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미용패션 및

매일 예뻐 보일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

by 나비현상 2008. 6. 16.
SMALL

성형수술 안 하고도, 화장발 안 세우고도 매일 예뻐 보일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은? 헤어스타일의 힘을 믿는 것. 그래서 준비한 알짜배기 스타일링 샘플러.



planA 평범한 롱 스트레이트 헤어라면?
커트나 퍼머를 하지 않고도 매일 다른 스타일링을 즐기고 싶다면 층 없이 건강한 일자 스트레이트가 유리하다. 가벼운 고정력과 윤기를 주는 헤어 에센스, 부드러운 웨이브를 만들어줄 굵은 고데기는 갖추어놓으면 두고두고 유용한 아이템.
MONDAY 경쾌한 꼬임머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마를 드러내어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럽게.
모발을 촉촉하게 적신 뒤, 앞머리와 옆머리를 집게손가락에 돌돌 꼬듯 말아 실핀으로 고정시키는 것이 테크닉. 뒷머리는 고데기에 느슨하게 말아 풀린 듯한 웨이브를 연출.
TUESDAY 로맨틱 웨이브



귀 밑으로 살짝 풀린 듯 풍성한 웨이브가 포인트. 머리카락을 두 갈래로 나눈 뒤, 뒤에서 가볍게 묶거나 실핀으로 고정시킨다. 그런 다음 고데기로 굵은 웨이브를 만들 것. 아래에서 위를 향해 꼬리빗을 넣어 빗어주면 완성.
WEDNESDAY 발랄한 포니테일


머리카락을 모아 위로 높게 잡은 뒤, 자신의 머리카락을 한 가닥 빼서 끈처럼 돌려 묶을
것. 그런 다음 묶인 부분이 바깥으로 자연스럽게 뻗치도록 고데기나 드라이어로 웨이브를 만든다.
THURSDAY 둥글둥글 반 묶음


일반적인 반 묶음처럼 뒷머리는 두고 앞머리와 옆머리만 모아서 뒤에서 실핀으로 고정시킨다. 포인트는 앞머리를 가볍게 꼬거나 땋아 핀으로 고정시켜 변화 주기.
FRIDAY 보헤미안 앞머리


방법은 간단. 자신에게 어울리는 옆 가르마를 탄 뒤, 한쪽 앞머리만 두세 번 두껍게
땋는다. 그런 다음 실핀으로 고정시키면 끝. 옆머리와 뒷머리는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하는데, 머리카락 끝 부분에 롤빗을 넣고
살짝 말리도록 드라이하면 예쁘다.
SATURDAY 복고풍 밴드 스타일


먼저 반 묶음 하듯 머리카락을 뒤쪽으로 모은 뒤, 정수리 쪽에 볼륨이 생기도록 살짝 위로 올려 실핀을 꽂아 고정시킨다. 그 상태에서 헤어밴드를 한 뒤, 스프레이를 가볍게 뿌려 볼륨감이 지속되도록 할 것. 옆머리는 한쪽 옆으로 가지런히 정리해주면 완벽.
 
planB 밋밋한 일자 단발이라면?
무리하게 스타일 변신을 하기보다는 가르마의 방향을 바꾸거나, 앞머리 스타일링에 변화를 주는 것, 웨이브의 정도에 따라 얼마든지 색다른 느낌을 즐길 수 있다. 실핀, 매직기와 고데기 겸용의 스타일러는 필수품.
MONDAY 단정, 볼륨 스트레이트


얼굴을 살짝 감싸주는 세련된 볼륨 단발. 샴푸 후 롤빗을 머리카락 안쪽에 넣고 가볍게 만 뒤, 드라이한다. 앞머리에도 롤빗을 비스듬히 넣고 드라이해 볼륨감 있게 둥글려주는 것이 포인트.
TUESDAY 큐트한 가는 웨이브



먼저 옆 가르마를 탄 뒤, 머리카락을 반 줌 정도 잡고 매직기에 촘촘히 말 것. 1분쯤 지나 고데기를 뺀 뒤, 손가락으로 흩뜨리며 모양을 잡는다. 젤 타입 왁스로 구기듯 모양을 잡은 뒤 실핀으로 고정.
WEDNESDAY 시크한 바가지 헤어


가르마 없이 앞으로 쏠리면서 얼굴을 둥글게 감싸주는 것이 포인트. 고개를
가볍게 숙이고 뒤에서 앞으로 쏠리도록 손가락을 넣고 흩뜨리듯 드라이한다.
옆머리도 롤빗을 넣어 둥글게 말 듯이 드라이할 것.
THURSDAY 소녀처럼, 헤어밴드


먼저 헤어밴드를 한 다음 스타일링을 하는 것이 요령인데, 정수리 쪽은 볼륨을 주고 옆머리는 바깥으로 살짝 뻗치도록 드라이하거나 고데기로 웨이브를 만들어준다. 가벼운 질감의 왁스를 발라 쥐었다 놓았다 하며 마무리.
FRIDAY 살랑살랑 윈디 웨이브


바람에 날리듯 부드러운 웨이브.
옆머리만 바깥으로 살짝 말리도록 웨이브를 만든다.
롤빗을 옆머리와 앞머리에만 사선으로 넣고 가볍게 감은 뒤 드라이하거나, 고데기에 가볍게 말았다가 빼면 OK. 산뜻한 질감의 왁스를 구기듯 발라 정돈.
SATURDAY 유쾌한 뻗침 머리



먼저 반 묶음 하듯 머리카락을 최대한 모은 뒤, 고무줄로 묶는다. 그런 다음 실핀으로 지나치게 삐져나온 부분만 꽂아주며 정리할 것. 심하게 뻗친다면 아예 머리카락 전체에 고데기나 헤어롤로 웨이브를 만든 뒤 시작하는 것도 요령

 

 

여행떠나기 여행필수품 복대지갑,목지갑,슬리퍼,디카팩,패션수영복,여름옷,스커트,원피스,반바지,티셔츠,아쿠아팩,물놀이용품,여행가방,배낭,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