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사랑과진실 및

남자의 자는 모습을 보면은...알 수 가 있다...

by 나비현상 2008. 8. 21.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가 어떻게 잠을 자는지 주의 깊게 살펴본 적이 있는가? 없다고? 안타깝다. 그것만 눈여겨봤어도 그가 어떤 유형의 남친이 될지, 어떻게 섹스를 할지 알 수 있었을 텐데.

◇ 그는 잠귀가 귀신같이 밝다
“조그만 소리나 뒤척임에도 눈을 뜨는 남자는 섬세하고 민감한 사람인 경우가 많습니다”라고 ‘Sleep Well, Sleep Deep’의 저자 알렉스 루크먼은 말한다.

그런 남자는 당신이 화가 났을 때 재빨리 눈치를 채고 아무런 불평 없이 당신의 마음을 풀어주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당신을 위해 여성 취향의 최루성 영화를 묵묵히 봐줄 수도 있고, 달콤한 케이크 카페를 순회할 수도 있다.

하지만 이렇게 사려 깊은 남자들에게도 약점은 있다. 침대에서 적극적이지 않다는 것. 따라서 이런 남자를 상대할 때는 당신이 주도권을 가질 필요가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게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게 하는 거다.

더 빠르게, 더 천천히, 더 세게 등 말로 하지 않아도 그가 알 수 있게끔 하는 방법은 많다. 몸짓과 소리를 이용해 당신이 원하는 걸 전달해보자.

◇ 그는 언제나 푹 잔다
밤에 잠을 잘 자는 남자는 침착하며 스트레스를 잘 조절한다. “이런 남자들이야말로 건강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감정적 관계나 육체적 관계에 모두 긍정적으로 다가가려고 하죠”라고 「Beauty Sleep」의 저자 마이클 브루어스는 말한다.

당신이 ‘사랑해’라는 말을 폭탄처럼 내뱉어도, ‘이제 우리 어떻게 되는 거지?’라며 껄끄러운 대화를 하려 해도 그는 겁내지 않는다. 또한 그에게는 항상 여분의 에너지가 있기에, 언제든 침대로 돌진할 준비가 되어 있다. 당신이 좋아만 한다면 어떤 것이든 해줄 용의가 있다는 말이다.

◇ 그는뒤척이며 잠을 잔다
이리저리 뒤척이다 잠에서 깨곤 하는 남자들이 있다. 이런 사람과 사귀려면 인내심이 필요하다. “변덕스럽게 움직이며 잠을 자는 사람은 생활에서도 편안함을 못 느낍니다. 그래서 이기적인 행동을 보이는 경우가 많죠”라고 루크먼은 말한다.

늘 피곤하기 때문에 자신 위주로 생각하며 행동하게 된다는 말이다. 데이트를 하는 내내 자기 이야기만 할 뿐, 당신이 어떤 하루를 보냈는지 물어보지도, 궁금해하지도 않는다.

그렇다면 이런 타입의 남자에게 좋은 점은 없을까? 답은 두고 보라는 것. 지금까지 그는 자신이 얼마나 자기 중심적으로 행동하는지 인식하지 못했을 것이다. 그러니 우선 그의 그런 점을 지적해주어야 한다. 그러면 바꾸려고 노력할 수도 있다. 침대에서의 행동 역시 마찬가지다. 그의 이기적인 섹스 패턴을 고치려면 역시 당신이 먼저 노력하는 수밖에 없다.

◇ 그는 불면증이다
잠이 들거나 혹은 오랫동안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는 남자는 야심가인 경우가 많다. 생각해보라. 머릿속에 수백만 가지의 생각을 갖고 있는데 잠이 들 수 있겠는가.

“이러한 남자들은 대개 A형의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생의 모든 면에서 자신의 한계를 시험하려는 경우가 많죠. 남녀 관계 역시 예외는 아닙니다”라고 브루어스는 말한다.

완벽주의자인 그는 당신에게 최대한 맞춰주려고 노력할 것이다. 가장 핫한 식당에 저녁 식사를 예약하고, 항상 정시에 당신을 데리러 올 것이다. 나쁜 점도 있다. 이런 남자들은 항상 에너지를 많이 쓰기 때문에 잠자리에서는 너무 지쳐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에너지가 충천해 있을 때(이를테면 낮 시간), 그의 섹스 기술은 가히 감동적일 것이다.

출처 : 인터넷 서핑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