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여자에게 인기얻는 20가지 비법 ...

by 나비현상 2008. 5. 14.
SMALL


1. [때때로 애정확인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라]

연애를 잘하는 사람은 남자, 여자를 막론하고 '밀고 땡기 는' 것을 잘하는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특히 빅토르 위고 는 이렇게 말했답니다. "여자와 화로는 수시로 불을 지펴 야 한다."라고. 당신에 푹 빠져 당신만을 바라보는 여자라고 해도 어느 정 도 연애기간이 지나면 익숙해진 상대의 좋은 면보다는 나쁜 면이 많이 보이는 기간이 생겨납니다.
이 기간이 길어지면, 싸우는 횟수가 많아지고 심해지면 이 별을 하게 될 수도 있죠. 애정확인은 거창한 사건을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닙니다. 때때로 그녀가 좋아하는 꽃 한송이를 선물하기도 하고, 그녀가 감동할 수 있는 행동으로도 사랑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는 거죠.
당신에게 푹 빠진 그녀를 믿고 일상적인 사귐만을 계속한 다면 어느새 그녀 곁에 다른 남자가 설 수도 있는 일이죠. 당신의 그녀가 매력적이라면 더더욱 애정확인의 주기는 짧을수록 좋습니다.

2. [중요한 화제에서는 분위기파악을 잘 하세요]
여자들이 당신과 얼마만큼 친해졌다고 생각할 때면 여자는 슬쩍 자신만의 고민을 당신에게 이야기 하려고 할 것입니다.
그럴 때 당신이 눈치 없이 화제를 돌려버리거나, 그녀의 고민스러운, 아니면 그녀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화제를 돌려버린다면 당신과의 만남은 더 이상 진척되지 않을 가능성이 많습니다.
겨우 화제를 돌렸다고 이별을 선택하는 여자라면 당신도 싫다구요? 이런식으로 생각한다면 당신은 괜찮은 여자친구를 사귈 수 없을 지 모릅니다. 아무리 당신이 들어주는 것 보다는 말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일지라도, 그녀의 고민 을 외면한다면 그녀는 자신의 고민을 들어줄 다른 사람을 찾아가게 되는 거죠.
마음에 드는 그녀가 '이럴 때 그였다면…'이라고 비교하며 다른 사람을 그리워하게 하는 오류는 범하지 마세요. 사소한 친구와의 싸움이라도 진지하게 들어주세요.
만약 그녀 가 잘못한 일이라면 슬쩍 '그래두 가서 사과해...'라고 조언을 해준다면, 그녀는 당신을 믿게 될 것입니다.

3. [여자들이 보는 말 많은 남자와 말 잘하는 남자의 차이점]
보통 대부분의 여자들은 수다스러운 남자를 싫어합니다. 끊임없이 뭔가를 말하며 자기 주장을 하는 사람은 남자뿐 만 아니라 여자라도 피곤하게 마련이죠. 그렇다고 말을 안하고 침묵을 지키라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말없는 남자와 만나는 것만큼 고역스러운 일은 없다고 여자들은 말합니다. 어떤 말을 하거나 반응이 똑같은 남자 는 재미없죠.
처음 만나는 자리에서는 더더욱 말을 조리있게 잘할 줄 알 아야 합니다. 약간의 유머도 섞어가며 당신의 주장을 적절히 펼칠 줄 알아야 한다는 거죠. 어렵다구요? 아뇨. 절대 어렵지 않습니다.
우선 그녀가 어떤 화제거리를 좋아하는지 여러 이야기를 해봅니다. 그녀가 지루해 하거나, 싫어하는 빛을 보이면 얼른 화제를 바꿔버리는 거죠. 그녀가 좋아하는 화제거리를 하며 요즘 유행하는 유모한마디. 이 정도는 조금만 노력하면 할 수 있는 일이죠.

4. [그녀의 친구를 무시하지 마세요]
적당히 사이가 친해지면, 보통의 여자들은 그녀의 친구들 을 소개해 주기 마련입니다. 물론 사귄지 얼마되지 않아서 도 친구를 데리고 나오는 여자도 있죠. 갑자기 친구랑 함께 나온 그녀, 절대로 인상을 찌뿌리지 마세요.
그녀가 갑자기 친구를 데리고 나온 이유는 아마 친구에게 당신을 선보이고 싶은 이유도 있지만, 그보다 더 큰 이유는 당신을 평가해 달라고 데리고 나온 것 일테니까요. 평가 당한다고? 기분나빠해서 그녀의 친구를 무시하거나 예의바르지 못한 행동을 할 때면, 그녀의 친구는 분명히 그녀에게 당신에 대해 좋은 이야기를 해주진 않을 것입니다.
이럴 때 대부분의 여자들은 당신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는거죠! 당신을 좋아하는 감정보다도 친구들이 당신을 나쁘게 평가 한 이유를 먼저 찾아내려고 하게 되니까요. 그녀의 친구들 에게 나쁜 점수를 받아 헤어질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5. [여자는 존경할 수 있는 남자를 좋아한다]
'1960년대도 아니고 왠 존경? 요즘 여자를 모르는 말씀, 요즘 여자애들은 친구같은 애를 좋아 한다구요.' 혹시 이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당신 옆에 왜 여자친구가 없는지 지금부터 알려드리죠.
여자들은 대부분 연하 나 동갑보다 오빠라고 누군가를 부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 이유는 의지하고 싶은 마음도 있지만, 상대방이 어떤 면에서건 나보다 낫길 원하기 때문이죠. 만날 때마다 TV 연애인 이야기를 하는 남자, 아니면 만날 때마다 유머러스한 이야기를 하는 남자도 좋지만 늘, 한결같이 그런 이야기뿐이라면 여자는 당신에게서 미래를 볼 수 없습니다.
미래를 볼 수 없으면 어떻게 돼냐구요? 당연이 빠이~빠이~ 이별로 가게 되는 거죠. 영화나 연극을 봤을 때 공통의 화제가 나왔을 때 당신만의 독특한 생각을 그녀에게 전해보세요. 물론 이런 이야기를 할 때 당신의 무식이 드러날 수 있다는 것 아시죠?
이런 무식이 드러나지 않기 위해서는 책을 많이 읽어야겠죠? 특히! 그녀가 관심있는 분야에 대해서는 그녀만큼은 아니더라도 당신만의 주장이 생길 정도로는 공부하셔야 합니다.

6. [이 여자의 마음을 잡는 법]
[여럿이서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여자]
만남을 가져도 친구와 같이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단 둘 이 있는 시간보다는 여럿이서 있는 것을 더 좋아하는 여자 일 경우 남자가 좀처럼 마음을 잡기가 쉽지 않다.
남녀사이가 발전될 수 있는 중요한 계기는 바로 두 사람이 단둘이 있을 때인 경우가 많기 때문. 하지만 이런 유형의 여자라고 공략법이 없는 것은 아니다. 여럿이서 어울리기를 좋아하는 여자의 경우, 모임에서 리더쉽을 보이거나 다른 친구들과 원만한 관계를 가진 사람 들 좋아하는 것을 이용하여 주위의 호감을 사두는 것이 좋다.
가령 모임에 나가서 그녀의 친구에게 후한 점수를 받는 경 우에는 그녀의 주변 친구들의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 다. 도움의 호평을 받는 사람에겐 친절해지고 마음이 가는 것이 이 스타일의 여성에게 중요한 특징이다.

7. [드라마나 영화를 보고 잘 우는 여자는?]
드라마나 영화를 보면서 잘 우는 여자는 대단한 감성의 소 유자이면서도 약간의 환상적인 삶을 살길 원한다. 당신이 선택한 여자가 이런 유형일 경우는 당신의 최대한
의 낭만 적인 면을 부각시켜야 한다. 그녀의 좋은 점을 부각시켜 칭찬을 해주는 것은 물론이고, 똑같은 한마디라도 미사어구를 사용해서 말을 하는 편이 좋다.
영화나 드라마를 보면서 우는 것은 그 주인공과 자신을 동일시 하는 면이 많은 것이다. 때문에 평소 생활에서도 좀더 드라마틱한 면을 좋아하는 것. 비나 눈이 오는 날 전화해서 "비가 오니, 니가 너무 그리워"라고 한마디를 해주는 것도 그녀의 마음을 잡는 방 법이 되는 것이다.
이 유형의 여자들은 달콤하고 아름다운 사랑을 꿈꾸기 때 문에 다른 유형의 여자보다 마음을 잡기 쉬울 수도 있다. 조그맣고 사소한 일에도 감동을 쉽게 하는 것이 그 이유이다.
아무리 마음을 잡으려고 해도 좀처럼 마음을 내주지않는 여자보다는 이런 유형의 여자들이 마음을 쉽게 뺏기는 경향은 있다.

8. [인기남임을 과시하려는 바보는 되지 마라]
그리스 신화에서 헤라여신의 질투는 유명하다.
이처럼 여 자에게 있어 질투는 하나의 매력이 될 수도 있다. 이런 질 투를 유도해 내서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시험해 보려 는 어리석은 남자들이 있다.
늘 만나면 '오늘 ○○라는 여자애한테 전화왔는데 말야.' 라고 하면서 자신이 인기 있음을 과시하거나 주위에 어떤 여자가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듯 그녀에게 이야길 해주는 것이다.
이럴 때 남성이 착각하는 한가지가 있다. 여자는 다른 여 자의 이야기를 할 때 당신에 대한 사랑이 증가하기 보다 는 오히려 감소한다는 사실이다.
'나만을 바라보지 않고 언제든지 떠날 수 있는 남자'란 인 식이 그녀의 머리속에 각인되는 것이다. 이런 남자를 진심으로 사랑하는 여자가 있을까?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가 되기 위해서는 설령 당신이 진짜 바람둥이거나 인기있는 남자이라 할 지라도 내가 아는 여자는 너밖에 없다는 식으로 대하라.

9. [욕하는게 터프하다고 생각하는 남자는 NO!]
가끔 남자들은 친구들 사이에서 쓰는 당구 은어나, 욕을 지껄이면서 친함을 과시할 때가 있다.
서로 '**놈'이라면서 은근히 '우린 이런 것까지 허물없이 말하는 사이다'라고 나타내려는 것이다.
하지만 길가는 여자 1백명을 잡고 물어봤을 때 '남자가 욕하는 것이 멋있다'고 대답할 여자는 한명도 없을 것이다.
스스로 욕을 하면서 터프하고 남자답다고 생각하는 당신이 었다면 당장 당신의 습관을 고쳐라. 욕은 여자앞에서는 절대 삼가야 할 금기사항이다!
여자들 은 부드럽고 아름다움을 좋아하는 천성을 지녔다. 사랑하는 그녀앞에서 왜 욕을 하는가?
또 험한 말도 삼가도록 해라.

10. [편한 남자가 좋아요]
똑같은 데이트코스를 밟아 데이트를 하더라도 어떤 사람과 는 하루가 짧고 피곤하지 않은데, 어떤 사람과는 하루가 무지 길고 몸이 천근만근처럼 느껴질 때가 있다.
이유가 뭘까?? 바로 상대방을 얼마나 편하게 해주느냐이다.
만날 때 부담없고 편한 남자가 있는가 하면, 만날 약 속을 정하는 것이 부담스럽고 어려운 남자가 있다.
어떻게 하면 여자를 편하게 해 주는 남자가 될 수 있을까?
이렇게 물어보는 당신이라면 우선 당신의 습관들을 살펴보도록 하라.당신의 습관중 그녀를 피곤하게 하는 요인이 없었나, 당신이 말을 할 때 상대방의 말꼬리를 잡는 버릇이 있지는 않은지 등등을 살펴보도록 해라.
만약 당신이라면 늘 만나는 그녀가 불편한 사람이길 바라는가? 편한 여자이길 바라는가?

11. [시간 약속을 잘 지켜라]
시간 약속을 잘 지키는 것은 남녀 모두에게 해당되는 사항 이겠지만, 남자가 늘 먼저 여자를 기다린다면, 그녀에게 미안함과 함께 든든함을 가지게 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데이트를 할 때 먼저 와서 기다리는 사람이 더 많이 좋아하는 것이라는 속설이 있다.
때문에 자존심 싸움을 하는 커플같은 경우 서로 늦게 나가려고 하는 경우도 있고, 약속시간보다 일찍 장소에 도착해서도 일부러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다가 만나러 가는 경우도 있다.
이런 경우 어리석은 행동이지 않을까?
사랑하는 그녀를 기다리는 만큼 즐거운 일이 또 어디 있을까?
'낯선 장소에 널 혼자 두고 싶지 않아.'란 말과 함께 늘 여자를 기다려 주는 남자! 인기는 자연히 따르게 될 것이다.

12. [동성인 남자에게 인정받는 남자가 되라]
연애를 하다보면 동성인 남자들에게 소홀해 지는 것이 대 부분.
하지만 그것도 연애 초기이고, 계속해 나가다보면 연인과 함께 친구들을 만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친구들과 함께 만났을 때 친구로부터 당신의 안 좋은 평판을 들었다면 여자는 당신의 심성을 의심하게 된다. 처음 막연히 좋아했다가 점점 주위의 평판을 따지게 되는 것이다.
주위에서 얼마나 좋은 평판을 얻고 있을까? 또 친구들과의 관계는 어떠할까? 는 당신이 여자에게 관심있는 만큼이나 여자도 당신의 평판을 궁금하게 할 것이다. 주위의 평판은 흔히 그 사람이 살아 온 흔적이기 때문이다.
이 사람이 얼마나 올바르게, 주위에서 인정을 받고 살아왔나 하는 것 등등... 이럴 때 동성인 남자에게 "정말 좋은 친구"라고 인정받은 경우 여자들은 당신을 더욱 호감있게 바라보게 될 것이다.

13. [여자는 돈많은 남자를 좋아한다??]
대학을 졸업하고 연애를 하는 여자들은 대부분 학생보다 직장인을 선호한다는 조사가 있었다.
그 이유는 바로 경제력이다.
학생과 사귀면, 회사를 다니는 여자가 데이트 비용을 똑같 이 또는 더 많이 내는 경우가 많아진다.
돈 문제는 민감하다. 처음에는 좋다가도 데이트를 하려고 할 때면 늘 돈을 먼저 생각하고 챙기다 보면 짜증이 나고, 상대를 원망하는 마음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남녀 둘다 마찬가지이겠지만, 상대를 만날 때 편안하고 경제적으로 좀 풍족하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다른 곳에서 절약을 하더라도 여자를 만날 때 절약하려는 생각을 한다면 일찌감치 인기있는 남자가 되려는 야심(?)을 버려야 한다.
연애를 할 때 투자는 나중에 사랑으로 돌아오는 법. 인기 역시 마찬가지다.

14. [세상에 너보다 예쁜 여자가 어디 있어?]
여자에게 단점을 말하는 것중 최악이 바로 여자가 컴플랙스로 생각하는 외모의 단점을 지적하는 것이다.
이런 남자의 경우 자신은 직선적이기 때문에 거짓말을 못하기 때문 이라고 생각하지만, 여자는 은연중에 당신을 나쁜 사람으로 생각할 수 있다.
처음 여자를 만날 경우 무조건 이쁘다고 말해줘라는 말이 있다.
이쁘다는 말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당신과 만나는데 있어서 큰 장애가 되지 않는다면 여자의 단점은 이야기 하지 않는 것이 좋다.
'너 왜이렇게 배 나왔냐?' '너 머리 좀 잘라라 지저분하지도 않냐?' '너 패션감각이 그게 뭐냐?' 등 등 여자의 사소한 실수까지도 인정 못하는 남자.
당신 자신은 그녀에게 만족할만한 남자인가? 여자에게 인기있는 남자가 된다는 것은 상대의 마음을 잘 배려하는 남자가 된다는 것이다.
자신이 듣기에 껄끄러운 말은 여자가 듣기에도 껄끄럽다는 것을 생각해라.

15. [재미있는 유머와 잡다한 상식을 갖춰라]
하루를 데이트해도 일년을 데이트한 것처럼 지루한 남자가 있는 반면, 일년동안 매일 만나도 마치 금방 만난 것처럼 흥미로운 남자가 있다.
또한 모임이나 친구들 여럿이 모이는 자리에서 유난히 주변에 사람을 끄는 남자가 있다. 이런 남자의 경우 대부분 재미있는 상식과 유머를 행동까지 곁들여 말하면서 주변 사람들을 웃게해 주는 경우가 많다.
특별한 조건과 외모를 갖추지 않고도 여자들에게 인기얻는 남자들을 보면, 대부분 유머있는 남자가 많다. 여자들은 유머있는 남자를 좋아한다는 것을 잘 알면서도 그렇지 못 하다면 지금 PC통신 유머란을 찾아가 보라.
재미있는 이야기 몇 개를 골라 재미있게 말하는 방법을 습득해야 한다. 똑같은 이야기를 가지고도 어떤 사람이 말하면 아주 재미있는데, 어떤 사람이 말하면 썰렁해질수도 있기 때문!

16. [못생긴 여자에게 친절해라]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못생긴 여자를 만나 하루를 망쳤다고 투덜거리는 사람을 볼 수 있다.
흔히 '폭탄맞았다'고 하는 하루. 하지만 어짜피 보내는 하루라면 상대에게 불쾌감을 주지 않고도 즐겁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 아무리 이쁜 여자라도 외모에 대한 컴플랙스는 하나씩 가 지고 있다.
우리나라 여성의 80%가 자신의 외모나 몸매에 불만족하고 있다는 조사결과도 있듯이. 모임에서 이쁜 여자만 따라 다니는 남자는 여자들의 눈에 거슬리게 보이게 마련이다.
또한 당신이 따라다니는 그 이쁜 여자 또한 그 순간은 만족스러워 하지만 후에 당신의 심성은 별로 좋지 않다는 결론을 내리게 된다.
즉 모임이건, 소개팅이건, 미팅이건 못생긴 여자가 나왔더라도 특별히 싫은 표정을 짓지 않고 하루를 보내는 것은 후에 당신에 대한 주변의 평가를 높여줄 수 있다.
하루를 즐겁게 보낸 못생긴 여자는 당신에게 연락이 오지 않더라도 주위에 이렇게 소문을 내 줄 것이다. "그 애 정말 착하더라. 성격도 좋고…" 라고...

17. [소외된 사람에게 친절하라]
세상이 변하고 사람들이 이기적으로 변한다 하더라도 남을 배려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을 싫어 하는 사람은 없다.
특히 여자들의 경우 남을 배려하는 마음이 큰 남자일수록 호감을 느낀다. 사람이 많이 모이는 모임이나, 회의등에서는 많은 사람이 모인 만큼 당신을 바라보는 눈은 항상 있기 마련이다.
이 때 당신이 누군가에게 선의를 베풀 때는 더더욱 당신을 쭉 관찰하고 있는 사람이 한 사람은 있을 거라고 생각해야 한다.
이때 모임에서 소외되거나 한쪽에서 외로이있는 사람에게 말을 걸고 챙겨주는 모습은 그 행동을 당하는 사람이 여자이건 남자이건 다른 사람에게 호감을 불러일으킨다.
바람둥이 테스트에 모든 사람에게 친절한 남자란 항목이 있다. 물론 다른 사람의 눈을 의식하고 선행을 행하는 것은 나쁘다.
또한 바람둥이처럼 행동해서도 안되지만, 여자들의 인기를 얻는 방법이라면, 자신의 행동스타일을 조금 바꿔봐도 좋지 않을까?

18. [늘 리더가 되라]
어떤 일을 할 때 늘 맨 앞에서 일을 주동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늘 남이 하라는 대로 수동적으로 따라가는 사람이 있다.
여럿이 모인 모임에서 다른 사람의 주목을 받는 것은 앞장 서 모임을 이끄는 리더지, 뒤에서 마지못해 따라하는 사람이 아니다. 특히 여자들은 남자의 리더십에 관심이 많다.
리더가 되는 남자는 남다르게 보이게 마련. 어떤 일을 하더라도 맨 먼저 나서서 한다면 남들보다 똑똑해 보이고 능력있어 보이는 것이다.

19. [이야기할 땐 상대를 주시해라]
남녀가 마주앉아 이야기 할 때 상대를 바라보지 못하고 자꾸 딴 곳을 바라보는 사람이 있다.
물론 성격적으로 내성적이어서 상대를 바라보는 것이 쑥스러워서 그럴 수도 있지만, 대부분 이런 사람은 상대에게 뭔가 거리낌이 있는 경우이다.
또한 마주 앉은 사람은 자신이 말을 할 때 상대가 두리번거리며 자신의 시선을 피하는 것이 기분 나쁘게 된다. 마주 앉아 이야기할 때는 늘 상대의 시선을 주시해야 한다.
그렇다고 바로 눈을 말똥말똥 쳐다보지 말고 상대의 눈 바로 밑 정도를 응시하는 것이 좋다. 늘 당신을 바라보고 있다는 듯 재미있는 표정을 곁들여 상대를 바라봐 준다면 당신에게 좋은 호감을 갖게 마련이다.

20. [여자에게 잘난 척 하는 못난이는 되지 말자]
여자와 만나면 유난히 외국어를 많이 사용하고 자신 일에 관한 전문분야를 심각하게 말하는 남자가 있다.
이런 남자 의 경우 스스로는 자신의 유식함과 똑똑함을 여자에게 과시한다고 생각할런지 몰라도 여자가 생각하기에는 잘난척 하는 못난이에 불과하다.
정말 똑똑한 사람은 누군가 앞에서 자신의 유식함을 드러 내기 보다는 직접 일이나 행동으로 나타낸다. 여자 앞에서 자신의 잘남을 인정받기 원해 말로 떠벌이는 행동은 보기 흉한 행동의 하나가 된다.
잘났으면서도 겸손한 남자, 또는 쑥스러운 듯 은근한 잘낙 척에 미소짓게 하는 남자 정도라면 괜찮지만, 드러내놓고 잘난척 하는 남자는 인상을 찌푸리게만 한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