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여기 좋은현상으로 Tistory :: 내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걸까?"

내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걸까?"

미용패션 및 2008. 6. 24. 16:20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내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걸까?"

30대 중반의 주부 A씨는 시들해진 부부관계 때문에 고민이다. 시도 때도 없이 달려들던 남편이 근래엔 먼저 시도한 적이 없다. 그나마 몇 년 전까지는 투정을 부리면 ‘의무방어전’이라도 치렀는데, 요즘은 피곤하다며 돌아 눕는다. 나이보다 몇 년은 젊어 보인다고 남들은 칭찬하는데 잠자리의 남편은 묵묵부답이니 답답한 노릇이다. 남편의 외도를 의심도 해보고, 건강도 걱정해 봤지만 별 소득이 없었다. 정력이 떨어졌다고 생각해 값비싼 보양음식도 지어 바쳤지만 여전히 묵묵부답이었다.


 아내의 손에 이끌려 진료실을 찾은 남편 B씨는 자존심 때문인지 처음엔 문제의 원인을 바쁘고 피곤한 탓으로 돌려댔다. 자꾸 캐 물으니 그제서야 “아무리 노력해도 발기가 되지 않았고, 발기가 안되니 창피해서 자꾸 피하게 됐다”고 털어 놓았다. 검사를 해 보니 음경의 혈관이 좁아져 있어 혈액이 공급되지 않고 있었다. B씨는 “회사 종합검진에서도 별 문제 없다고 했는데 왜 이렇게 됐는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물론, 섹스리스 커플이라고 해서 무조건 어느 한쪽이 성기능장애가 있다고 말할 수는 없다. 과도한 피로나 스트레스, 부부간의 갈등, 단순한 성욕저하도 섹스리스의 중요한 원인이 된다. 하지만, 중년의 섹스리스 커플 중에는 어느 한쪽이 성기능 장애를 앓고 있는 경우가 많다. 성기능이 부실하니 점점 섹스를 두려워하고 회피해버리는 것을 당사자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는 것이다. 이들은 섹스리스 상태를 대부분 나이 탓으로 넘기거나 피곤을 탓하곤 한다.


성기능장애 때문에 시작된 섹스리스 상태는 부부의 정서적 관계까지 좀먹는다. 부끄러워 말고 병원을 찾았더라면 쉽게 해결될 ‘보이지 않는 적’이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을 수 있다.


/ 강동우 - 강동우 성의학 클리닉·연구소 소장
/ 백혜경 - 성의학 전문의, 커플치료 전문가



-상기에 대하여 본인은 ▼아래를 추천 합니다 - 좋은현상으로... 



 

자연치유 - 내 병은 내가 고치고, 내 가족은 내가 지킵니다.

태초 부터 맥을 이어 전해내려오는  혈액순환부작용에 대하여 손쉽고 간단한 자연의 원리적인 비법(숨겨져 있어서 외부에서는 알 수 없는 상태, 또는 그 내용이 아직 밝혀지지 않은 사실, 또는 알려지지 않은 속내이며)으로 스스로 진단,치유,예방하는 방법을 배워 自身과 더불어 주변 모두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래 그림 참고 하면서-우리 인체 구성의 핵심은  각 요소 요소 부위의 원활한 기능을 위해  산소와 영양분을 전달하는 혈액순환에 있다고 봅니다.

 

그 혈액순환은 심장박동으로 시작 큰혈관으로 출발하여 작은 혈관인 실핏줄(모세혈관)을 통해서 각 기관,장,부위의 원활한 기능을 위해 산소와 영양분이 전달됩니다.

 

사람은 환경에 의하여 누구나 태어나면서 부터 어혈(죽은피,썩은피,노폐물등)이 쌓이게 됩니다.

자기관리에 의한 차이는 잇지만 대충 평균적으로는 나이에 비례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10대10% 20대20%...80대80%...)

-혈액순환부작용은 큰혈관은 대체로  잘 막히지 않고 주로 모세혈관(실핏줄)에 막힌걸로 본다.


그림으로 보시면서 - 상식적으로 산소와 영양분을 실어 나르는 혈액이 흐르다가 실핏줄에 쌓여있는 어혈(죽은피,썩은피,노폐물등)에 막히면 산소와 영양분은 전달이 안됩니다. (어혈이 제거되지 않고는 그 어떤 효능효과 성분도 제대로 전달이 될 수 없다고 봄, 또한 모든 사람마다 어혈분포가 각기 다르기 때문에 임상실험등의 약물 및 기타 검증은 될 수 없다고 봄)

 

산소와 영양분이 제대로 전달 안되는 신체부위는 시간이 흐르면서 썩게되고 암세포가 발생하는 등의 수많은 병명을 탄생시키는 병질환이 발생 되는것이라고 봅니다.

(알아듣기도 어려운 수많은 병명= 한마디로 혈액순환불량)

 

자연의 원리마냥 -[물이 흐르지 못하는곳은 썩으면서 세균이 발생하듯] - 그러나 물이 막힌곳을 제거 해주면, 시들어 가는 식물이 물과 영양분을 접하면 서서히 재생되듯이...

우리몸 또한 그런 자연원리적인 재생기능이 탁월 하다고 봅니다.

 

우리 인체도 그러한 자연 원리적인 방법으로

병질환의 신체 부위와 전체적 신체에 80%이상 어혈로만 막혀잇지만 않다면

자연원리적인 자연정혈요법의 공식에 따라 막힌 어혈을 제거 하면은

병질환 신체 부위에 산소와 영양분이 전달 공급이 되니 충분히 재생

가능하다고 봅니다.

(어혈이 우리인체에 대략80%이상 쌓이면 생명기능 정지로 판단됨-치유불가판단)

 

참고로 본인은  병원을 불신(97년도 아버님 의료사고 사망)하고 병원에서 진단은 받지 않았지만,술을 너무 자주 먹은관계로 몸이 2006년 부터 너무 불편하였고,위기를 느끼며 인터넷으로 대체의학적인 치유방법을 찾다가 아래를 만났읍니다. 손쉽게 공부를 하며 제몸과 가족에 임상실험도 하며 자격증도 취득하고...아니나 다를까 (간(肝)부위에서 굵은실처럼 엉겨있는 어혈을 10일 간격으로

3개월여 동안 엄청제거 하였습니다.

(간의 부작용은 신경선이 없기 때문에 통증(위험신호)를 모르다가 90%이상 망가져야 자신이 알수있다 합니다)

 

스스로 10일 간격으로 치유할때마다  컨디션은 하루 멀다하고 업그레이드 됨을 느끼며...

지금은 정상적인 컨디션으로 돌아왔고...아래 내용에 감사 하고 잇답니다.

 

 

아무튼 모든병을 다 고친다고는 할수 없기에

아래의 여러사람의 체험수기및 주요 항목등을 어설프게 살펴보시지 말고

충분히 살펴보시고,자신에 맞는지 이해를 하신후에 판단 하시기를 바랍니다.(내용은 초등학생도 쉽게 이해 되게끔 꾸며져 잇읍니다) * -우리모두는  태어나면서부터 세상의 물질문명속에서 받은 교육을  기준으로 두고 잇기때문에...마음을 비우고 자연의 기준으로 이해함서 열람하시길 권장함다^^*)

 기적이나 마술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자연과 신(神)이 우리 인간에게 처음부터 부여했던 당연한 권리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모세혈관과 동맥을 통과해 흐르는 혈구

모세혈관(실핏줄)속 어혈로 인한 부작용 병명들

 

순환기성 질병/혈액순환이 왜 중요?/어혈의 발생 원인/....
근육통, 신경통, 어깨통증, 허벅지통증, 견비통, 생리통, 멍든곳, 타박상, 사고 후유증, 두통, 비듬, 탈모, 대머리, 치매, 기억력이나 집중력 감퇴, 뇌졸중, 중풍, 정신병, 협심증, 저혈압, 심장마비, 심근경색, 심장통증, 부정맥, 숨이 차거나 가슴 두근거림, 불안 초조함,폐결핵, 기관지염, 호흡곤란, 감기, 기침, 가래, 천식, 목이 잘 쉬는 병, 코고는 병,간염, 간경화, 간암, 황달, 흑달, 담석증, 지방간,위염, 위암, 소화불량, 급체, 위하수(=위가 수축력을 잃고 축 늘어진 것), 장하수(=장이 늘어진 것), 위경련, 속 쓰림, 구토, 설사, 변비, 허약 체질,신장염, 신장병, 몸이 붓는 증세, 비만, 만성피로, 요산과다, 요실금 ,시력감퇴, 안구건조증, 안압, 백내장, 녹내장, 시신경 마비, 바람쐬면 눈물나는 증세, 충혈, 눈다래끼,치통, 풍치, 찬 것이나 신 것을 먹으면 이가 시린 증세, 잇몸병, 입속 마름, 턱 근육의 통증이나 마비, ..... 등등. ― 귀와 코에 관련된 병 ― 귀울림, 중이염, 청각장애, 축농증, 비염 ,피부병(아토피),건성피부, 습성피부, 검은피부, 피부비늘, 주부습진, 비듬, 심한 가려움증, 습진, 여드름, 기미, 주근깨, 검버섯, 딸기코, 딸기피부, 종기, 뾰루지, 각종 피부혹, 염증, 백선, 피부탈모, 등이 돌처럼 굳어지고 갈라지는 거북등, 골다공증, 관절염, 당뇨, 암, 만성피로, 노화, 주름살 ,생리통, 생리불순 ,허리통증, 척추 디스크, 목 디스크 ,골다공증,수족 냉증 ,백혈병,교통사고나 안전사고의 후유증,치질, 무좀,성기능 저하 등등....

내 病은 내가 고친다!

크고 작은 병을 이제는 집에서 고친다!

자연의 원리적으로 누구나 쉽게 배워 신장, 위장, 심장, 머리병, 피부병,.... 등등

혈액순환의 장애로 인한 순환기성질병에 대한...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Trackbacks 0 : Comments 1
  1. 최민규 2014.03.20 11:08 Modify/Delete Reply

    팔다리가 땡기구 힘빠지는거두 회복이 가능할까요 정말이지 죽고싶네요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