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나만의 매력 증폭시키기

by 나비현상 2008. 5. 14.
SMALL

남자를 움직이는 기술!
연애와 결혼의 법칙

싱글 생활을 이제 그만 정리하고 진짜 사랑에 빠져 보고 싶은 그녀들을 위한 실전 연애 테크닉.
누가 봐도 평범한 그녀들이 괜찮은 남편감을 사로잡은 비법이 뭘까? 당신이 선택한 그 남자와 결혼에 이르게 되는 단계별 전략들을 여기에 쏟아 놓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연애와 결혼에는 불변의 원칙이 있다. 당신과 인생을 함께 살아갈 남편감을 찾는 데 시간과 노력을 쏟는 것이 아깝다면 여기서 읽기를 멈춰도 좋다.멋진 남자의 마음에 불을 지펴 그를 차지하는 똑똑한 여우가 되기를 바란다면 이 실전 연애와 결혼에 관한 테크닉에 마음을 활짝 열어라.


당신에게 맞는 완벽한 남자를 고르기, 그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이트 비법, 남자를 쉽게 만날 수 있는 곳, 대화를 통해 남편감에 적당한지 알아볼 수 있는 방법, 당신이 좀 더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 방법 등 단순한 데이트 코치를 넘어 상대방의 인생관까지 통찰할 정확한 안목을 길러 주는 성공 100%의 노하우들이 따로 있다.


이를 꼼꼼히 읽어 본 후 단순히 지적인 호기심만을 채우는 것으로 끝내서는 안 된다. 이 노하우를 적극 활용하여 멋진 남자를 골라내 연애를 하고 결혼으로까지 이어져야 하는 것. 뜻밖의 우연에만 연애와 결혼을 맡겨 두지 말자. 남자를 사로잡을 전략들을 하나 둘 실천하다보면 어느새 수많은 기회들과 마주치게 될 것이다.


남자의 본성 이용하기

옷의 힘을 무시하지 마라. 옷은 남자를 사로잡기 위한 훌륭한 무기가 될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남자와 결혼하기 위해 매끈한 허벅지와 명품 옷이 필요한 것은 아니다. 남자를 사로잡는 옷차림은 패션이나 체격과 상관없다. 옷으로 당신 몸에 대한 남자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불러일으키기만 하면 된다.


다 벗은 몸보다 적당히 옷을 걸치고 있는 몸이 더 섹시하다. 외모를 이용해 남자를 유혹하는 것에 가책을 느낄 필요는 없다. 단지 그의 시선을 사로잡고 사랑할 수 있는 기회를 늘려 보고 싶은 것뿐이니까.다른 여자들에게 과시할 수 있는 스타일을 고른다면 남자들에게 매력적이기 어렵다.


여자들이 옷에 별로 신경 쓰지 않았을 때 오히려 남자들에게는 매력적으로 비칠 수 있다. 왜 이렇게 말하는 남자들이 있지 않은가.“ 흰티셔츠에 청바지를 입고 긴 생머리를 쓸어 올리는 그녀에게 한눈에 반했어요”라고. 당신의 목표는 그 남자와 장기적인 관계로 이어질 수 있도록 차려입는 것이다.


속이 훤히 비치는 블라우스나 젖은 티셔츠로 그의 호기심을 채워 주지 말라. 당신의 섹시한 신체 부위에 그가 더 쉽게 다가올 수있도록 그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것이다.


남자를 사로잡는 옷차림


남자를 사로잡으려면 무엇보다 방금 씻고 나온 듯이 깨끗해야 한다. 깨끗하고 상쾌한 모습은 뭘 입어도 매력적으로 보일 것이다. 또한 남자는 여자의 몸의 곡선이 잘 드러나는 옷을 좋아한다. 그래서 몇 가지 원칙이 나온다.


첫째, 허리선은 허리에 맞춰라. 하이 웨이스트라인이나 로 웨이스트 라인은 안 된다. 둘째, 공처럼 불룩한 소매는 팔뚝이 두꺼워 보이므로 피한다. 셋째, 목과 가슴, 팔다리 또는 허벅지의 형태를 변형시키는 프릴이나 주름이 많은 옷은 피하라. 수녀처럼 지나치게 정숙하거나 눈이 아찔할정도로 노출이 많은 패션도 남자는 부담스러워한다.


대신 몸의 곡선이 예뻐 보이는 골반 바지 같은 스타일이 좋다.복잡하고 기하학적인 무늬의 옷은 여성스러움을 가린다. 혼란스러운 패턴이 있으면 남자는 그 안에 감춰진 몸에 호기심이 생기지 않는다. 기본색상의 옷이 가장 좋다. 아주 세련된 스타일이 아니라면 핑크색은 피하는것이 좋다. 핑크색은 성숙한 여인이 아닌 소녀라는 느낌을 줄 수 있다.


되도록 단색이 좋고,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는 세로 스트라이프나 작은 무늬로 골라라. 만질 때 부드러운 느낌이 나고 몸의 체온이 전달되는 옷감을 선택하라. 거친 느낌의 옷감은 피하라.


헤어스타일은 파격적인 스타일과 너무 짧은 스타일, 빠글빠글한 펌은 피하라. 스프레이나 젤, 무스처럼 머리를 뻣뻣하게 만드는 제품은 쓰지 마라. 실내나 야외에서도 모자를 쓰지 않는 편이 낫다. 남자는 여자의 머리를 쳐다보는 것을 즐긴다.


어디서 연인을 찾을까?


배우자를 찾는 일은 광산의 금을 캐는 것과 비슷하다. 그 정도의 노력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아주 우연히 왕자님이 찾아와 결혼하는 동화는 현실에서 일어나지 않는다. 남자 굴에 들어가기 전에 몇 가지 행동 지침이 있다.남자를 만나는 첫 단계는 눈을 맞추는 것.


다음은 친밀해지도록 매력적인 미소를 보낸다. 또 당신이 살고, 일하고, 쇼핑하고, 거래하고, 여가를 즐기는 곳에서 만나는 모든 남자들에게 먼저 인사하라. 웬만한 남자들은 당신의 상냥함에 호의적으로 반응할 것이고, 말 붙일 기회를
주거나 직접 말을 걸어 올 것이다.


또한 이야기를 나눌 때에는 단답형 질문보다는 설명을 덧붙여야 하는 질문을 던져라. 그렇게 얻게 된 정보를 바탕으로 다시 만날 방법을 은연중에 암시할 수 있다. 당신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남자들이 모이는 곳으로 가야 남편감을 찾을 확률이 높아진다. 전문단체, 스포츠 센터, 동호회 어디든 남자 굴로 들어가 보자.


일단, 술집은 적절한 장소가 아니다. 꼭 가야 한다면 세련된 독신자용 바를 택하고, 만나는 시간은 초저녁으로 잡아라. 교회는 좋은 남편감을 만날 수 있는 곳이지만 신앙이 같아야 한다는 점이 부담스러울 수 있다.회사도 좋은 장소가 될 수 있으므로 늘 상냥함을 잃지 말자. 서점에서 남자를 만나면 그의 관심 분야를 알아내기 쉽다.


생각이 깊은 남자를 만날 수 있고, 책을 추천해 달라고 해도 된다. 슈퍼마켓을 찾는 독신 남자들을 공략하려면 초저녁 시간에 쇼핑하자. 손이 닿지 않는 선반 위 물건을 꺼내 달라고 부탁하자.헬스클럽에서는 남자에게 말을 걸기 쉽다. 관광객이 적은 여행지에 가면 많은 관심을 얻을 수 있으며 남자를 만날 확률이 높아진다.


파티는 소란스럽지 않은 분위기를 선택하라. 시끄러운 음악은 대화를 방해하기 때문.술은 적당량만 마시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자신감 있는 모습임을 잊지말자. 동호회를 통해 같은 취미 생활을 즐기는 남자를 만나는 것도 좋다.스포츠 모임에는 남자 회원이 많으므로 기회가 더 많이 열릴 것이다.


남자들이 많은 전자 상가나 스포츠 용품을 파는 쇼핑센터도 최적의 장소. 자선단체에 가입해 봉사 활동을 하다 보면 친절하고 관대한 남자들을 만날 수 있다. 레스토랑은 아침을 이용하면 좋다. 어떤 메뉴가 좋은지, 무슨 일을 하는지 물어보면서 자연스레 명함을 주고받을 수 있다.


남자들은 수줍음이 많기 때문에 둘이 같이 있는 여자에게 다가가기를 꺼려한다. 친구와 같이 모임에 가게 되더라도 목적지에 도착한 후에는 헤어져라.



그를 넘어오게 하는 데이트의 원칙


결혼을 염두에 둔 데이트를 할 때 가장중요한 것은‘대화’이다. 영화나 콘서트, 연극, 운동 경기 등 노는 것은 친구들과 해라. 하지만 당신이 관심 있는 남자와는 절대 하지 마라. 정신이 분산되면 상대방을 파악하기 힘들어진다. 커피숍이나 패밀리 레스토랑, 공원 등 가능한 한많은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곳으로 가라.


단, 남자가 많은 비용을 들이지 않도록 배려한다. 처음에는 남자가 당신에게 돈이나 마음을 투자하겠지만 나중에는 둘 다 투자하지는 않는다. 그에게 실컷 자기 얘기를 하며 즐길 수 있는 시간을 주라. 그는 당신과 함께 있고 싶을 것이고 그 이유만으로 당신을 다시 찾을 것이다.


대부분의 여자가 데이트 계획을 세우지 않지만 그에게 새로운 경험과 다양한 활동을 제공하라. 남자는 처음에는 머뭇거리겠지만 결국 색다른 활동의 즐거움을 깨달아 갈 것이다.


차츰 여가 시간을 당신과 보내는 데 익숙해질 것이다. 교회 행사에 참여하거나 박물관 관람, 자전거 타기, 사진찍기, 벼룩시장, 골동품 가게 구경, 이색 전시회 관람, 가이드가 안내해 주는 도시 여행, 다른 문화권의 음식점 가기 등 최소의 경비로 재미있는 활동을 즐길 수 있다.


데이트 매너를 지키면 성공 확률은 더욱 높아진다. 그에게 먼저 전화하라.그가 자유롭게 감정을 표현할 정도만 전화기를 붙잡고 있고, 흥미로운 대화가 이어지지 않으면 짧고 상냥하게 끊어라. 남자와 함께 있을 때 전화가오면 다음에 다시 통화하자고 하라.


그가 전화하면 언제든지 따뜻하게 이름을 부르며 받아 주어라. 부탁하지 않는 한 그가 자리를 비운 틈에 걸려온 전화는 받지 마라. 그의 주머니 사정을 배려하고, 지갑을 안 가져왔다면 데이트 비용을 내거나 돈을 빌려 주겠다고 하라. 가끔은 그에게 한턱내거나 요리를 해 주어라.


절대 무기력하게 굴지 마라. 처음 만났을 때는 아무것도 못하는 게 귀여워 보일지 몰라도 나중에 결혼을 고려할 때에는 그점이 불리하게 작용한다. 그의 집에 초대받았다면 그의 캐비닛, 서랍, 옷장 등을 허락 없이 열지 말자. 배가 고파도 허락 없이 냉장고를 뒤지지 말고 그에게 대접을 받는다.


그의 집을 아주 조금 정돈해 주면 깔끔한 인상을 준다. 그의 집에 진열된 상장이나 트로피에 관심을 보여라.그를 집에 초대했을 때 화장실 위치를 알려 준다. 컨트리뮤직,클래식, 재즈 등 다양한 배경 음악을 준비하고, 관계가 진전되면 내 집처럼 편하게 생각하라고 말하라.


그가 집안일을 돕겠다고 하면 받아들여라. 그가 당신의 집에 신경 쓸수록 당신에게 더많은 감정을 투자고 있는 것이니까.가벼운 스킨십은 더욱 친해지는 지름길. 스킨십의 방법에는 악수, 등 토닥이기, 껴안기, 어깨에 팔 두르기, 팔짱 끼기 등이 있다.


스킨십에 익숙한 여자는 좋아하는 남자의 팔을 매만지는 게 자연스러운데, 그렇게 남자의 팔을 살짝 어루만져 주는 정도로 그의 갈증을 다소나마 해소시켜 주자. 본격적인 데이트가 시작되면 남자가 마음에 들어 하는 옷을 골라 입자.


이상적인 남편감 빨리 알아보기


남자와 데이트를 시작한 것까지는 좋은데 정말 이상적인 남편감인지 어떻게 알 수 있을까? 좋은 방법은 당신이 원하는 미래 남편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그려 보고 그가 남편 자리에 적합한 사람인지 테스트해 보는 것.당신은 소문난 맛집에 가고 마음에 꼭 드는 옷을 사러 쇼핑을 열심히 다닐것이다.


남자를 선택하는 일도 그만큼 노력하고 있는가? 배우자를 찾는데 누구에게나 맞는‘프리 사이즈’는 없다.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배우자의 조건으로 중요하게 여기는 점들을 리스트로 만들어 두는 것이다. 그리고 직접 선택하자. 다음은 너무 까다롭지는 않은지 살펴보자.


 비현실적으로 까다롭지 않다면 그 조건에 맞는 남자가 많이 있을 것이다. 당신의 행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요소에만 집중하라. 이 모든 요구 조건에 부합되는 남자를 만난 적이 단 한 번도 없다면 불가능한 조건일 수 있고, 누구도 당신이 원하는 남자를 만난 적이 없다면 기준을 수정해야 한다.


데이트를 통해 수많은 정보를 얻어 제대로 된남자를 걸러 내자. 이 면접은 되도록 편안한 대화부터 시작하고,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해야 한다. 면접에 능숙해지면 남자는 자기가 면접을 당하는 줄도 모를 것이다. 남자들은 자기 얘기하는 것을 좋아하며, 당신이 잘 들어준다는 생각이 들면 다시 당신을 찾을 것이다.


잘 들어준다는 것은 그의 말에 관심을 기울이고 그내용 중에 중요한 부분은 기억하며 더욱 궁금한 부분을 질문하는 것이다.남자들은 흔히 자기 단점을 얘기할 때는 소극적이다.남자가 세 가지 조건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과감히 돌아서라. 우선, 그 남자에게 독특하고 특별한 점이 있는지 판단하라. 10분 이상 대화할 가치가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더 생각할 것도 없다.


두 번째, 그의 가치관과 목표가 당신과 어울릴 수 있는지 판단하라. 오랜 시간 그와 같이 살 수 없다면 시간 낭비하지 말자. 세 번째,그가 사람들과 관계 맺는 방식이 당신의 기대치와 요구 조건에 부합하는지, 당신의 정서와 맞는지 파악하라.


면접에는 기본 원칙이 있다. 대화의 방향을 제시하라. 그의 태도와 가치관, 경험에 대해 물어보면서 신문에서 기사를
읽었다거나, 꿈을 꾸었다거나, 토크 쇼에서 보았다고 둘러대면 자연스럽게 민감한 주제들을 이야기할 수 있다. 다음으로 그가 말하게 하라는 것.


그의 말을 방해하지 말고“그래서 어떻게 됐어요?”,“ 그걸로 끝이에요?”와 같은 자극을 하면 재미있고 귀중한 정보가 흘러나온다. 그의 말에 관심을 보이고 내용을 기억하자.대화할 때 열심히 그를 쳐다보고, 더 많이 얘기할 수 있도록 격려하라.


또 그의 설명을 검열하지 말고, 비판하거나 비웃지 마라. 비판하는 순간 남자는 입을 다물어 버리거나 당신이 좋아하는 쪽으로 내용을 변질시킬 수 있다. 당신의 의견과 생각은 일단 마음에 간직해 두고 그의 진짜 모습을 알아내는 데 집중하라.구체적인 맥락 안에서 질문하는 것이 좋다. 신문, 잡지, TV, 책을 그 맥락으로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사건들은 그의 사고방식을 노출시키는‘소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왜’라는 단어가 들어가는 질문을 많이 하고, 당신의 견해를 짐작하지 못하게 가능한 한 중립적으로 질문하는 것이 최선이다. 예를 들어“고양이 좋아해요?”는 중립적이지만,“ 고양이 좋아하죠,그렇죠?”는 그렇지 않다. 얘기를 들을 때에는 공감하며 들어야 한다.


‘ 이해한다’고 말해 주는 것도 좋다.면접이 완벽했다면 결혼 상대인지 판단할 수 있는 중요한 남자의 특성들을 알게 되었을 것이다. 첫 번째는 그의 자아상이다. 남자가 자신을 얼마나 매력적인 남자로 생각하는지 알 수 있다. 두 번째는 성격적인 특징.


사교적인지 비사교적인지, 다른 사람을 배려하는 편인지 무례한지, 최신 유행을 따르는지, 대화에 서툰 편인지, 다른 사람에게 많은 것을 기대하는지 안 하는지, 다른 사람들을 대접하는지 아니면 대접받으려 하는지, 칭찬을 많이 하는지 비판을 많이 하는지 등의 질문을 하면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다.


세 번째는 그에 대한 사람들의 인식이다. 어떤 사람들을 좋아하고 싫어하는지, 어떤 모습으로 세상에 보이길 원하는지, 가족과 친구들은 그를 어떤 사람으로 묘사하는지 등을 물으면 도움 받을 수 있다.


네 번째, 칭찬과 비판의 한계선. 그가 비판받았을 때의 반응을 지켜보고, 어느 정도의 비판에 침묵하고 어느 정도 한계를 넘어섰을 때 화를 내는지, 칭찬은 어느 정도까지 받아들이고 어느 정도까지 의심스러워하는지를 알 수 있다. 다섯 번째, 성취에 대한 자부심이다.


여섯 번째는 그의 인생철학이다. 백만장자가 된다면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세상 누구하고라도 데이트할 수 있다면 누굴 선택할 것인지, 세상 어디로든 떠날 수 있다면 어디로 여행을 갈것인지, 대통령이 된다면 재임 기간 동안 무엇을 이
루고 싶은지, 교육부 장관이 된다면 학교에서 무엇을 가르치게 하고 싶은지 등을 물어보면 쉽게 알 수 있다.



나만의 매력 증폭시키기


미래의 배우자를 골라 그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면 이제 사랑의 완성을 위해 관계를 향상시켜야 한다. 남자가 중요하게 여기는 부분은 당신의 출신 배경, 지적 수준, 문화, 말씨, 그에 대한 당신의 관심과 지식 등이다. 먼저 상식을 높여야 한다. 여자다운 상냥함과 친절한 태도로 그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는 있지만 금방 지루해지는 수가 있다.


남자들은 여자가 사회적 이슈나 시사에 대해 어느 정도 상식이 있기를 바란다. 신문이나 잡지를 읽고, 텔레비전이나 인터넷으로 하루하루 뉴스를 확인하라. 그에게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시해 감탄을 불러 낼 수도 있다. 또한 단어 선택에 신중하자.


당신의 입에서 나오는 표현도 당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어야 한다. 소박하고 평범한 단어 대신 거창하고 화려한 단어를 사용하면 건방지고 가식적이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자. 또 꿈과 열정을 보여라. 남자가 여자를 영원히 즐겁게 해 주어야 한다면 얼마나 부담스럽겠는가.


여자에게도 자신의 관심사가 있어야 한다. 또 기회가 있을 때마다 당신의 지적 호기심을 보여라. 당신이 명료하고도 깊이 있게 생각할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남자에게 알려 주어야 한다. 남자는 누가 하는 칭찬이든 받아들이지만 결국 자신이 존중할 수 있는 여자를 택한다.


남자가 하는 일에 관심을 가져라. 그의 전문 분야에 대해 지식을 쌓아야 한다. 남자의 업무 용어도 익혀두면 대화할 때 위축되지 않을 수 있다. 사업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면 상담까지 해 줄 수 있다. 그가 좋아하는 스포츠에 대해 대화할 수 있으면 유대감을 키울 수 있다.


남자에 대해 자세히 들었으니 이제 당신의 이야기를 할 차례이다. 자신의 이미지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긍정적인 면을 대화에 포함시키자. 눈에 띄는 콤플렉스는 솔직하게 말하자. 하지만 부정적인 면을 자주 강조하면 남자는 그 점을 중
요하게 생각하게 된다. 불행한 여자라는 이미지는 절대 안 된다.


남자들은 같이 있을 때 정신적인 갈등을 잊을 수 있는 그런 여자를 만나고 싶어 한다. 개인적인 병치레, 경제적인 두려움, 신체적∙정신적인 콤플렉스를 자세히 늘어놓는 여자를 원하는 것이 아니다. 똑똑하게 대화하려면 종교 문제를 강요하지 말고, 경제적인 책임을 질 줄 아는 모습을 보여 주자.


또 남자와 함께 있을 때 솔직해 보이려고 일부러 저속한 표현을 쓰는 여자가 있지만 역효과를 부를 수 있다. 남자는 점성술, 점 또는 윤회 사상을 잘 믿지 않으니 대화 주제에서 빼놓자. 벌레나 쥐를 보고 숨 넘어가게 비명을 지르지 말자. 이사 공포증이나 엘리베이터 공포증 같은 비상식적인 두려움은 이미지 향상에 도움이 안 된다.


회사를 때려치우고 싶다거나, 호화로운 휴가를 즐기고 싶다, 일 년 내내 여행을 다니고 싶다,옷과 보석이 하늘에서 굴러 떨어졌으면 좋겠다는 등의 말을 무심코 하다가는 오해받기 십상이다. 남자가 돈을 펑펑 쓰게 만들거나 그에게 선물을
사 달라고 조르지 마라.


진심으로 배려해 주는 여자에게 관대하게 행동할 남자들은 많지만, 좋아하는 여자와 함께 있기 위해 많은 돈을 내야 한다면 오래 버틸 남자는 하나도 없다.


참고 서적|‘마거릿 켄트의 연애와 결혼의 원칙’(황금가지)


소품 협찬|텐바이텐 사진|김준아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