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생활정보 및

12월4일 구름위성사진(06:00) 및 운세(음11/7)

by 나비현상 2008. 12. 4.
SMALL


12월4일 구름위성사진(06:00) 및 운세(음11/7)

 

 

 

 [다큐멘터리 및] - 영화 ‘ET’ 개봉 (1982)외 12월4일 속의 역사

[연예스포츠방송 및] - 연공 (Koizora, 恋空, 2008) 映画 動画 完全版 Koizora 01(15:29)
[다큐멘터리 및] - 전ㅇㅇ구속(1995) 외 12월3일 속의 역사
[UCC 및] - 인도의 섹쉬 뮤직댄스 영상
[UCC 및] - 황당한 테러를 당하다(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문희준과 김지혜 열애설은 해프닝
[다큐멘터리 및] - 아즈텍 피라미드 발견(1961)외 12월2일 속의 역사
[지구촌사회 및] - 북한,월간 최대 1천80만 봉지 생산 라면공장 착공
[지구촌사회 및] - 옥수수 발암물질 / 원두커피에서 발암물질 검출
[지구촌사회 및] - 두바이 프로젝트의 내막
[다큐멘터리 및] - 국산승용차 1호 ‘포니’ 생산 개시( 1975)외 12월1일 속의 역사
[여행자연풍경 및] - 사랑나무(연리지 나무)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소녀 검객 아즈미 あずみ2. Death Or Love 동영상 112분
[지구촌사회 및] - 프랑스 법무장관, 라시다 다티(빈민가 소녀가장 출신)
[지구촌사회 및] - 인도의 불가촉천민 -태어나는 것 자체가 죄인 사람들
[연예스포츠방송 및] - 아사다 마오 (淺田眞央, Asada Mao) 갈라쇼 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실시간 방송(LIVE-NBC,MBC,KBS,SBS,YTN,Mnet,KNN...교통CCTV, 뉴스속보(건강과학),도량형 환산기)
[지구촌사회 및] - 절세 미모 우크라이나 총리의 인생역정
[지구촌사회 및] - 난처한 상황 대처법
[생활리듬 및] - 몇분 투자해서 부자되는 법
[생활리듬 및] - 10가지 생활품이 돈을 좀먹는...
[생활리듬 및] - 컴퓨터 켜두면 돈 엄청 낭비
[생활리듬 및] - 잘못된 미신들 - 자동차 기름 절약하기
[생활리듬 및] - 빚에서 벗어나는 법 / 빚더미 인생을 위한 조언
[생활리듬 및] - 똑똑한 사람이 부자가 못되는 이유
[UCC 및] - 벽돌 장인 정신이 대단한 머리(동영상)
[UCC 및] - 교차로 교통사고의 황당한
[UCC 및] - 똑똑한 돼지(동영상)
[지구촌사회 및] - 자동차 정비소 바가지의 실체 / 무법천지 동대문 쇼핑몰
[UCC 및] - 안타까운 오토바이사고 동영상
[웰빙미용패션 및] - 행복한 性생활을 위한 TIP/ '오줌발' 이 수상하다?
[웰빙미용패션 및] - 피임약,휴대폰,탄산수도 숨겨진 노화의 공범
[웰빙미용패션 및] - 질병34 치료에 좋다고 하는 음식들
[문화예술 및] - 수채화 / 이난숙
[문화예술 및] - 사랑을 물감에 풀어서 그린 그림?
[웰빙미용패션 및] - 바나나에 대한 진실과 오해
[연예스포츠방송 및] - 신봉선 미쳤어 동영상
[연예스포츠방송 및] - 보아(BoA)- 옷도벗고,물도마시며...YouTube LIVE 2008
[지구촌사회 및] - 호주의 때아닌 함박눈(동영상)
[소비자불만건 및] - 전기매트 & 온수매트
 

 

 

 

 

 

 

2008년 12월 4일(음 11월 7일) 오늘의 띠별 운세

                                                ▲

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순간의 판단 실수로 정에 얽매이면 공적인 일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이성간의 갈등으로 신경이 예민해지지만 겉으로 드러내면 엎친 데 덮친 격이 된다.하지만, 직장에서는 감정조절을 잘하면 좋은 이미지를 줄 수 있는 날이다.
1984년생 : 얽히고 설히기 쉬운 날. 대인관계를 조심하면 막을 수 있다.
1972년생 : 조금씩 발전하고 있는 형국. 다른 사람 덕을 볼 수 있다. 초록 길.
1960년생 : 명예를 중시 여기고 대범할 것. 위선적인 행동보다는 진실이 득.
1948년생 : 스스로 마음 먹은 것이 있다면 자신의 손으로 처리해야 길하다.
1936년생 : 길운이 오고 있는 하루. 소비만 줄이면 모자랄 것이 없는 하루다.

소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굴곡이 생기기는 해도 원하는 흐름대로 만들어갈 수 있다. 기회는 주어지는 대로 받아들여야 하지만, 사리사욕이 앞서지 않도록 마음을 다스려야 한다. 상황은 언제든지 역전될 수 있으니 진실함이 필요하며 편법은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의 관계는 무해무득으로 흐른다. 처세술이 필요하며 중용이 좋다.
1985년생 : 마음이 답답한 하루다. 신중하게 행동하면 재물의 손실을 막는다.
1973년생 : 오늘 하루는 우울하기 쉽다. 마음을 비우고 쉬는 것이 득인 하루.
1961년생 : 조금 허세를 부리더라도 기죽지 말고 자신있게 도전하면 좋은 날.
1949년생 : 어려운 일이 있어도 서두르지 말라. 차분하게 기다리는 것이 길운.
1937년생 : 여유를 가지고 움직이면 상당히 일이 잘 풀린다. 융통성 좋은 날.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예상보다 어렵지 않게 풀린다. 개인적인 감정을 접어두고 일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기회가 되면 받아들여야 하며, 기다리기보다는 적극적으로 개척하려고 하는 것이 좋다. 이기적인 사고를 가지고 현실적으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하다. 주변의 관계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르니, 관계를 유지하고 발전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1986년생 : 답답해도 여유를 가지고 해결하면 문제 없는 날. 재운이 길하다.
1974년생 : 마음이 허하고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행동을 주의하면 길하다.
1962년생 : 큰 일이 눈 앞에 있을 때는 적극적이어야 좋다. 실천력 좋은 날.
1950년생 : 친구들과 좋은 일은 공유하는 것이 길운으로 풀린다. 갈색 길운.
1938년생 : 오래된 것들이 별로 좋지 않은 하루. 집안을 정리하면 행운이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어려울수록 긍정적인 자세로 임하되, 문제는 가족들과 많이 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다.스스로의 감정절제를 잘해야 한다.직장에서는 신경이 예민해지고 의심이 생기니 가까운 사람과의 신경전이나 마찰을 조심할 것.
1987년생 : 안전사고를 주의하는 것이 좋다. 카드 사용만 주의하면 손해 없다.
1975년생 : 조금씩 성실하게 움직이면 일이 잘된다. 검정색 옷이 좋은 날이다.
1963년생 : 재운에서 손실이 있을 수 있다. 욕심을 버리고 현상유지를 하라.
1951년생 : 아무한테나 잘해 주지 마라. 명예를 소중히 생각하면 존경 받는다.
1939년생 : 길운이 오는 시기. 남의 입장에서 생각한다면 만사가 편한 하루.

용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자연스럽게 풀려간다. 기회를 얻으려고 하지 말고 주어지는 것에 최선을 다함이 좋다. 긍정적인 사고를 가지고 행하면 전화위복이 되며 마음이 편해진다.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하니 욕심이 나더라도 드러내지 말아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발전적으로 흐르니 융통성을 발휘해야 한다.
1988년생 : 재운의 흐름이 상당히 좋은 시기. 남들에게 칭찬 받을 길운이다.
1976년생 : 달콤한 말을 하는 사람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상식을 지켜라.
1964년생 : 외롭고 기분이 좋지 않다. 다만 오후부터는 상당한 길운이다.
1952년생 : 자존심 상하는 것은 다음에 생각할 문제다. 때를 기다리면 대길.
1940년생 : 조금씩 일이 풀리게 된다.하던 일은 더더욱 잘 풀린다. 이성운 길.

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긍정적으로 흐른다. 어려움이 따르더라도 포기하지 말고 긍정적으로 바라보면 안정이 된다.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부정적인 사고를 버리고 믿음을 가져야한다. 그러나 한번 실망을 안긴 자는 두 번 실망하게 되니 일과는 무관해야 한다. 주변의 관계는 뿌린 대로 거두는 것이니 져주고 베푸는 마음을 가지고 행하는 것이 좋다.
1989년생 : 다른 각도로 탈출구를 모색하면 답이 보이는 날이다. 융통성 좋음.
1977년생 :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는 것이 좋다. 하지만 줏대는 지켜야 한다.
1965년생 : 돈을 빌려주지 말아야 하는 날. 정중하게 거절해야 손해가 없다.
1953년생 : 적극적일수록 좋다. 화내지 말고 하나에 집중하면 대길한 날이다.
1941년생 : 좋은 물건을 사기 쉬운 날. 의외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는 날.

말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남을 배려하는 것이 좋은 날이다. 주변에 많은 사람들에 대한 관계유지에도 힘을 쓸 것.부모님을 고려한 저축을 생각하는 것도 좋다.만남은 소개팅보다 여러 사람이 어울릴 수 있는 미팅자리가 좋으며 정열적인 것도 좋지만 대화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이끄는 것이 필요하다.
1990년생 : 도를 넘지 않으면 잘 풀리는 날. 적당한 처신이 행운을 부른다.
1978년생 : 남쪽에서 길운이 오고 있다. 일이 크게 잘 될 수 있는 좋은 날.
1966년생 : 오래된 사람을 만나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길운이 있는 날.
1954년생 : 배짱이 좋아야 크게 얻고 소극적이면 적게 얻는다. 초록색 길운.
1942년생 : 물건이 깨지거나 고장나기 쉬운 하루. 미리 점검하면 좋다.

양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소신 있는 행동이 행운을 부른다.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이 생기게 되지만 나서지 않고 지켜보는 것이 좋다. 사적인 감정이 일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니 객관적인 시각이 필요하다. 순리적으로 흐르면 긍정적인 방향으로 흐른다. 순리를 벗어나지 않아야 하며 양심에 어긋남은 삼가는 것이 좋다.
1979년생 : 신경이 날카롭고 일이 잘 안풀리게 되는 시기. 침착하면 해결가능.
1967년생 : 새로운 애인을 구하기에 좋은 날. 용기를 내서 만나도 좋은 날.
1955년생 : 귀인의 도움이 있다. 모든 사람을 고맙게 생각해라. 보라색 길운.
1943년생 : 보기보다 실속이 없는 날. 욕심만 버리면 몸과 마음이 편하다.
1931년생 : 길운이 오는 날. 이성관계는 정도를 지키면 길하다. 주황색 길운.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풀려가면서도 갈등이 따르게 된다. 조급함이 생기지만 욕심을 자제하고 순리대로 행하는 것이 좋다. 중립을 지키면서 처신하는 것이 좋으니 나서는 행위는 삼가는 것이 좋다. 주변관계는 현 상태를 유지시켜 나가는 것이 좋다. 조언을 참고하는 것이 필요하지만 편견이 될 수 있으니 감정에 치우지지 않는 행동이 필요하다.
1980년생 : 아주 길한 날이다. 남들이랑 다투기 쉽지만. 돈복이 큰 날이다.
1968년생 : 남들의 도움을 받아서 잘 되는 일이 있겠다. 아랫사람 덕이 있다.
1956년생 : 앞뒤가 막혀 보이지만 일은 제대로 풀리는 중. 돈이 들어올 운.
1944년생 : 이성운이 조금 복잡한 날. 마음을 비우고 진심으로 대하면 좋다.
1932년생 : 좋은 사람을 만날 즐거울 수 있는 하루. 융통성이 유난히 좋은 날.

닭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홀로 하루를 지내는 것은 컨디션 유지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가능하다면 초대할 사람을 생각해볼 것.단, 정에 얽매이는 것은 경계해야 하며, 이성문제는 일에 도움이 안되니 절제하라.의협심을 발휘하는 것은 좋지만 잘난 척이나 체면치레는 삼가야 한다.
1981년생 : 하던 일을 계속하면 좋고 새로운 일은 별로 좋지 않은 날.초록 길
1969년생 : 도처에 좋은 일이 있다. 연애운이 아주 좋다. 상당히 좋은 하루.
1957년생 : 대범하고 적극적일 때 만족한 하루가 되겠다. 재물운이 있는 날.
1945년생 : 물건살 때 잘 살펴봐야 하는 날. 비싸도 튼튼한 것을 고를 것.
1933년생 : 신경써야 할 일이 많다. 건강은 미리 예방하면 안심이다. 보라 길.

개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이성간에는 예절을 모르는 자와는 거리를 두는 것이 결과적으로 좋다.오늘은 사소한 것으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날이니, 시간에 구애받지 말고 여유를 갖고 느긋하게 생각하고 판단하라.
1982년생 : 여행에는 길운이지만 미리 준비를 잘 하는 것이 좋다. 파랑 길운.
1970년생 : 투자에 좋은 시기이다. 자신을 위해서 좀 더 생각하고 고민하라.
1958년생 : 한번 시작하면 마무리를 짓는다는 생각으로 일을 할 것. 검정 길.
1946년생 : 과유불급. 너무 욕심을 부리면 하지 않으니 못하다. 노랑색 길.
1934년생 : 마음이 무겁다. 이성 문제는 다음으로 미루어라. 선택운이 좋음.

돼지띠  오늘의 운세입니다.

 

운세의 흐름은 서로가 경쟁하게 되지만 져주기보다는 목적을 위해서 적극적으로 행함이 좋다. 과정은 어려워도 긍정적인 결과를 얻게 되니, 남의 일이나 내일이나 똑같이 처신함이 좋다. 기회는 주어질 때 잡아야 하지만 장기적인 것은 득이 없으니 손대지 않아야 한다. 주변관계는 원만하게 흘러가니 할말은 하고 상부상조해야 하니 도움을 받아도 된다.
1983년생 : 집밖으로 안나가는 것이 차라리 낫다. 하던 일 계속해야 좋다.
1971년생 : 손재수가 든 날이다. 매사에 조심하면 위험을 줄인다. 흰색 길.
1959년생 : 머리를 짜내도 뾰족한 수가 없다. 관망하는 것이 오히려 길하다.
1947년생 : 잡다한 골치거리 때문에 행동이 답답해진다. 낭비를 주의할 것.
1935년생 : 운동이 필요한 하루. 몸이 건강하면 운이 두배로 오르는 날이다.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