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미용패션 및

센스 있는 가방 선택, 상황 별 노하우

by 나비현상 2008. 6. 16.
SMALL

센스 있는 가방 선택, 상황 별 노하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 근처에서 친구를 만나는 가벼운 옷차림일 경우 크기가 작고 디자인이 무난한 손가방을 선택하자.
화려한 디자인의 백이나 큰 가방은 의상에도 어울리지 않을뿐더러 쓸모도 없다. 장을 보러 나간다면 휴대용 장바구니를 가방 안에 휴대하는 센스!

코디 하기 까다로운 아이템 중 하나인 클러치백은 파티나 큰 모임에서 빛을 발한다.
드레시한 옷차림에는 화려하고 세련된 디자인 이브닝백, 짧은 미니스커트나 미니원피스라면 작고 귀여운 디자인의 칵테일백 골라보자.
과감하게 독특한 디자인을 고른다면 사람들의 시선은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편한 친구들과의 솔직 담백한 수다 모임이라면 구제청바지와 빈티지한 숄더백이 적격. 격식을 따지지 않으면서 스타일리시한 코디가 가능하다.
옷차림이 수수하다면 색상과 디자인이 독특한 디자인의 숄더백을 고르면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친구들이 눈독 들일만한 숄더백이라면 대화의 소재거리도 될 수 있다.

학교나 도서관에 공부하러 갈 때도 스타일을 잃어서는 안될 말씀.
청스커트에 후드티의 편한 옷차림이라면 책이 많이 들어 가는 빅사이즈 호보백이나 어깨에 메는 백팩을 추천한다. 루즈한 디자인의 호보백은 여성스럽게 백팩은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공부와 스타일의 두 마리 토끼를 잡아보자.

로맨틱한 애인과의 데이트에는 토드백을 추천. 여성미를 강조하고 싶다면 레이스 원피스와 클래식한 토드백으로 귀여운 이미지를 원한다면 커다란 리본이 달린 토드백과 티어드 스커트로 코디해보자.
남자 눈길을 한 번에 사로잡을 수 있을 것이다.

가볍고 편한 나들이 옷차림에는 힙쌕이 어떨까?
지갑과 휴대폰 등의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고 행동에도 영향이 덜해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하다.
스포티한 옷차림과 센스만점 힙쌕으로 즐거운 하루를 보내보자.




 

 

 

여행떠나기 여행필수품 복대지갑,목지갑,슬리퍼,디카팩,패션수영복,여름옷,스커트,원피스,반바지,티셔츠,아쿠아팩,물놀이용품,여행가방,배낭,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