는 것이면 만족스럽다.
1950년생 : 재운이 상승하고 있는 시기. 돈을 많이 벌 수 있다. 결과운 좋음.
1938년생 : 건강을 미리 체크하면 좋은 날. 부드러움이 의견충돌을 막는다 .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긍정적인 것보다는 스트레스를 주게 되니 한 번 더 생각하는 여유가 필요하다. 흐름에 맞추어야 하니 나서지 말고 흐름을 지켜보면서 따라가는 것이 좋다. 상부상조가 이루어지지 않는 것은 내 것이 아니므로 욕심을 부리지 않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유연성을 발휘하여야 하며 조언은 참고하는 것이 좋다.
1987년생 : 좋은 운이 다가오는 하루. 크게 좋은 운이 오니 기쁨이 두배다
1975년생 : 생각을 미리 하고 움직이는 것이 좋다. 철저하면 득이 많은 하루.
1963년생 : 남의 실수는 너그러이 받아들여라. 귀한 손님의 방문이 있는 날.
1951년생 : 고집 부리는 만큼 손해를 입기 쉬운 시기. 여유있게 행동하라.
1939년생 : 물건 사기에 좋은 날.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시기. 보라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별다른 문제없이 안정적으로 풀려간다. 무해무득보다는 실익을 중시여기는 행위가 필요하다. 기회가 주어지기를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부딪치면서 자신의 몫을 찾는 것이 좋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신경 쓰지 말고 할 것만 행하면 운이 따른다. 주변의 관계는 포용력 있게 대처하면 원만함을 유지하게 된다.
1988년생 : 전체적으로 큰 이익을 볼 수 있고. 명예와 재물이 함께 하는 날.
1976년생 : 다른 사람에게 돈을 줄때 주의. 항상 신중하면 어려움이 없는 날.
1964년생 : 시작은 좋은 날이다. 처음의 마음을 끝까지 유지하며 지낼 것.
1952년생 : 시간이 모자라서 일이 제대로 안될 듯. 미리 시간 여유 가질 것.
1940년생 : 다른 사람들에게서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선택운이 좋다.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급변하지 않으니 지켜보면서 순리대로 흘러야 한다. 남의 일에 관여하지 말고 자신의 일만 묵묵히 행하는 것이 좋다. 도와주는 것은 가려서 받아야 하니 선택을 잘해야 한다. 조금은 손해 보는 듯한 것이 안정되게 흘러가는 길이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하지만 개인적인 감정으로 인해서 긁어 부스럼이 될 수 있다.
1989년생 : 좋은 일이 많아지고 앞일이 순탄하게 잘 처리된다. 선택운 좋음.
1977년생 : 이성운이 안 좋은 날. 집에 일찍 들어가 쉬는 것이 좋은 날이다.
1965년생 : 적당히 눈치 보면서 일해야 길하다. 부지런하면 도움이 되는 날.
1953년생 : 상대의 실수는 눈감아 주어야 하는 날. 일은 치밀하게 하면 좋다.
1941년생 : 큰 이익을 볼 수 있는 시기. 재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실속이 있다.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을 주는 것 같지만 원하는 방향으로 흐른다. 뚜렷한 목적을 갖고 행하여야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어정쩡함을 경계하여야 하니 선택은 빠를수록 좋다. 눈앞의 이익보다는 내일을 생각하고 행동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노력여하에 달려있으니 져주기보다는 진실함으로 대하는 것이 유리하게 만든다.
1990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하면 길운. 새 일보다는 옛 일이 유리한 날이다.
1978년생 : 하나씩 순서대로 차분하게 움직이면 대길한 날. 서둘지만 말 것.
1966년생 : 남의 발목을 잡으면 좋지 않은 날. 서로 도와가며 일하면 길하다.
1954년생 :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면. 자신의 위치를 찾는 날. 재운 좋은 날.
1942년생 : 차분하게 일을 하면 크게 좋은 날. 윗사람에게 칭찬 듣는 날.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의욕이 강하지게 만든다. 막힘이 따르기는 하지만 포기하지 않아야하며 고생한 만큼은 결실이 맺어진다. 성급함을 자제하고 차분함을 유지하여야 하며, 순간의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스트레스를 받더라도 신경 쓰지 말고 해야 할 일만 행하면 무난하게 흐른다. 주변의 관계는 먼저 져주고 베풀면 원만하게 유지된다.
1979년생 : 할 일이 많이 생긴다. 차분한 마음으로 일을 처리하면 길한 하루.
1967년생 : 계산이 잘 안 맞는 하루. 운은 길한 날이니 차분히 행동하라.
1955년생 : 타인을 믿기 쉬운 날. 정확하게 판단하면 손해가 없으니 참고.
1943년생 : 사소한 것에 마음을 빼앗기지 말 것. 손해를 줄이려면 침착할 것.
1931년생 : 남들의 의견보다는 자신의 의견이 행운. 우왕좌왕 하지 말아라.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탐하지 말고 자연스럽게 이루어지는 것만을 욕심내야한다. 쉽게 얻어질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받아들여야하지만, 초지일관하는 것이 장기적으로 유리하다. 상황의 흐름을 읽으면 안정된 하루가 되지만, 방심하면 불필요한 어려움을 만들 수 있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1980년생 : 주변 사람과 서로 함께 의논을 해야 한다. 윗사람 조언이 특효.
1968년생 : 돈 쓰는데 주의해야 한다. 이성운은 길하다. 융통성이 좋은 시기.
1956년생 : 자신의 계산이 좀 틀리더라도 마음의 안정을 얻을 것. 초록 길.
1944년생 : 돈 빌려주지 말아야 하는 날. 돈거래는 안할수록 유익한 날이다.
1932년생 : 책임감을 보이면 먼 곳으로 행운이 있다. 실천운이 좋은 하루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어려움이 생겨도 결과는 긍정적으로 풀린다. 순간의 이익이나 감정에 얽매이지 말고 초지일관하는 것이 좋다. 쉽게 판단하지 않아야 하니, 한 번 더 생각하는 여유가 필요하다. 흐름에 따르는 것이 좋지만 몫을 양보하지 말고 해야 할말은 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원만하게 흐르니 베풀면서 발전시켜나가면 유리하게 작용한다.
1981년생 : 조금씩 양보하면 좋은 날. 남의 조언을 잘 들으면 대길한 날이다.
1969년생 : 사고를 주의해야 한다. 안전사고에 유의하면 위험을 줄일 수 있다.
1957년생 : 이성문제가 생길 수 있으나 상대를 먼저 배려하면 운이 트인다.
1945년생 : 자기 고집만 내세우지 말 것. 받아들일 것은 받아 들여야 한다.
1933년생 : 조용하게 지내는 것이 좋은 날. 차분함이 곧 해결책인 날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피하지 말고 부딪쳐라. 개인적으로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주변의 도움이 생긴다.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오늘하루에 만족하지 말고 내일까지 계산해야한다. 노력의 가치가 있으나 즉흥적인 것은 삼가야 한다. 주변관계에서 새로운 인연이 따르게 된다. 맡은 일을 양보하지 않는 것이 좋다. 마음의 안정이 따른다.
1982년생 : 하던 일이 막히는 시기이다. 오늘은 잠시 여유를 갖자. 주황색 길.
1970년생 : 고집부리는 일이 많다. 윗사람 덕은 많이 볼 수 있는 길한 날이다.
1958년생 : 끝맺음만 좋으면 모든 일이 잘 풀릴 수 있을 것이다. 초록색 길운.
1946년생 : 남들과 같이 행동하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 말을 잘 들을 것.
1934년생 : 덕을 베풀는 마음이 커지는 날이다. 자기 몫을 챙기면 더욱 좋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이 처음의 분위기대로 흘러가지 않으니 짜증이 많이 나고 답답함이 생긴다.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시각이 강해지고 일처리도 지연되니 마찰이 따른다. 몸을 사리듯이 행하는 것이 좋으며 한 번 더 생각하고 마음을 가라앉히는 여유가 필요하다. 처세술이 필요하며 쉽게 판단하지 말고 건망증에 주의해야 한다.
1983년생 : 구설을 조심해야 좋다. 대인관계만 잘 하면 어려움이 없는 하루.
1971년생 : 일이 막히게 되지만. 의외로 좋은 물건을 살 수 있는 운이 있다.
1959년생 : 미묘한 것들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써야 좋다. 상황 파악이 중요.
1947년생 : 의외로 재운이 상당히 좋은 시기. 돈 벌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1935년생 : 스스로 마음을 풀면 만사가 해결 되는 날. 여유를 가져야 한다.

 


좋은현상으로...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