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2월3일 구름위성사진(10:33) 및 운세(11/6일)

by 나비현상 2008. 12. 3.
SMALL

12월3일 구름위성사진(10:33) 및 운세(11/6일)

 

 

 

 

 

 

 

 

 [다큐멘터리 및] - 전ㅇㅇ구속(1995) 외 12월3일 속의 역사

[UCC 및] - 인도의 섹쉬 뮤직댄스 영상
[UCC 및] - 황당한 테러를 당하다(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문희준과 김지혜 열애설은 해프닝
[다큐멘터리 및] - 아즈텍 피라미드 발견(1961)외 12월2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북한,월간 최대 1천80만 봉지 생산 라면공장 착공
[지구촌사회 및] - 옥수수 발암물질 / 원두커피에서 발암물질 검출
[지구촌사회 및] - 두바이 프로젝트의 내막
[다큐멘터리 및] - 국산승용차 1호 ‘포니’ 생산 개시( 1975)외 12월1일 속의 역사
[여행자연풍경 및] - 사랑나무(연리지 나무)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소녀 검객 아즈미 あずみ2. Death Or Love 동영상 112분
[지구촌사회 및] - 프랑스 법무장관, 라시다 다티(빈민가 소녀가장 출신)
[지구촌사회 및] - 인도의 불가촉천민 -태어나는 것 자체가 죄인 사람들
[연예스포츠방송 및] - 아사다 마오 (淺田眞央, Asada Mao) 갈라쇼 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을사조약 항거 민영환 (1905)외 11월30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실시간 방송(LIVE-NBC,MBC,KBS,SBS,YTN,Mnet,KNN...교통CCTV, 뉴스속보(건강과학),도량형 환산기)
[지구촌사회 및] - 절세 미모 우크라이나 총리의 인생역정
[지구촌사회 및] - 난처한 상황 대처법
[생활리듬 및] - 몇분 투자해서 부자되는 법
[생활리듬 및] - 10가지 생활품이 돈을 좀먹는...
[생활리듬 및] - 컴퓨터 켜두면 돈 엄청 낭비
[생활리듬 및] - 잘못된 미신들 - 자동차 기름 절약하기
[생활리듬 및] - 빚에서 벗어나는 법 / 빚더미 인생을 위한 조언
[생활리듬 및] - 똑똑한 사람이 부자가 못되는 이유
[UCC 및] - 벽돌 장인 정신이 대단한 머리(동영상)
[UCC 및] - 교차로 교통사고의 황당한
[UCC 및] - 똑똑한 돼지(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자동차 정비소 바가지의 실체 / 무법천지 동대문 쇼핑몰
[UCC 및] - 안타까운 오토바이사고 동영상
[문화예술 및] - 수채화 / 이난숙
[문화예술 및] - 사랑을 물감에 풀어서 그린 그림?
[웰빙미용패션 및] - 피임약,휴대폰,탄산수도 숨겨진 노화의 공범
[웰빙미용패션 및] - 행복한 性생활을 위한 TIP/ '오줌발' 이 수상하다?
[웰빙미용패션 및] - 질병34 치료에 좋다고 하는 음식들
[연예스포츠방송 및] - 보아(BoA)- 옷도벗고,물도마시며...YouTube LIVE 2008
[연예스포츠방송 및] - 신봉선 미쳤어 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스페인 이사벨라 여왕 사망(1504년) 외 11월26일 속의 역사
[소비자불만건 및] - 전기매트 & 온수매트
 

 

2008년 12월  3일(음 11월 6일)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이성간에는 매너를 최우선으로 지켜라.문제점이나 불편한 관계는 즉시 해결하고 내일로 미루지 말라.직장에서는 잔머리를 쓰기보다는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보여주고, 일에는 절도 있는 행동과 마무리를 지어라.
1984년생 : 의견 충돌로 있는 날이다. 다른 사람들과의 다툼 조심. 선택운 길.
1972년생 : 다른 사람에게 밥이라도 사면 길하다. 좋은 소식이 있다. 흰색 길.
1960년생 : 금전유통이 빈번하지만 과욕은 금물. 마음을 비워야 많이 얻는다.
1948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다. 보라 길.
1936년생 : 조금씩 차분하게 움직이면 크게 좋은 일을 볼수 있는 하루이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안정되게 흘러간다. 자연스럽지 않은 것은 탐하지 않아야하며, 개인적인 것이 일에도 영향을 미친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져야하며 중립을 지키면 무난히 흘러간다. 욕심은 있어야 하지만 내 것이 아니면 손대지 않아야 하며 양보하는 것이 현명하다. 주변의 관계는 무난한 편이므로 타협하는 선에서 만족해야 한다.
1985년생 : 좋은 일이 많이 생기는 날이다. 무리하지 않으면 건강한 하루.
1973년생 : 길운이 오고 있다. 일이 잘되고 이성운이 좋은 날. 결과운 좋음.
1961년생 : 인간관계가 냉냉해지지 않도록 정을 베풀어야 좋다. 초록색 좋음.
1949년생 : 앞일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지만 결국 결단을 내리면 길하게 된다.
1937년생 : 오래된 사람을 만나면 상당히 길운을 볼 수 있는 하루. 녹색 길.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너무 이색적인 것은 주변의 유혹일 수 있으니 중심이 흔들리면 안된다.금전적인 것은 적게 벌더라도 자신의 현실적인 처지에 맞춰 쓰임새를 조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직장에서는 줏대를 가지고, 무작정 윗사람만 따라 가지 말도록 하라.
1986년생 : 전반적인 흐름이 크게 좋은 날. 마음을 비우고 움직이면 좋은 날.
1974년생 : 집에서 쉬기에 아주 좋은 날 . 머리가 복잡하니 안정이 필요하다.
1962년생 : 끈기 있게 노력하면 막히던 일도 마지막에 풀어진다. 보라 길운.
1950년생 : 여유로움을 보여야 하는 날. 이성관계는 신중하게 하면 길하다.
1938년생 : 새로운 물건 사기에 좋다. 중고보다는 오히려 새 것이 행운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새로운 일을 추구하거나 변신을 도모하기보다는, 현재의 위치에서 만족하고 성실하게 묵묵히 일하라.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날이니 취미생활을 하거나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 것도 좋다.멀리 다닐 때에는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것이 현명하다.
1987년생 : 건강에 주의 해야 하는 날. 먹는 것에 신경쓰면 좋다. 보라 길운.
1975년생 : 앞뒤 막힌 형국. 조심하고 집밖에 나가지 않는 것이 득을 부른다.
1963년생 : 동성친구와의 불화가 있는 날. 그러나 이성운은 상당히 좋은 날.
1951년생 : 재물운이 아주 좋은 날. 욕심을 부리되 분수에 맞게 행동하면 대길.
1939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는 날. 단, 사기 당하기 쉬우니 조심. 파랑 길.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풀려간다. 노력의 결실이 맺어지게 되니 적극적인 것이 좋지만 성실함을 보여주는 것이 효과적이다. 있는 모습 그대로 보여주어야 하니 가식이 섞이면 나중에 문제가 된다. 편법을 생각하지 말고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으로 흐르니 적극적으로 개선시키는 것이 좋다.
1988년생 : 마음을 비우면 하던 일이 잘 풀린다. 융통성이 좋은 날. 초록 길.
1976년생 : 친구덕을 많이 볼 수 잇는 날이다. 자기 계획대로 움직이면 좋다.
1964년생 : 재물로 인한 다툼이 예상. 욕심을 버리면 어려운 일도 해결된다.
1952년생 : 어려울 때는 타인에게 도움을 구하라. 귀인이 도움을 주는 날.
1940년생 : 낭비가 많아지는 시기이니 주의하는 것이 길운. 카드 사용 주의.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부부사이의 일이라면 간혹은 상대의 의견에 수긍하는 것이 필요하다.정에 이끌려 공과 사를 구분 못하는 일 진행은 좋지 않으며,남을 돕는 일에 마음이 있다면 남을 의식하지 말고 넉넉하게 베풀어야 한다.
1989년생 : 괜한 지출이 예상되는 날. 절약하되 쓴 돈을 아까와 하지는 말라.
1977년생 : 오래된 사람이라도 제대로 대접해줘야 한다. 겸손하면 길한 날.
1965년생 : 남녀 문제를 조심하라. 너무 큰 욕심과 집착만 아니면 문제 없다.
1953년생 : 솔선수범해야 좋다. 모든 것을 스스로 처리하면 어려움이 없는 날.
1941년생 : 조금씩 일이 잘 풀리고 돈이 많이 들어오는 운. 친구운 좋음.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성실한 일 처리가 큰 성과를 거두는 날이다.청색, 푸른색 계통의 코디라면 체계적인 생각을 하는 데에 도움을 줄 것이다.점심으로는 과식하지 않는 한식 종류가 좋으며, 피부질환이라면 두고보기보다 빠른 대처를 하는 것이 후일을 위해 좋다.
1990년생 : 스스로 마음을 열고 다른 사람과 대화하면 좋게 풀릴 수 있다.
1978년생 : 앞일이 상당히 잘 풀린다. 주변 덕이니 보답을 잘 해야 좋은 날.
1966년생 : 재미있는 일이 많이 생기고 일이 잘 풀리는 하루가 된다. 보라 길.
1954년생 : 열심히 노력하라. 지금은 결실이 없다 하더라도 이루어 진다.
1942년생 : 데이트는 좋지만 낭비하기 쉬우니 절약해야 좋다. 빨강 길.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마음이 여려서 안타까움을 가지게 되니 동정심이 유발된다. 주변의 흐름은 소신 있는 처신이 따를 때에만 안정이 된다. 바쁜 하루가 되는 것은 좋으나 욕심을 버리고 행함이 필요하다. 도움을 받으려고 하지 말고 무해무득의 흐름이면 만족하는 것이 좋다. 억지로 어울리는 것은 좋지 않으며 늦은 모임이나 음주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먹을 복이 많은 날이다. 남들과 함께 다니면 길하다. 친구운 좋음.
1967년생 : 청소를 깨끗하게 하고 마음을 정리하면 좋다. 자신감 필요하다.
1955년생 : 천운이 따르는 날. 탁월한 두뇌회전을 잘 이용해보라. 노랑 길.
1943년생 : 길운이지만 이성운이 나쁘다. 이성만 피하면 모든 것이 길하다.
1931년생 : 친구나 주변 사람들과는 적당한 선을 유지하라. 융통성 좋음.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감성적인 면이 강해지는 날이다.기분에 따라 잠깐 생각을 정리하기에도 좋지만 배신당했던 일은 빨리 잊는 것이 정신건강에 이롭다.지나치게 의타적인 것은 좋지 않으며 기회포착을 잘해야만 실속이 있다.비뇨기에 관계된 질환은 빠른 검사를 해보는 것이 좋다.
1980년생 : 상당히 좋은 날. 길운이고 재운도 좋다. 이성운으로는 아주 좋다.
1968년생 : 사소한 문제로 인해서 다툼이 있는 날. 감정을 자제하면 좋다.
1956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해야 하는 날. 앞일에 대해서 진지하게 고민하라.
1944년생 : 가벼운 마음으로 일을 처리해야 하는 날. 참고 견디면 해결된다.
1932년생 : 전반적인 길운의 날. 이성운으로 인해서 재운의 상승 기미 있다.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방향으로 흘러가니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좋으며 바쁘게 움직이는 만큼 결실이 따른다. 부딪치고 나서 판단하는 것이 좋으며 미리포기 하거나 주눅 들지 않아야 원하는 것을 얻게 된다. 주변의 사람들도 동정을 하게 되니 정당하게 할말은 하는 것이 좋다. 주변의 도움을 받으면 모든 것이 더 쉽게 풀려간다.
1981년생 : 마음을 유하게 가지면 어려운 일이 없다. 결과운이 좋은 날이다.
1969년생 : 재물과 이성운에서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일이 많다. 파랑 길.
1957년생 : 힘든 가운데에 기쁜 소식이 들려 하루가 즐겁다. 흰색이 길하다.
1945년생 : 대가를 만나서 도움을 얻을 수 있는 큰 덕이 있는 날 동쪽 좋다.
1933년생 : 지출이 많은 날. 작게 신경쓰일 일은 많으나 자기하기 나름이다.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인 면보다는 부정적인 면이 강하게 나타나니 일들이 쉽게 풀리지 않는다. 분위기 조절이 필요하며 중립을 잘 지켜나가야 한다. 유혹이 따르게 되니 상황파악을 잘하고 독단적인 결정은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으니 처신을 신중히 해야 한다. 어려움을 가중시키니 처세술이 필요하다.
1982년생 : 건강을 미리 돌보는 것이 좋다. 집안에서 생활해야 운이 길한 날.
1970년생 : 다른 사람에게 고민을 털어 놓으면 해결이 된다. 재운이 좋은 날.
1958년생 : 신경이 예민해 지기 쉬운 날. 여유를 가진다면 의외의 복이 온다.
1946년생 : 이득은 많은 하루. 여러가지 신경쓸 일은 많으나 여유를 가질 것.
1934년생 : 절약해야 하는 날. 마음을 비우고 여유를 가지면 길하다. 보라 길.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떠나가고 나면 후회해도 소용없다.인연이 있을 때 소중함을 깨닫고 소홀함 없이 대해야 한다.건강도 마찬가지이니 느끼지 못할 때 미리 미리 대처하는 것이 좋다.직장에서 일이 주어지면 하던 일은 끝까지 처리하라.
1983년생 : 오늘은 조심하고 지내는 것이 길운. 오후에는 산책으로 휴식할 것.
1971년생 : 신중하게 행동하면 손해를 줄일 수 있다. 실천력은 좋은 날이다.
1959년생 : 지금의 것을 지키려는 노력이 필요한 날. 새로움엔 욕심내지 마라.
1947년생 : 가벼운 일이 갑자기 크게 다가온다. 치밀하게 행동하면 문제 없다.
1935년생 : 도처에서 좋은 일이 생긴다. 과감한 결단력이 필요한 하루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