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정선희문자까지 공개 (동영상)- 안재환 사망 재수사 요청

by 나비현상 2008. 9. 25.
SMALL
사용자 삽입 이미지

故 안재환의 누나의 진술로 고 안재환 사건이 새로운 국면에 접어들 전망이다. 고 안재환의 셋째 누나 안미선 씨(49)가 25일 오전 노원경찰서를 찾아 진술을 할 예정이다.

 

故 안재환의 한 측근은 25일 "안미선 씨가 오늘 오전 노원경찰서에서 진술을 한다"며 "이날 진술 자리에 안재환 씨의 노모도 동석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동안 고 안재환이 무리한 사업확장 때문에 빚을 졌고 사채도 끌어다 쓴 것으로 알려지면서 채무부담 때문에 죽음을 택했을 것으로 추측됐다.

그러나 안미선 씨는 경찰진술을 통해 고 안재환의 죽음에 대한 재수사 등을 요구할 예정이다. 그녀는 앞서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사채로 인한 자살설은 근거 없다"며 지속적으로 고인의 타살 의혹을 제기해왔다. 안씨는 또 그동안 언론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정선희도 납치됐었다고 했다. 자신을 납치했던 사람을 알고 있을 텐데 얘기를 안한다"며 안재환의 죽음이 자살을 위장한 타살이라고 주장해 왔다.

현재까지 경찰은 고 안재환이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인다며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부검에 따르면 고 안재환은 발견 당일로부터 약 10일 전 만취 상태에서 연탄가스를 마시고 중독돼 사망했다는 잠정 소견이 나왔다고 전했다.

경찰측은 국립과학수사연구소의 부검 결과 '가스중독에 의한 질식사'라는 잠정 소견을 밝혔으나 유가족들의 잇따른 의혹 제기에 국과수의 유서 필적 감정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상태다.

-데일리서프라이즈 사회팀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