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구름 위성사진 5월22일 한반도권 5월22일 및 운세(음4월18일)

by 나비현상 2008. 5. 22.
SMALL

한반도권 구름 위성사진 5월22일 및 운세(음4월18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친환경 유기농 대표 쇼핑몰 




2008년 5월 22일(음 4월 18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내 마음처럼 이루어지지 않는다. 믿음을 가지고 하나씩 풀어 가면 전화위복이 된다. 서두르면 오히려 화근이 되니 차분함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일을 행할 때에는 내 것이 아니더라도 최선을 다하는 행위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순리대로 흐르니 흐름에 묻혀 가면 안정이 된다.
1984년생 : 새로운 마음이 필요한 날. 단, 자신의 업적을 소중히 해야 대길.
1972년생 : 현실에 충실하라. 변화보다는 현상유지가 좋은 운을 상승시킨다.
1960년생 : 집착하지 않고 일을 해나간다면 집중이 잘 되는 하루. 빨강 길운.
1948년생 : 막히는 일이 없으니 즐거운 하루. 목표를 위해 노력하면 좋은 날.
1936년생 : 꺾이지 않는 고집으로 일을 진행하되 화합해야 좋다. 검정 길운.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나름대로 규칙성이 있게 흐른다. 가볍게 판단해야 하며 미리 예측해서 고민할 필요가 없다. 억지 쓰거나 욕심을 부리지 말고 손해 보지 않으면 만족하여야 한다. 오늘보다는 내일을 위해서 처신하려고 해야 하니 개인적인 감정의 절제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조언을 받아들이고 포용력 있게 대처하면 긍정적으로 흐른다.
1985년생 : 변화를 추구하면 운이 풀리는 날. 현실적 감각으로 생각하라.
1973년생 : 생각이 많은 날. 집에서 조용히 독서하는 것이 가장 좋은 날이다.
1961년생 : 신경이 거슬려도 개의치 말라. 앞만 보고 전진하라. 노랑색 길운.
1949년생 : 태산 같이 무겁게 흔들림이 없을때 운세가 상승한다. 검정 길.
1937년생 : 호탕하고 솔직담백함이 돋보이는 날. 실리를 챙기면 더욱 길하다.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르지만 한번에 많은 것을 주지 않는다. 자연스럽게 흘러가야 하니 신중히 처신하고 하나를 하더라도 완벽하게 만들어야 한다. 분위기에 의해서 감정의 기복이 심하게 나타나니 미소를 잃지 않는 여유가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현상 유지를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1986년생 : 모든 사람에게 친절을 베풀면 막혔던 일도 해결 되는 날. 파랑 길
1974년생 : 공부가 잘 되는 날. 도움이 되는 책을 읽으면 좋다. 빨강 길운.
1962년생 : 자신을 내세우기 보다는 말없이 실력을 길러라. 흰색이 길하다.
1950년생 : 생각을 줄이면 많은 이익과 즐거움을 얻는 운. 재물운 좋은 날.
1938년생 : 하고 싶은 대로 해야 후회가 없다. 소신껏 진행하면 대길하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열정을 발휘하여야하니 매사에 적극적으로 대처함이 좋다. 자연스러움을 바라지 말고 개척하려는 사고가 필요하다. 한번 속을 썩인 자는 두 번 속을 썩이게 되니 믿지 말고 가까이 하지도 않는 것이 좋다. 공적인 선에서 처리하여야하니 동정심을 버리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답답하게 흘러간다.
1987년생 : 들어오는 것은 적고 나가는 것이 많은 날. 지출을 조절하면 좋다.
1975년생 : 내실을 다져라. 화려하게 앞에 나서기 보다는 기다려야 좋은 날.
1963년생 : 기분 나쁜 일이라면 무시해도 좋다. 이성문제만 신경쓰면 좋다.
1951년생 : 하루를 여유롭게 보내라. 영화 한 편 보는 것도 좋은 생각이다.
1939년생 : 지혜가 충만한 날이다. 미래를 위해서 하는 일에 머리를 써라.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마음먹기에 달려있다. 기다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행하는 것이 좋다. 조금은 어렵게 받아들이는 것이 좋으니 분위기에 들뜨지 않아야한다. 책임감을 가지고 행하되 남의 것이라 해도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내일을 생각하는 오늘이 되어야 보람이 된다. 주변의 관계는 유리하게 흐르니 계속 이어가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사람들의 관심을 많이 받는 하루. 자기 관리를 하면 대길하다.
1976년생 : 들어오는 것은 적고 나가는 것은 많은 날. 낭비를 줄여야 한다.
1964년생 : 그동안 공들이고 기다리던 일의 결과가 좋게 나타나는 날이다.
1952년생 : 이익이 된다고 아무 것이나 손대지 말 것. 욕심을 줄이면 좋다.
1940년생 : 매사를 긍정적으로 할 것. 기분이 조금 뒤틀려도 웃고 넘기면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무난하게 흐른다. 순리에 맞추어서 행하는 것이 좋으니 억지 쓰지 않으면 안정이 된다. 주변의 흐름에 묻혀가는 것이 좋으며, 개인적인 감정에 치우침을 경계하여야 한다. 새로운 것은 득이 없으니 관여하지 말고 한발 물러서서 양보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도 부정도 아니므로 현상유지가 좋다.
1989년생 : 욕심 낼 일이 있으면 결정을 몇 일 뒤로 미루는 것이 좋은 하루.
1977년생 : 모든 면에서 잘 풀리는 날. 미래를 준비해두라. 결과운이 좋은 날.
1965년생 : 친절하게 사람들을 대한 것이 주위로부터 좋은 평을 얻게 된다.
1953년생 : 정에 이끌려 움직이면 고민이 많아진다. 책임져야 할 것이 많다.
1941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려간다. 진행 하던일에 결과가 따른다. 흰색 길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는 것이 좋다. 과정이 어려울 수는 있으나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고 결과가 좋다. 적극적인 대인관계가 필요하며 필요하면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유혹이 따르지만 변화하지 말고 처음의 계획대로 하루를 생활하면 보람이 있다. 베풀 일이 발생하니 솔선수범하는 것이 좋다. 오늘 일은 오늘 안에 매듭짓는 것이 좋다.
1990년생 : 심사가 뒤틀리기 쉬운 날. 차분하게 보내면 화를 막을 수 있다.
1978년생 : 겸손이 이익을 부르는 날. 평상심을 유지하면 길하다. 파랑색 길.
1966년생 : 당신의 진지함이 어필될 수 있는 하루. 배움이 높아지는 때이다.
1954년생 : 피곤한 하루. 휴식을 취하고 내일의 희망을 가지는 것이 좋다.
1942년생 : 우쭐거리는 마음이 커지는 날. 자신을 낮추면 이득이 많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시간 속에서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간다. 순간의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않아야 하며 초지일관하는 것이 좋다. 조금은 적극적인 것이 좋으며 주변관계가 원만하지 않지만 도와주는 자가 나타난다.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이기 보다는 참고만 해야 하며 부딪치지 않고서는 속단하지 않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소원성취하는 하루가 되겠다. 마음껏 뜻을 펼쳐보라. 서쪽 길.
1967년생 : 나서기 보다는 숨어서 일하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실천력 좋음.
1955년생 : 만나는 사람마다 귀인이다. 겸손하게 사람을 대할 것. 흰색 길.
1943년생 : 높은 의자에 앉는 운세. 항상 같은 마음이면 걱정이 없다.
1931년생 : 소비를 조절하면 좋은 날. 카드보다 현금 사용이 길하다. 보라 길.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시각이 강해지고 일도 어렵게 흘러간다. 어떤 상황이 생기더라도 즉각적으로 반응하는 것은 좋지 않으니 한 번 더 생각하고 결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욕심이 앞서면 고전을 면치 못한다. 주변의 사람들이 도와주는 것은 대가가 있어야 하니 친하지 않으면 믿지 않아야 한다. 초지일관이 필요하다.
1980년생 : 자랑하지 마라. 하나를 얻고 하나를 잃을 수 있다. 빨강색이 길운.
1968년생 : 본분을 지키면서 이기심이 없을 때 행운이 따른다. 실천력 좋음.
1956년생 : 마음을 차분히 하고 근신하라. 독서 등의 소일거리가 좋은 하루.
1944년생 : 낭비를 줄일 것. 재능을 썩히지 말고 일에 몰두하면 대길하다.
1932년생 : 차분하게 일이 되는 시기이다. 실마리가 보이니 잘 풀리게 된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쉽게 받아들이기 어렵지만, 대세의 흐름을 인정하는 것이 현명하다. 순리대로 흘러야 하니 부딪치지 말고 져주고 조용하게 넘기는 것이 좋다. 긍정보다는 부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니 감정조절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믿는 도끼에 발등을 찍히듯이 상처를 받을 수 있다. 미루거나 의지하면 후회한다.
1981년생 : 거만한 기운이 있지만 그런 호기가 오히려 복을 부른다. 보라길.
1969년생 : 너무 자신의 감정에 집중하지 말고 타인과 잘 어울려야 길한 날.
1957년생 : 진정 원하는 것이 무언지 생각하여 진로를 결정할 것. 흰색 길.
1945년생 : 큰 돈을 벌려는 마음을 버리고 작은 일에 충실하는 것이 유리.
1933년생 : 경솔한 행동은 피할 것. 화끈한 성격은 길한 날이다. 파랑 길운.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작은 것부터 하나씩 해결해나가는 것이 좋다.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니 자신감 있게 행하는 모습이 필요하다. 마음이야 어떻든 간에 공적인 선에서 해결하는 것이 좋으며 불필요한 부탁은 정중히 거절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서로가 상부상조하는 선에서 이루어지면 원만하다. 욕심보다는 포용하는 자세가 좋다.
1982년생 : 가슴 속에 뭔가가 쌓이는 날. 마음을 여유롭게 가지면 문제없다.
1970년생 : 지출이 많은 날. 집에서 조용히 지내면 돈이 굳는다. 파랑 길.
1958년생 : 기분파가 되기 쉬운 하루. 침착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면 길한 날.
1946년생 : 화려하고 호화로운 것이 유달리 끌리는 날. 소박해야 길하다.
1934년생 : 화를 조절못하고 과격하면 해롭다. 온유한 마음이라면 복이 온다.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1983년생 : 만남의 수가 있으니 뜻밖의 미팅이 있다. 기본관리에 철저하라.
1971년생 : 다재다능함이 오히려 화가 될 수 있다. 말 조심하면 좋은 날.
1959년생 : 강한 자존심을 조금만 수그리면 오히려 결과가 좋은 날. 초록 길.
1947년생 : 힘들게 이루어 놓은 일이 있다면 더더욱 조심할 것. 신중함 필요.
1935년생 : 자신만만하게 일하면 결과가 좋은 하루이다. 활기차게 일하라.




2008/05/21 - [지구촌사회 및] - 일본 국정교과서 '독도는 조선땅' 표기
2008/05/21 - [사랑과진실 및] - 남자의 취미를 전혀 이해 못하는 여자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