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세상사 이모저모

20m 풍력발전기 날개 파손 사건- UFO 충돌? 어떻게 이런 일이...

by 나비현상 2009. 1. 16.
SMALL



 

 

 

20m 풍력발전기 날개 파손 사건- UFO 충돌? 어떻게 이런 일이...

 

대형 풍력 발전기의 날개가 부러졌다. 마치 무엇인가 충돌한 것으로 보인다. 충돌 비행 물체의 정체는 무엇일까. 해외 언론의 그야말로 발칵 뒤집혔다. UFO 신봉자들은 “UFO 존재를 증명하는 가장 확실한 증거”라고 흥분한다.

지난 일요일 영국 링컨셔에 있는 풍력발전기 날개 하나가 떨어져나가고 하나는 휘어졌다. 총 높이는 65미터이며 날개 길이만도 20미터에 달한다.

어떻게 이런 일이 가능할까. 먼저 기계적 결함이 원인으로 지적된다. 영국 언론들과 인터뷰한 전문가 프레이저 맥라클란에 따르면, 풍력 발전기는 전 세계에 2만5천대가 있는데 이런 일이 가끔은 일어난다고 한다. 1년에 5건 내외 발생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사고라는 것이다. 또한 추운 날씨도 원인이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 다른 전문가는 인접한 풍력 발전기 날개에 붙어 있던 얼음 덩어리가 떨어지면서 사고가 일어났을 것이라고 본다. 보통 발전기 날개에는 결빙 방지 시스템이 갖추어져 있지만, 이 장치가 고장 나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고.

그러나 미확인비행물체의 신봉자들은 전혀 다른 입장이다. 부근을 날던 비행물체가 풍력발전기와 충돌했을 것이며, 이번 사건은 ‘인류가 우주의 유일한 지적 생명체가 아님을 보여주는 명백한 증거’라고 평한다.

‘증인’도 있다. 링컨셔주 의원인 로버트 파머(66)는 일요일 아침 풍력 발전기 근처에서 운전을 하다가 밝은 빛을 보았다고 말한다. 풍력 발전기 부근을 떠도는 밝은 빛의 끝부분은 오렌지색이었다고 한다. 그는 어떤 일이 일어났는지 당국이 철저히 조사를 벌어야 할 것이라고 주장한다.

로버트 파머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그것이 무엇이었는지 밝혀낸다면 나로서는 굉장히 흥미로울 것 같다. 만일 다른 행성의 다른 존재들이 우리를 관찰하고 있다면, 왜 우리나라 우리 구역을 선택했는지 알아냈으면 한다. 나는 그것이 UFO라는 판단을 배제하지 않는다.”

이외에도 10여명의 지역 주민들이 증인을 나서고 있다. 한 여성은 비행물체가 풍력 발전 시설 쪽으로 날아가는 보았다고 했으며, 또 다른 목격자는 하늘에 떠 있는 빛이 문어처럼 여러 가닥의 다리들로 이어져 있었다고 말했다.

또 71세 여성 레슬리 위팅엄은 하늘에서 거대한 폭발이 있었다고 증언하면서 당시 촬영한 사진(사진 맨 아래)까지 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김경훈 기자

 

 



[지구촌사회 및] - 미네르바의 체포 소식 월드뉴스 톱기사 ☜월 스트리트 저널(WSJ)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미국 비밀보고서(NASA)
[웰빙미용패션 및] - 현대의학이 말하는 질병의 증상별 대처 요령등의 동영상(약640 편 이상)
[웰빙미용패션 및] - 내 몸에 맞는 온도 찾기
[지구촌사회 및] - '배우등급' 내부문건 파문
[지구 대재앙 대비 및] - 지구 핵의 온도에 대해...
[연예스포츠방송 및] - 소띠 스타들의 운세(정우성 외 19명) 와 미네르바 글 모음(13)
[연예스포츠방송 및] - 앙드레 김 청년시절 사진
[지구촌사회 및] - 세계 94위 갑부 자살 / 美 부동산... CEO 자살
[지구촌사회 및] - 인증서 이용한 ‘완벽한 피싱 공격’ 주의
[지구촌사회 및] - 노인 유기·학대 급증
[웰빙미용패션 및] - 여성 표준체중표
[지구촌사회 및] - 백악관에 부시가 2명
[지구촌사회 및] - 100분토론 400회-김제동,신해철,진중권,나경원,손석희
[지구촌사회 및] - 350명이 추가로 인간광우병에 걸릴 수 있다는 경고가 나왔다.
[지구촌사회 및] - 항암제에 감춰진 진실을 파헤친다!
[연예스포츠방송 및] - 박진희 초미니
[연예스포츠방송 및] - 장동건 스타가 아닌 배우
[UCC 및] - 방울뱀과 매의 대결 동영상
[다큐멘터리 및] - 강 가오리가 2M가 넘는
[지구촌사회 및] - 한글영문표기(로마자 변환기/영문표기사전)
[지구촌사회 및] - 전세살며 재태크하기
[웰빙미용패션 및] - 나쁜 습관들로 인한 증상과 골반 및 척추 교정
[연예스포츠방송 및] - 김연아 공개 훈련 ISU
[지구촌사회 및] - 오랑우탄과 소녀의 우정
[UCC 및] - 치마펄럭 몰카 /지난 사고 현장들 /누드촌에간 남편 TV 리포터 때문에 ...
[생활리듬 및] - 멜라민의 유해성/노숙자/교통사고/인격장애
[지구촌사회 및] - 유언장 작성요령 과 유언장 3편
[여행자연풍경 및] - 아름다운 파키스탄 절경
[분류 전체보기] - 제시카 알바/제시카 비엘/디바 비욘세 황금빛 드레스 자태
[연예스포츠방송 및] - 채연 글래머,손담비,유감적 낸시랭,최송현 아나
[다큐멘터리 및] - [영상]원자폭탄과 수소폭탄의 실험 [Automic Bomb & Hydrogen Bomb]
[UCC 및] - 곰이 아줌마를 덮치는
[UCC 및] - 바람피는 마누라쪽에 가혹한 보복

LIS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