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금/건강 및

통증이 거짓말처럼 사라져....

by 나비현상 2009. 2. 17.
SMALL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으로 병고친 사람들 - 작은 병은 물론, 불치병 난치병을 고친 사람들이 무수히 많습니다.

 <참고> 글 쓴 분들의 원작에서 사투리나 맞춤법을 교정하고, 개인정보 보호의무에 따라 글 쓴 분의 신상정보는 비공개로 합니다.

주의하실 점 -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지 아니한 상태에서는 이 곳 체험사례의 내용을 따라하시면 절대로 안 됩니다. 자연정혈요법의 셀프클린™(Self Clean™ )  매우 쉬운 것은 사실이지만 생명을 다루는 셀프클린™(Self Clean™ ) 이기 때문입니다. 이곳은 자연정혈요법 셀프클린™(Self Clean™ ) 을 배우기 시작하는 분들이 처음 경험했던 일들을 글로 쓴 것이므로 서툴거나 잘못된 시술방법도 있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께선 자신과 온 가족 온 친척이 평생 동안 이용할 보배!

  교재안내를 보시고 이론과 실습을 공부하시길...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부산 해운대구  김창

평소 건강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생활하다보니 인터넷 검색창에 건강이란 두 글자만 보여도 클릭하여 살펴보는 습관이 있어, 어느 날 엠파스 검색창에 기적의 치료법이란 문구가 보여 바로 클릭하여 자연정혈요법을 만나게 되었다.

자연정혈요법을 만나기 전 건강에 좋다는 식품이나 약이 있으면 즉시 구매하여 먹어보고, 좋으면 주위 사람에게 나눠주어 같이 먹곤 하였다. 자연정혈요법을 만나기 직전에도 법제유황(독성을 제거한 유황)을 복용하고 있었고 강황(울금분말) 등을 복용 중이었으며, 건강을 위해서라면 좋다는 것은 무엇이든 찿아서 먹어보곤 하였다.

이유인즉 직업상(건설회사 다님) 술자리가 잦은 관계로 몸은 일년 내내 알코올에 쯔려있다시피 하고 그것을 이겨내기 위해 몸에 좋은 약은 닥치는 대로 복용하는 습관이 생긴 것이다.

또한 10년 전부터 오른쪽 아랫배(맹장이 있는 위치)에 음주 후 통증이 심하여 병원을 찾았지만 뚜렷한 병명을 알 수가 없었고 온갖 검사를 해보아도 이상이 없다고 하니 본인으로서는 답답한 심정에 몸에 좋다는 식품이나 약초 등을 찾게 된 것이었다.

43살의 나이가 적은 나이가 아니기에 건강을 걱정하고 또한 매사에 긍정적인 사고방식을 가졌기에 좋은 것이 있으면 쉽게 받아들이고 실천하는 스타일이라 자연정혈요법을 알게 되어 받아들이기에는 어려움이 없었고 정말로 그렇게만 된다면 나에겐 엄청난 행운과 건강을 보장받을 기회라는 들뜬 마음으로 본인이 기꺼이 마루타가 되기로 하였다.

2,본론

자연정혈요법 싸이트를 꼼꼼이 둘러보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대구에 전화를 하여 이것저것 물어보고 회원가입하고 책자 및 부항도구를 주문하여 이틀만에 도착하여 저녁에 바로 실습하려 했으나, 그날 회식이 있는 날이라 부항을 차에 싣고 회식 마치고 대리운전 불러 아파트 주차장까지 왔는데 아뿔사 그만 부황도구를 자동차 트렁크 위에 놓고 그냥 집으로 직행.....  …다행히 교재는 1셋트를 챙겨 사무실에 두었기에 고놈의 술 때문에..... 후회한들 소용없고 다시 부항은 주문해놓고 책만 열심히 보다가 드디어 새로 주문한 새까만 가방이 도착하여 그날 저녁 바로 실습에 돌입하게 되었다.

 교재의 내용을 숙독한 터라 엄청 기대하는 마음으로 기본사혈을 먼저 해야하나 혼자서는 불가능하여 사무실에 문의하니 간장, 위장, 대장, 폐장 등 앞쪽을 먼저 사혈해도 된다고 하여 10 년 동안 병명도 모르고 고통 속에 괴로워했던 오른쪽 아랫배(맹장부근)를 사혈하였다.

처음에는 사침하는 것도 겁이 났으나 1구침으로 몇 번 시침해보니 아프지 않았고 드디어 부항 1개로 통증부위를 5부항까지 계속하여 많은 어혈을 제거하는데 성공하였으며 그날 밤은 아주 깊은 숙면을 취할 수 있었고 아침에 일어나니 거짓말처럼 통증이 사라졌다.

평소에 땀흘리는 체질이 아니었으나 그날 밤은 자면서 땀을 많이 흘렸고 자고나니 몸도 가벼워졌다. 이것이 정말로 내가 진정 바라던 병 치료 방법이구나 확신을 가졌고 술로 찌든 간장혈과 담배로 답답한 가슴에도 사혈침을 찌르고 매일 5부항까지 혼자 할 수 있는 부위는 모조리 어혈을 제거하였다.

통증이 있는 곳은 어디든지 사침하였고 통증은 거짓말처럼 깨끗하게 사라졌다. 직장 동료 중 한 사람이 운전하기 힘들 정도로 팔이 올라가지 않는다고 하여 견비혈2 및 목뿌리혈1을 5부항까지 시침하였더니 다음날 말끔이 치료되어 기본혈까지 해달라고 하여 좋아 그러면 해줄 테니 당신도 나에게 기본혈은 혼자 할 수 없으니 해달라고 하여 서로 부항 파터너가 되었고 7일 단위로 서로 번갈아가면서 사혈하여 현재 본인은 신장혈을 사혈하면 생혈만 펑펑 쏟아지는 관계로 신장혈은 중단하였다.

  조금이라도 아픈 부위가 있으면 어디든지 부항으로 내몸의 쓰레기를 제거한답니다. 본인의 경험으로 볼 때 분명 자연정혈요법은 종합병원보다 좋은 것이고 10년 이상 공부한 의사보다 우리 자격사가 훨씬 병을 잘 고친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2008년 8월 21일부터 지금까지 무리하지 않고 한 번에 5부항 이상 하지 않고 횟수를 자주하고 있지만 피부족 현상은 전혀 느끼지 못하였고, 사혈을 끝내고나면 개운한 기분 때문에 사혈에 중독된 느낌도 들지만 무리하지 않고 욕심내지 않고 요령껏 사혈을 즐기고 있답니다.

 3.결론

  주위 사람들에게 처음 자연정혈요법을 소개하니 돌팔이라는 소리도 하고 부정적인 소리들을 하더군요. 그래서 더욱 더 열심히 교재를 공부하고 실습을 하였습니다. 아직도 모자라지만 많은 경험을 쌓아서 큰 불치병도 치료해 보고픈 마음입니다. 지금은 즐거운 마음으로 집사람과, 아들(중학3학년, 어릴 때 대수술을 3번이나 하였음, 신장사혈을 하니 어른보다 더 진한 악성어혈이 나오고 있음), 딸 그리고 직장 동료들에게 사혈을 해주고 있습니다. 처음 자연정혈요법을 접했을 때, 그렇게만 된다면 건강한 삶을 살 수 있고 사람은 한 번 태어나 한 번은 죽지만 건강하게 더 오래 산다면 죽기 전에 많은 일을 할 수 있고 가족과 국가와 인류를 위해 보탬이 될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을 것이다 라고 꿈꾸었던 것이 현실이 된 것 같군요. 자연정혈요법을 만들어주시고 자연정혈요법을 지켜가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 자연정혈요법을 전파하는 사람으로 인생의 행보를 설정하고저 합니다. 감사합니다

 


 

 

  

 

 내 병은 내가 고친다! 체험사례 수기(200인) 

 

 

 

 

LIST

댓글